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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선생의 문학 상식
노신 (1881.9.25-1936.10./kloc-0 세계 10 대 작가 중 한 명인 노신은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할 때 정식으로 필명으로 쓰였다. 작품은 소설과 산문을 위주로 한 작품으로, 소설집' 함성',' 방황', 산문집' 저녁 채화' (본명' 추억의 세월처럼'), 시집' 들풀' 을 대표한다. 산문은' 열풍',' 개화집',' 개화속회',' 남강북동원',' 삼한가집',' 이심집',' 정의집',' 도묘' 등이다.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 국어 교재에 선정되어 널리 알려진 예술 이미지 소설이 되었다. 한편 그의 작품은 영국, 일, 러시아, 서, 프랑스, 독일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노신은 문대문으로 "국혼" 으로 칭송받았다. * * * 그는 중국 문화 혁명의 주요 지도자라고 논평했다.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다" 는 노신 선생의 일생의 묘사이다.
노신의 문학 지식
노신 소개
노신 (1881.9.25-1936.10./kloc-0 세계 10 대 작가 중 한 명.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한 후 필명인 노신을 정식으로 사용했다. 현대 문학의 기치로 칭송되다. 작품은 소설과 산문을 위주로 한 작품으로, 소설집' 함성'' 방황', 산문집' 아침꽃' (본명' 추억의 세월처럼'), 시집' 들풀', 산문집' 열풍',' 개화집','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국어 교재로 선정되어' 축복',' 아Q 정전',' 약' 등 널리 알려진 예술 이미지 소설이 되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건립되었다. 한편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노신은' 국혼' 으로 칭송되는데, 그가 필대고로 평생을 힘겹게 분투하고 끝까지 싸웠기 때문이다. * * * 그는 중국 문화 혁명의 지도자라고 논평했다.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다" 는 노신 선생의 일생의 묘사이다.
노신에 관한 문학 지식
"나의 삼촌 노신" 의 책 제목 중 "나" 는 노신 (7a64e78988e69d833133236396431조카) 에 속한다. 노신 선생은 일생 동안 (펜) 을 무기로 싸우며 (국혼) 으로 칭송받았다. * * 그를 위대한 (작가) 으로 평가하십시오.
노신 (1881.9.25 ~1936.10./kloc-0 중국은 현대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교육자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문교" 라고 부른다. 광서 8 월 초 3 일 (188 1 9 월 25 일) 은 절강 사오싱부 회계현 (오늘 사오싱시) 동장방구, 본적 하남 여남현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도련님의 생활을 즐기면서 집안이 점점 몰락하여 가난해졌다.
청년시대는 다윈 진화론과 톨스토이 박애 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1898 노신은 그의 이름을 주장수에서 주수인으로 바꿨다.
1902 년 일본 국비로 유학을 가다. 그는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는데, 나중에 전쟁으로 작가로 승진하여 문예 사업에 종사하여 민족정신을 바꾸길 원했다 ("함성" 서문 참조). 1905- 1907 혁명파 행사에 참여해 모로시론, 문화편견론 등의 논문을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어머니와 아내 주안의 명령에 따라 귀국하여 결혼했다. 1909 년 형 주작인과 함께' 외국 소설집' 을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같은 해 귀국하여 항주와 사오싱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19 18 노신을 필명으로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하다.
1927 허광평 여사와 결혼하여 남자를 낳아 주해영이라고 합니다. 1936 10 6 월 19 상하이에서 사망했다.
그 작품은' 노신전집',' 그의 작품',' 노신 서신집' 에 수입되고, 노신이 편집한 각종 고서가 다시 인쇄되었다. 이후' 노신전집' (* * * 16 권) 이 198 1 에 출판되었다.
