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600자 감상 3부 추모 사이트

600자 감상 3부 추모 사이트

경문 근처 만 개의 산과 만 개의 골짜기, 빛의 여인은 그곳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세 개의 협곡, 만 개의 산, 만 개의 계곡이 연결되어 징먼으로 이어집니다. 그 지역에는 아직도 페이밍이 자란 산촌이 남아 있습니다. 첫 번째 링크는 조준의 마을의 위치와 환경을 가리킵니다. '징먼'은 후베이성 이두시 북서쪽, 장강 남쪽 기슭에 위치한 징먼산 서쪽의 징먼산(景門山)을 말합니다. 현재 후베이성 쯔구이에는 자오쥔 마을이 있습니다. 우산과 연결된 징먼산에서 자오쥔이 태어났다고 전해집니다. "후베이성 자구이 출신인 '페이밍', 즉 왕조준은 한나라 원나라 황제의 시녀였습니다. 경녕 원년(기원전 33년)에 조준은 흉노인 호한서산유와 결혼하기 위해 파견되었다가 흉노에서 죽었습니다. 진은 금기를 피하기 위해 이름을 명준으로 바꿨습니다. 지명에 대해 말하자면, 매우 평범한 시작이었을 것이고, 매우 활기차게 쓰여졌을 것입니다. "갈"이라는 단어는 삼협과 경문의 장엄하고 생생한 방향과 기세를 강조하기 때문에 당송의 시는 "하늘의 말, 밝은 진주가 움직이는 것과 같이 예상치 못한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독자의 눈은 즉시 징먼에게 끌린 다음 조준 마을에 고정됩니다. 조준은 비록 여인이지만 몸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지만 마음은 고국과 함께하며 그 이름은 수천 년 동안 알려질 것입니다. 마치 그녀가 자란 곳의 날씨만큼이나 비범한 것처럼 사람과 사물은 비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인의 펜에서 이 그림의 색조는 여성성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남성성의 장엄함입니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이제 그녀는 노란 황혼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해 왕조준은 홀로 한궁을 떠나 북쪽 사막 땅으로 시집간 뒤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결국 그는 이국 땅에서 황사에 가려진 푸른 무덤만 남기고 죽었습니다. 이 구절은 앞의 두 구절과 대조되는 우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조준의 인생 경험을 요약합니다. 후한서 - 남흉노 전기』에 따르면, 조준은 죽은 후 황제가 되어 후나라의 관습을 따르기 위해 귀국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지만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조준은 결국 흉노에서 죽었습니다. '멀리 떠나는 것'은 슬픔의 시작이고 '혼자 있는 것'은 슬픔의 끝입니다. 여기서 '한'이라는 단어는 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리안"은 결혼, 즉 "결혼"을 의미합니다. "자주색 테라스" 또는 자주색 궁전은 황제가 살았던 곳입니다. "중칭"은 내몽고 자치구의 호홋시에서 남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왕조준의 묘를 가리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지역은 흰 잔디가 풍부하고 왕조준의 무덤만 푸른 잔디가 많아 '녹색 무덤'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여기서 "향해"라는 단어는 "에서"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황혼"이라는 단어는 "황사"를 의미합니다. 하나는 앞 문장의 '수모'에 대응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운율을 맞추기 위한 것으로 송나라 임부의 '산원의 매화'에 나오는 유명한 대사 "물 건너 그림자는 얕고 황혼에는 향기가 떠다닌다"처럼 반전된 문장이다.

그녀의 얼굴! 봄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달빛 속 영혼으로 돌아갑니다.

스케치만으로 젊고 아름다운 얼굴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조준은 죽은 후 훈족에게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달밤에 그녀의 유령만이 페이환과 함께 돌아올 수 있을까 두렵다. 시경 잡화」, 한나라의 원 황제는 기녀가 너무 많고 흔하지 않아서 기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화가에게 기녀의 초상화를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기녀들은 화가들에게 뇌물을 주려고 경쟁했지만 조준은 너무 아름다워서 뇌물을 주지 않았고, 화가들은 일부러 조준을 못생기게 그렸다고 합니다. 원 황제가 평화 정책을 시행한 후 슝누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궁에 들어갔습니다. 원 황제는 조준에게 초상화를 그려서 슝누에게 보냈습니다. 그녀가 떠났을 때 그녀는 젊고 아름답고 우아했습니다. 원 황제는 후회하며 화가를 처형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두 줄은 조준의 운명의 뒤틀림에서 시작하여 생전에 서로 만나지 못한 이유를 쓰고, 생전의 젊은 미모와 죽은 후 달 아래 유령 같은 모습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생전에 그녀를 만날 기회를 놓쳤고 죽은 후 영혼의 귀환은 헛된 일입니다!"라는 말은 능숙하고 끝없는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동시에 시인은 궁궐과 만리장성에 묻혀 평생 외로웠던 조준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표현하여 자신의 재능을 표현합니다. "지방 지식"은 여전히 반쪽짜리 이해, 즉 신중한 식별이없는 것입니다. "페이환"은 고대 여성 장식품으로, 이 경우 조준을 가리킵니다.

그녀의 옥기타에 담긴 타르타르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말해줍니다.

수천 년 동안 비파는 후피리 소리를 연주했는데, 조준은 죽었지만 그의 원한은 달래기 어려웠고 비파의 음악에서 쏟아져 나온 것은 분명 그녀의 원한에 가득 찬 원한이었다. "서역 후족의 악기인 '비파'에 대해 한류시는 '명칭해설'에서 "비파는 원래 후중 말의 북소리다. 손을 밀면 비파라고 하고, 손을 당기면 비파라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그의 음악을 "무의미하다"고 불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의 우황제는 공주(실제로는 장두의 딸)를 서역의 왕 우순과 결혼시켰다고 합니다. 공주가 슬퍼하자 후족은 즉시 비파를 연주하여 공주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조준의 이야기와 섞어 '조준의 한탄'과 같은 비파 곡을 지어 왕조준이 비파를 연주했다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 곡의 앞부분에는 조준의 원한이 적혀 있습니다. 조준의 원망은 주로 결혼한 지 오래 된 여자가 고국을 계속 그리워할 것이라는 원망과 걱정입니다. 두부도 조준과 마찬가지로 고향을 떠나 멀리 떨어진 이국땅에 있었습니다. 시 "고대 기념물 푸가"에서 볼 수 있듯이 시인은 자신의 삶과 고향, 조국의 감정을 담아 조준의 원한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