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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시
중국의 고전 문학과 전설에는 세 가지 큰 꿈이 있다. 하나는 나비몽이고, 하나는 수수몽이고, 하나는 회안 꿈이다.
나비몽은 선진시대의 장자에서 기원했고, 장자는 "장주의 꿈은 나비로 생동감이 있다" 고 말했다. 자기 비유와 야망!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주몽이 나비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나비의 꿈은 무엇입니까? 주와 나비 사이에는 반드시 의견 차이가 있을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장자 만물의 이론")
그는 꿈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는 나비라고 말했는데, 그가 장주라는 것을 몰랐다. 그는 깨어난 후에야 자신이 장주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어느 것이 진실한 자신인지,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다. 하지만 나비와 나는 분명히 연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의 상상력에 따르면, 아마도 Zhuangzhou 는 평행 세계로 넘어 갔을 것입니다. 생활에는 이상하고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가 많다. 미래의 시간을 남겨서 대답하다.
그런 꿈은 당대의 심희가 쓴 전설적인 텍스트' 베갯잇 이야기' 에서 비롯됐다. 노생은 포부가 있는 젊은이로, 하루 종일 우울하고 우울하여, 공교롭게도 한 노인을 만나 자신의 이상을 말하고, 공업을 세우고 싶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인은 베개 하나를 꺼내서 그에게 좀 쉬게 하고, 너의 소원이 만족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꿈에서 수재를 하고 재상이 되어 비하되었다. 힘든 생활을 한 후, 그는 은퇴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황제는 그를 겨우 80 세까지 살게 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가 몸을 돌려 깨어났을 때, 노인은 옆에 앉았고, 호텔의 찜밥과 국수는 아직 끓지 않았다. 원래는 부를 권하고 싶지만 허세를 부리지 않고 남의 생활이 반드시 행복할 필요는 없는 이야기이며, 후세 사람들이 비현실적인 백일몽을 꾸는 사람들을 비웃는 데 쓰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세 번째 꿈은 회안 꿈이다. 만당 이공조의 전설적인 소설에서도 유래했다. 봄비바라는 사람이 집에 큰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다고 한다. 늙은 회화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그와 그의 친구들은 늘 노래하고 술을 마신다. 어느 날 나는 술에 취해 친구에게 방으로 돌아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보라색 옷을 입은 두 사람이 와서 와이안 왕의 초청으로 그를 손님으로 초대했습니다. 결국 문을 나서자마자 고목은 참천나무가 되고, 나무동은 성문이 되어, 회안 나라 산천이 둘러싸고 천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국왕에게 경배되었고, 현 () 이기도 하다. 그는 20 년 동안 벼슬을 하다가 정치 실적이 뛰어나 국왕에게 질투를 당해 귀국했다. 결국 그는 깨어났고, 그의 두 친구는 여전히 있었다. 그들은 친구의 말을 듣고 아카시아 나무를 찾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실제로 그가 지사 였을 때 희미한 유사점을 발견했습니다. 그 군주들과 아카시아 꽃에 사는 사람들은 개미의 무리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당대 이후의 문학에서는 회안 꿈이 황량몽보다 더 광범위하다. 나중에 시인 황정견 () 과 신 () 기병은 모두 회안 () 몽이라는 전고를 포함한다.
하나는 당송 시대에 정원과 도로수종으로 널리 사용되었기 때문에 수명이 길고 잎이 무성하여 초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수종 중 하나였기 때문이다.
둘째, 회화화는 선진부터 국가의 고관이며 삼공의 상징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제들은 과거 시험을 통해 국가 경영진에 입성해 자신의 포부와 꿈을 이루었다. 그들은 늘 수해를 시험년으로 하는 과학 연구를 시험월이라고 부르고, 시험월은 이라고 부른다.
만약 말하는 꿈이 일반인의 비현실적인 망상을 내포하고 있다면, 회안의 이 꿈은 벼슬길에 오르는 학생과 관원에게 더욱 현실적인 의미를 갖는다.
셋째, 초여름은 아카시아 나무가 나무 그늘 아래 펼쳐져 반쯤 자고 반쯤 깨어난 독서일이다. 학생이 아닌 많은 사람들도 이런 전설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예를 들면 개미의 생활, 사람이 개미의 상태로 전락할 수 있는지 여부, 개미는 무리를 지어 사는 것, 인간과 많은 유사점이 있다. 이렇게 진실하고 섬세한 꿈은 생명이 또 다른 개미일 수도 있고, 제 3 의 광경과 존재가 존재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회화나무 밑의 회안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낭만적인 상상력과 생활의 깨달음을 주었다.