2005 년에 노신전집 (18 권) 이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소설과 산문이다. 그중' 축복',' 아Q 정전',' 광인일기' 가 가장 유명하다.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국어 교재로 선정되었고,' 축복',' 아Q 정전',' 약' 등의 소설이 영화로 개편되었다. 베이징, 상하이, 사오싱,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건립되었다. 한편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 * * * 등 5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노신의 관련 문학 지식
작가 소개: 노신은 본명 주장수, 명옥산, 이후 주수인, 명육재로 이름을 바꿨다. 그는 절강 사오싱에서 태어났다.
중국은 현대 작가, 사상가, 혁명가이다. 소년은 집에서 시와 고전을 공부하고 야사 잡기와 민간 회화 예술을 좋아했다.
65438 년부터 0898 년까지 양무학당이 설립한 난징 강남수도사학당에 재학했고, 몇 달 뒤 강남루학당 부속철도광무학당에 재입학해 신학당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1902 일본으로 유학갑니다.
4 월 홍문학원에 입학했고, 4 월 1904 졸업, 6 월 센다이 의과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각종 민족 민주 혁명 활동에 참가하여 서구 근대 과학과 문학 서적을 광범위하게 섭렵하기 시작했다.
최초로 번역된 문장' 스파르타의 영혼' 전반부는 l903 년 6 월 일본에서 출판된' 저장조' 5 호 (후반부는 9 호에 발표됨) 에 발표됐다. 같은 해 첫 번역된 공상 과학 소설' 월계여행' 이 도쿄에서 출판되었다. 1906 의종문을 버리고 문예로 민족정신을 개조하기를 희망합니다.
문학지' 신입생' 창설에 실패한 후 그는 하남지에' 인간의 역사',' 모로시론',' 문화중론' 등 중요한 논문을 발표했다. Zhou Zuoren 과 외국 소설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번역, 1909 출판.
1909 년 여름 귀국하여 항주와 저장사범학교, 사오싱부중교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신해혁명 이후 임사오싱 사범학교 총장이 되었다.
19 1 1 년, 그는 문어문으로 자신의 첫 소설' 향수병' 을 썼는데, 그 사상적 특징과 예술적 풍격은 이후 소설과 같다. 체코 학자 푸시킨은 그것이' 중국 현대문학의 선구자' 라고 생각한다. 19 12 월 채원배의 초청으로 남경교육부에 가서 일한 후 교육부에서 베이징으로 옮겼다.
19 18 년 5 월 첫 현대백화소설' 광인일기' 가 노신을 필명으로' 신청년' 에 게재됐다. 이후 3 년 동안' 신청년' 에서 소설, 신시, 산문, 번역 50 여 편을 발표하고' 신청년' 편집 작업에 참여했다.
1920 년 8 월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문과강사로 초빙됐다. 192 1 12 부터 이듬해 초까지' 아Q 정전' 이 조간보 부호에 연재되고 있다.
1923 년 첫 단편 소설집' 외침' 을 출판했다. 1926' 공포의 모방' 이 출판되었다.
소설 외에도 노신은 독특한 스타일의 잡문을 많이 써서' 생각하는 대로' 를 대표해' 신청년' 19 18 에 발표했다. 1925 산문집' 열풍' 출판.
그 이후로 거의 매년 잡동사니가 출판되었다. 1920 년대 중반에는 망원주간지, 어스주간지, 그리고 마지막 유명한 문학 동아리 창설에 참여했다.
1927 년 초 광저우 중산대학교에 입학하여 문학학과 주임 겸 교무 주임을 맡다. 1927 년 8 월 샤먼대학교 교수가 되었습니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에 상해에 도착하여 상해에 정착하여 전문적으로 글을 썼다. 1928 년, 울다프와 공동으로' 리우웬' 잡지를 창립했다.
193o 년 중국 좌익 작가 연합이 성립되었다. 그는 창시자 중 한 명이자 주요 지도자이다. 이어' 싹',' 보초병',' 10 개 거리',' 번역' 등 중요한 문학 저널을 편집했다. 1936 55 세 상하인 과로와 폐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약력:' 조화석픽업' 은 노신이 쓴 유일한 추억산문집으로, 본명은'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였다.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저자는 이 문장 들이 기억에 의해 복제되는' 회고록' 이라고 말한다. 이 책은 노신 1926 년의 추억 산문집으로 총 10 편이다.
