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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창가초의 설시

1 .. 창고 가초의 설시

창고 가초설시 1. 창창가초의 설시

제목: "그 날"

저자: cangchang jiachuo

원문:

그날, 나는 절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정신을 가다듬었는데, 갑자기 너의 독경에서 진실을 들었다. 그 1 월, 나는 모든 회전통을 흔들었는데,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산길에서 절을 했는데,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붙이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그 순간, 나는 행복을 구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오기를 기다리기 위해 풍마를 일으켰다.

그날 마니 힙은 수덕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호에 석두 던지려고 건설되었다. 그해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흔들었는데,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산길에서 절을 한 것은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확장 데이터:

창앙가초의 시는 그의 짧고도 전설적인 일생의 사랑과 증오, 고고와 음악, 행동과 사고, 깨달음과 계몽을 표현하며, 어느 정도 자유롭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려는 그의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주제가 긍정적이고 심오하며, 그 사상 내용의 특징은 주로 다음과 같다.

1, 대담한 현실주의. Chang Changjiachuo 는 종교 지도자이지만, 감히 자신의 실제 행동, 내면의 감정 및 삶의 이상을 쓰고, 인간의 본성에 대한 종교의 속박을 깨고, 전통적인 세력에 대담하게 도전하며 큰 용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 진지한 감정. 창앙가초의 시는 대부분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한다. 초식할 때의 수줍음, 두 가지 기쁨이 있고, 좋은 기회를 놓친 아쉬움, 맹세의 확고함, 배신에 대한 분노가 있으며, 작가가 사랑 생활에 대한 간절한 열망과 진실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3. 깊은 철학. 창창가초의 많은 시가는 서사와 동시에 풍부한 인생 철리를 총결하고 통속적이고 깊이 있게 독자들을 계몽시켰다.

바이두 백과사전

2. 눈에 관한 시는 열 마디만 하면 됩니다.

시 속의 눈

1 .. 잔디 마른 독수리가 급하고 눈이 가볍다. "왕 웨이: 사냥"

2. 우리는 그들을 쫓아간다. 말의 부담은 가볍다.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다. "샤론: 샤세곡"

3.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알고 있습니다.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왕안석: 매화

4.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유종원:' 강설'

5. 차이 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돌아온다. "유장경: 눈부용산의 주인"

6.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인다. (왕창령: "병역 7 곡")

7.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은 질식할 것이고 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이백: "가기 어렵다"

8. 천리 밖의 황운은 햇빛이 맑고 북풍이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9.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보: "절구"

10. 북풍이 백초를 휘말려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중심점 인삼: "백설 송별전 비서관 우 홈 송")

꼬박 열 마디 ~

3. cangcao jiachuo 의 모든 시

Changcao 모든 시집 Changcao 시집 1 나는 부처님께 부처님께 물었다: 너는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얼굴을 주지 않느냐? 부처님은 말했다: 그것은 단지 단명할 뿐이다. 세속적인 눈을 속일 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회색으로 만들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으로, 아쉬움도 아쉬움도 없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게 태어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기형을 가지고 평생을 보내는데, 단지 완벽할 수 있는 다른 반쪽을 만나 놓쳤거나, 이미 그것을 소유할 자격을 잃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또 못 잡을까 봐 어떻게 할까?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정을 남겨두고, 어떻게 세상의 변천을 만나 연인이 있는지, 즐거운 일을 하는 것은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않는다.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는 어떻게 너처럼 지혜를 얻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부처는 이전에 온 사람이고, 사람은 미래다. 부처는 세상 만물을 10 대 경지로 나누었다: 불, 보살, 소리, 지,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천국, 아수라, 사람,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 육도의 중생을 위하여 여섯 명의 중생은 모두 인과윤회를 거쳐 그 속에서 고통을 체험해야 한다.

고통을 겪는 과정에서 생명의 참뜻을 이해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봉황, 열반불설에 따르면 인생에는 여덟 가지 어려움이 있다: 생, 노인, 병, 죽음, 이별 사랑, 오랜 원망, 얻기 어렵고 놓기 어렵다.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불설: 좌선, 행선. 꽃 한 송이는 세상이고, 한 잎은 부처이다. 봄에는 꽃이 녹색이고 가을에는 나뭇잎이 떨어진다. 무량한 반야는 자유롭고, 말은 소리 없이 자연스럽다.

부처님은 모든 법이 생명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우연한 만남, 갑작스러운 검토,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있고,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

