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그것은 여우가 수나라는 뜻이 있다

그것은 여우가 수나라는 뜻이 있다

시경-여우 한 마리가 있어요

여우 한 마리가 혼자 구애하고,

물가의 다리 위에 있다.

마음이 슬프고,

아마 그 사람은 옷이 없을 것이다.

여우 한 마리가 혼자 구애하고,

물과 관련될 수 있는 땅에서.

마음이 슬프고,

아마 그 사람은 허리띠가 없을 것이다.

여우 한 마리가 혼자 구애하고,

그 물의 해안 부근에 있다.

마음이 우울하다.

아마 그 사람은 옷이 없을 것이다.

모시서' 는 "여우 한 마리가 있다" 며 가시이기도 하다. 웨이 남성과 여성, 잃어버린 아내 를 잃었다. 고대에는 국가가 격렬한 기근 상태에 있을 때, 예식을 죽이고 많이 결혼하면 남녀가 무지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국민도 교육해야 했다. 아들이 말했다: "백성들에게 수시로 살례를 결혼으로 하지 않고, 첩을 잃고, 일찍 가정을 이룰 수 없으니, 찔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의 사람들이 격렬한 기근 상태에 있었다면, 죽임을 당한 사람은 적었고, 언제든지 시집을 갈 수 있었고, 시댁이 없는 사람도 시집을 갈 수 있었기 때문에, 인민을 수태하는 것은 그렇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이론의 이론적 근거는 대사제와 재중의' 지관사제' 이다.' 대사제' 는 재난을 막기 위한 12 가지 정책을 열거했는데, 그 중 10 번째는' 일부다처제' 로 배우자를 잃은 남녀를 결합하여 인구를 늘리는 것이다. 돌창서' 는 이 시가 나라를 찌르는 군주가 이 정책을 시행하지 않아 부부가 없는 남녀가 결합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마오는 이 시가 남녀 결혼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지만, 가시시라고 부르는 것은 삼투할 수 없고, 오늘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다른 학파들은' 슬프고 외롭다',' 제환공이 건강을 보살피다',' 근심이 없는 남편',' 도망가는 위생 유민을 해치다' 등이 있다고 말한다. 작가는 풍웨이의' 여우 한 마리 있다' 가 사랑시라고 생각한다. 위국이 난동을 일으킨 후 백성들이 재난을 당하여 많은 사람들이 배우자를 잃었다. 한 젊은 과부가 도중에 홀아비를 만나 그를 사랑하게 되었고, 그와 결혼하고 싶었지만, 그녀는 구애의 의도를 직접 표현하지 않고 마음속으로만 강한 활동을 했다. 그래서 시인은 이 여자의 말을 혼자 걷는 여우와 그리운 애완동물에게 맡기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여우는 요염한 야수로 시인은 이 여자를' 여우' 라고 부른다. 이 여자도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시인은 시로 그녀의 걱정을 드러내고, 시를 여우에 비유하고, 사물을 사람에 비유한다. 바람이 그것을 일으키게 하지 마라. 이 시의 세 장은 모두 비교급을 사용했다.

제 1 장은 "가죽기량에는 여우가 있다" 고 말했고, 양위씨는 물에 젖지 않는 곳에 그의 하의를 입을 수 있다. 그래서 이 다정한 과부는 여우 구애로 불쌍한 홀아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말했다. "걱정되는 것은 그 남자가 아직 옷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가 나와 결혼하면 그는 옷을 입을 수 있다." 제 2 장은 "여우, 수, 예예" 라고 말했고, "리" 는 깊은 물이 관련될 수 있는 곳이다. "바람 속에 쓴 잎이 있다" 라는 시는 "깊으면 예리하고 얕으면 이슬" 이라고 말한다. 벨트와 코르셋이 필요합니다. 이 여자가 걱정하는 것은 그녀가 마음속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옷을 입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녀는 생각했다. "만약 내가 그와 결혼한다면, 나는 그에게 허리띠를 만들어 줄 수 있다. 그러면 그는 허리띠 없이 깊은 물을 건너지 않아도 된다." 제 3 장은 여우가 "다른 쪽에 있다" 고 말한다. 지금 맞은편 해안에 도착하면 이미 물이 지났으니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그 남자를 걱정하고, 그녀는 믿지 않는다. 그녀는 생각했다: "만약 내가 그와 결혼한다면, 그 남자는 옷을 입지 않을 것이다."

이 세 장은 젊은 과부의 진지한 사랑, 즉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마음을 숨기지 않고, 대담하게 진심을 드러내는 것은 드문 작품이다. 옛날에는 사별한 후 가정을 재건하고 가족의 사랑을 누리고자 하는 것이 생활의 기본 요구 사항이었다. 당연히 나무랄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여우 한 마리' 는 과부의 구애 소망을 표현한' 국풍' 중 유일무이한 사랑시였다. 여자 측의 사랑하는 배우자가 자신의 사랑을 알고 있는지, 어떻게 그에 상응하는 성명을 내는가는 별개의 일이다. "마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