처음 다섯 편은 베이징에, 마지막 다섯 편은 샤먼에 쓰여졌다. 처음엔' 추억' 이라는 주제로 반월호' 무모원' 에 게재됐다.
1927 년 7 월, 노신은 광저우에서 재편집해' 서론' 과' 후기' 를 추가했고, 1928 년 9 월 간행물을 받을 때' 아침 꽃' 으로 개명했다. 그것은 1928 년 9 월 베이징 미명사에서 출판되어 저자가 편찬한' 미지의 신집'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1929 년 2 월 재판. 1932 년 9 월, 제 3 판은 상해북신서점에서 다시 편성되어 출판되었다.
이 책의 표지는 도화한 것이다. 조화만화 * * * 번 10 작품.
포함: 개, 고양이, 고양이, 증오, 증오; 나는 나의 장모를 그리워하고, 그녀의 불행을 애도하며, 나는 그녀의 논쟁할 수 없는' 아창옥' 에 분노를 느꼈다. 24 효도' 는 봉건효도 관념을 비판했다. 우 canghui, 봉건 가부장제의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무상함, 미신, 전설의 도취적인 메신저를 묘사하다. "파라쿼트에서 삼담인월까지" 어린 시절을 이야기하다. 돌팔이 의사의 "아버지 병" 을 폭로하다. 사악하고 혐오스러운 연의 부인의 이미지를 묘사한 노트; 노신의 일본 선생님 후지노 씨를 가장 감상한다. 범애농, 한평생 초라한 동료 친구. 조화석픽업' 은 지난 일에 대한 추억과 현실생활을 결합시켜 작가가 인생에 관심을 갖고 사회를 개혁하는 큰 열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 10 편의 산문은 "추억 연대기" ("삼한가집"? 문선 서론' 은 노신이 어린 시절부터 청년에 이르는 인생 궤적과 경력을 비교적 완벽하게 기록하며 청말민초의 인생 그림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노신의 초기 사상생활과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 중요한 예술 문헌이다. 이 장들은 심오하고 의미심장하여 중국 현대 산문 중의 고전이다.
글쓰기 배경: 노신은' 아침의 꽃' 을 창작할 때 이미 문단의 중요한 작가였다. 1926' 삼일팔' 참사 이후 노신은' 류와 진군 기념' 등 문장 등을 쓰고 반동 * * * 행동을 분노하며 반동 * * * 의 박해를 받아 방랑하는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
연이어 야마모토병원, 독일 병원 등에서 피난했다. 생활이 고달프지만, 나는 많은 산문시와 세 편의 산문을 썼는데, 예를 들면' 24 효도',' 오전회',' 무상' 이 나중에 노신의 비극 전에 쓴' 개' 와 비교되었다. 고양이? 쥐',' 아창',' 산해경' 은 수입 산문집' 조화석 픽업' 에 의해 모아졌다.
1926 년 9 월 루쉰 (Lu Xun) 은 샤먼대 (Xiamen University) 의 초빙을 받아 남쪽으로 가르쳤지만, 그는 4 개월 이상 샤먼에 머물렀다. 왜냐하면 그는 샤먼의 공기가 베이징만큼 더럽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노신은 이곳에서 각종 지식인들의 추악한 몰골을 보고 그들을 무자비하게 공격했다.
루쉰 (Lu Xun) 은 하문 대학 (Xiamen University) 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는 그의 커리큘럼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 커리큘럼은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노신은 바쁜 교학 작업 후,'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아버지의 병',' 노트',' 후지노 씨',' 범애농' 등 다섯 편의 산문을 포함한 많은 작품을 썼다.
이 다섯 편의 산문과 베이징에 쓴 다른 다섯 편의 산문은' 아침의 꽃' 의 전체를 구성한다. \ "아침 꽃 저녁 픽업.