\ "곡각 깊은 방 고택 머리, 병승이 몇 춘추를 시들었다.
벽에 거미줄이 가득 걸려 모든 것이 묶이지 않았다.
흰개미는 천리 피를 다투고, 황상자는 백 년 동안 삶았다.
나는 회안이 이곳을 여행하는 꿈을 꾸고 싶다. "? 북송 왕조? 황정견 제목 회안정.
37 세인 황정견은 강서로 돌아와 현현을 했다. 이에 앞서 수시는 우대시안이 참수되면서 황정견도 연루되었다. 이것은 극좌극우의시기이며 법원은 끊임없이 싸우고 있습니다. 황정견은 중년에 가까운 진사에서 태어나 벼슬길의 변천을 겪었다. 그의 천성은 대담하고 냉막. 그는 회안 꿈의 이야기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는 도교를 비교적 숭상하기 때문에 올해는 곡중도사로 개명되어 산천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회안각은 산림중의 승원으로, 여기서 연습하는 스님은 반드시 연원이 있어야 한다.
황정견은 여름에 와서 고목 밀림 속에서 정신적인 기탁을 찾는 것을 즐긴다.
사찰이 구불구불한 승실에는' 회안각' 이라는 제목의 고택이 있는데, 병든 노중이 이곳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다. 낡은 벽에는 이끼와 거미줄이 가득하다. 훈향으로 가득했던 이 다락방은 지금 세월의 비바람 속에서 아무 소리도 없이 언제나 무너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입구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흰개미가 여전히 싸우고 있다. 그들을 위해, 요리 시간은 그들의 삶입니다.
세상도 마찬가지다. 조정에서 신법 낡은 법을 병용하고, 얼굴이 붉어지고, 수많은 관원들이 하되어 백열와의 투쟁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이런 분투는 백년 인생이지만 개미의 분투와 같다.
만약 우리가 이긴다면 어떻게 될까? 나는 특별히 여기에 왔다. 나는 회안 꿈의 이야기와 의미를 동경한다. 나는 여기에 있다.
이것은 사실 내면의 평온을 찾고 있는 것이다. 조정의 혼란으로 많은 관원들이 차이를 만들 수 없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입장을 표명했다. 만약 네가 중립을 유지한다면, 너는 적으로 간주될 것이다. 스시 그래서, 황 tingjian 도 마찬가지입니다.
역사는 왕안석 변법이 북송의 안정과 번영에 유리하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과감한 개혁도 일부 성과가 있는 관원을 다치게 하고, 당쟁에 가입하도록 강요당하고 매몰된 많은 사람들을 포함한다.
황정견은 자신의 인생 경험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그의 공식 신분은 그를 시대와 현실에서 벗어나게 할 수 없었다.
예를 들어 황정견은 나중에 교서랑과' 봉신록' 의 평론가가 되었다. 조정의 폭풍을 두려워하여, 그는 종신 기록을 복구하였다. 그가 은퇴를 갈망했을 때, 그의 상대는' 종신기록' 의 본문에서 잘못을 찾았다. 결국 그는 은퇴하지 못했다. 만년에 여러 차례 비하를 당해 익주로 죽었다.
\ "타오 우. 인생의 꿈속에서 안국을 품다.
공휴일에 취하도록 가르치되, 하지 마라.
등불이 거꾸로 걸려 있을 때 미소가 이겼다.
길거리 술, 만질 수 없는 성악. 일반인들은 기쁨과 편안함을 찾고 있다.
처마 비, 은죽에 취해 보다.
나는 백성들을 걱정해야 하는데, 도랑에는 이천석이 있다. \ "북송 왕조? 황정건이 술에 취했어요? 세 번째
황정견의 54 세 쓰촨 영주 비하 때의 작품으로, 17 년 후 강서회안정을 유람했다. 그가 이곳으로 강등된 그 몇 년 동안 그는 술을 끊었다. 여기가 습하기 때문에, 그는 아침에 술 한 잔을 마셔서 습기를 제거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술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주 그를 초대한다. 결국 그는 술을 너무 많이 마신 후 병이 났다. 그는 통풍에 걸렸음에 틀림없어, 어쩔 수 없이 다시 술을 끊어야 했다.
