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좋은 단어, 문장, 단락+깨달음을 추출하다

좋은 단어, 문장, 단락+깨달음을 추출하다

연못 달빛

요 며칠 마음이 매우 초조하다. 오늘 밤 마당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다가 갑자기 매일 지나가는 연못이 생각났다. 이 보름달의 빛 속에서, 그것은 다르게 보일 것이다. 달이 점점 떠오르자, 담장 밖의 도로에서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았다. 나의 아내는 방에서 깡충깡충 뛰면서 어렴풋이 잠자는 노래 한 곡을 흥얼거리고 있다. 나는 살금살금 큰 셔츠를 입고 문을 박차고 나왔다.

연못을 따라 구불구불한 작은 석탄 찌꺼기 길이다. 이것은 한적한 길이다. 낮에는 걷는 사람이 거의 없고, 밤은 더욱 외롭다. 연못 주변에는 나무가 많아서 슬프다. 길 한쪽에는 버드나무와 이름을 모르는 나무들이 있다. 달이 없는 밤에는 길이 어두컴컴하고 좀 무섭다. 달빛은 여전히 ​​매우 밝지 만 오늘 밤은 아주 좋습니다.

길에 나 혼자만 나를 업고 걷고 있다. 이 세상은 내 것 같다. 나도 평소의 나 자신을 뛰어넘어 다른 세상으로 가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떠들썩하고, 평온함을 좋아한다. 사교를 좋아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 밤, 이 끝없는 달 아래,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자신이 자유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낮에 해야 할 일, 해야 할 말, 지금은 모두 무시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고독의 아름다움이다. 나는 끝없는 향기로운 달빛을 즐길 것이다.

꼬불꼬불한 연못 위에 나는 밭의 달콤한 잎을 기대하고 있다. 나뭇잎은 우아한 무용수의 치마처럼 물 위로 높이 뻗어 있다. 층층의 나뭇잎 사이에는 하얀 꽃들이 산발적으로 장식되어 있고, 어떤 것은 우아하게 피어나고, 어떤 것은 수줍게 피어난다. 진주 한 알, 푸른 하늘 위의 별 하나, 방금 목욕을 마친 미인 같다. 미풍이 불자 맑은 향기가 멀리서 높은 위층의 그윽한 노랫소리처럼 들려왔다. 이때 잎과 꽃도 살짝 떨리며 번개처럼 순식간에 연못을 통과했다. 나뭇잎이 나란히 가까이 붙어 있어 뚜렷한 파흔이 있다. 나뭇잎 밑에는 맥의 흐르는 물이 가려져 어떤 색깔도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잎명언) 나뭇잎이 바람에 더 많이 노출되다.

달빛은 흐르는 물처럼 이 잎과 꽃 위에 조용히 떨어진다. 옅은 푸른 안개가 연못 속에 떠 있다. 잎과 꽃은 우유에서 씻은 것 같다. 새장 속의 꿈과 같다. 보름달이지만 하늘에 은은한 구름이 있어 빛을 낼 수 없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단지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깊은 수면이 필수적이고 낮잠도 독특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달빛이 수풀을 통해 비치고, 높은 곳의 관목이 들쭉날쭉하고 얼룩덜룩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귀신처럼 가파르다. 구불구불한 버드나무가 듬성듬성한 그림자가 연잎에 그려진 것 같다. 연못의 달빛은 들쭉날쭉하다. 빛과 그림자는 반 고흐링 (영어 바이올린의 음역) 이 연주하는 명곡과 같은 조화로운 멜로디를 가지고 있다.

연못 주변은 원근의 높고 낮음이 모두 나무이고 버드나무가 가장 많다. 이 나무들은 연못을 둘러싸고 있다. 오솔길 한쪽에만 틈이 좀 있는데, 특별히 달빛을 위한 것 같다. 나무 색깔의 한 가지 예는 흐리고, 언뜻 보면 연기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연기 속에서 버드나무의 풍부함을 식별할 수 있다. 나뭇가지 끝에는 먼 산이 있는데, 다만 약간의 부주의가 있을 뿐이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램프가 나무 틈에서 새어 나왔다. 풀이 죽어 있는 것은 잠을 갈망하는 사람들의 눈이다. 이때 가장 시끌벅적한 것은 나무 위의 매미와 물 속의 개구리였다. 하지만 흥분은 그들의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