노신의 관련 문학 지식
노신 (1881-1936), 본명 주장수, 이름 옥산, 육재 나중에 주수인으로 개명되었다.
이후 1984 년' 노신전집' (16 권 * * * *) 을 출판했다. 2005 년에 노신전집 (18 권) 이 출판되었다.
작품은 소설, 산문 위주로, 대표작품은 소설집' 함성',' 방랑',' 이야기 신편' 등이다. 산문집' 조화석픽업' 은 본명' 회생', 산문시집' 들풀', 산문집' 무덤',' 삼한가집',' 정의집',' 백화소설' 으로 불린다. 노신의 소설, 산문, 시, 잡문 등 수십 부가 초중고국어 교재에 선정되어' 축복',' 아Q 정전',' 약' 등 널리 알려진 예술이미지 소설이 되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건립되었다. 한편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노신은' 국혼' 으로 칭송되는데, 그가 필대고로 평생을 힘겹게 분투하고 끝까지 싸웠기 때문이다.
* * * 그를 위대한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로 평가하는 것은 중국 문화대혁명의 총지휘자이다.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다" 는 노신 선생의 일생의 묘사이다.
노신의 생애와 창작 노신은 188 1 년 절강 소흥에서 태어났지만 13 세 때 베이징에서 벼슬을 하던 할아버지는 과거 부정행위로 감옥에 들어갔다. 그 후로 아버지는 장기간 병에 걸려 결국 세상을 떠나 가세가 기울었다. 가정 변고는 청년 노신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는 집안의 맏아들로, 외롭고 약한 천하의 어머니와 어리고 연약한 형제자매가 있다. 그는 반드시 어머니와 함께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한다. 천진하고 활발한 어린 시절이 끝났고, 그는 너무 일찍 생활의 고난과 세상일의 변천을 겪었다.
그는 의사가 아버지에게 처방해 준 처방전을 들고 약국에 가서 약을 들고 물건을 들고 전당포에 가서 팔곤 했다. 예전에 그의 집안 형편이 넉넉했을 때, 주변 사람들은 모두 부러워하며 그의 이 작은' 부잣집 자제' 를 바라보았다. 그의 말에는 선의가 담겨 있고, 그의 눈빛에는 부드러움이 드러났다.
하지만 지금은 집이 가난해서 주변 사람들의 태도가 달라졌다. 말이 차갑고 눈빛이 차갑고 얼굴에 하찮은 표정이다. 주변 사람들의 태도의 변화는 노신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의 마음에 큰 타격을 입혔으며, 당시 중국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진실한 동정과 사랑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했다.
사람들은 권세적인 태도로 사람과 일을 대한다.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에게는 일종의 태도이고, 가난하고 무능한 사람에게는 또 다른 태도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몇 년 후, 노신은 매우 가슴 아프게 말했다. "누가 강소강의 집에서 빈곤의 지경에 이르렀습니까? 나는 이 길에서 우리가 이 세상의 진면목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외침서' 의 가족 변고와 변고 후의 인생 경험도 노신이 소년시절부터 하층 사회에 접근하게 했다. 그의 할머니는 농촌에 사시는데, 이것은 그에게 농민의 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특히 그의 할아버지가 감옥에 들어가기 전후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농촌의 친척들에게 의지하며 오랫동안 농촌에 거주해야 했다. 그곳에서 그는 시골 아이들과 친구가 되어 그들과 함께 놀고, 함께 노를 젓고, 함께 영화를 보고, 때로는 콩을 훔치고, 그들의 밭에서 삶는다.
그들 사이에는 상호 차별과 증오가 없고, 상호 관심과 사랑만 있을 뿐이다. 노신은 그와 농촌 아이들의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진지하며 소박한 관계를 평생 최고의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로 기억했다.
당시 일반 독서인은 세 가지 길을 걸었다. 하나는 책을 읽고 벼슬을 하는 것이었다. 벼슬을 하지 않아도 관료의' 스크린 친구' 가 될 수 있다. 만약 처음 두 길이 모두 통하지 않는다면, 너는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할 수 있다.
