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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자청' 봄' 오화는 무엇인가요?

"봄" 은 춘초, 봄꽃, 봄바람, 봄비, 설날이라는 다섯 폭의 화면을 묘사한다. 작가는 특별히 다섯 개의' 클로즈업' 을' 밀다' 하여 봄의 감동적인 광경을 상세히 묘사했다. 먼저 풀을 써라. "풀이 잠수하여 출토되고, 연하고 푸르다", 풀의 "연녹색" 을 부각시켜 봄날의 푸른 풀이 무성한 광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춘초의 사진이다. 꽃을 써라.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으로 가득 찼다." 붉은 것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 것은 눈같다. "꽃의" 다투는 아름다움 "을 강조하여 봄꽃 피는 번영의 정경을 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봄꽃 한 장의 사진이다. 세 번째 그림은 봄바람을 묘사하고, 봄바람의' 따뜻함' 과' 노래' 를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봄바람이 따뜻해지는 풍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봄바람 지도입니다. 봄비를 묘사한 네 번째 사진은 봄비의' 부드러움' 과' 윤기' 를 렌더링하며 밤비와 교외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렸다. 이것은 봄비도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설날의 그림을 그렸다.

우리가 봄의 예술 경지에 깊이 들어가면 아름다운 봄빛에 취하게 되고, 넘친 시적에 감염되어 풍부한 생명력에 자극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봄은 우리 마음속에 시적인 그림이 가득한 아름다운 그림을 떠올릴 것이다.

"봄" 이 묘사한 경치는 왕성한 생기와 생명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내가 물건을 볼 때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사람이 외래사물을 볼 때, 감정이 그 안에 투사되어 인간적으로 보이게 한다. 미학자 주광잠씨는 이런 현상을' 우주의 인간화' 라고 부른다. 그는 "공감하는 현상을' 우주의 인간화' 라고 부를 수 있다. 공감을 느끼면 물리적 사물만이 인간의 감정을 가질 수 있고 생명이 없는 것이 생명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봐라, 주자청 선생의 글 아래, 봄에는 "만물이 막 잠에서 깬 것 같다", 태양의 얼굴은 빨갛다.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다: 잡다한 것, 이름이 있는 것, 이름이 없는 것,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여전히 윙크하고 있다. 봄바람은 "어머니의 손처럼 너를 쓰다듬는다"; "새들은 꽃과 잎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친구를 불러 맑은 목청을 자랑하고, 경풍유수와 어우러진 멜로디를 부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 작가는 봄의 경치를 열심히 느끼고 자신의 감정을 쏟아붓고 비유, 의인 등 예술수법을 통해 경치를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만들었다. 주자청 씨는 "현실주의는' 전신' 이나' 전신' 에 해당한다. 뿐만 아니라 그렇다" 고 말했다. 주지청 선생의 산문은 이미 이런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봄》은 묘사가 섬세하고 감정이 풍부하다. 봄을 바라는 것은 문장 시작이다. 작가는 이렇게 썼다. "기대하고, 기대하고,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곧 다가온다." 두 개의' 기대' 를 함께 사용하면 우리가 얼마나 봄을 기대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동풍이 와서 봄소식을 보고하다. 들어봐, 봄의 발걸음이 가까워졌어. 단지 십여 글자에 작자의 진지함과 기쁨의 심정을 남김없이 표현하였다.

작가는 초봄의 산, 물, 태양을 자세히 관찰했다. 산색이 촉촉하다', 눈이 녹고, 봄빛이 맑고, 연한 풀이 푸르고, 특히 상쾌하고 촉촉하다. 태양의 홍당무' 는 태양을 의인화해 봄날의 따뜻함을 표현하고 봄날의 특징을 잡았으며 봄날의 내면의 매력을 표현했다. 초봄의 산, 물, 태양을 쓰는 것은 큰 지점에서 출발하여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서 아래에 상세히 묘사한 것이다. 아래 글에서 작가는 춘초, 봄꽃, 봄바람, 봄비, 봄비의 여러 방면에서 봄의 광경을 묘사했다.

"풀이 흙에서 몰래 기어 나와 부드럽고 푸르다. 바람은 가볍고 풀은 부드럽다." "드릴링" 이라는 단어가 얼마나 생동감 있게 쓰이는지; 연한, 녹색' 과' 부드러운 풀' 이 어떻게 간결하고 질감 있게 이른 춘초의 특징을 썼는가.

봄의 꽃이 더 예뻐요. 꽃이 얼마나 열정적인가: "복숭아나무 살구나무는 배나무에 꽃이 가득 피었으니, 너는 나를 내버려 두지 마라." 꽃의 색깔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붉은 것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 것은 눈 같다." 꽃의 맛은 얼마나 쾌적한가: "꽃에는 단맛이 있습니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가 가득한 것 같았다. 수백 마리의 꿀벌이 꽃밭 아래에서 윙윙거리고, 크기가 다른 나비가 날아다닌다. " 들꽃도 있다.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반짝이고 있다."

