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자바오위 딸의 토론은 어떤가요?
자바오위 딸의 토론은 어떤가요?
'붉은 저택의 꿈'의 두 번째 장인 "영국저택에서 렝자싱의 연설"에서는 렝자싱이 보옥이 말한 것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딸은 물로 이루어진 살과 피입니다. 남자는 흙으로 만들어졌으니 딸을 보면 기분이 상쾌해지지만 남자를 보면 탁하고 냄새가 난다!
"딸은 물로 이루어진 살과 피이고, 남자는 진흙으로 이루어진 살과 피다." 딸을 보면 '통쾌함'을 느끼고, 남자를 보면 '혼탁함'을 느낀다. 그리고 냄새 나는". 이것은 이상한 작은 일입니다. 어린이 이야기는 사람들, 특히 여성들에게 매우 높이 평가됩니다. 사실 이 말은 터무니없다. 걸그룹이건 남성그룹이건 긍정적인 캐릭터와 부정적인 캐릭터가 있기 때문이죠. "도화선 부채"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홍 저택의 꿈"과 "도화선 부채"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댓글에서 "홍 저택의 꿈"이라는 주제를 보면 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by Zhiyanzhai" - 이 기사는 "붉은 저택 예술에 관한 학술 연구"에 게재되었습니다. ): 연극 "장군 획득"에서는 사람들이 반역자의 딸 허우 부인을 보고 적에게 항복하는 것을 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청나라에 맞서 싸우다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시케파(Shi Kefa)가 어찌 그리 추악하고 압도적이라고 생각하는가? Zhi Yanzhai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읽을 때) 우리는 앞면이 아닌 뒷면을 보아야 합니다. 즉, 표면이 아닌 내면의 숨겨진 것을 보아야 합니다. 말이 되는 것 같으면서도 말이 안 되는 이 몇 문장은 책 서두의 매우 중요한 지점에 쓰여 있는데, 분명 중요한 의미가 있고 탐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려면 '붉은 저택의 꿈'에서 Shi Kefa에 대한 두 가지 내용을 알아야합니다. 첫째, 30장: "고위 관리는 바보이고 외부인입니다. "; 첫 번째는 43장 "사랑이 없으면 흙을 향기로 바꿀 수 있다"입니다. "오래된 공식 그림 장미"의 숨겨진 의미에 대해서는 위의 기사 "Zhiyanzhai 댓글에서 "붉은 저택의 꿈"이라는 주제를 살펴보면 이것이 Shi Kefa를 기념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Shen Jiang에 의해 자살했습니다 ( "Peach Blossom"참조 이 섹션의 설명이 비합리적이라는 점에주의해야합니다. 5 월이었고 Lingguan은 울면서 땅에 "qiang"이라는 단어를 긁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머리에서 빗방울이 떨어져 거즈옷이 젖었지만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해서 물속에서 노를 젓고 있는 것이 아닌가? , Ling Guan은 Jia Qiang을 그리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Jia Qiang은 그녀에게 매우 애정이 넘쳤습니다(Jia Qiang이 그녀를 위해 새를 사주는 것에 대해 36장 참조). 책에 나오는 획은 보통 링관의 획만 보면 되는데, 획수가 더 쉽기 때문에 왜 문자의 획 수를 걱정합니까? 보옥이 비가 온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빨리 대피하라고 했을 때, 보옥은 이홍원에게 달려가서 전화를 걸었다. 폭우 속에 문이 크게 요란해졌지만 하녀들은 그의 목소리를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를 위해 문을 열어주는 것을 미루는 것은 불합리했다. 나중에 시렌은 그가 밖에서 비에 젖어 있다는 것을 알고 소리를 지르며 달려갔다. 그러나 Baoyu는 Xiren의 목소리를 인식하지 못하고 어린 소녀라고 생각하여 실제로 공격자를 세게 차고 부상을 입혔습니다. 이 일련의 비논리적이고 동화 같은 사건은 독자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나이 공식 그림 장미'에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
위 기사에 따르면 링관이 지정한 캐릭터는 ''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Qiang"인데 "Shi Kefa" 세 글자(이 세 글자는 정확히 10개입니다. 8획); Lingguan은 폭우에 완전히 젖어 계속해서 물 속에 "Shi Kefa" 세 글자를 그렸습니다. 이것은 애도를 표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Shi Kefa의 죽음과 Shi Kefa가 옥을 양쯔강에 가라앉히는 것을 상징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실제로 독자들에게 피상적인 기사만 읽고 이 텍스트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발길질입니다.
