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초사와 시문의 운율.

초사와 시문의 운율.

초풍을 처음 만났을 때, 나는 그의 시집의 자화상에서 그의 윤곽을 상상했다. "그의 이마가 정글에 가려진 계곡으로 떨어져 얼굴 주름살, 얼굴색 철청, 수염이 길고 사지가 가늘다." 요 몇 년 동안 연로한 부모가 1800 쌍의 한약으로 그의 생활과 그의 시를 먹여 먹였다. 그때부터 초풍은 줄곧 내가 만나기를 기대하는 시우였다.

초풍에 대한 진정한 이해는 치원호텔에서 열린 산시 작가 대표대회에서 열렸다. 이때, 그의 수염은 면도되고, 주름살이 적어지고, 병도 없어졌다. 현재 그는' 장안문원' 잡지를 편집하고 있어 의기양양해 보인다. 이것이 바로 내가 기대했던 것이다. 우리가 만나자마자 그는 그의 시집' 방랑하는 수선화' 를 선물했다. 사실, 나는 5 년 전 시우로부터 빌린 것으로, 먼저 보고 싶다. 편안한 여관에 누워 초풍의 시를 다시 읽으면서 다시 한 번 신선하고 순수하며 아름다운 수선화처럼 깨끗한 세상으로 들어서게 되었는데, 일종의 상쾌한 쾌감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초풍의 시 형식은 간단하고 심오하며 매력적이다. 공허하지 않고, 왜곡되지 않고, 세속적이지 않고, 병들지 않는다. 바람은 맑고, 뼈는 괴괴하고, 감정은 진지하며, 도피하는 숨결이 사람을 습격한다. 특히 투명한 어경은 황귀한 순향을 발산하는데, 이는 현재 귀족화, 복잡화 언어를 반복하는 시단에서 얻을 수 없는 인물이다. 적어도 내 개인의 시미에 있어서 초풍을 아는 것은 매우 즐겁다.

