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작문은 고시의 역할을 인용한다
작문은 고시의 역할을 인용한다
확장 자료: 문장 안에서 고시와 인물 사적을 인용하는 수법은' 인용' 이다. < P > 인용은 말이나 글쓰기에서 이미 만들어진 말 (예: 시구, 격언, 성어 등) 을 인용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수사 방법을 말한다. 인용은 밝은 인용과 어두운 인용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 P > 는 원문을 직접 인용해 인용 부호를 붙이거나, 원문의 대의만 인용하고 인용 부호는 붙이지 않지만, 모두 원문의 출처를 표시한다. 인용문의 출처를 밝히지 않고 자신의 말로 짜거나, 원문을 인용하거나, 부주의만을 인용하는 것을 암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용명언) < P > 인용 어휘를 사용하면 문장 말을 간결하게 할 수 있고, 이치에 맞게 서정을 설명할 수 있다. 또 문채를 늘리고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2. 문장 중 시구를 인용하는 역할 < P > 1, 문장 중 시구를 인용하여 시구 작문문제를 인용하고, 글에서 시구를 인용하고, 문말에서 시구를 인용하는 세 가지 경우, 각각 1, 시구 작문문제를 인용하면 선명하고 눈에 띄는 역할을 할 수 있다.
2, 글에서 시구를 인용하면 문장 금상첨화, 증색 역할을 할 수 있다. 3. 문말에서 시구를 인용하면 전문을 총결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킬 수 있어 일거양득의 역할을 한다. < P > 둘째, 상세설명: 1, 시구 작문문제를 인용해 선명하고 눈에 띈다. 예를 들어'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을 다' 라는 글은 이상은의' 무제' 에서 시구 명구'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을 다 뱉는다' 라는 글짓기 문제를 인용해 설명의 내용과 맞물려 독서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며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2, 글에서 시구를 인용하면 문장 금상첨화에 많은 색을 더할 수 있다. 지난 일' 이 인용한' 천가시' 에서 조국의 풍물을 노래한 시구는 춘하 가을겨울 풍경을 보여준다. 봄빛을 쓴 사람은' 만자천홍 항상 봄' 이다. < P > 하경을 쓴 사람은' 푸른 나무가 짙고 흐린 여름날이 길다' (뜻: 푸른 나무가 짙고 흐린 여름이 길다는 뜻), 가을색을 쓴 사람은' 청녀가 아득하고 추위에 견디고, 월중서리가 서리에 싸울수 있다' (뜻: 서리신청녀와 월중창아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월냉서리에서 다투고 있다.) 겨울을 쓴 사람은 "매설은 봄을 다투지 않고, 사오인은 필비 평론장을 놓는다" (해석: 매화와 눈송이 모두 각자 봄빛을 다 차지했다고 생각하는데, 누구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 P > 시인을 망가뜨리기 어렵고, 판정 문장 쓰기가 어렵다.) 이 시구들은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과 같이 한 장의 클로즈업 장면처럼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3. 문말에서 시구를 인용하고, 일거양득으로 전문을 총결하고, 주제를 심화시킬 수 있다. < P > 는' 역로이화' 가 마지막에 육유' 문무균주보 복서경' 의 시구' 역로이화 곳곳' (뜻: 봄바람 곳곳에 배꽃이 만발함) 을 인용해 화룡점정의 붓으로 구조적으로 주제를 보살피고 내용상 심화 주제를 인용하며 뇌봉 정신이 신주 대지 곳곳에서 펼쳐지는 것을 상징한다.
확장 데이터: 참조는 일반적인 예술적 방법입니다. < P > 인용문을 교묘하게 사용하면 설명문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고, 의론을 더욱 웅변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산문을 더욱 문체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1. 시구를 인용한다.
