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바람의시에 대한 몇 가지 설명, 코멘트를주세요.

바람의시에 대한 몇 가지 설명, 코멘트를주세요.

관산월 < P > 명월이 천산 밖으로 나와 망망한 구름바다 사이. < P > 장풍이 수만 리, 옥문을 불다. < P > 한하 백등도, 후관청만.

원정지에서 유래했는데 아무도 돌려주지 않았다.

수비대는 변색을 바라보고, 사귀여움은 얼마나 씁쓸한가. < P > 고층 빌딩이 이 이 밤에 한숨을 쉬면 한가하지 않다.

고풍 (하나)

다야가 오랫동안 하지 않았는데, 내가 쇠약하다니 누가 진부한가?

왕풍위 만초, 전국 다형개암.

용호상 맛, 병고 체포 광진. < P > 정성이 어찌 망망한가, 애원해서 소인을 원망한다. < P > 양마는 맥이 빠진다.

폐흥은 만변에도 불구하고 헌장도 이미 전락했다.

건안이 온 이후로 아름다움이 부족하다. < P > 선데이는 고대로 회복되어, 옷걸이가 비싸고 청진합니다.

그룹은 휴명, 곱셈 * * * 점프비늘이다.

문질상 병환, 뭇별 나추민.

나는 서술을 삭제하고, 휘영천 봄을 드리려고 한다.

희성이 서 있다면, 절필은 린 (Lin) 을 얻는 데 있다.

고풍 (그 15)

연소연 곽쿠이, 황금대 건립.

드라마 신방 조, 조연 복치. < P > 청운사, 나를 먼지처럼 버린다.

주옥은 노래를 사서 웃고, 조강겨는 현재를 키운다.

우리는 황달이 움직이는 것을 알고, 천리 혼자 배회하고 있다.

자정 4 시 노래: 추가

장안 한 달, 만 가구 장난치는 소리.

가을바람이 끝없이 불고, 늘 옥관정.

호일평 훌루, 양인 파업 원정?

자정 4 시 노래: 겨울노래

명나라 역참 사발, 하룻밤 솜 징포.

수수한 손으로 바늘을 뽑는 것이 춥습니다. 그것은 가위가 될 수 있습니다. < P > 재봉사는 먼 길을 보냈는데, 며칠 동안 임견에 도착합니까? < P > 장간행 < P > 첩발 초복액, 꽃문 앞 극.

랑이 죽마를 타고 와서 침대 주위에 청매를 만들었다.

동거장간리, 두 사람은 알아맞히지 않았다.

14 는 군부로서 부끄러운 얼굴로 열리지 않았다.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벽을 향해, 천 번 한 번 전화하지 않는다.

15 시 눈썹을 펼치기 시작하니 먼지와 재를 함께 하고 싶다.

자주 기둥 편지를 보관하는데, 어찌 망부대에 올라갈 수 있겠는가!

16 군 여행, qutang 황 힙. < P > 5 월에는 만질 수 없고, 유인원은 하늘을 울며 애통해한다.

문 앞 늦행적, 평생 이끼.

이끼 깊이는 쓸어서는 안 되고, 낙엽가을바람은 이르다.

8 월 나비 노란색, 쌍비 서원초.

이 상처받은 첩의 마음을 느끼며 앉아 근심을 품고 있다.

조만간 삼바 (sanba) 를 내리니, 사전 서보가를 할 예정이다. 긴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서로 영접하지 못한다. < P > 춘사 < P > 연초는 벽사 같고, 진상은 푸른 가지가 낮다.

군이 귀일을 품고 있을 때, 첩이 창자를 부러뜨렸을 때.

봄바람이 만나지 않는데, 무슨 일이 나사에 들어가나요? < P > 루산요는 루시유 허주 < P > 나 본초광인 봉가 웃음공구를 보냈다.

옥지팡이를 들고 별황학루를 향하다. < P > 오악은 신선을 찾아 멀리 가지 않고, 평생 명산관광에 들어가기에 좋다. < P > 여산수가 남두변, 병풍 구겹운금장, 그림자가 명호 청다이광에 떨어진다.

김궐 앞에서 두 봉우리를 열고 은하수는 세 돌빔을 거꾸로 걸었다. < P > 향로 폭포는 멀리서 바라보다가 낭떠러지로 돌아가 창성했다.

