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농민과 잔디를 깎는 두 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두 나열

농민과 잔디를 깎는 두 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두 나열

산 풀러는 리젠트의 농업시를 썼습니다.

쟁기를 논두렁 위에 올려놓고,

Zh 鴶n ch 囑 n 조.

굶주림이 손에 자라다.

Chu? n?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창문 아래를 오가는 직녀,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옷을 입지 않고 손으로 짜다.

무슨 소리야?

저는 얼굴을 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여자의 자세가 되다.

Y 姕 Xi 姐 o b zhi qi 囑 n,

미소는 가치가 없습니다.

-질란드 아이야-우이 페이 。

나라가 뚱뚱하기 때문이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심이삼수의 농민을 동정하는 시 중 처음 두 곡만 보았다. 이 세 번째 시' 농민을 위한 시' 가 궁으로 전해졌다. 어디 갔지? 근대에 이르러서야 사람들은 돈황석굴의 당시에서 그것을 발견하였다. 민농

양완리

쌀구름은 비가 오지 않고 노랗지 않고 메밀꽃 아침 서리가 내린다.

나는 배고픔과 장애의 세월을 나누어 주었고, 나는 더욱더 세월 속에서 성장할 수 있었다!

민농

하나님은 농부들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으실 것입니다.

황풍이 사방에서 일어나다.

구름이 없으면 비가 오기 어렵다.

국민들은 수확이 거의 없다.

해설: 이 시의 네 마디 말은 모두 인과적이다. 첫 번째 문장' 신은 농민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는 것은 의인화된 수법으로 하느님의 무정함을 부각시켰다. 두 번째 문장은' 신은 농민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에서' 황풍이 도처에 있다' 는 것이다. 황풍이 구름을 날려 비가 오지 않았다. 마지막 문장은 가뭄과 비가 없는 결과이다:' 사람이 적게 수확하다' 는 것은 시 전체의 주제를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가 또렷하고 심오하여 간단한 서술에서 민생의 질고에 대한 동정을 나타냈다. 설교로 삼아 읽어 보세요.

불평처럼 울면 가슴 속의 슬픔을 느낄 수 있다.

