중국시가넷 - 찬송가 - Fan Chengda 고대시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마비가 된다" 는 가르침에 대한 고찰
Fan Chengda 고대시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마비가 된다" 는 가르침에 대한 고찰
송범성대
낮에는 농사 (2) 밤에 마리화나 심기 (3)
마을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진다 (4)
아들 손주들은 아직 [5] 농사를 위해 천을 짜지 않았다 [6]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도 배워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⑴ 잡티: 고정 주제가없는 시를 썼다.
(2) 농경: 제초.
(3) 마: 마를 꼬아서 실로 만들다.
(4) 상호 책임: 모두가 고정 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해결되지 않음: 예.
(6) 고백: 참여
옆: 근처.
제목 또는 배경에 대한 주석
범세호기' 작가가 만년에 고향 오현 (오늘 장쑤) 으로 물러나,' 사계절 전원잡기' 를 주제로 시 60 수를 써서 전원생활의 즐거움을 묘사하였다.
번역
낮에는 나가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제초를 하면, 농민의 아이는 자기 집을 지킬 수 있다.
어린 손자도 밭을 갈고 실을 잣으며 뽕나무 음 근처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남송시인 범성대 (26-93) 는 전원풍경을 묘사한 일련의 시' 사계절 전원잡화' 를 썼는데, 사계절 중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로 유명하다. 시인은 싱그러운 스타일로 각 시기의 농촌 풍경과 농민의 노동생활을 묘사하여 읽기가 재미있다. 동시에, 그들은 농민에 대한 어느 정도의 동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부와 농촌 지주의 착취를 받아 생활이 어렵다. 어떤 시는 또한 시의 시작 부분에 농촌 생활을 묘사한 작은 장면들이 농촌의 긴장된 노동 분위기와 풍부함을 반영한다는 것을 반영한다.
장면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초여름, 작은 농번기, 논에는 이미 녹색 모종이 자라고, 가라지도 이미 탄생했다. 경작지를 경작해야 한다. 즉, 제초를 해야 한다. 그 당시 남자들은 모두 일하고 있었다.
기본적으로 자급자족하는 소농 경제와 봉건 사회는 모두 자신의 생산으로 식량과 의복을 해결한다. 당시 면화 재배 기술은 아직 중국에서 널리 전파되지 않았다. 옷을 입는 것은 양잠과 대마를 심는다. 부자는 실크 제품을 입는다. 가난한 사람은 굵은 삼베 옷을 입고 있다. 제작 과정에서 모시를 수확한 후 물에 담가 껍질을 벗긴다. 섬유를 추출하여 말리고 실을 꼬아서 모시라고 하고 천을 짠다. 여자는 낮에 집안일을 마치고 라미와 모시를 예로 들어 두 번째 문장을 돌본다. 마을의 아이들은 집안을 맡고 있습니다. 즉, 남자와 여자는 마을의 모든 남자와 여자들이 한가롭게 자신의 일을 책임져야 한다고 합니다. 각 줄의 뜻은 우리가 지금 자주 말하는 것과 같다. 바쁜 성인 외에 또 다른 사람도 바쁘지만 아이들도 다른 방식으로 생산 열풍에 종사하고 있다. 자녀와 손자는 더 작은 아이를 가리킨다. 어떤 작은 인형들은 아직 일할 능력이 없지만, 짜서 풀리지 않은 글자에 주의를 기울일 수도 있다. 참석자들은 모두 회의에 갔지만, 그들은 여전히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농촌 아이들도 어른이 농업에서 생활하는 방식을 잘 알고 어려서부터 노동을 사랑하는 습관을 길렀다. 그들은 뽕나무 밑에서 어른처럼 참외를 재배하는 것을 삼삼오오 배웠지만 농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각각 특색이 있다. 아이들은 여전히 노동에 참가할 수 있고, 어른들은 생산에 바쁘다.
손자종 오이의 묘사는 측면에 적혀 있지만 배경을 부각시키고 예술에 깊이 들어가 짙은 생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사람들 앞에서 따뜻한 노동 생산 두루마리가 펼쳐져 시적인 언어가 진한 정취를 남겼다.
사계절 전원잡기' 라는 시를 읽는 데는 공감대가 있다
만약 내가 잡어의 뜻을 이해하고 싶다면, 나는 따로 설명해야 한다.
"현대 중국어 사전" 에는 3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① 다양한; (2) 긍정적 인 항목 외, 공식 항목 외; ③ 혼동
음과 핑 (yin ping) 이 읽을 때 다음자의 번영에는 7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첫 번째 소리). 팝 2 는 팝 3 을 시작합니다. 시작; 4 회 설립 기상 ⑤ 허용 (방언은 부정식에 많이 사용됨) ⑤ (방언) 아마도 ⑦ 성; 발음할 때 단 하나의 설명만 있다: 관심; 관심
위의 열거를 통해, 우리는 추리에서 제 2 강의 잡사가 비공식적이라는 것을 점차 발견할 것이다 (잡주, 잡어록, 잡문이 이 뜻에 더 가깝다)
그러나, 행운의 아들의 해석을 분석하는 것은 적절한 해석을 찾은 것 같다.
우리가 고전 문학의 상식을 연상할 때,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단어의 발음을 촉진하고, 현대 중국어 사전은 해석이 부족하다.
시의 즉흥 표현 수법: "주남관시서":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의가 있다: 바람을 말하고, 부를 말하고, 세 가지를 말하고, 흥을 말하고, 야를 말하고, 짱"-"사원"
당송시 등 이런 제목을 뒤집는 것도 흔한 일이다.
잡흥' 초점 (당) 은 평생 부귀로 나뉜다. 해저의 진흙이 먼지로 날아가는 것을 보는 것은 우스운가요?
육유 (남송) 는 매일 밤 불을 피워 난방을 하고, 밥은 금처럼, 노인은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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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흥" 안하 (청대) 죽루가 깊어 기댈 꽃이 없다.
58 세 때 시인 범성대사관이 은석호로 돌아가 시 60 수를 썼다. 시명은 잡다하지만 강남 농촌의 현실 생활을 충분히 반영했다. 특히 귀족 시인은 봉건착취를 폭로하고 농민의 근면하고 순박한 미덕을 표현하고 전원풍과 풍광의 결합을 묘사하여 전원시가 깊은 사회내용을 포함하게 하고, 범성대가 전원시 발전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푸 () 비 () 흥은 선진시 () 의 표현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전국 고전시의 창작을 총결하였다. 부경 서정, 정작시를 통해 서정이 아니라 서사와 서정을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시의 서정적인 특징이 드러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정적, 감성적, 감성적, 감성적, 감성적, 감성적, 감성적)
위의 내용에서 잡자의 의미와 결합해서, 우리는 잡동사니가 임의로 쓰여지고 고정된 주제가 없다는 것을 완전히 추론했다. 시 기법상, 소위 촉물이라고 해서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잡다한 것을 읽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