\ "고대 나무 그늘 짧은, 막대기는 내가 다리 동쪽을 건너는 데 도움이 된다. 젖은 살구꽃 비, 불면은 춥지 않다. 클릭합니다 봄날이 대지를 비추면 버드나무가 신록을 뱉고, 미풍이 사람들의 얼굴에 살며시 불어와 따뜻하고 부드러워 한기가 느껴지지 않는다. 작가는' 불면 무한류풍' 으로 봄바람을 묘사하고, 생동감 있고 친절한 비유' 어머니의 손처럼 너를 쓰다듬는다' 를 포착해 봄바람의 매력을 묘사한다. 이어 작가는 매우 섬세한 붓놀림으로 봄바람의 맛을 적었다. "바람은 새로 뒤집힌 흙 냄새를 가져오고, 풀 냄새가 섞여 있고, 각종 꽃의 향기가 약간 촉촉한 공기 속에서 양조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봄바람 음악, 즉 새의 시끌벅적한 노랫소리와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있는 피콜로를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쓰기 어려운 풍경이 지금과 같다' 고 작가는 생생한 필묵으로 쓰기 어려운 봄바람을 썼다.

작가는 봄비를 쓸 때 먼저 봄비의 특징을 썼다. "소털, 꽃바늘, 가는 실, 촘촘하게 짜여져 있고, 집 지붕에는 얇은 연기가 있다." 그리고 빗속의 풍경을 써서 조용하고 아름다운 수묵 봄비 두루마리를 그려냈다.

봄이 바로 이렇다. 봄 사람들은 어떤 사람입니까? 봄이 왔다. "도시 시골 집집마다 노소가 하나씩 나왔다." 근골을 풀고, 정신이 충만하고, 각자의 직무를 수행하다. 겨울 내내' 휴면' 한 사람들을 적어 따뜻한 날씨의 즐거움을 환영한다. 사람이 희망으로 가득 찬 것은'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고 해서, 자신이 막 시작되었고, 충분한 시간과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봄이 끝날 때 작가는 항상 세 가지 은유로 봄을 묘사한다. 봄은 새것이고, 그것은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봄은 갓 태어난 인형과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것이다. 그것은 성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봄은 아름답고 활발하다: "봄은 어린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봄은 강인하고 힘이 있다. "봄은 건장한 젊은이처럼 철과 같은 팔과 허리 다리를 가지고 우리를 이끌고 있다." 갓 태어난 인형부터 어린 소녀, 청년에 이르기까지 글에 묘사된 순서도 흥미롭고 시간에 따라 다른 장면을 썼다.

"봄" 의 구조는 엄격하고 정교하다. 작가는 항상 먼저 봄을 쓰고, 몇 가지 방면으로 상세하게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전문을 포장하기 위해 화룡점정을 그리며 쓴다. 문장' 발걸음이 가까워졌다' 로 시작하고,' 우리를 앞으로 인도한다' 로 끝나고, 의인화로 시작하고 의인화로 끝낸다. 그것의 개념 배치와 수사 윤색은 상당히 교묘하다. 아름다움과 우아함' 이 신선하고 소박하며 영영 있는 언어는' 매우 긍정적이고 부드러운 맛' 을 느끼게 한다.

봄의 찬가 2 를 감상하고 주지청의 산문' 봄' (오) 을 읽다

오사신문화 운동에서 주지청은 그의 신시로 문학길에 올랐고, 또 산문을 만들려고 노력하여 새로운 백화산문을 세우는 데 큰 공헌을 하여 현대문학사에서 유일무이한 산문작가가 되었다. 달프는' 중국 신문학 시리즈 두 편의 산문 개론' 에서 "주자청은 시인이지만 그의 산문은 여전히 그런 시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문학 연구회의 산문 작가 중 빙심 여사를 제외한 문장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그에게 달려 있다. "

봄은 이렇게 유명한 시입니다.

이 산문은 시의 필조로 봄빛이 밝고 생기발랄한 백화화를 묘사하고, 봄의 창의력을 찬양하고 표현하며, 사람들에게 무한한 희망을 안겨 아름다운 봄에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고 용감하게 전진한다. 이 작품은 서정시, 산수화, 봄의 찬송가 한 곡이라고 할 수 있다.

"기대하고, 기대하고,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다." 이런 표기법은 봄에 대한 간절한 기대를 표현하고 전문을 위해 발랄하고 경쾌한 서정적 멜로디와 시적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어 작가는 봄의 주요 특징을 포착해 봄의 윤곽을 그려냈다. "모든 것이 잠에서 깬 것처럼 보이고, 눈은 기쁨으로 눈을 떴다. 산이 윤택하고, 물이 솟아오르고, 해가 뜨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 실루엣화는 봄의 특징을 포착해 흐릿한 색채를 발랐기 때문에 감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봄을 향한 독자의 열렬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봄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어 작가는 특별히 다섯 개의' 클로즈업' 을' 밀어' 봄날의 감동적인 광경을 상세히 묘사했다. 먼저 풀을 써라. "풀이 잠수하여 출토되고, 연하고 푸르다", 풀의 "연녹색" 을 부각시켜 봄날의 푸른 풀이 무성한 광경을 묘사한다. 꽃을 써라.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모두 꽃으로 가득 찼다." 붉은 것은 불 같고, 가루는 노을 같고, 흰 것은 눈같다. "꽃의" 다투는 아름다움 "을 강조하여 봄꽃 피는 번영의 정경을 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그림은 봄바람을 묘사하고, 봄바람의' 따뜻함' 과' 노래' 를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봄바람이 따뜻해지는 풍경을 묘사한다. 봄비를 묘사한 네 번째 사진은 봄비의' 부드러움' 과' 윤기' 를 렌더링하며 밤비와 교외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렸다. 마지막으로, 저는 설날 그림을 그렸습니다.