논집은 월자에서 한가한 것이 적고, 사람은 5 월에 두 배로 바빴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또 다른 불쌍한 여자가 아들을 안고 옆에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집안의 세금이 다 떨어졌으니, 나는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오늘날, 나는 이미 공덕이 없고, 농상 일에 종사한 적도 없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농부는 모처럼 한가한 날이 있고, 5 월에는 집집마다 두 배로 바쁘다. 어젯밤 남풍이 한바탕 불어오자 밀에 용골과 갈색이 가득 걸려 있었다. 여자는 죽통밥과 쌀밥을 메고, 아이는 항아리 장국을 메고 있다. 앞으로 나아가자 우리는 정오 차를 밭으로 몰고 갔고, 소년들은 남강에 몰두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여름의 시골 날씨는 내 발에 김이 나고, 화끈한 태양이 내 등을 뜨겁게 했다. 지쳐 죽어도 덥지는 않지만, 이번 여름이 영원히 계속되기를 바랄 뿐이다. 심지어 그 불쌍한 여성들도 그들 곁에서 아기를 안고 있다. 오른손으로 잃어버린 보리 이삭을 줍고 왼팔에는 납작한 바구니가 걸려 있다. 그들의 세 마디의 대화를 듣고, 나는 무한한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우리 집의 청두가 세금을 냈는데, 이 새는 기근을 억누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금 내 장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종전 양잠에 종사한 적이 없다. 9 품 300 석 쌀을 먹으면 성인 가격에 여곡이 있을 것이다. 이런 일들을 생각하면 부끄럽다. 하루 종일 잊을 수 없다. 이 시는 서술이 분명하고, 구조가 자연스럽고, 계층이 분명하며, 논리성이 강하다. 시의 시작은 먼저 배경을 설명하는데, 이는 5 월이 바로 밀수확의 농번기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런 다음 여자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밭에 가서 밀을 베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음식과 물을 선물한다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그것은 젊은 농민들이 남강 밀밭에서 고개를 숙이고 밀을 베고, 발밑은 더위로 훈증하고 등에 뜨거운 태양을 이고 굽는 것을 묘사했다. 그들은 지쳐서 덥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여름의 긴 나날을 소중히 여기며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이 점에서, 이 농민의 수고는 유력한 전시를 받았다. 그리고 또 다른 슬픈 장면을 묘사했다. 불쌍한 여자가 품에 아이를 안고 손에 깨진 바구니를 들고 밀 수확기 옆에서 밀을 주웠다. 왜 밀을 주우러 가야 합니까? 그녀의 집 밭은 이미 "세금을 다 잃었다" 고 해서 궁세를 내는데, 지금은 심을 곳도 없고, 맥코도 거두지 않고 밀로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두 장면은 서로 얽혀 있어 차이점과 연관이 있다. 전자는 농민의 어려움을 드러내고, 후자는 무거운 세금을 드러낸다. 무거운 세금이 가난한 여성들로 하여금 밭을 잃게 하였기 때문에, 밀을 베고 있는 이 농민 가정도 밭을 잃게 할 것이다. 오늘 밀을 따는 사람은 어제 밀을 따는 사람이다. 오늘의 밀 수확자는 내일의 밀 채집자가 될 수 있다. 강렬한 풍자는 말할 필요도 없다. 시인은 농민 생활의 고통을 자신의 생활의 안일함과 연결시켜 부끄러움을 느끼고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했다. 이 서정적인 글은 시 전체의 정수이다. 그것은 작가의 감동적인 감정의 산물로, 시인의 노동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풍자시를 쓰는데, 그 목적은 "징그럽게 노래하는 것, 황제가 알기를 바랍니다." 이 시에서 그는 자신의 절실한 감정으로 농민과 조정 관원으로서의 자신을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즉,' 천자' 가 정이 있고 수법이 교묘하고 완곡하여,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서사시를 쓰는 데 가장 능숙한 예술가입니다. 그의 서사시는 사람의 감정과 사물을 충분히 표현하여 그 속에 묘사된 사건을 우여곡절과 섬세하게 쓸 수 있다. 그리고 그의 서사시에는 항상 영혼의 계시가 담겨 있어 항상 감정이 담겨 있다. 그는' 밀 수확 보기' 에서 글을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여름철 밀 수확자와 이삭줍기의 힘들고 고통스러운 생활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물건을 썼을 뿐만 아니라, 저자 자신의 마음과 노동인민의 마음을 포함한 마음도 썼다. 시인의 심금은 분명히 그가 듣고 목격한 비참한 장면에 흔들리고 떨렸기 때문에, 그는 펜을 들어 이에 대한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여, 글줄 사이에 노동자에 대한 동정과 연민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촌티가 가득한 열기로 내 등골이 뜨거워졌다'' 우리집 땅의 세금은 다 없어져서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는 시구는 작가의 동정과 연민을 담고 있다! 그래서 이' 밀 보기' 시는 서사에서 작가의 감정의 침윤, 그의 내면의 박동, 작가의 마음이 그가 말한 것과 하나가 되었다. 귀중한 것은, 작가는 노동인민을 묘사할 때, 노동인민의 심정을 진실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노동인민이 어떤 상황에서 변태 심리를 그려내며 시의 주제를 깊이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숯인' 에서' 불쌍한 사람은 옷차림은 소박하지만, 숯을 걱정하고, 날씨가 추워지길 바란다' 는 것은 숯을 파는 노인이 의식으로 인해 생기는 변태 심리를 묘사한다. "밀을 보는 것" 에서 "피곤해 죽겠다, 늦여름 후회한다" 는 것도 변태 심리다. 이런 묘사는 노동 인민의 내면을 섬세하게 묘사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파고들었다. 시 속의 글과 집필심의 완벽한 통일은 일반적인 서사와 서정적인 통일보다 더 충격적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도 비교 기법을 사용하는 전문가이다. 시 창작에서 그는 노동인민의 빈곤과 선량함을 지주계급의 사치폭정과 비교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안일함과 노동인민의 빈곤을 비교했다. 시인은 무더운 여름 농민들의 노고와 고통을 쓴 후에도 자신이' 공덕' 이 없고' 농산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고 생각했지만' 삼백석' 의 월급을 들고 연말까지 여전히' 여유 식량' 이 남아 있어' 부끄러움을 느끼고 매일 잊을 수 없다' 고 생각했다. 시인이 주동적으로 농민과 비교하면 당시에는 매우 얻기 어려웠다. 이러한 대비는 정말 참신하고 정확하며, 귀중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으로, 이 시의 사상 높이를 알 수 있다.