는 시구 작문 문제를 인용하여 선명하고 눈에 띈다. 글에서 시구를 인용하면 문장 금상첨화에 많은 색을 더할 수 있다. < P > 문말에서 시구를 인용하고, 일거양득으로 전문을 총결하고 주제를 심화시킬 수 있다. 2, 수수께끼를 인용하다. < P > 는 문장 들을 신기하고 흥미롭게 보이게 할 수 있다. 3, 성어를 인용하다. < P > 성어는 간결하고 적절하며, 문장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4, 격언을 인용하다. < P > 격언은 간단명료하고, 인용이 적절하여, 문장을 활기차고 명쾌하게 만들 수 있다. 5, 유명 인사 명구를 인용한다. < P > 유명인의 명문 언어 전범, 왕왕 독자에게 남긴 인상, 깊고 선명함, 마치' 묘한 손재주' 를 얻을 수 있다면, 문장 한 번에 밝은 눈매를 돋우고 친밀감을 주고 감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6, 이야기를 인용하십시오. < P > 신화, 전설, 우화, 정취, 의미심장함, 흥미진진함, 흥미진진함. 이야기에서 논점을 끌어내고, 이야기의 도리를 결합하여 논거가 구체적이고, 이미지적이고, 통속적이고, 예리하며, 설득력과 감화력을 갖추게 한다.
7, 속담을 인용하다. 속담은 인민 대중이 구두로 전해 내려오는 정형문으로, 그것은 간결하고, 통속적이며, 질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 P > 속담의 인용은 문장 들에게 강한 생활 분위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8, 일기를 인용하다.
일기는 한 사람의 내면의 독백으로 진심을 드러낸다. 일기를 인용하면 독자들이 친절하고 진실하게 느낄 수 있다.
9, 속담을 인용하다. 속담은 대중들 사이에서 전해 내려오는 안정문으로, 이미지가 선명하고 음조가 조화되어 기억과 낭송에 편리하다.
1, 팝송 팝송을 인용한 멜로디와 가사는 그 머나먼 삶의 추억을 되찾게 해주고, 이 때 어지러운 감정체험을 해주고, 고통스럽고 시든 구상에 영감을 주며, 망연자실한 선택에 영감을 주는 윤색을 선사하며, 글에 친절하고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설명문은 시구의 역할이 무엇인지 인용한다. < P > 인용의 역할은 논거가 확실하고, 설득력을 높이고, 계발성이 풍부하며, 언어가 정련되고, 함축적이고 우아하다는 것이다. < P > 는 언어를 더욱 설득력 있고 권위적으로 만들기 위해 문채미, 문화 함량을 높이기 위해 유명인들의 명언을 인용하는 경우가 많다. 명인의 명언은 고전적인 저작과 권위적인 언론으로, 일반적으로 명언, 격언, 경구, 고시 명문 등을 포함한다. 의논문이나 종합문체에서 저자는 유명인의 명언을 인용해 종종 이론논거로 자신의 관점을 논증하고, 논점을 통수로 삼아 항상 논점을 위해 봉사한다. 일반적으로 문장 시작 부분에서 유명인의 명언을 인용하면 요강, 총목 전편, 흥미진진함, 문장 전체의 기조 등을 실현할 수 있다. 글에서 유명 인사의 명언을 인용하면 논거가 확실하고, 문제를 설명하고, 관점을 천명할 때 설득력을 높이고, 두드러진 중심, 계발성, 언어 정제 등의 역할을 할 수 있다. 4. 문장 중 고시를 인용한 역할은 < P > 가 주로
1, 표현의 언어 뜻을 간결하고 간결하게 하고 감화력을 더해 작가의 표정에 도움이 된다.
2, 저자의 관점과 견해에 강력한 논거를 제공하여 설득력을 높인다.
3, 독자가 독서에서 연상을 일으키거나 * * * 소리를 내는 데 도움이 되며,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높이거나, 유머러스하고, 이미지적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P > 는 문장 중 시구, 유명 인사 사례, 격언 등을 의도적으로 인용해 자신의 사상적 감정이나 견해를 표현하는 일반적인 수사 방법으로 인용했다.
