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노신의 좌우명
노신의 좌우명
우리는 자동으로 읽습니다. 즉 독서를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도 소용이 없으니, 먼저 훑어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전문과에 들어가기로 했다. 하지만 전문 독서에도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현실 사회와 접촉하여 내가 읽은 책을 살려야 한다.
시간은 스폰지의 물과 같습니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노신 < P >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 < P >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배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노신 < P > 은 단지 아니라고 말했을 뿐, 중요한 것은 하는 것이다. 노신 < P > 의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노신 < P >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노신 < P >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 P >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의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노신 < P > 은 아무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길 바란다. 이것은 마치 지면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 P >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1 시간은 생명이다!
2
한 사람의 작품만 보면 큰 차이가 없다. 너는 많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너는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한 곳에서 물면 수입이 제한되어 무미건조할 것이다. < P > 독서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은 본업 이외의 책, 즉 과외서를 볼 수 있다. 이과를 배우는 사람은 문학책을 더 좋아하고, 문학을 배우는 사람은 이과서를 더 좋아하고, 다른 사람이 거기서 무엇을 배우는지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과 다른 일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우리는 자동으로 읽습니다. 즉 독서를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도 소용이 없으니, 먼저 훑어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전문과에 들어가기로 했다. 하지만 전문 독서에도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현실 사회와 접촉하여 내가 읽은 책을 살려야 한다.
시간은 스폰지의 물과 같습니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노신 < P >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 < P >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배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노신 < P > 은 단지 아니라고 말했을 뿐, 중요한 것은 하는 것이다. 노신 < P > 의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노신 < P >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노신 < P >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 P >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의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노신 < P > 은 아무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길 바란다. 이것은 마치 지면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 P >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 P > 은 사실 지상에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 길이 되었다. 노신 < P > 응답자: 2218852- 견습 마술사 2 급 11-9 19:38.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노신 < P >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 < P >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배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노신 < P > 은 단지 아니라고 말했을 뿐, 중요한 것은 하는 것이다. 노신 < P > 의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노신 < P >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노신 < P >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 P >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의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노신 < P > 노신의 명언의 정수 < P > 독서는 눈, 입, 마음, 손, 뇌를 필요로 한다. 노신 < P > 은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제거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노신 < P > 의 비극은 생활 속의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렸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었다. 노신 < P > 은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 < P > 은 소설을 쓰는데,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 < P > 용감한 사람이 강자에게 그들의 검을 들어 올리다-노신 < P > 가 쓰지 않으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 < P > 이 존재하기를 바라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 P >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부했다. 노신 < P > 는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처리한다. 노신 < P >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노신 < P > 젊은이는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당신의 진실한 말을 발표한다. 노신 < P > 사회가 유명인을 공경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는다 노신 < P >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노신
1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 P >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 P > 저는 소 한 마리인 것 같아요. 풀을 뜯고 젖을 짜내고 있어요. < P > 불만족은 위로 올라가는 바퀴로, 자만하지 않는 사람을 태우고 전진할 수 있다.
5 횡미냉대 천부손가락, 머리를 숙여 유자소
6, 한성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합니다.
7.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에어컨에서 벗어나 직접 올라가기를 바랍니다. 자폭자의 말을 듣지 않아도 됩니다.
8.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9.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P>11.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P>11,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12, 어렸을 때 그를 사람으로 보지 않았고, 자라서 사람으로 볼 수 없었다.
13,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4,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여태껏 순조롭지 못했다.
15, 모든 것을 연구하고 이해해야 한다.
16,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생존이다. 하나는 식량과 의복, 셋째는 발전이다.
17, 반드시 용감하게 직시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감히 생각하고,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감히 할 수 있는 것이다.
18, 용감한 분노, 강한 칼; 소심한 사람은 매우 화가 났지만, 그들은 칼을 뽑아 약한 사람을 겨누었다. 희망이 없는 민족에는 아이를 응시하는 많은 영웅들이 있을 것이다. 이 포주.
19, 중국이 줄곧 실패한 영웅은 매우 적고, 완강히 저항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혼자 싸울 수 있는 군인은 매우 적고, 감히 매국노를 외치는 옷걸이는 매우 적다. 승리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모이고, 실패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도망쳤다.
21. 운동회를 볼 때마다, 나는 종종 위너 () 가 존경할 만하지만, 낙후된 채 종점까지 달려가지 않은 참가자들, 이런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중이 중국의 미래의 중추라고 생각한다.