문득 채련 일이 생각났다. 채련은 강남의 오래된 풍습으로, 유래가 오래되어 보이지만 육조에서 흥성하였다. 너는 이 시에서 대략적인 생각을 얻을 수 있다. 채련자는 10 대 소녀로, 그들은 작은 배를 타고 밝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채련인은 말할 필요도 없고, 채련을 보는 사람도 많다. 그것은 시끌벅적한 계절이자 낭만적인 계절이다. Liangyuan 황제는 \ "채련 푸 \" 에서 잘 말했다:

따라서 악마 아들 위안 (유 囑 n) 여성, 보트 심장 약속; 도요새 (y √) 는 첫 번째 쑤 후이, 깃털 컵을 만든다. Zhào 는 움직이지만 조류는 매달리고 배는 움직이고 항해할 것이다. Erqi 섬유 허리 빔 프라임, yangu 천; 입하춘 후, 잎연화는 일찍 웃고, 옷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배를 붓는 것을 두려워한다 (j).

당시 방랑하는 장면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정말 재미있지만, 아쉽게도 우리는 지금 행복하지 않다.

나중에 나는 \ "Xizhou 노래 \" 에서 그 말을 기억했다.

남당 가을 채련, 머리 위로 연꽃;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연밥을 만지작거리고, 연밥은 호수처럼 푸르다.

만약 오늘 밤 채련인이 있다면, 이곳의 연꽃은 "머리를 넘어뜨린다" 고 여겨질 것이다. 흐르는 물의 그림자만 있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강남을 정말 그리워하게 한다.

이렇게 생각하니, 나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그것이 자신의 문이라고 생각했다. 살살 문을 밀고 들어가니 소리가 나지 않아 아내는 이미 오랫동안 잠을 잤다.

1927 년 7 월 베이징 칭화캠퍼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1. 풍경 묘사를 감상하다

이 글의 경물 묘사의 특색은 연못과 달빛 묘사의 교묘한 결합에 있다. 연못은 달빛의 연못이다. 달빛은 연못의 달빛으로 단아함, 몽롱함, 고요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단락은이 아름다움을 가장 잘 반영합니다. 예를 들면: "겹겹의 나뭇잎 사이에는 하얀색 꽃들이 산발적으로 장식되어 있고, 어떤 것은 우아하게 피어나고, 어떤 것은 수줍게 피어난다. 진주 한 알, 푸른 하늘 위의 별 하나, 방금 목욕을 마친 미인 같다. 미풍이 불자, 은은한 맑은 향기가 멀리서 높은 위층의 그윽한 노랫소리처럼 들려왔다. "이 단락은 달이 아니라 곳곳에 달이 있다. 연잎과 연꽃은 모두 흐릿한 달빛 아래 기이한 광채를 가지고 있다. 활짝 핀 흰 꽃과 봉오리가 맺힌 흰 꽃을' 진주' 와' 별' 에 비유하여 색채와 광채 두 방면에서 연꽃의 아름다움을 써내다. 연꽃의 향기와 미풍이 전하는 것은 마치 멀리서 날아오는 노래처럼 간간이 변덕스럽고 예측할 수 없는 노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우아함과 먼 느낌은 달밤에 혼자 있을 때만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시끄러운 날에, 너는 영원히 이런 느낌을 갖지 못할 것이다. 호향은 본래 후각의 이미지였으나, 작가는 그것을' 먼 위층의 그윽한 노랫소리' 에 비유하여 청각의 이미지로 바꾸었다. 한 감각 이미지를 다른 감각 이미지로 바꾸는 이런 글쓰기 방법은 수사학적으로' 공감감' 또는' 공감감' 이라고 불린다. 이런 수사 방법을 사용하면 독자들이 더 광범위하고 더 깊은 상상력과 연상을 만들어 자신의 생활경력과 문화수양에서 작품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경지를 이해하도록 계발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달빛은 흐르는 물처럼, 이 잎과 꽃에 조용히 붓는다. 옅은 푸른 안개가 연못 속에 떠 있다. 잎과 꽃은 우유에서 씻은 것 같다. 그것은 거즈를 덮고 있는 꿈과 같다. 연잎과 연꽃을 달빛 아래 두고,' 설사' 라는 글자는 인유백색의 생생한 느낌을 준다. 연잎과 연꽃이 달빛 아래 텅 빈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 주는' 떠 있는' 글자. 작가는 나뭇잎과 꽃의 평온을 묘사함으로써 달빛의 은은한 부드러움을 부각시켰다. 다시 한 번: "달빛이 나무 꼭대기를 통과하고, 높은 수풀이 얼룩덜룩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잠시 기다림은 귀신의 매력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구불구불한 버드나무의 드문드문 그림자는 연잎 위의 그림과 같다. "여기에' 그림자' 와' 아름다운 그림자' 를 쓰거나 달빛을 쓴다. 그림자는 달빛이 물체에 비치기 때문이다. 나무 그림자가 빛과 그늘이 어우러져 달빛이 은은하게 출렁이고 있다. 달빛은 묘사하기 어렵지만 작가는 다른 풍경을 통해 다른 각도에서 달빛을 써서 어려운 풍경을 눈앞에 두고 있다.