푸른 그림자 붉은 노을이 태양을 비추고, 새는 오천장까지 날 수 없다. < P > 우뚝 솟은 웅장한 하늘과 땅 사이로, 큰 강은 망망하게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 P > 황운만리동풍색, 백파 구도류설산.

좋은 루산 소문, 흥인 루산 머리. < P > 한가한 엿보기 석경이 내 마음을 맑게 하고, 사공행처에서 이끼가 끼지 않았다.

조복은 단무세정, 진심 삼겹도로 초성했다. < P > 멀리서 선인 채운리를 보고, 부용을 옥경으로 향하게 하다. < P > 선기 땀이 나면서 노오유태청을 픽업하고 싶습니다. < P > 몽유천외음 이별 < P > 해객이 영주에 대해 이야기하고, 연기타오의 미망한 편지는 구하기 어렵다.

월인어 천외할머니, 운예명멸하거나 볼 수 있다.

천외할머니가 연일 하늘을 가로지르며 오악으로 적성을 가리다. < P > 옥상 4 만 8 천 장, 이에 대해 동남쪽으로 기울어지려 한다.

나는 꿈의 오월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건너고 싶다.

호수 달빛이 내 그림자를 비추고 나를 도계까지 데려다 주었다.

시에 공공 장소 는 아직 거기, 물 졸졸 흐르는 맑은 원숭이 울음. < P > 발을 딛고 사공신을 하고, 몸을 푸른 구름사다리에 오르다.

반벽은 해일을 보고, 공중에서 천닭을 들었다.

천암만도는 길이 정해지지 않고, 미화는 돌에 기대어 갑자기 이미 어렴풋이 나타났다. < P > 곰이 용을 으르렁거리며 은암천을 읊고, 밤깊은 숲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구름이 푸르고 비가 오고, 물이 맑고 연기가 난다. < P > 열공벽력, 산봉우리가 무너지다.

동천석 속표지가 갑자기 열렸다. < P > 청명호탕은 밑바닥을 볼 수 없고, 해와 달이 금은대를 비추고 있다. < P > 네온을 옷으로 하는 바람은 말이고, 구름의 군은 잇달아 내려왔다.

타이거 드럼 사이 루안 캐리지 리턴, 요정 사람들 사이 열 대마.

갑자기 혼계항진은 기백으로 움직이고, 놀라서 길게 울부짖는다. < P > 다만 그때의 베갯잇을 느낄 때, 본래의 노을을 잃는다. < P > 세상 즐거움도 마찬가지다. 옛날에는 만사에 동쪽으로 흐르는 물이 흐르고 있다. < P > 별군이 갈 때, 그리고 백록청벼랑 사이에 놓아두면, 즉시 명산을 방문해야 한다. < P > 안능이 미간을 꺾고 권세 있는 일을 꺾어 나를 기쁘게 할 수 없다!

금릉주점 이별

바람이 불면 류화만점 향, 오희압주가 손님에게 맛을 권하고 있다.

금릉 아이들이 와서 서로 보내니, 각각 잔치를 할 수 있을까.

제발, 동쪽 물줄기를 물어봐라, 누구와 길이가 짧다고 생각하지 마라? < P > 선주 사각루 별별학교 서숙운 < P > 나를 버린 사람은 어제 날 머물 수 없었고, < P > 내 마음을 어지럽힌 사람은 오늘 더 고민했다. < P > 장풍만리에 가을 기러기를 보내니 고층 빌딩을 푹 지을 수 있다. < P > 봉래 문장 건안골, 중간에 작은 감사와 맑은 머리.

모든 임신 이순신 싱 강한 생각 비행, 푸른 하늘에 달을 잡고 싶다. < P > 칼을 뽑아 물을 끊는 것이 더 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근심을 덜어준다. < P > 인생은 생전에 의아하지 않고 명나라는 편주를 발산했다.

장애

장안, 장안.

네트워크 위도와 가을 울음 금정 맹장, 마이크로 서리 처량한 상발 색깔 추위.

고독한 등불은 정신을 잃을 수 없어 휘장을 말아서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미인은 꽃처럼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있다.

위에는 청명한 하늘이 있고, 밑에는 수렁의 파란이 있다. < P > 천천로원혼비고, 꿈혼은 관산난보다 못하다. < P > 긴 아카시아, 간 파괴. 아미산 월가 < P >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 그림자.