확장 자료:
문장 에서 고시와 인물 사적을 인용한 수법은' 인용' 이다. < P > 인용은 말이나 글쓰기에서 이미 만들어진 말 (예: 시구, 격언, 성어 등) 을 인용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수사 방법을 말한다. 인용은 밝은 인용과 어두운 인용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인용구는 원문을 직접 인용하고 인용 부호를 붙이거나, 원문의 대의만 인용하고 인용 부호를 붙이지 않지만, 모두 원문의 출처를 표시한다. 인용문의 출처를 밝히지 않고 자신의 말로 짜거나, 원문을 인용하거나, 부주의만을 인용하는 것을 암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용명언) 인용사격을 운용하면, 문장 말을 간결하게 할 수 있고, 이치에 맞게 서정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또 문채를 늘리고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5. 문장 속 시구를 인용한 역할은 무엇인가 < P > 가 문장 속 시구를 인용한 역할은 강력한 개괄적 총결산 역할을 하는 것이다. < P > 는 문장 전체의 주요 관점과 주요 뜻을 신속하게 한 구절로 요약하여 최고의' 화룡점정'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고도의 개괄 능력, 두터운 문화시 함양, 문장 주제를 더욱 선명하게 하고, 낭랑한 입의 정취를 충분히 드러낼 수 있다.
확장 자료: 인용이' 정인용' 이라고도 하는 것은 인용자가 인용한 문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인용문이 원문의 의미와 일치하는 경우에 사용된다. < P > 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증명하고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그것은 명료한 인용일 수도 있고, 은밀한 인용일 수도 있다. < P > 예: ① 이 안공자는 그 여자애가 보통 백순을 따르는 사람인데, 어떻게 갑자기 이런 집행성이 일어나는가? ...... 그의 이 단락은 지성에서 온 것으로, 이른바 자녀 중의 영웅이라 일순간'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풍당당함은 굴복할 수 없다' 는 뜻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천천히 설득하면 돌아온다고 하는데, 그가 일찌감치' 구우라떼도 안 된다' 는 생각을 하고, 한 마디로 모든 것을 베껴 쓰는 것을 알고, 누가 말하든 가는 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청 문강 \ "자녀 영웅전 \") 소설에서 안공자의 아버지는 강둑이 두 번 터져 통치가 부실한지 면직되어 산양현에서 수감됐다. < P > 안공자는 아버지의 마음을 구하며 먼 길을 떠난 적이 없다. 평일 여자 같은 백순을 바꿔 수천 냥의 은발산을 가지고 삼천리를 걸어서 산양현으로 가서 아버지를 구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풍당당함은 굴복할 수 없다.' 는' 맹자 텐문공' 에서 나온 것이다.' 부귀영화는 그를 유혹할 수 없고, 빈천한 고난은 그를 흔들게 할 수 없고, 권세는 그를 굴복시킬 수 없다' 는 뜻이다. "
' 구우당김없이' 는 속담을 인용한 것이다. 두 인용은 모두 안공자가 이때 성격이 유난히 고집이 세고, 어떤 말이나 어떤 사람이라도 아버지를 구하겠다는 결심을 바꿀 수 없고, 인용한 원문의 의미와 일치하는 것을 설명하기 때문에 정면 인용이다.
여기에 출처를 밝히지 않은 것은 은밀한 인용이다. ② 그 진 종 영혼 이 갈 의향이 있고, 집 에서 집안일을 관리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 그래서 유령 문장 을 추구 의 모든 종류. < P > 어쩔 수 없이 이런 귀신들은 모두 사리사욕을 거부하며, 오히려 진종도를 꾸짖었다. "네가 책을 읽은 사람이라, 속담에' 염왕이 너를 삼경에 죽으라고 했는데, 누가 감히 사람을 오경까지 남겨 두겠느냐' 는 속담을 모른다. 우리 저승의 아래위는 모두 철면사심이 없는 것으로, 너희들 양간과는 달리, 많은 관문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