황정견의 일생은 어쩔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30 대 중반, 밸리 사제, 하지만 당신은 자신을 사제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도사, 이동의 자유, 생활이 적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때때로 사람은 역사 위에 있지만 역사 속에 있다.
정신적으로 그는 여전히 철학적이고 냉정하다. 만약 서른이 넘었다면, 그는 마음속의 평온을 갈망한다. 지금, 그는 자신의 인생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속박되어 있다. 그래서 그는 자조하여 술을 마시고 기절했고, 평생 화이안국을 찾았다.
하지만 이 말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그가 겪은 인생이 마치 회안의 꿈과 같다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은 취하지만, 그는 오히려 정신을 차렸다. 가족들은 술에 취하지 말고 듣지 않아도 마셔야 한다고 말했다. 황정견은 내가 친구들과 놀기만 해서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말했다.
나는 황정견의 정신을 좋아한다. 그는 술의 꿈에 빠지지 않는다. 그는 필요 없다. 그러나 그는 환난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마실 수 없을 때까지 소중히 여긴다.
그리고 그는 또 한 가지 이유를 찾았다. 이 쓰촨, 민풍이 순박하고, 술과 물의 가격이 모두 마시고 있다.
고 대 쓰촨, 많은 사람들이 그냥 여유롭고 느린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황정견은 그곳에 살면서 곳곳에 술이 가득하다. 게다가 황정견 자신도 내가 여기서 국우민을 걱정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하늘은 나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창밖에는 여름비가 사납고 처마의 빗물은 은죽처럼 쏟아진다. 이것은 여름의 좋은 비로, 이곳의 여름 밀과 가을 곡식을 풍작하게 할 것이다.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이 이천석 식량은 거리에서 얼마나 좋은 술이 나올지 모르겠다.
내가 일부러 술에 취하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 일부러 와이안국을 꿈꾸고 싶었다.
여기 있습니다. 거절하기 어렵다.
그리고 혼자 이 말을 꺼냈다. "인생의 꿈속에서 나는 평온하게 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철리가 있다.
인생의 과정을 보면 인생은 꿈처럼 지나갈 것이다. 아무리 슬픔과 이별을 겪더라도 짧은 과정이다. 생활 속에서 꿈의 위안을 찾느냐, 아니면 정신을 차리고 삶을 인식하고 소중히 여기느냐? 각 단계마다 해석과 감정이 다르다.
하지만 이 시에서 황정견은 허무와 슬픔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결과를 아는 것이 아니라 삶의 아름다움과 과정을 파악했다. 친구와 술을 마시는 것은 꿈을 위해서가 아니라 제한된 생명의 우정과 충실함을 위한 것이다. 설령 그가 그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해도.
\ "애완 동물 시앙 헤드 클래스 북한 베이킹 차, Wuhou 집에서 나누어 져 있어야합니다.
정오에 닭이 회안 꿈을 깨는데, 치아 사이에는 여전히 새로운 향기가 있다. \ "노래? 창, "두 운덕승환심차? 하나 "
이것은 아름다운 여름 차 휴식시입니다.
친구가 최신 구운 차를 가져왔으니 오곡우차임에 틀림없다.
이렇게 좋은 차는 왕실 귀족에게 공급해야 한다.
이 향차를 마시며 오후의 꿈속에서 자고, 창밖에 아카시아 나무가 그늘이 되었다.
나는 와이안국과 같은 꿈을 꾸고 있는데, 점심에 닭 한 마리에 잠에서 깼다.
여기서 나는 내 꿈을 너무 많이 말하지 않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진짜 차가 내 입에 있기 때문이다.
너는 네가 고귀한 공작가의 손님이고 이렇게 아름다운 차를 마시는 꿈을 꾼 적이 있니?
내가 다산에 있기 때문에, 나는 왜 만 후를 부러워해야 하는가?
\ "yuyu yushan 구름 매달려 중주, 빈 정원 개미 는 오랫동안 싸웠다.
우리는 제단로의 나라만 얇게 잘라야 하는데, 회안이 공업을 세울 때이다. \ "노래? 이강 \ "사감 투개미가 산에 산다. \"
회안 꿈 의 이야기, 여름 개미 도 연주 하고, 특히 귀여운 해설 이 있습니다.