하늘에는 더 많은 연이 있고 땅에는 더 많은 아이들이 있다. 도시와 농촌의 각 가정은 노소를 막론하고 하나씩 나왔다. 근골을 풀고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본분을 잘 하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처음에는 시간과 희망이 있다.

여기에는 필묵이 많지 않지만, "도시와 향, 집집, 노소, 노소, 노소" 가 봄을 맞이하는 즐거운 광경을 썼다. 사람들은 황급히 걸어 나와 가볍고 유쾌하며, 신이 상쾌하고, 춘초, 봄꽃, 봄바람, 봄비의 아름다운 봄빛 속에서' 각자 할 수 있는 모든 것' 은 무한한 생기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네 폭의 그림이 자연의' 봄' 에 초점을 맞춘다면 (그 중 일부는 사람의 활동을 꿰뚫는다), 다섯 번째 그림은 봄갈이에 일찍 일어나는 사람의' 봄'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결국 작가는 봄을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봄은 갓 태어난 인형과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것이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봄은 마치 어린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봄은 철과 같은 팔과 허리 다리를 가진 건장한 젊은이처럼 우리를 이끌고 있다.

이 결말은 이상하고 보기 좋다. 작가는 봄을 완벽하게 그린 뒤 진심으로 찬양하며 봄의 막을 수 없는 창의력과 무한한 희망을 더욱 드러냈다. 세 가지 구체적인 비유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봄은 예술적 표현에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시와 그림의 결합은 정경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경지를 조성한다. 작가의 봄에 대한 깊은 추앙은 직접적으로 표현된 것이 아니라, 봄의 각종 풍경을 다정한 필치로 묘사하여 표현한 것으로, 각종 경치에 선명한 감정적 색채를 부여한다. 예를 들어, 꽃에 대한 묘사는 다양한 과일나무의 꽃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활짝 핀 들꽃도 묘사한다. "들꽃 곳곳에: 잡화, 이름 없는 성, 풀숲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눈을 깜박거린다." 작가의 꽃감상의 음악이 글자의 행간에 쏟아졌다. 모든' 경자' 는' 정자' 였다. 감정의 투입으로 이 작은 들꽃들은 감정으로 가득 찬 활발한 동물로 변한 것 같고, 내면의 시와 외적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예술이미지로 어우러져 그림의 경지에도 진한 서정 기조를 발랐다.

두 번째는 구조가 촘촘하고 계층이 질서 정연하다는 것이다. 주제와 서정적인 욕구를 밝히는 데 따라 작품은 다섯 폭의 화면을 제작했다. 화면 사이의 연결은 자연스럽게 빡빡하고, 처음 네 장은 다섯 번째 깔개와 대비로 의경을 열어 주제를 드러낸다. 제목이 발표되자 마지막 기봉이 눈에 띄었다. 문장 수준이 뚜렷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변화가 많다.

셋째, 언어는 간단하고 의미가 있다. 주자청은 통속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정련하는 구어에 능하다. 그의 산문 언어는 참신하고 소박하다. "화원에서, 들판에서, 보세요, 큰 조각이 전부 그렇습니다." 라고 써있죠. 예를 들어,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온통 꽃으로 쫓아온다." 라는 문구들은 모두 구어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의미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수사적으로 보면 작가의 예술 가공을 거쳐 리듬이 명쾌하고 지루하지 않고 서정적인 맛이 강하다. 작가는 또한 훌륭한 비유를 이용하여 언어의 정서적 맛을 증강시키는 데도 능하다. 예를 들어 봄바람을 써서 너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어머니의 손처럼 너를 어루만진다", 봄을 "갓 착지한 아기", "소녀", "장한 남자" 에 비유하는 것은 모두 참신하고 적절하며, 상투적이지 않고, 전승적이고, 심오하고, 문장의 뜻이 있다.

"봄" 은 문체 진화의 흔적이 있는 산문으로, 저자 초기시의 은은한 애원 기조는 없지만, 상큼한 풍격과 유쾌한 정취를 가지고 있다. 이 문장 은 대략 1928 에서 1937 로 쓰여졌다. 이 기간 동안 작가는 고전 문학 연구에 푹 빠졌다. 그래서 그는 봄에 관한 목가적인 노래만 부를 수 있을 뿐 작품에서 뚜렷한 시대정신을 보여줄 수는 없다. 중국 * * * 산당 지도하에 많은 인민 군중의 마음 속에 있는' 봄' 에 관해서는 작가는 당시 드러내고 노래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