이 글에는 또 한 가지 언급할 만한 점이 있는데, 이홍원 소녀들은 배수로를 막고 마당에 청둥오리, 알록달록한 오리, 알록달록한 물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청둥오리가 야생오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데일 오리는 머리에 청록색 깃털이 있어서 청둥오리라고 불립니다). 야생오리는 일반적으로 요리사의 사냥감으로 사용되며 관상용 새로 사육되지는 않습니다.
Yihongyuan과 같은 곳에서는 원앙과 원앙을 키우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야생 오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저자는 이 터무니없는 작은 사건에도 깊은 의미가 있다고 믿으며, 이는 우리나라의 역사적 암시를 지적하는 것이다. 이에 대한 암시는 다음과 같다.
삼국시대 위나라 황제 조방(曹阿)의 가평(嘉平) 때, 궁궐 안의 배우들이 사악한 세력을 지닌 관리 사마소(Sima Zhao)를 죽이려고 음모를 꾸몄다. 당시 의도는 황제가 서명하는 한 실행될 문서가 확립되었습니다. 사마소는 신이 주신 기회로 황제를 보기 위해 혼자 궁궐에 들어갔는데, 곧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았다. 그러나 조방은 사마소와 그 형제들의 압도적인 힘이 두려워서 기회가 왔을 때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당시 궁궐에서는 연극이 공연 중이었는데, 배우 A씨가 오리를 안고 긴급 공연을 펼쳤다. 플레이어 B는 A가 무엇을 들고 있는지 묻습니다. A는 "닭"이라고 대답했고 이씨는 "녹색 머리 닭, 녹색 머리 닭, 오리"라고 큰 소리로 불렀다. 그러나 황제는 감히 글을 쓰지 못했고 그의 작품은 실패했습니다. 그 이후로 문인들은 때때로 오리를 지칭하기 위해 "녹색 머리 닭"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면 당나라 문정운(文淸雲)의 시 "태양의 그림자가 황금 잉어를 끄고 살구꽃이 푸른 머리 수탉을 지껄인다"("징시우오우이")가 그 예이다. ?
우리는 녹색이 청록색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푸른 풀은 푸른 풀이라고도 불리므로 청둥오리는 푸른 머리 오리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녹색머리오리를 보면 오리의 별명인 녹색머리닭,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역사적 암시가 사람들에게 쉽게 떠오른다. 조설근은 이홍병원에서 발견되어서는 안 되는 청둥오리를 사용하여 '녹색 머리 닭'에 대한 암시를 지적한 것이 틀림없지만, 그의 목적은 '영관이 장미를 그린다'라는 글이 중요한 정치적 함의를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었지만, 저자는 그리고 배우들 중 어느 누구도 감히 그것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서 아리송이나 다른 방식으로만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예를 들어, 5월 단오절 전날 Lingguan은 비에 젖어 5월 Shi Kefa가 강에 가라앉는 것을 상징했습니다. "Qiang"이라는 글자는 은밀하게 세 글자 "Shi Kefa"를 강조하기 위해 18획으로 사용되었습니다. Lingguan은 물에 그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qiang"이라는 단어는 Shi Kefa의 양쯔강에서의 죽음을 비밀리에 애도하며 독자들이 "장미 그림"에 대한 피상적 인 기사의 허위를 보게 만들기를 바랍니다. 맑은 정신을 가지고 있으면 이 본문 뒤에 숨은 진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이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보옥)은 마음속으로 '이 여자애는 말할 수 없는 고민이 있는 게 틀림없어, 이런 상태야. 밖에서는 이런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라고 생각했어요. '' 이것은 작가가 "Lingguan Zhuqiang"의 의도를 감히 표현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음에 고문을 당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무의식적으로 읽어도 될까요?