밤발 청계가 삼협에, 사군은 유주에 내려가지 않았다.

걷기가 어려운 3 곡 중 하나

김병청주 투투 1 천, 옥반진 부끄러움 만달러. < P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고 태행설만산에 오른다.

한가하게 벽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많고, 길이 다양하며, 금안은?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P > 행로는 3 곡 중 2 < P > 큰길이 푸른 하늘처럼, 나는 혼자 나갈 수 없다.

장안 사회 어린이, 붉은 닭 꿩 도박 배 밤으로 부끄러워. < P > 탄검작가가 쓴소리를 연주하고, 예추 왕문은 정을 부르지 않는다.

화이인 시정은 한신을 비웃고, 한나라 경은 자생을 기피한다.

군은 옛날에 연씨네 중궈쿠이 () 를 보지 못했고, 혜절절 () 을 안고 미움을 느끼지 않았다. < P > 극신락의 감사점, 간을 잃고 담력과 효과를 잃는 영재. < P > 소왕 백골매초, 누가 더 황금대를 쓸까?

길이 어려워요, 돌아오세요! < P > 세하곡 6 곡 (1) < P > 5 월 천산눈, 꽃이 없으면 추위밖에 없다. < P > 피리에서 버드나무 냄새를 맡고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새벽전은 금드럼과 함께 야식으로 옥안장을 안고 있다.

는 허리를 굽혀 칼을 내리려고 한다. 바로 누란을 베는 것이다. < P > 는 술 < P > 군이 황하의 물을 보지 못하고 하늘로 달려와 바다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 P > 군은 고당 명경이 보이지 않고 백발이 푸르른 듯 눈이 되었다. < P > 인생은 득의양양해야 하고, 김병을 달맞이해서는 안 된다. < P > 천성적으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고, 천금은 다 흩어져 다시 돌아올 것이다.

양 도살소를 요리하고 즐기려면 한 번에 3 잔을 마셔야 한다. < P > 선비, 단추생, 술에 들어갈 것이고, 컵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와 군가 한 곡, 저를 위해 귀를 기울여 주세요. < P > 종고옥이 비싸지 않으니, 장취가 더 이상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 P > 옛날 성현들은 모두 적막했지만 술꾼만이 그 이름을 남겼다.

진왕은 옛날 잔치를 즐겼다. 두주 십천 고삐 풀린 환희를 즐겼다.

주인은 무슨 말이 적은 돈이냐, 경로는 반드시 군주에게 재량을 취해야 한다. < P > 삼겹말, 천금여어, 호아는 미주를 바꿔서 서울과 함께 만고에 대한 걱정을 할 것이다. < P > 맹호연 < P > 을 증여합니다. 저는 맹선생을 사랑합니다. 풍류는 천하에서 들려옵니다.

홍안은 법사 면류관을 버리고, 백수는 송운에 누워 있다.

취월주파수 중성, 미화는 군주가 아니다.

높은 산은 앙코르 앙코르 () 로, 이것만으로 청빈에게 절을 한다. < P > 도형문 송별 < P > 은 먼 가시문 밖을 건너 초국여행을 왔다.

산이 평야를 따라 다 떨어지고 강이 대황류로 들어간다.

달 아래 하늘을 나는 거울, 구름이 바다를 맺는다.

는 여전히 고향 물을 불쌍히 여기며 만리에 배를 보냈다. < P > 친구 보내기 < P > 청산횡북곽, 백수가 동성을 돌고 있다. < P > 이곳은 이별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구름 나그네 의미, 해가 지는 옛 인정. < P > 손을 흔들어 자즈로 가라, 쇼팽마명. < P > 는 촉승준이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 P > 촉승은 녹색을 안고, 서하 아미봉에 있다. < P > 나를 위해 손을 흔들어, 마치 만곡송을 듣는 것 같다.

손님은 물을 씻고 나머지는 서리시계에 울린다. < P > 어느새 벽산저녁, 가을구름은 어두컴컴하다.

야박소 회구

소 서강밤, 푸른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다.

배를 타고 가을달을 바라보며, 장군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나머지도 고영할 수 있어, 스인은 들을 수 없어!

명나라 돛대가 걸려 단풍이 분분했다. < P > 정야사고 < P >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 서리로 의심된다.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 P > 원망 < P > 미인이 주렴을 말아 초승달에 깊이 앉아 있다.