2. 문장 사상 감정을 파악하다

문장 시작은' 요 며칠 마음이 불안하다' 로 시작됐다. 아래 곳곳에는 이런 불안한 정서와 관련이 있다. 길은 쓸쓸하다. 지상의 달빛은 은은하고, 하늘의 구름도 은은하다. "나무 색상의 한 가지 예는 흐린 구름입니다." 시끌벅적한 매미와 개구리를 듣고, 나는 "시끌벅적한 것은 그들의 것이고, 나는 아무것도 없다" 고 생각했다. 고대 채련의 성황을 생각하면, 나는' 강남을 마지막으로 그리워하게 한다' 는 감개무량함을 표현하며 현실에 불만을 품고 어쩔 수 없이 돌아왔다. 은은한 슬픔이 전문을 뒤덮었다.

그러나 작가의 감정은 복잡하며' 담담한 슬픔' 과' 담담한 희상' 을 동반한다. 문장 시작 "갑자기 내가 매일 걸어온 연못이 보름달에 비춰 보면 달라 보일 것 같다" 며 저자가 우울한 심정에서 벗어나 기꺼이 연못으로 가고 싶다는 것을 설명했다. 연못의 오솔길을 따라 지난 일은 어두웠고,' 오늘 밤은 맑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니 자신이' 자유인' 이라고 느꼈다. 연못에 도착했을 때, 그는 진정한 일시적인 자유를 누렸고, 마음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묶여 있었고, 행복의 느낌은 갑자기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상경에서 천백 년을 생각하고, 고대인 채련의' 시끌벅적한 계절' 과' 로맨틱한 계절' 을 생각하다. "경희" 도 전문을 뒤덮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작가의 사상 감정을 가장 직접적이고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은 제 3 단의 내적 독백이다. 이 긴 독백은 안절부절못하면서 연못의 달빛을 즐기는 전환으로 작가의 정신세계와 외부의 갈등, 그리고 이런 갈등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한 것이다. 작가의 심경은 월하 연못과 같은 아름다운 환경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심미적 느낌을 나타냈다.

결론적으로, 희비는 함께 있다: 슬픔 속에서 즐거움을 갈망하고, 기쁨 속에서 슬픔에 끌려간다. 그것들은 저자가 풍경을 감상할 때 모순된 심리 변화의 두 방면이다. 그러나 내면의 파동은 기복이 아니라 자제이며, 감정의 표현은 온화하다. (그는 자신을' 중립자' 라고 부른다.) 이것은 이른바' 노여워하지 않고 슬퍼하지 않는다' 는' 중립주의' 의 표현이다. 그러므로 슬픔과 기쁨은 모두 "기절" 한 것이다.

이 문장 의 주제 와 작가 의 작문 의도 에 대해 예로부터 많은 다른 이해 가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글이 작가의 감상산수작으로 냉엄하고 깊은 경지를 표현하며 소슬한 심경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문장 이 서정적인 작품으로 작가의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월하 연못의 자연미에 대한 감상과 개인세계에 대한 자제와 한가한 심경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현실을 도피하는 표현이 아니라 현실에 대한 작가의 분노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어둠을 실현하는 것에 대한 불만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이것들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3. 정교한 언어를 음미하다

글의 언어는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시적이 풍부하다.