43장의 'No Love'의 취지는 '늙은 장교들이 장미를 그린다'와 똑같지만, 'No Love'는 시 케파가 죽은 지 100일을 기념하는 것이다. 이 섹션에서는 Shuixian Nunnery 플랫폼에서 Baoyu의 신비한 희생을 설명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이날이 진추안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한 진추안에게 제사를 드리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진추안이 자살한 우물은 왜 지아의 집 근처에 있었는데, 보옥은 왜 그 우물에 가지 않고 말을 타고 거의 10마일에 달하는 황야로 가서 조의를 표했습니까? 오늘은 펑 자매의 생일이고, 지아의 집에서 성대한 축하 연회가 열립니다. 이 날은 홍저시 협회의 사교일이기도 하며, 책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오늘은 바오위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할 일 있으면 나가면 안 된다." 그러나 보옥은 이 모든 것을 무시하고 이 일을 먼저 해야 했다는 점은 보옥의 '우물에의 제사'가 큰 내적 의미를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저자는 Baoyu가 애도하는 사람이 Jin Chuan으로 보였지만 실제로는 Shi Kefa였습니다! 증거는 다음과 같다.
먼저 보옥은 '우물 제사'를 마치고 돌아온 후, 베이징 왕의 후궁 중 한 명이 죽었다며 방금 한 일에 대해 당황했고, 그리고 그는 베이징 왕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러 갔다. 그 결과 나는 펑 자매의 생일 파티를 놓쳤다. 생각해 봅시다. Baoyu는 매우 똑똑한 사람인데 어떻게 생일 파티에서 핑계로 그러한 비극적인 사건을 조작할 수 있습니까? 저자는 이 사건을 통해 한편으로는 보옥의 금팔찌 희생이 거짓임을 암시하고, 그가 실제로 애도하고 있는 사람은 다른 한편으로는 오늘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고 믿는다. 희생되는 사람의 생일이지만 희생되는 사람의 사망일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이 사람은 누구여야 할까요?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도화선 부채"의 40편의 작품은 연대순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의유년 5월에는 '탈출', '보물강도', '강침몰'이라는 세 편의 연극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Shen Jiang"이 나타나 Shi Kefa가 5월 말에 강에 몸을 던져 자살했음을 나타냅니다. 이런 식으로 계산하면 펑 자매의 생일(책에는 9월 2일로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음)은 대략 100일 이내입니다. 이는 Baoyu가 Shi Kefa의 100일 순교 기념관으로 사용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물에 대한 희생" 전후에 저자는 Baoyu가 직면 한 우물물이 Shi Kefa가 자살 한 강물이라는 것을 반복적으로 암시합니다! 불필요한 '수현사'에 보옥의 제사를 마련하려는 작가의 의도는 무엇인가? 책에 따르면 "Shuixian Temple"은 Luo의 여신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복희의 딸 미비가 뤄수에서 익사하여 뤄수의 신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Shuixianan의 우물물은 물론 강물이다. 다음 텍스트에서 힌트가 더 명확해집니다. Baoyu는 "우물에 대한 희생"에서 돌아온 후 즉시 "Jingchai Ji" 공연을 시청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 책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보옥과 그의 누나들이 여기에 앉아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경채 이야기' 공연을 관람하며 '남자 제사' 부분을 보고 보채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디에서 희생하든 그것은 희생일 뿐이다." 여기 강가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무언가를 보면 그 사람을 그리워한다"는 말이 있다. 세상의 모든 물은 같은 근원에서 나온다. . 어디서든 물 한 그릇을 집으면 마음껏 울어도 된다.” 보채는 대답하지 않았다. Baoyu는 이 말을 듣고 다시 깜짝 놀랐습니다.
이 이야기는 방금 보옥의 '우물에 대한 제사'가 실제로는 강에 대한 제사였다는 점을 분명히 지적합니다. Shi Kefa는 양쯔강에서 자살했습니다. 위의 증거에서 우리는 보옥이 경의를 표한 것이 표면적으로는 금 목걸이였음을 알 수 있지만 사실은 심강을 위해 죽은 사람은 시커파였습니다!
또 다른 포인트는 보옥이 '우물에 제사'를 할 때 수선사 노녀가 사준 종이말에 향을 쓰지 않고 자신의 연꽃주머니에 넣은 향을 쓴다는 점이다. 이것은 불합리합니다. Baoyu는 또한 이러한 종류의 향을 사용하는 것이 "더 무례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희생 목적으로 사용하려면 특별히 만든 향이 필요하고,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는 향은 무례하며, 지갑에 있는 향은 신성 모독이며 대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저자가 독자들에게 던지는 또 다른 질문입니다. Baoyu가 사용하는 향의 이름은 "Shen Su"입니다. 이 이상한 향 이름은 박물학자에게도 드물 것입니다. 그러나 보옥의 '희생우물'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나면 이 이상한 향 이름을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저자는 "Shen Su"의 의미가 Shi Kefa의 몸이 강바닥의 흙에 빨리 가라앉기를 바라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죽기 가장 좋은 곳은 묻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땅에! 이것이 바로 보옥이 "제사 우물"에서 이 이상한 향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소년 베이밍은 보옥이 누구를 애도하는지 이해하지 못해 보옥에게 조롱당하고 보옥에게 발길질을 당했다는 점이다. 저자도 이 글을 쓴 데에는 깊은 의미가 있다. 즉, "붉은 저택의 꿈"의 독자들이 정말로 이 부분이 금천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조롱당하고 쫓겨날 것입니다. 이는 『노관이 장미를 그린다』에서 보옥이 사람을 발로 차고 공격하는 목적과 같다.
