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귀취등' 는 몇 권입니까?
귀취등' 는 몇 권입니까?
경각고성 1
고고학대가 사막에 들어가 경각고성을 찾은 이래로, 그것은 이미 서부 사막, 공작강, 쌍승산, 36 개국, 루란 여자 시체, 돈황 벽화와 같은 뚜렷한 지리와 문화적 요소를 건드렸다. 이런 요소들을 언급하면 신비한 분위기가 정면으로 다가와 경각고성의 이 부분에서 신비를 이야기의 핵심으로 삼았다.
결국 정각황후가 나타나지 않아 수수께끼가 되었다. 이 책은 고고학 수수께끼와 같은 몇 가지 요소를 다루고 있다. 제 1 권으로서, 현재 가장 큰 결함은 일부 부분이 너무 간단하고, 논리가 느슨하며, 함께 편찬하고, 아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해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족스러운 것은 묘사와 서술이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적이라는 것이다.
2. 용릉동
사실 귀취등 제 2 권의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Longling 전투 발견 서주 유령 무덤; 둘째, 블랙 워터 시티 선장 보물 찾기 금; 셋째, 비석점의 관점은 국왕의 사찰을 표면에 드러낸다. 한 권에는 세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이 권에서 저자는 주로 공포라는 핵심 요소를 부각시키려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귀취등' 가 스릴러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사실 저자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체적으로' 공포' 와 관계가 크지 않다. 스릴러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이 책의 많은 원소 중 하나일 뿐, 주요 원소는 아니다. 유일한 서스펜스는' 용릉동' 으로 질식할 수 있는 전통극본의 버튼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책이다.
3. 운남 충곡
"귀취등" 제 3 권, 윈난충곡, 이 이야기를 쓸 때 마침 월드컵을 보고 있었는데,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정력, 체력, 결심에 대한 엄중한 시험이었다. 탐구는 본 권' 운남 왕 헌묘' 의 핵심이다. 작가는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했고,' 심연' 과' 이형' 을 좋아했었다.
모험이란 탐구와 모험이다. 나중에' 금강' 리메이크 예고편을 보았다. 한 탐험대가 턴테이블로 총을 장만하여 계곡에서 지네와 싸웠다. 나는 이 장면이 정말 마음에 든다. 구식 탐험, 카누 표류, 추락한 공군 비행기의 잔해, 유령 같은 모스 신호, 시카고 타자기.
수천 년 동안 죽지 않은 거대한 곤충들, 모든 시체를 삼키는 동굴 효과, 그리고 자연 환경이 열악한 정글가시와 화석 동굴, 그래서 운남 충곡이 시작됐다. 이것은 보물도의 전통 탐사 원소로 기이한 초자연적 색채와 공상 과학 색채를 띠고 있다. 이것은 신구 모험의 원소를 결합한 책이다.
쿤룬 신전
귀취등' 제 1 권과' 신 쿤룬 사원' 제 4 권은 모두 신화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중국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여 지역마다 다른 문화와 전설을 낳고 있다. 모든 중국 신화 는 반드시 곤륜산 을 빼놓을 수 없다. 곤륜산 은 천지 의 등뼈, 조상 의 탄생지, 서왕모 의 신단, 북방 악마의 소굴 이다. 쿤룬은 신화 전설이 없으면 쿤론이라고 부를 수 없을 것 같다.
고서에 따르면 서쿤룬 왕태후의 진실한 이미지는 요괴이다. 저자의 개인적인 상상력에 따르면 큰 물고기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박물관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를 보았는데, 정말 용처럼 느껴졌다.
5.' 황피 무덤'
원래 계획에 따르면,' 귀취등' 제 2 부 4 권은 네 가지 다른 핵심 요소를 묘사하기 때문에, 나는 전전을 쓰고 싶다. 주로 내 생각과 글을 활성화시켜 너무 딱딱한 시간 단서 때문에 인내심을 잃지 않게 하는 것이다.
황피 무덤은 배경이 매우 강한 권이다. 핵심 원소는 족제비에 대한 기이한 전설, 비인간생물의 무덤과 관, 동북특유의 강과 호수 체계로 저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그러나 특별한 배경 때문에 많은 단어와 내용이 불가피하게 제한된다. 활발한 80 년대와는 달리 이 시기의 주인공은 미성숙하지만 열정은 막을 수 없다.
6. 남해 시장으로 돌아가기
첫 번째 이야기의 연속으로서, 앞의 몇 권에서 저자는 중국의 전통업계에 많은 위험직업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가장 위험한 것은 바다에서 구슬을 채취하는 묘족이다. 남해 채주인의 원형은 광서 북해에서 왔다. 진한 () 시대의 용족 () 수달족 () 이 물에 들어가 구슬을 채취하여 죽인 것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이 권에서, 바다에서 구슬을 채취하는 것과 이 업계의 전설은 중점 요소이다. 찬란한 마야 문화는 중국 서주시대 바다를 건너온 선민들이 지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이다. 신화 발사는 중화문명에서 매우 중요한 내용이다.
7, \ "분노 청나라 Xiangxi \"
이 권에서는 작가의 근무 시간이 매우 쉬워서 시간이 많으면 더욱 여유롭게 쓸 수 있다. 그래서 글로만 보면 작가는' 분노의 햇빛 서서' 가 8 권 중 가장 아름다운 한 권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제재의 규제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그는 전전을 민국으로 되돌려 놓고 손발을 놓아 힘껏 파내기로 했다.
예전에는 유창도를 그렸는데, 마음대로 세 개의 시스템을 엮어 산을 보내 금을 만지고 산을 옮겨 산을 내렸다. 이야기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나는 점차 이 업계의 기원, 일화, 전설, 기술을 그려냈다.
이전의 책은 모두 풍수 도묘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심지어 바람과 함께 이른바 도묘소설을 쓰는 사람들은 풍수로 용맥을 찾는 것만 알지만 민간에는 천기백괴한 도묘 방식이 많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8. "우협 관산"
책의 마지막 권으로서,' 무협 관산' 이라는 책의 임무는 비교적 무겁고, 가장 끔찍한 것은 글자 수이다. 계약서에 규정된 글자 수에 따르면 제 2 권의 처음 세 권은 3 만 자 정도 모자라 마지막 권에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이 권은 길고 반권의 책이 있지만, 그래도 마지막 권의 편폭은 충분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책의 주선으로, 평면도의 청동 기호 네 개는 하늘과 땅 사이에 다른 형태로 존재하는 네 가지 생명 상태를 상징한다. 나는 각각에서 기호를 하나 그리고 싶지만, 이 경우 적어도 다섯 권이 필요하므로, 나는 줄거리를 간소화해야 한다.
바이두 백과-귀취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