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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안학교 소개
공안파는 명신종 만년 (1573- 1620) 이 원홍도, 그 동생 원종도, 그 동생 원중도를 대표하는 문학유파로, 세 사람이 호북 공안인을 위해 이름을 붙였다. 이 학파의 다른 저자로는 장영과, 도왕릉, 황휘가 있다. 그들의 문학 관념은 전후칠자의 고풍과 직접적으로 대립된다. 그들은 "세계가 변하고 문학도 그에 따라 변한다" 는 문학 발전관을 제시하고, "정신의 영" 이라는 이론을 제시하며, 자신의 작품이 "자신의 정신을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어떤 패턴에 얽매이지 않는다" 고 요구하며, 조각하지 않고 자신의 사상을 직접 표현하도록 요구했다. 그들의 산문은 신선하고 명쾌한 필봉으로 중국 산문의 새로운 영역을 열었다. 만명시문 분야에서는' 공안파' 로 가장 강하다.
공안파 멤버들은 주로 만력시대에 살고 있다. 명대 홍지 이후 문단은 이몽양, 하경명을 비롯한' 전칠자' 와 왕사진, 이등반을 비롯한' 후칠자' 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그들의' 문학은 진한 () 에 있을 것이고, 시는 반드시 성당 () 이 될 것이다' 와' 대력 후 책을 읽지 않는다' 는 복고풍 논조는 큰 영향을 미쳐' 천하가 이 (), 호 (), 왕 (), 이규 ()' ('명사 이몽양전')'. 그동안 귀유광 등' 당송파' 작가가 분발하여 항쟁했지만, 그 유폐를 바로잡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만년 동안 이지는 "고대에는 왜 시를 선택했는가?" 라고 지적했다. "왜 문장,", "문장, 상황이 논의 되었습니다" 의 견해는 귀 머 거리가 공명을 자극 했다, 호, jiaobi, 쑤 웨이 실제로 공공 보안 학교의 개척자가 되었다.
공안파 이론의 핵심으로서 구호는' 자신의 정신을 표현하는 것' 이다. 공안파의' 성령설' 은 선명한 시대 내용을 융합한 학설로, 이비의 동심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리' 와 날카롭게 대립하고 있다. 성령설은 생명에 대한 열망을 분명히 긍정하고 인격의 표현을 강조하며 만명인의 인격해방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