21, 우리 중국인들은 자기 소유가 아닌 것을 파괴하거나 자기 소유가 아닌 것을 파괴할 때 항상 즐겁다.
22. 중국에는 문인들이 무익하게 이야기를 지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어둠을 미화한다.
23,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중국인의 큰 결점이다.
24. 예로부터 열심히 일한 사람, 열심히 일한 사람, 인민을 위해 탄원하는 사람, 법률을 위해 목숨을 희생한 사람 ...
25. 이전에 부자는 복고풍, 부자는 현상 유지, 부자는 혁신, 일반, 일반!
26.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고 생활이 진보적이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27,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아기 ...
28, 인간의 희로애락은 통하지 않는다 ...
29. 수단도 있고 효과도 있지만 한계가 있어 큰일을 이룬 사람은 예로부터 없었다.
31. 적들은 무서울 것이 없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 진영의 좀이다. 많은 것들이 그들에 의해 패배했다.
31, 결점이 있는 전사는 결국 전사이고, 귀중한 파리는 결국 파리일 뿐이다. < P > 산토끼 개는 종종 주인보다 더 엄격하다.
33, 식견이 너무 많거나, 마음이 약하거나, 마음이 부드럽다. 열심히 살면 마음이 연약하면 고추의 손을 잡지 않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너의 지혜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한다.
34. 게임은 아이의 가장 정당한 행동이고 장난감은 아이의 천사다.
35. 천진은 나이에 대해 아이가 노인에게 하는 것처럼 부끄러움도 없고 일도 마찬가지다. 애초에 유치한 것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았다.
36. 사실은 무정한 물건이라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37. 잉크로 쓴 거짓말은 피로 쓴 사실을 감출 수 없다.
38. 절대로, 그렇지?
39. 사실 선봉장은 걸림돌이 되기 쉽다.
41, 문인 작문, 농민이 호미를 파는 것은 흔한 일이다. 사진을 찍으면 문인은 반드시 조잡한 척하고,' 호괭이와 삿갓도' 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 농부는 류하혜에서 책 한 권을 들고' 심류독도' 같은 척하면 징그럽다.
41, 탐욕과 안정은 자유가 없다. 자유를 원한다면 약간의 위험을 겪어야 한다. 길이 두 개밖에 없다.
42. 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상관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43. 시간은 생명이다. 이유 없이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다름없다.
44. 유명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가끔 그가 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척한다. 무지해서 업신여기고, 박학해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가끔은 이해가 안 돼, 서로 제일 잘 어울려.
45.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끈기가 없는 것은 좋지 않다.
46. 친구와 함께 있을 때 옷을 벗을 수 있지만 전쟁터에 나가면 갑옷을 입어야 한다.
47. 죽은 자는 산 자의 마음속에 묻히지 않고 진짜 죽는다.
48, 격렬한 속도, 평화로운 속도, 심지어 퇴폐적인 속도.
49.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51.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우리는 왜 이렇게 하지 않을까요?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51- 꽃 한 송이만 키울 수 있다면 썩을 수 있는 썩은 풀을 만드는 것이 낫다.
52.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벌리고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 P > 나는 나의 잡초를 사랑하지만, 나는 잡초로 장식된 땅이 싫다.
54. 나는 동료와 반격하기보다는 공개적으로 적과 싸우겠다.
55. 네가 누구를 경멸하는지 말하는 것은 완전한 경멸이 아니다. 침묵만이 가장 높은 경멸이다. 가장 높은 경멸은 침묵이다. 눈도 돌리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56. 과거를 생각하는 것은 종종 현재를 위한 것이다. < P > 독서는 눈, 입, 마음, 손, 뇌를 필요로 한다. 노신 < P > 은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가능한 한 삭제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노신 < P > 의 비극은 생활 속의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렸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었다. 노신 < P > 은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 < P > 은 소설을 쓰는데,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 < P > 용감한 사람이 강자에게 그들의 검을 들어 올리다-노신 < P > 가 쓰지 않으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 < P > 이 존재하기를 바라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 P >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부했다. 노신 < P > 는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처리한다. 노신 < P >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노신 < P > 젊은이는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당신의 진실한 말을 발표한다. 노신 < P > 사회가 유명인을 공경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는다 노신 < P >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