노신은 당시 가장 경멸을 받았던 또 다른 길을 걸었다:' 양학당' 에 들어갔다. 당시 중국에서는 일반적으로' 혼을 양놈에게 팔다' 는 * * 상업활동으로 여겨졌다.
1898 년, 18 세의 노신은 고향을 떠나 자모님의 노력으로 마련한 8 위안의 은화를 가지고 남경수사학당에 들어가 난징로 광학당으로 바뀌었다. 이 두 학교는 모두 양무파가 강병을 충실하게 하기 위해 설립한 것으로 수학 물리 화학 등의 과정을 개설하여 자연과학 지식을 전수한다.
이 기간 동안 노신은 외국 문학과 사회과학 방면의 저작을 읽고 시야를 넓혔다. 특히 엄복은 영국인 헉슬리' 천연론' 의 번역에 노신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진화론' 은 다윈의 진화론을 소개하는 책으로 노신에게 현실 세계가 조화롭고 완벽한 것이 아니라 치열한 경쟁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한 사람과 한 민족이 생존하고 발전하려면 자력갱생, 독립자주, 자강불식의 정신이 있어야 한다.
운명에 휘둘려서는 안 되고 강자에게 괴롭힘을 당해서는 안 된다. 노신은 남경로 광산학교의 뛰어난 활약으로 졸업 후 공비 유학의 기회를 갖게 되었다.
1902 년 그는 일본으로 가서 도쿄의 홍문학원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나중에 센다이 의대에 입학했다. 그는 그의 아버지처럼 돌팔이 의사에게 피해를 입은 환자를 치료하고' 동아병부' 로 놀린 중국인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의학을 공부하기로 선택했다.
노신은 의학을 통해 중국 인민을 계몽하려고 한다. 그러나 그의 꿈은 오래 지속되지 않아 혹독한 현실에 의해 깨졌다.
일본에서는 약국의 시민으로서 노신은 군국주의 성향을 가진 일본인의 차별을 자주 받는다. 그들의 눈에는 전 중국인이 모두' 저능아' 였다. 노신은 95 점을 해부해 시험문제를 폭로한 것으로 의심된다.
이것은 노신을 약국으로서의 비애를 깊이 느끼게 했다. 한 번은 수업 전 슬라이드 쇼에서 노신은 한 중국인이 일본군에 잡혀 참수하는 것을 보았고, 한 무리의 중국인이 옆에 서서 구경을 하는 것을 보았다.
노신은 크게 * * * 되었다. 이것은 그로 하여금 정신 마비가 몸이 허약한 것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세계에 있는 중국 국가의 비참 한 운명을 바꾸기 위하여는, 첫번째 것은 중국 정신을 바꾸기 위한 것 이다, 그러나 중국 정신을 바꾸기 위하여 좋은 첫번째 것은 문학 예술 이다, 그래서 루 견 권 센다이 med 학교를 떠나, 도쿄로 외국 문학 작품을 번역 하기 위해, 문학 잡지를 구성, 문장 출판, 문학 활동에 종사.
언제.
6. 노신 선생의 문학 상식에 대하여, 우리는 유화진 선생을 기리는 데 필요한 문학 상식을 배워야 한다.
188 1 음력 8 월 초 3 일 저장성 사오싱시 동장방에서 태어났다.
그의 성은 주, 이름, 글자 장수이다. 38 세에 노신을 필명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1886 입학, 1888 년 1 1 월 수주우전 씨의' 검요' 를 암송하다. 그의 여동생이 10 월에 태어났을 때 그는 죽었다. 병이 심할 때 남편이 방 구석에서 흐느끼자 어머니는 그에게 왜 "내 동생이야.