Zhu ziqing 의 산문 언어는 항상 소박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진실", "진실은 자연" (사실과 그림 등), "박귀진" (이 시) 을 추구해 "진실을 과장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고 생각했다. 그는 아름답고 오래되고 생소한 단어로 사물을 조각하고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온갖 감정을 어설프게 표현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것이 아니라 교묘하고, 민첩하고, 민첩하고, 교묘한 결합이다. 갑자기 촉발된 느낌과 풍부한 상상력, 사물이 스쳐 지나가면서 독자를 그림 같은 경지로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글의 경우, 작가는 중묵이 아니라 연묵을 그린다. 색채가 풍부한 단어들을 적절히 사용하지만, 독자들의 연상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화면 색채를 옅게 하고 진하게 하는 비유를 더 많이 사용한다. 정련 한 송이를 쓰면' 구슬' 이라는 세 가지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달빛 아래서 꽃이 반짝 빛나는 것을 의미한다. 푸른 하늘의 별처럼' 는 푸른 잎에 비친 흔들리는 꽃이다. 갓 목욕한 미인 같다' 는 연꽃에 먼지가 묻지 않는 아름다움이다. 이 단어들은 이상하지 않지만, 이 글의 맥락에서 특별한 예술적 매력이 있어 이 곳, 이 장면, 이 사물의 심미적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리고' 달빛이 흐르는 물처럼 이 잎과 꽃에 조용히 쏟아지는 것' 이라는 단어도 흔하지만 수식어' 고요함' 을 사용했고, 정확하고 형상적으로 달빛이 흐르는 물처럼 쏟아지지만, 소리 없이 고요하다. 또' 나뭇잎 밑에는 맥박이 있는 흐르는 물' 은 눈빛이나 동작으로 조용히 정을 표현하고, 여기에 흐르는 물을 쓰는 데 쓰이지만, 소리 없이 정이 있는 것 같다. 그것들은 문장에 박혀 있어서 고심하지는 않지만 표현력이 뛰어나다. 기타, 예를 들면 연잎을' 득' 으로 쓰고,' 누출' 으로 등불을 쓰는 것은 작가가 매우 잘 아는 언어 기교이다.

이 글은 30 여 개의 겹이 겹쳐진 글자를 써서 눈앞의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또 음운미를 가지고 있다. 울창하고, 멀고, 높고 낮은 푸른 나무, 그윽한 먼 산, 구불한 연못, 가느다란 연꽃, 여향, 그윽한 꽃잎, 가느다란 푸른 안개는 의미를 강화시킬뿐만 아니라 문기를 펴고 음운을 조화롭게 한다.

봄의 향수

봄은 분명 이렇다. 청산에서 눈 한 줌도 버티지 못하고, 풍덩하고, 차가운 얼굴은 꽃얼굴로 변하고, 한 곡은 구름에서 산기슭까지, 산기슭에서 나지막한 황량한 마을까지, 나무 울타리까지, 새끼 오리의 노란 물갈퀴 속으로, 부드럽고 녹을 수 있는 봄진흙 속으로 노래한다.

이렇게 매혹적이고, 이렇게 예민하지만, 또 이렇게 혼란스럽다. 천둥 한 소리는 구름을 아무 이유도 없이 울게 하고, 두쥐안 울음소리는 한 도시에 진달래꽃이 만발할 수 있게 한다. 바람이 불면 버드나무 한 그루마다 하얗고 텅 비어, 알 수 없는, 들리지 않는 파리 한 곡을 부른다. 모든 파리는 버드나무의 세미콜론이다. 어차피 봄은 이렇게 도리를 따지지 않고 논리에 맞지 않지만, 그래도 멀쩡하고 잔잔할 수 있다.

봄은 반드시 이렇다. 연못의 어두운 잎이 무성한 마른 줄기가 늙은 뿌리에 기어오르고, 북방의 수많은 가구의 들보가 바람, 괴롭힘, 눈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빈 제비집을 살며시 껴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던 어느 날 복숭아꽃이 모든 산촌의 물줄기를 사로잡았다. 버드나무는 황가구와 민간 하천을 통제한다. 샘물은 깃발이 뚜렷한 왕사와 같다. 장기간의 경건한 기도로 인해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의 이름은 반드시 이런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시경' 이전' 사기' 이전에' 창호' 인물이 형성되기 전에 양 한 마리가 풀을 뜯을 때 갑자기 즙이 많았고, 한 아이가 연을 날릴 때 갑자기 날아오르고, 바람에 아픈 다리 한 켤레가 갑자기 편해졌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새들은 다시 하늘을 측정하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하늘의 파란색을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하늘의 투명도를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그 날개로 하늘의 높이와 깊이를 측정한다. 모든 새가 훌륭한 수학자는 아니다. 그들은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모든 꽃에 관해서는 이미 나비에게 넘겨주어 세었다. 모든 암술을 꿀벌 목록에 넘겨주다. 모든 나무가 바람에 못쓰게 되었다. 바람은 처마 앞에 있는 오래된 바람 종소리마다 하나씩 기억하고 알아보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봄은 분명 이렇다, 아니면 어딘가에서, 지금도 그렇습니까? 굴뚝 굴뚝을 가로지르는 검은 숲을 가로질러 먼 세월을 헤매는 봄을 방문하고 싶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봄에 관한 일련의 이미지를 통해, 과거에 대한 봄의 그리움은 봄을 생기로 가득 채웠다. 자세히 읽은 후에, 우리는 글의 거의 모든 말이 적절한 수사 수법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문장 제 1 단 한 마디의 짧은 문장만 있어도 의인화, 대비, 겹친 문장, 비유적 네 가지 예술적 수법을 사용하여 감정을 경물에 융합시켜 천성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다음 단락에는 의인, 대비, 반복, 비유, 대비, 공감, 연상 등의 수법도 잇따르고 있다. 복숭아꽃은 이미 산촌의 물줄기를 모두 잡았다. ""새는 또 하늘을 재기 시작할 수 있다. 하늘의 파란색을 측정하는 것도 있고, 하늘의 투명성을 측정하는 것도 있고, 그 날개로 하늘의 높이와 깊이를 측정하는 것도 있다. " 모든 꽃은 나비에게 세어 주었다. 모든 암술을 꿀벌 목록에 넘겨주다. 모든 나무가 바람에 못쓰게 되었다. 바람은 처마 앞에 있는 오래된 바람 종소리마다 하나씩 기억하고 알아보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 작가는 자연에서 묘사하기 어려운 봄의 이미지를 사람들이 감지할 수 있는 이미지와 자세와 비교해 독자들에게 생생한 느낌을 준다.