초여름 폭우가 오기 전에 비가 와서 구름이 낮아졌다. 개미는 오히려 기후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잇달아 높은 곳으로 이주한다. 무리를 지어 홰나무 아래 정원을 거닐며 장관을 이루었다.
그러나, 이것은 두 팀의 개미로, 구역과 음식을 위해 싸우는 것은 즐거운 투쟁이다.
옆에서 개미가 싸우는 이강은 회안 꿈의 이야기에 익숙하다. 회안 꿈, 담영병 도발, 회안 순유 () 가 3 만 명을 이끌고 출전하자, 결과는 대패했다. 깨어나서야 소위 담과 회안이 모두 개미 부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동물과 인간의 전쟁은 얼마나 비슷합니까?
이강은 보고 웃으며 설명했다. 이때는 바로 양군이 교전하는 긴장된 순간이다. 이봐, 회안 개미가 담을 물리 칠 순간이야!
사실 개미가 싸우는 것을 보는 것도 생활의 큰 즐거움이다. 말대 황제 부의는 어려서부터 늙어서 개미가 싸우는 것을 즐겨 보고, 늘 이런 즐거움에 빠져 황혼을 모른다고 한다.
\ "녹색 파도가 고르지 않다. 뱀과 개구리 한 못.
바람과 들학이 배고프고 춤을 추고 있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는 산과 치자꽃은 아프지 않다.
명리를 병행하여 전쟁이 많다. 문 앞에는 정말 큰 전쟁이다.
더 많은 회안국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 꿈은 코난의 하늘이 기울어지지 않는 것이다. \ "남부 송 왕조? 신 qiji "하늘? 네 번째? 잠을 자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신 씨가 쓴 초여름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초여름에는 뇌우가 증가하고 뱀과 물고기가 강에서 헤엄친다.
물 속의 부평초가 푸른 파도에 출렁이고, 연못에는 뱀그림자 수문이 있지만 개구리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들학은 산바람 속에서 미친 듯이 춤을 추고, 치자꽃은 폭우 속에서 고인 물로 인해 열리지 않았다.
초여름이라 뇌우가 쏟아졌다. 신기병은 정오에 일어나서 지렁이 달팽이 개미가 문 앞에서 싸우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매일 싸우고, 작은 동물들은 음식을 위해, 영토를 위해, 끝없는 전투를 위해 싸운다. 단순히 그들의 관점에서 보면 파란만장하다.
내가 그들에게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
예를 들어, 나는 녹색 숲 나무 아래 이 마당에서 낮잠을 자고, 나는 또한 회안 국가, 회안 국가에서 열심히 싸우는 꿈을 꾸었다. 내가 깨어났을 때, 이미 초여름의 정오였다. 코난은 여전히 꿈을 꾸고 있었지만, 햇빛은 아래로 많이 움직이지 않았다.
신 기아는 매우 정신이 맑아서, 그의 시공간은 우리에게 그가 직면한 처지를 알려주었다. 남송은 이렇게 풍요로운 나라이지만, 내부투쟁이 많은 나라이기도 하다. 조정의 그 관원들은 송을 등에 업고 있는 아카시아 나무처럼 매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있다.
외국의 치욕은 줄곧 있었다. 북송 () 의 땅이 진 () 나라에 점령된 후에야 그는 반란을 일으켜 남송 () 으로 돌아갔다. 그도 나라를 보위하고 회화나무를 보위하려 하였으나, 이것은 단지 그의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못생긴 사람들 때문에, 그들은 어떻게 어떤 나라를 알 수 있습니까?
그는 회안과 국안을 원했기 때문에, 신기병의 회안 꿈은 한 번도 텅 비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신 qiji 의 \ "회안 꿈 \" 은 이 꿈의 긍정적 인 해결책이다.
이렇게 많은 글자들이 모두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회화꽃이 왜 그래?
사실 이 꿈, 이 꿈 속의 거대한 경관과 인생은 모두 큰 회화나무의 배경에 있다.
회화나무는 고대 장수국의 나무이다. 모든 정원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어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보통이 아니다. 그 거대한 나무 그늘은 오랜 전승, 안정과 완벽을 상징한다.
나는 회안의 꿈이 너무 공허하고 초탈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개미도 나라를 지키고 있는데, 하물며 사람이랴.
첫 번째 외투는 눈을 이기고 시의 사랑과 아름다움을 해석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