그러나 눈물 자국이 젖은 것을 보니 마음이 누구를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옥계원

옥계생 백로, 밤새 나양말을 침범했다.

그러나 크리스탈 커튼을 내려 가을 달을 절묘하게 바라본다. < P > 황학루는 맹호연의 광릉 < P >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보냈다. < P >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강릉

조사 백제 채운간, 천리 강릉은 하루 동안 갚는다. < P > 양안원숭이 울음소리가 나지 않아,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 P > 청평조 3 곡 중 한 곡 < P > 구름이 옷꽃을 생각하고, 봄바람이 문지방을 스치고 화사함을 드러내고 있다.

만약 군옥산두가 아니라면 요대 달에 만날 것이다. < P > 청평조 3 곡 중 2 곡 < P > 한 자루가 붉고 화사한 향기가 나고, 운우 무산은 창자가 헛되이 끊어졌다.

한궁을 빌려 누가 얻은 것 같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새 화장에 기대다. < P > 청평조 3 곡 중 3 곡 < P > 명화 경국상환은 왕께서 웃으시는 경우가 많다. < P > 봄바람이 한없이 미워하고 심향정 북이 맹장에 기대어 건조하는 것을 설명하다. < P > 하종남산은 고스산인 숙주주 < P > 를 지나 벽산 아래, 산월은 사람과 함께 돌아온다.

그러나 오는 길, 창성횡청미.

서로 데리고 논가, 유치가 가시를 열었다.

푸른 대나무가 그윽한 경로에 들어가고, 청로가 옷을 털었다.

즐거운 말로 휴식을 취하고, 좋은 술로 이야기를 나누다 * * * 흔들다.

긴 노래는 송풍을 읊고, 곡은 하성이 희박하다.

나는 술에 취해 군복락이다, 도연 * * * * 망기. < P > 월하 단독 재량 < P > 화간 술 한 주전자, 단독 재량 소개팅 없음.

잔을 들어 밝은 달을 초청하여 그림자를 세 명으로 만들었다.

달은 술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림자만 나와 함께 있다.

잠시 달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즐거움은 반드시 봄을 동반해야 한다.

나는 노래와 달을 배회하고, 나는 그림자가 어수선하다.

깨어있을 때 함께 친분을 나누고, 술에 취한 후 각각 흩어졌다.

영결무정한 여행, 상기 운한. < P > 인도정신 주조시 < P >-두보의'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 P > 두보의'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로 당숙종 상원 2 년 (761) 인 두보가 청두초당에 정착한 지 이듬해 8 월, 시인은 이미 이 시는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무너진 참상과 비가 새고 쓴 상황을 묘사한 시를 통해 시인이 스스로 얼어붙어 천하의 한사들을 기쁘게 하는 인도주의적 가슴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두보는' 안사의 난' 이후 실향민 생활을 한 뒤 국민의 곤경과 굶주림과 추위의 고통을 맛보았다. 건원 2 년 (759) 에 그는' 1 세 4 행역' ('발동곡현') 으로 쓰촨 청두에 도착했다. 이번 봄에 그는 낙양에서 화주로, 가을에는 화주에서 진주로, 겨울에는 진나라에서 같은 계곡으로, 연말에는 같은 골짜기에서 촉으로 들어간다. 두보는 가족을 데리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길 위에 보이는 것은 배고픈 곳, 백골만야의 참상을 보고, 정전이 끊이지 않고 난동이 끊이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고, "우물이 아침에 얼지 않고, 옷이 없는 밤 침대가 춥다" ("빈낭") 의 나날을 보내며, 때로는 도토리를 줍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청두에 도착한 후, 친구 엄무 등의 도움을 받아 서교의 라쿤화계가에 새집을 세웠는데, 그는 자칭' 라쿤화화당' 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초당에 매우 만족해서 여기서 오래 살 생각이다. "부택이 지로부터 나라를 위해 외상을 입는다." ("농사를 위해") 청두 정국의 일시적인 안정으로, 자신이 떠돌이에서 정착으로 바뀌면서 두보의 심정이 점차 즐거워졌다. \ "두 오리올스 명나라 cuiliu, 푸른 하늘 에 백로 행. 창문에는 서령 천추설이 함유되어 있고, 문은 동오만리선을 정박한다. " ("절구") 자연 환경은 조용하고 아름답다. \ "오래된 아내 그림 종이 체스 게임, 앳된 아이가 낚싯바늘로 바늘을 두드렸다. 클릭합니다 ("강촌") 가정생활은 즐겁고 즐겁다. "동종이 도시에 오니 병에 술이 있어야 한다." ("일찍 일어나라") 날이 얼마나 넉넉하고 편한가. 시인은 이곳에서 1 년여 동안 안거했고, 초당경영이 처음 규모를 갖추었을 때, 그는 정치의 폭우를 피했지만, 자연의 광풍을 만났다.-< P > 8 월 가을 고풍노호, < P > 가 우리 집의 삼중모에 휘말렸다.