전문을 살펴보면 저자가 글을 쓰는 과정에서 단락의 시작 부분에 있는' 봄은 꼭 이렇다' 라는 말을 세 번 반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말은 마치 실처럼 교묘하게 주옥과 같은 다른 말들을 연결시켜 이 문장 () 를 명료하게 만들어 산문 () 이' 형식에 흩어져, 정신에 응고된다' 는 특징을 충분히 표현했다.

동시에, 이 문장 속에서 우리는 저자' 천마천수',' 행운수' 와 같은 글쓰기 사고를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구름',' 산기슭',' 황촌' 에서' 울타리'

봄이 왔다. 부드럽고 생기와 활력이 충만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어떤' 야만적',' 흰 구름을 울게 하는 하늘',' 한 도시 진달래꽃 다투기',' 하늘을 날리는 버들개지' 가 그녀의 대표작이다. "겨울이 오면 봄이 아직 멀었을까?" 라는 말이 있다. " 봄에 대한 기대가 가득 찼다. 그래서 일단 봄이 정말 오면, 사람의 심정은 마치 승리를 거둔 것처럼, 흥분하고, 흥분하고,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작가는 우리에게 해설할 때 의인화 수사격의 묘용을 충분히 발휘했다: 도발, 싸움,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논리에 맞지 않고, 끈질기고, 협박하고, 넘어지고, 통제하는 등. 봄을 우리 눈앞에서 생동감 있는 야만과 패권처럼 보이게 한다.

문장 글을 쓸 때 상상력은 영혼이다. 상상력이 없거나 독자가' 일반삼' 을 들게 할 수 없는 문장 모두 좋은 문장 아니다. 작가는' 봄' 의 뒤틀린 발음을' 휘파람' 과 연결시켜 사람들이 처음에 이 단어를 창조한 장면을 전개했다. 사실은 그렇지 않지만 독자들이 참신하고 적절하다고 느끼게 한다. 봄에는' 새',' 나비',' 벌',' 바람 벨' 의 분주함이 작가의 기발한 생각과 교묘한 마음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러나 미국이 봄의 한가한 스케치 위에만 머물면 가작일 뿐 미문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다시' 봄의 그리움' 이라는 제목을 보자. 문장 마지막 단락인' 굴뚝 굴뚝을 가로지르는 검은 숲' 을 보면 먼 세월을 헤매는 봄을 방문하고 싶다. " 이것을 보고 나면, 위의 저자가 묘사한 심미 봄은 저자가 반드시 이런 고전 봄이라고 생각하는 것이고, 현실은 대부분' 굴뚝과 굴뚝의 검은 숲'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흑림이라는 험악한 얼굴을 마주하고, 작가는 무감각하거나 의기소침해지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매우 굳게 굳게 한다. "봄은 꼭 이렇겠지, 아니면 어디 또 이럴까?" " 작가의 글과 그녀의 집착의 신념에 감염되어, 우리의 마음은 자기도 모르게 승화되고, 작가와 함께' 먼 세월을 헤매는 봄을 방문하고 싶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