"섣달 그믐날 어른들이 모여서 술을 밀어내고, 아버지 버이도 있었다. 왕선생은 묵묵히 방관하며, 박위농 선생의 질문에서 말했다. "당신은 누구를 이기고 싶습니까?" " 왕씨는 즉시 그에게 말했다. "모두가 이기기를 바랍니다. ""
그가 대여섯 살 때, 각 종교당들은 그를' 후양위' 라고 불렀다. 작고 유연하기로 유명하다.
1892 정월, 삼담영월로 가서 스승을 모시고 오경 씨를 모시겠습니다. 학교에서는 한가할 때 그림을 그리고 두루마리를 소장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십사효도' 에서' 노라이 유친',' 곽거장자' 의 외동자녀들에게 반감을 품고 있다.
우리 남편의 성은 루, 안교두보, 집은 한 가구에 산다. 그는 젊었을 때 장모와 자주 가서 농촌에서 자연을 접하며 큰 영향을 미쳤다. 사극' 에 묘사된 사람들은 모두 안교두 주변의 풍경으로, 11, 2 살 때였다.
우리 집은 황보장, 작은 고구 등으로 이사했다. 12 월 30 일, 나의 증조할머니 다이태군은 7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1893 년 3 월, 우리 할아버지는 푸유우를 소개하여 베이징에서 귀국하셨습니다. 가을, 해복공은 일 때문에 감옥에 갔고, 아버지 백의병은 중병에 걸려 재물운이 떨어지고, 여러 해 동안 양질의 가게, 약국에 갔다.
1896 년 9 월 초, 그의 여섯 번째 아버지 버이는 3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집안이 점점 어려워졌다.
1898 년 3 월 남경에 가서 강남 수도사 학당에 입학했다. 1899 년 정월 강남 루씨 학교 부속도로 광산학교로 바뀌었다. 그는 복습을 하지 않았지만, 매번 시험마다 상위권에 올랐다.
방과 후, 나는 새로 번역된 책, 특히 좋은 소설을 읽어야 하고, 때로는 말을 타러 가야 한다. 190 1 철도 광업학교 졸업.
1902 년 2 월 강남 도독관공서가 그를 일본으로 유학시켜 도쿄 홍문공학으로 입학시켰다. 저는 방과후에 철학과 문학 방면의 책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인간성과 국민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903 은 저장조지의 집필 연도이다. 가을,' 월계 여행기' 를 번역하다.
1904 년 6 월 첫날, 나의 조부절은 돌아가셨다. 1968 년 8 월, 그는 센다이의 한 의대에 가서 공부했다. 그녀는 6 월 1906 에 집에 가서 주 여사와 결혼했다.
같은 달, 나는 일본으로 돌아와 도쿄에서 문학예술을 공부하고 의학을 공부하는 것을 멈추었다. 1907 은 지난 여름으로' 신입생' 이라는 문학잡지를 창설할 예정이다. 비용 문제가 인쇄되지 않아 하남잡지에 문장 한 편을 썼다.
1908 사단은 장태염 선생으로부터 광복회 회원으로, 둘째 형과 함께 외국 소설을 번역했다. 1909 는 외국 소설 두 권을 인쇄한 해다.
6 월에 귀국하여 절강 양급 사범학교에서 생리화학 교사를 맡다. 19 10 할머니 강태군은 4 월 5 일 6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8 월 임사오싱 중학교 교사, 감독자. 19 1 1 년 9 월 사오싱광복은 사오싱 사범학교 총장으로 취임했다.
겨울에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재판소설' 향수' 를 썼고, 2 년 뒤' 소설 월보' 제 4 권 1 호에 발표했다. 19 12 년 1 월 1 일, 임시 * * * 남경에 설립되어 교육총장 채원배 초청으로 교육부 사회로 임명됐다
8 월에 그는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후한서》는 악이 편찬한 것이다.
19 13 년 6 월 김포로에서 집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하고 8 월 해로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10 월, 공립학교' 기' 호.
19 14 는 불경을 배우는 여가 시간이다. 19 15 년 1 월' 회계현 잡서' 라는 책에 편입되어 이형명의로 출판된다.