바오밍이 한 어리석은 말들은 말도 안 되는 소리로 들리지만, 우리는 그것을 어리석은 짓으로 여겨서는 안 됩니다. 생각해 봅시다. 똑똑하고 주인의 뜻을 잘 이해하는 어린 소년이 어떻게 그렇게 불합리하고 불합리한 말을 할 수 있었습니까? 사실 저자는 어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이 어리석은 말을 사용했습니다. 보자:
희생된 귀신의 이름은 알 수 없지만, 세상에 비길 데 없이 똑똑하고 우아한 누나가 있는 게 틀림없다.
여기서 작가는 희생당하는 사람의 정체나 가치를 은밀하게 지적한다. 분명히 Jin Chuan은 그것을 감당할 여유가 없습니다. 피해자는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사부님의 생각은 아무것도 모르니 오늘의 희생만은 알려주지 않아서 감히 물어볼 수가 없네요.
두 번째 사부는 고민을 표현하기 어렵다.
이 말은해야합니다 : 저자가 보옥의 제사에 대한 진정한 의미와 피해자가 누구인지는 "장미를 든 옛 관리"의 진정한 의미와 동일하다고 명확하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는 독자들이 추측하고 생각하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은 지하세계에 있고, 다음 생에는 나의 두 번째 주인이 여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과 함께 노는 것은 두 가지 모두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단어의 의미를 신중하게 고려한 결과 Xue Qin도 Shi Kefa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보밍의 어리석은 말에 대한 Zhi Yanzhai의 논평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저자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보밍의 어리석은 말이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의 두 텍스트와 우리의 토론에 따르면, 특히 Baoming의 어리석은 말을 바탕으로 저자는 Shi Kefa를 "자매, 자매", 즉 "딸"로 암시적으로 언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젊은 관리는 자신도 모르게 폭우에 젖었고, 진추안은 우물에 빠져 죽었는데, 이는 시커파가 물에 빠져 죽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딸들은 물로 이루어진 살과 피이다"는 시커파가 조국을 위해 물에 죽고 그의 살과 피가 물에 묻혔다는 뜻이다. 시커파는 명나라 시대에 나라를 위해 죽은 대표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명나라 시대에 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죽은 이들, 나라를 위해 자살하고 순국한 이들, 민족을 유지한 이들을 대표할 수 있다. 성실하고 청나라에 복무하지 않고 고난을 겪으며 사망했습니다. 이 캐릭터의 죽음은 Shi Kefa의 죽음과 동일한 성격을 갖기 때문에 그들의 죽음은 물에서의 죽음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Baoming의 어리석은 말, "당신 (Shi Kefa를 지칭함)은 지하 세계에 있습니다. 두 번째 주인이 다음 생에 소녀가 되길 바랍니다. 당신과 함께 노는 것은 양측 모두에게 재미있을 것입니다." Shi Kefa와 Shi Kefa는 자신의 나라를 위해 죽은 다른 사람들을 말합니다. 따라서 『딸은 물로 이루어진 살과 피이다』의 '딸'은 시커파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죽은 다른 긍정적인 인물도 포함한다. 우리는 붉은 저택의 딸들이 이러한 인물을 암시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붉은 저택의 딸들은 물로 죽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대관원(Grand View Garden)의 중요한 명승지인 "친팡(Qinfang)"은 바로 이 점을 암시해야 합니다. ——"팡"은 분명히 붉은 저택의 딸들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장에서 Jia Yucun은 Zhen Baoyu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이 "딸"이라는 단어는 매우 고귀하고 순수하며 상서로운 동물, 희귀 한 새, 이국적인 것보다 더 소중합니다. 꽃과 희귀한 허브가 정말 고귀한 느낌이에요! 구취, 구취가 있는 분들은 이 두 단어를 함부로 사용하면 안 됩니다. 중요해요, 중요해요! 무슨 말을 하고 싶을 때마다 깨끗한 물과 향기로운 차로 입을 헹구어라. 실수하면 치아와 눈이 뚫린다. ?