초풍은 시를 사랑하고 시를 생활의 성분으로 여긴다. 그는 "진정한 시인이 되려면 강철처럼 강한 강철 야망이 있어야 하고, 세속적인 편견과 영혼의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평생 부르는 음표를 찾을 수 없더라도 후회 없이 열심히 여행해야 한다. " 나는 그가 굴원을 숭배하고 초사의 예로부터 시풍을 계승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그는 초풍이라는 펜을 쓰기 시작했고, 먼 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시를 찾기 시작했다. 시가 그에게 심리적 균형을 주었다. 생활 속에서 그는 순종, 반대, 기쁨, 슬픔으로 시를 지었고, 그로 하여금 일 이외의 다른 영역에서 인생의 가치를 체득하게 했다. 그의 시는 많은 신문에 발표되었고, 많은 상을 받았고, 그의 시는 속속 출판되고 있다. 그가 쓴 시는 생명의 조수와 청춘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방랑하는 나시세스는 그의 생명과정을 기록하며 그의 내면 세계를 보여 주었다. 이 세속적인 세상에서 인생은 백지 한 장과 같다. 일반인은 이 백지에서만 공백을 읽을 수 있지만, 초풍은 이 백지를 시적인 종이선으로 접어서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나부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인으로서 초풍은 항상 자신의 삶의 높이에 서서 인생을 내려다보고, 남들이 보지 못하는 사소한 일에서 정밀한 철리를 찾아, 다른 사람이 발견했지만 표현할 수 없는 것을 써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시에서 "문을 사이에 두고 한 마음을 알아맞혔다", "옷 밖에서 마음속의 파충류를 잡았다", "씨를 석두 위에 널어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 며 시인의 지혜의 빛을 반짝였다. 그는 본연의 애정을' 평생의 주제' 로 농축했다. "안에 유리처럼 투명하다/역사책이 새겨진 거창한 인생/문학세대가 생명/임신의 땅에 대한 소리 없는 노래/인생 사업을 완성하는 깃발과 부모의 소원/이 애정의 낙인이 내 시/생명의 주제다." 초풍은 부모, 역사, 인생에 대한 이해, 반성, 발굴을 통해 희한해 보이지만 감정적인 시구를 썼다. 이로써 초풍은 평범한 생활의 한눈에 세상일의 변천과 인간성의 본질을 꿰뚫어 보는 데 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필흑에 대해 말하자면, 국화를 유지하는 필묵백묘사를 중시하고, 실루엣만 표현하고, 구체적인 상황으로부터 절입하고, 빈령의 의미에서 전출되는 것은 중국 전통 선시와 매우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자세히 조사해 보면 여전히 차이가 있다. 관건은 시인이 서로 다른 정신 차원을 가지고 있고, 깊은 현대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유랑수선화' 에서 산문시가 반쪽 강산을 차지했다. 산문시는 산문의 수종성의 영동한 특징과 시의 정교한 내포를 모두 가지고 있어 양자의 완벽한 결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초풍은 수양이 있는 시인이다. 그의 산문시는 산문의 신선함과 시의 품질을 잃지 않고, 태연하고 대범하며, 본질적인 평온감을 가지고 있다. 산문시의 장에서 초풍은 사랑의 카타르시스에 많은 심혈을 쏟았고, 낭만적이고 난폭하여 잊을 수 없었다. 진정한 순수한 사랑, 남녀 간의 사랑의 횃불을 밝히기 시작하고, 생명으로 끝나는 것은 생명의 필요일 뿐만 아니라 마음의 필요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은 15 호 달이다. 너는 반은 나야, 반은 나야, 마치 성숙한 사과처럼. 너는 나를 물어뜯는다. 유언비어의 연기 속에서 풀 수 없는 믿음이다. 유강이 미끄러운 레이저가 관통할 수 없는 성실함, 정신과 정신의 융합이다. 나는 초풍의 산문시에서 이렇게 순수한 사랑을 읽었다. 그는 "철책처럼 규범을 깨뜨린 반역자/수도로서 상당히 정직한 사람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각종 외로움 속에서 그는 낮처럼 깊게 서서 밤의 어려움을 썼다" 고 말했다. 그는 그의 애인에게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영혼을 스며드는 노래를 위해 함께 산다./여자와 남자의 패치 워크뿐만 아니라, 너는 노란 땅처럼 넓은 가슴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풍은 순수하고 우울한 내면의 독백과 사랑의 속삭임으로 플라톤식 장미몽가든을 만들어' 소년이 유지하는 고민 뇌' 를 씹으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쓸데없는 말을 했다. "태양이 아무리 열을 휘발한다 해도/언제나 너의 따뜻한 사랑이 내 마음 속의 하늘에 흐른다./밤이 아무리 추워도/너의 사랑은 내 영혼의 등대다." (제목 없음) 그러나, "돌아서서 연민의 눈빛으로 피 흘리는 내 마음을 찌르지 마라./부드러운 칼로 나의 외로운 영혼을 베지 마라." (뒤로) "돈의 눈부신 빛이 감정의 오색 고리를 어둡게 할 때, 신성한 사랑은' 구리 냄새' 에 의해 무자비하게 영향을 받는다. 이런 상황에서 초풍은 여전히 시적인 경지에서 최고의 진정한 사랑을 추구한다." 진정한 사랑의 물은 목마른 땅을 떨어뜨리기 어렵지만, 항상 가지와 잎을 빗속의 어린 묘목처럼 하늘로 뻗게 한다. 감정은 사랑처럼 강렬하다. 이 사랑의 송가는 이슬, 싱싱함, 명려함, 꿀을 먹는 것, 향차를 마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순수한 시인만이 이렇게 감동적인 시를 쓸 수 있다.

시인의 영성은 선천적인 것도 있고 후천적인 것도 있다. 일반인은 글로 생활을 설명할 수 있고 시인은 감정으로만 생활을 설명할 수 있다. 엘리엇은 이 훌륭한 시인의 말을 칭찬했다. "지옥에 갈 수 있는 능력." 사실 지옥과 천국의 거리는 한 사람의 높이이다. 한 사람으로 지휘를 하면 천지가 서로 통하게 할 수 있다. 대지의 품질은 성장이다. 시인은 이런 본원의 우수한 자질을 얻고 귀납과 이해를 거쳐야 뿌리의 힘으로 자신의 정신태도와 영혼관념을 완성하고 뿌리가 있는 시가 창작을 실현할 수 있다. 이 날카로운 비법은 종교와 노예의 경건함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마치 천 명이 모래사장에 좌초된 배를 끌고 힘과 용기로 가득 찬 천 개의 영적 밧줄을 싣고 자신의 생명으로 시를 숭상하는 것과 같다.

자초풍이 바로 이런 사람이기 때문에 나는 그의 시와 그의 인품을 존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