같은 달, \ "백 직유 \" 미세 조각. 젊었을 때의 수집과 연구 금석학 탁상.
1965438+2006 년 5 월 회관의 책방으로 이사했습니다. 12 월, 저는 김포로에서 휴가를 내고 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올해, 나는 여전히 조각상과 묘지명을 수집하고 연구한다. 2007 년 1 월초에 저는 베이징으로 돌아왔습니다.
7 월 초, 그는 장훈이 회복한 혼란과 분노로 이직하고 같은 달에 부서로 돌아왔다. 올해 저는 여전히 토폴로지를 수집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4 월 창설 19 18 부터 끊이지 않고 있다. 노신을 필명으로 한 첫 소설' 광인일기' 가' 신청년' 제 4 권 5 호에 발표돼 가족제도와 윤리도덕의 폐단을 비판하는 것은 문학혁명 사상의 깊은 돌격이다. 올해도 연구 토폴로지를 수집하고 있다.
19 19 년 1 월, 사랑에 대한 그의 견해를 발표했다.' 40 생각' 이라는 제목으로' 신청년' 제 6 권 제/kloc- 8 월에, 나는 8 도만 빌딩, 공공 도서관을 샀다. 1 1 월, 나는 약간의 수리를 해서 형과 함께 살기 위해 이사했다.
10 월, 그는 가족을 개조하고 어린이를 해방시키는 것에 대한 견해를 발표했다.' 우리가 지금 어떻게 아버지가 되느냐' 라는 제목의' 신청년' 제 6 권, 후소득 산문집' 무덤' 을 발표했다. 12 월, 저는 휴가를 내고 김포로를 경유해서 성리로 돌아갔고, 저는 엄마, 삼형과 함께 북경에 왔습니다.
올해도 연구 토폴로지를 수집하고 있다. 1920 년 1 월, 그것은 무자 도로실독의 연극' 한 청년의 꿈' 으로 번역되었다.
10 월 러시아인 알폰소프에 의해 소설' 노동자 수혜여단' 으로 번역되었다. 1998 년 가을 이후 저는 베이징대학과 베이징사범대학교에서 강사로 일해 왔습니다.
나는 아직도 금석학 탁상을 연구하고 있다. 192 1 기가 2 월과 3 월에 다시 시정되었다.
북경대학교 역시 북사대 강사다. 기일 1922 년 2 월과 8 월 개정.
메이는 에로코의 무언극' 도운' 을 러시아어로 번역했다. 북경대학교 역시 북사대 강사다.
1923 년 8 월 벽돌탑 골목 6 1 호로 이전했습니다. 9 월 소설' 함성' 제 1 회 인쇄.
12 월 부성문서 3 개 골목에서 2 1 호방을 샀어요. 같은 달' 중국 소설의 약사' 가 출판되었다.
가을부터 저는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베이징여자사범대학, 에스페란토어 특수학교에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24 년 5 월, 그는 서세 골목의 새집으로 이사했다.
6 월,' 중국 소설 약사' 제 2 권이 인쇄되었다. 같은 달에 그는 규율을 바로잡고 규율을 정했다.
7 월에 Xi' an 강의에 살고, 8 월에 북경으로 돌아온다. 10 월 일본 요리사 백천방명의 논문' 우울증의 상징' 으로 번역됐다.
지금도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베이징여자사범대학, 에스페란토어 특수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그해 겨울에 나는' 어사' 같은 호에 문장 한 편을 쓴 적이 있다.
1925 년 8 월, 교육장장은 북사대를 불법적으로 해산했고, 왕 선생님과 대부분의 교직원들은 학교 유지회를 조직하여 장불법 해산을 당했다. 1 1 월,' 열풍' 1 회 인쇄.
12 월 일본 요리사 백천방명에 의해' 상아탑 밖으로' 로 번역되었다. 같은 해 그는 여전히' 어사' 를 위해 문장 글을 쓰고' 민족신보' 부간지와' 무모원' 잡지를 편집했다.
연가을부터 시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