아주 유치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네요. 그런데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인가요? 아니요! "딸"이 Shi Kefa로 대표되는 노래하고, 울고, 존경받는 사람들의 그룹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한 후에 이 말은 우스꽝스럽지 않고 매우 심각합니다.
조설근은 '홍루의 꿈'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선언했다. 이 책은 딸의 전기를 확립하고 그녀의 내실을 알리는 책이다. 이제 우리는 그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은 Shi Kefa로 대표되는 명나라 역사상 긍정적인 인물 그룹의 전기입니다. Zhi Yanzhai가 "빨간 저택의 꿈"이 비공식 역사라고 반복적으로 주장하고 "Shi Bi", "Shi Gong", "Spring and Autumn Brushwork"와 같은 단어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남자는 흙으로 만든 살과 피이다'라는 문장에서 '남자'는 청나라에 항복한 명나라 문무관, 그 사실을 모르는 한족 친구들을 지칭해야 한다. 국가와 민족이 무엇인지, 그리고 "황금 결혼"(소위 "만주-한 단결")을 달성 한 문인과 유명인을 믿었던 사람들 - 기사 참조 "Xue Baochai와 Shi Xiangyun은 중국에 속하지 않습니다." 금릉의 12미녀')와 당시의 다양한 역사적 악당들이 등장한다. 그들은 Xue Pan으로 대표됩니다. 설판은 늘 즐거울 줄만 알고 나라와 민족의 정의는 모르는 플레이보이로 등장해왔다. 28장 풍자영의 연회에서 그가 언급한 네 명의 '딸들'은 그가 청나라에 반항하고 항복한 서정국(徐丁國), 허우부인(後夫婦)과 같은 인물임을 가리킨다. Red Mansions의 꿈'에서 Zhiyanzhai의 댓글'). 그는 진귀(진귀가 '금', 즉 청나라를 상징함)를 사랑하지만, 항릉(향릉이 중국을 상징함)을 학대하는 것을 보면 자신의 뿌리를 망각한 한족임을 알 수 있다. 등. 저자는 설반이 67장에서 흙으로 뼈와 살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교묘하게 숨긴다. 즉, 설반이 소주에서 돌아와 호구 화가가 흙으로 만든 작은 자신의 조각상을 가지고 왔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그의 살과 뼈는 진흙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47장에서 설판은 술을 마신 뒤 유향련에게 구타를 당하고 갈대 구덩이의 더러운 흙탕물을 마셔야 했고, 이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토하고 악취가 질식했다. 이것은 그의 "냄새나고 압도적인" 일과 일치해야 합니다. 그는 Xue Pan이 구타를 당한 후 부끄러움을 피하기 위해 집을 떠나 쑤저우로 가서 작은 점토 조각상을 가져왔습니다. 이는 설판의 '진흙으로 만든 살과 뼈', '악취가 심하다'를 표현하기 위해 이 둘을 연결하려는 작가의 의도임에 틀림없다. 요컨대 설판은 '딸'과 반대되는 '남자'에 속하고 대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Xue Pan이 자신의 초상화를 자신의 방에 두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의 어머니인 Xue 이모에게 주는 것도 합리적입니다. 그가 어떻게 그의 여동생 Xue Baochai에게 줄 수 있습니까? 봉건 시대에는 젊은 남성의 작은 초상화를 내실에 둘 수 있었습니까? 그러나 Xue Baochai는 그것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Xue Pan의 작은 점토 조각상에 감탄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우리는 Xue Baochai가 청나라를 대표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Xue Baochai의 Xiangyun 역사는 Jinling의 12 비녀에 속하지 않습니다"라는 기사 참조). 그녀가 Xue Pan으로 대표되는 "흙으로 만든"한족을 존경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의미 중 하나는 악을 비판하고 선을 장려하는 것이기도 하다. 물(긍정적 역사적 인물)로 이루어진 '딸'을 상큼하게 표현한 것이다. 흙으로 만든 남자'(부정적인 역사적 인물)가 상쾌하다는 느낌이 든다. 탁한 냄새가 이를 반영한다. Leng Zixing이 Baoyu로부터 전달받은 이 몇 마디가 책의 시작 부분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