시 전체는 4 층으로 나뉘어 있고, 1 층은 4 문장으로 시간과 그 환경 분위기를 설명한다. "농민들은 그 달에 한가한 것이 적고, 사람은 5 월에 두 배로 바쁘다." 사람은 5 월에 두 배로 바쁘면 다음과 같은 일이 발생할 것이다. 이 두 문장은 항상 머리를 잡고 온몸을 움직이며, 처음부터 일하는 인민에 대한 작가의 동정을 드러낸다. "밤에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물들었다. 클릭합니다 풍작의 광경은 큰 그림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하지만, 아무도 이 풍작의 광경 아래 농민의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층 8 구, 구체적인 가정을 통해 이런' 바쁜' 밀 수확 장면을 보여준다. 시어머니와 며느리는 쌀광주리를 들고 어린 손자는 주전자를 들고 있다. 그들은 밭에서 일하는 사람에게 밥을 보내려고 한다. 남자는 여명 전에 들판으로 갔다. 여자가 일어나서 먼저 집안일을 하고 나서 밥을 짓는다. 어린 손자는 할머니 어머니가 밥을 보내실 때 할머니 어머니를 따라 밭으로 갔다. 저녁 식사 후에 그들은 남자들과 함께 일할 것이다. 이 집은 밭에서 매우 바쁘다. "촌스러운 열기로 가득 차서 등에 햇볕을 쬐고 있다. 얼마나 더운지 모르지만 여름은 길다. 클릭합니다 이 네 마디 말은 밀 수확을 정면으로 묘사했다. 그들의 얼굴은 지구를 향하고, 등은 푸른 하늘을 향하고 있다. 밑창은 새장처럼 쪄지고, 꼭대기는 불처럼 구워진다. 그러나 그들은 최선을 다해 낫을 휘두르며 앞으로 베어냈다. 그들은 더위를 완전히 잊은 것 같다. 왜냐하면 이것은' 호랑이 입에 먹이를 빼앗는 것' 이기 때문에 시간을 다그쳐야 하기 때문이다. 날씨가 그렇게 덥고, 날이 그렇게 길지만,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고, 약간의 시간을 낭비할까 봐, 사람들이 곧 다가올 밀을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 알 수 있다. "가엾다" 라는 단어는 여기서 아주 잘 쓰이며, 인간성을 거스르는 표기법으로, 이때 사람들의 정서적 강도를 두드러지게 한다. 백거이의' 숯인' 에는' 가난한 몸, 옷, 마음, 숯' 이라는 말이 있다. 세 가지 이야기와 여덟 마디 중, 카메라는 세금 때문에 생존할 수 없는 가난한 여자에게 돌아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제 그녀는 밀이삭을 거두어 생계를 유지할 수밖에 없어 온 가족이 바쁘게 밀이삭을 거두는 것보다 한 단계 낮은 수준이다. 그녀는 왼손에 한 아이를 안고, 품에 깨진 대나무 바구니를 달고, 오른손으로 떨어지는 보리 이삭을 주웠다. 이것은 매우 피곤하지만, 그녀는 수확이 매우 적다. 하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때는 바로 밀을 수확할 때였고, 밀 이삭도 따야 할 때였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거리에서 구걸했다. 작년과 재작년에, 그녀의 집도 씨를 심을 곳이 있었고, 돈이 있으면 마이클의 가족을 받아야 했다. 다만 나중에 세무는 궁지에 빠져 부동산과 토지를 바꾸고서야 오늘의 이 국면으로 이어졌다. 독자들은 지금 수확하느라 바쁜 사람이 내년에는 그녀처럼 심지 못하고 밀 이삭을 거두어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4 층, 6 문장, 시인은 대풍작에 이렇게 참혹한 장면에 대해 죄책감과 부끄러움을 느꼈다. 이 말은 시 전체의 정수이며, 작가의 감동적인 감정의 산물이며, 시인의 노동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시말평론은 백거이의 많은 풍자시의 동호다. 이 시의 토론은 사회병의 근원을 직접적으로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죄책감과 부끄러움을 보여 주는 것으로, 관료귀족 사회 전체에 대한 모호한 비판이기도 하다. 백거이는 삼백석의 소현위에 지나지 않는다. 그 큰 관료들과 귀족들은 사실 죄책감을 느껴야 한다. 황제가 세금을 관리하면 필자도 공개적으로 반대할 수 없다. 그는 이 결말로만 풍자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작품의 제목은' 밀 수확보기' 인데, 화면에 실제로 나타나는 것은 밀 수확기 옆에 있는 밀따기 기계인데, 작가의 관심은 후자에 더욱 집중되고 있다. 현재, 그들은 서로 다른 정도의 빈부고락을 가지고 있지만, 운명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오늘 슬프고 가난한 이삭줍기는 어제 근면하고 바쁜 수확자였다. 오늘 근면하고 바쁜 밀을 베는 사람은 내일 비참하고 가엾은 밀을 따는 사람으로 전락할 수 있다. 무거운 세금이 있는 한, 근로자들은 영원히 파산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여기서 작가는 당시 해민의 세제를 예리하게 비판하고 노동인민의 고난에 깊은 동정을 표했다. 그리고 일반적인 동정이 아니라 시인 자신을 더 넣어 노동인민과 차이가 너무 크고 마음이 허술하다고 생각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는 노동자들의 생각과 감정을 진정으로 반영하고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외쳤다. 시 전체의 글쓰기의 기본 특징은 어떠한 과장도 추가하지 않고 현실 생활 장면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작가는 바쁜 가정과 처량한 이삭줍기 두 장면을 선택해 강한 대비를 이루었다. 전자는 피곤하지만 당분간 희망이 있다. 후자에 관해서는 완전히 부평초가 위태롭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