모비는 강을 건너 강변을 뿌리고,

키가 큰 사람은 긴 숲 끝을 걸고,

아래는 침탕을 떠다닌다. < P > 풍속이 빠르고, 바람이 매우 세차고, 풍력이 매우 크다. 8 월 추고풍노호', 우선 8 월의 이 태풍 계절을 밝히고 사건이 발생한 시기를 설명하고 이어' 추고' 접미사에' 풍노호' 를 붙여 풍운돌연변이를 기록하며 광풍이 급작했다. 가을은 높고, 구름 한 점 없이, 갑자기 바람이 천둥처럼 울부짖고, 천지를 진동하며, 이날 변화의 속도에서 풍속이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호' 의 기세에서 바람의 위력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어 시인은 네 가지 측면에서 바람의 맹렬함을 구체적으로 표현했다. 집 위에' 삼중모' 풀을 말아 위기의 힘, 모비가 강을 건너는 것을 볼 수 있어, 배달의 < P > 가 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높은 매달려 숲 끝, 높은 비행 을 볼 수 있습니다; 연못이 움푹 패여 소용돌이치는 기세를 볼 수 있다. 부지가' 삼중모' 를 휘말렸기 때문에 여기저기를 날아다닐 가능성도 있다. 초가지붕을 말아올린' 더' 와 초가지붕이 흩날리는' 원거리',' 높음',' 낮음' 에서 바람을 마치 그 모양을 보는 것처럼 들리게 썼다. 쓰기 바람이 세면 커질수록 집이 망가지는 참담함이 더욱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가을바람이 초가집을 깨는 것은 시에서 서술하는 주요 사건이자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기초이기 때문에 바람부터 쓰고, 바람과 마오 사이의 관계 행필을 꽉 잡고, 바람이 세서 초비 () 가 바람을 보고, 초비 () 가 바람의 기세를 보면, 이는 단번에 문제의 뜻을 밝혀낼 뿐만 아니라, 아래와 아래와 함께 아이들과 모모 (), 집 () 를 다투기 위한 조건을 설정하였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바람을 맞은 것을 통해서만 표현된다. 바람을 구체화하면 나무가 부러지거나 강을 끓듯 쓸 수 있지만 시인은 모위에만 펜을 받고, 필묵은 집중과 언어경제를 쓸 수 있다. 바람이 초가집을 깨뜨리자 시인은 음침한 초가집이 파괴되는 것을 보고, 가슴이 아팠을 때, 그는 얼마나 잔초를 모아서 다시 보수하고 싶었는지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한 무리의 이웃 마을 아이들은 또 바람을 타고 잔디를 빼앗았다. < P > 남촌 군동들이 나를 괴롭혀서 힘이 없었고, < P > 는 맞은편을 도둑으로 참을 수 있었다. < P > 노골적으로 초목을 안고 죽에 들어갔다. < P > 입술은 목이 마르고, < P > 는 지팡이에 따라 한숨을 쉬었다. < P > 이 극적인 장면은 시인의 초조한 심정을 실감나게 썼다. 남촌 군동들은 사방이 어지러운 풀을 보고, 다시 주워 불을 태우려고 다투고, 시인은 큰 소리로 제지해도 소용없어, 그들의 몸은 번쩍 대숲에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우리는 늙고 허약한 시인을 보고, 울부짖는 광풍 속에서, 조금 늦는 초가지붕을 잡으려고 서두르며, 행동이 민첩하게 잔디 줍는 아이를 꾸짖으며, 풀이 빨리 날고, 그의 행동이 느리고, 바람소리가 날카롭고, 그의 목소리가 잠기고, 시인의 마음이 더욱 초조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