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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시의 이미지 예

1, 구상. 은유는 시의 가장 기본적인 표현 방식 중 하나이며, 그 주된 임무는 시 작품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시에서 비유로 쓰이는 이미지를 비유 이미지라고 부를 수 있다. 은유는 직유와 은유로 나뉜다. 직유는 온톨로지와 유체가 모두 시에 나타나 둘 사이에 "예", "직유", "예", "예", "유사" 등의 단어를 추가할 것을 요구한다. 직유에서, 본체와 유체는 약간의 유사점이 있지만, 결코 동등하지는 않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구름/가벼운 바람/달보다 밝은/밤보다 조용한/인체는 우주에 있다. 에이청이 러시아 무용가 울란노바의 발레 세레나데를 보고 쓴 시이다. 은유 속의 본체는 무용수의' 인체' 이고, 비유체는' 구름',' 바람' 등이다. 현대시의 이미지는 보통 은유 (또는 비유) 와 비유를 사용한다. 비유란 비유체를 본체라고 말하는 것으로, 그 일관된 특징을 암시하는 것이다. "곡어" 에 관해서는, 그것은 기묘한 생각, 거의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기발하고 대담한 연상,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변주였다. 그러나 시에서 적절하게 처리하면 예상치 못한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은 절망적인 죽은 도랑이다. 냄새 많은' 죽은 물' 은 어두운 옛 중국을 고인 물에 비유한다. 시 전체가 은유이다. 그것은 정체, 악취, 전혀 생기가 없는 사회 현실을 묘사하기 위해 고인 물을 비유로 사용한다.

2. 상징적인 이미지. 상징은 사물의 외적 특징을 이용하여 작가의 깊은 사상을 전달하거나 특별한 의미를 지닌 사물을 표현하는 예술 수법을 말한다. 현대시의 상징적 이미지는 어떤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태양은 빛의 상징이고, 비둘기는 평화의 상징이며, 승냥이는 잔인한 상징이고, 양은 온순한 상징이고, 공작새는 교만의 상징이며, 장미는 아름다운 상징이고, 백합은 순결의 상징이다. 현대시에서는 같은 이미지가 시가에 따라 상징적 의미가 다를 수 있다. 늑대는 잔인함을 상징할 수 있지만, 때로는 야성, 자유 등을 상징할 수도 있다. 따라서 현대시에서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는 종종 불확실하다. 미학을 받아들이는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독자의 각도와 배경에 따라 옮겨질 수 있으며, 다른 해석 방식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칭의' 암초': 한 파/한 파/한 파도/한 파도/모든 파도가 발 아래/거품으로 부서지고/땅에 흩어져/그 얼굴과 몸/칼로 베는 것처럼/하지만 여전히 서 있다/미소/시 속의' 암초' 를 보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독자가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어떤 구체적인 것을 상징하며, 독특하고 명확한 정의는 없다. 따라서 상징상은 연상의 모호성과 불확실성을 불러일으키고 자유로운 상상의 공간을 열 수 있다.

3. 보조 이미지. 시를 쓰는 것은 도처에서 은유적 상징일 수 없기 때문에 은유적 이미지와 상징적 이미지 외에 시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묘사적 이미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를 쓰는 것, 시, 시, 시, 시, 시) 이미지가 가장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역할은 여전히 시인이 풍경과 사물을 묘사하고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서지모의 대표작' 영별강교' 는 시인이 강교에서 배를 타고 꿈을 찾는 시로, 소탈하고 소탈하게 갔다. 시인은 구름, 김류, 석양, 파도, 푸른 풀, 청천, 무지개, 꿈, 장려함, 노래, 피리, 하충과 같은 일련의 묘사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