나는 너처럼 순진했던 적이 있다. 불교에서는 한 사람의 깨달음에는 세 단계가 있다고 한다. "탐색, 놓기, 편안함." " 확실히, 사람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안심할 수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내가 슬플 때 항상 눈이 오는가? 부처가 말했다: 겨울이 거의 지나갔으니 추억을 좀 남겨라.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밤에는 항상 눈이 오는지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사람은 항상 무심코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친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며칠 후에 눈이 올까요? 부처가 말했다: 이번 계절만 쳐다보지 말고 이번 겨울을 놓치지 마라. 창중앙 가초에는 또 널리 전해지는 시가 있다.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연애를 할 수 없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그 날-그 날, 창고 가초에서, 나는 사찰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갑자기 네가 경을 낭독하는 진담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달에 나는 모든 기도관을 흔들었는데,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산길을 올라갔는데, 너를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온기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산수를 불탑으로 바꿨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1 월, 나는 모든 기도관을 가볍게 돌렸고,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백산을 두루 찾아다녔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다만 그날 밤, 나는 모든 것을 잊고, 신앙을 버리고, 윤회를 버렸다. 부처님 앞에서 울었던 장미가 이미 과거의 광채를 잃었기 때문이다. 보라-창가초, 혹은 나를 봐라. 나는 거기에 슬픔도 사랑도 없고, 내가 그곳에 사랑도 없거나, 내가 거기에 사랑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니면 나를 따라오지 마, 내 손이 네 손에 있어, 포기하지 마, 내 품에 오든지, 네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소리 없는 기쁨 1 동방 산꼭대기에서 떠오르면, 마음속에 항상 미혼 소녀의 얼굴이 떠오른다. 2 작년에 심은 묘목이 올해 모두 줄기가 되어 젊은이가 단번에 늙어서 남궁보다 더 굽었다. 남궁: 티베트 남부에서 만든 활. 내 사랑하는 사람, 내 평생의 반려자라면 바다 밑바닥에서 건져낸 보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길에서 만난 사람은 온통 술취한 향기였다. 내가 찾은 백의왕자 (한 단어) 가 다시 먼 곳에서 길을 잃을까 봐 걱정이다. * 왕종 (이것은 한 단어): 송귀석 (보석의 일종), 보통 녹색, 녹색에서 투명한 백왕자 (한 단어) 5 꽃이 피면 옥벌은 실망할 수 없다. 연애의 운명이 끝났으니 나도 슬프지 않다. 6 잔디의 서리와 찬바람의 사자 * 는 벌과 꽃 * 찬바람을 갈라놓은 사자, 늦가을의 바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7 백조가 연못을 배회하며 좀 더 있고 싶었지만, 호수의 얼음이 나를 춥고 의기소침하게 했다. 8 나루터는 무정했지만, 그 배은망덕한 사람을 뒤돌아보았지만 나를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말머리: 티베트의 목활은 보통 뒤를 향하는 목마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9 쓴 검은 글씨, 물이 씻자마자 없어졌다. 아무리 닦아도 10 표지의 작은 검은 자국을 지울 수 없다. 그것은 너의 마음을 토로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에 수치와 성실의 흔적을 덮어주세요. 1 1 Dade Lama 의 사정에 직면하여 다시 애인에게 달려가는 것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라마의 얼굴을 선정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 연인의 얼굴에 오기는 어렵지만, 마음은 밝다. 13 그녀를 그리워하면 평생 부처가 된다. 14 사랑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친밀한 파트너가 되고 싶습니까? 대답: 우리가 죽지 않는 한, 우리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15 보물이 자신의 손에 있는 것은 이상하지 않지만, 일단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면 분노로 가득 차 있다. 16 여학생은 엄마가 낳은 것이 아니다. 복숭아나무에서 자란 건가요? 왜 너의 사랑은 복숭아꽃보다 빨리 시들었니? 17 어릴 때부터 연애한 여자가 늑대의 후손인가요? 동거하고 연애했지만 산으로 도망가고 싶어요. 18 야생마는 산으로 달려가 올가미로 연인을 잡을 수 있다. 일단 그들이 마음을 바꾸면, 그들의 신력은 잡히기 어렵다. 19 변덕스럽고 죽지 않으면 세상의 지혜가 생긴다.

4. "눈" 에 관한 시

1 .. 돈 왕위' 눈 속의 리진'

눈 속에 건물이 가득 차서 기대할 수 없다.

장안에는 수천 가구의 인가가 있다. 금은 어디에 있습니까?

2. "겨울 밤 기억 호거석가" 돈

추울수록 목소리가 커질수록 여명 때 거울 속 자신이 노쇠한 얼굴을 처음 본다. 바람이 창문을 지나가는 소리를 듣고, 창문을 흔드는 주총아, 문을 열고 산 가득한 설산을 보았다.

떠다니는 공기는 긴 골목을 조용하게 만들고, 눈 덮인 설경은 마당의 넓고 캐주얼함을 더욱 깨닫게 한다. 집에서 어떻게 지내십니까? 분명 풍랑이 고요하고, 장작문이 꽉 끼어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Xi 조상 3 의 체류" 돈 왕위

문 앞 낙양객이 말에서 내려와 옷을 털다. 옛 친구의 운전을 낭비하지 마라, 생활 중에 너의 문을 많이 덮고 있다.

행인이 깊은 골목으로 돌아가도 눈은 여전히 반짝인다. 어려서부터 같은 가운을 입은 사람, 어디서 온 고차야?

4. 친원춘설 (1936.02)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면 무모할 뿐이다. 큰 강이 오르내리자 갑자기 도도함을 잃었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맑은 날, 붉은 화장 소포, 특히 요염해야 한다.

이 나라에는 이렇게 많은 미녀가 있다.

무수한 영웅을 끌어들여 경쟁하다.

불행하게도, 진시황, 한 황제, 원 총리 는 약간 열등하다; 당태종, 송태조, 공무원이 약간 적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로맨틱한 숫자인 셈인데, 현재를 보세요.

한 곡' 백설공주' 가 전 서기 오씨를 송별해 집으로 돌아갔다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Hongsheng 의 \ "왕 눈 \";

차가운 외로운 마을 황혼, 대만 사노 냄새 를 싫어.

시냇물이 눈 때문에 불편해서 산이 얼어서 구름이 없다.

갈매기와 황로는 그들이 언제 날지 분간할 수 없지만, 사틴은 그것들을 보고 있다.

들다리에는 나무가 몇 그루 있는데, 희지도 않다.

유종원의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이 주이 의 \ "밤 눈 \":

이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놀라서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설영" 나왕빈

용운옥엽에 학 눈송이가 피었다.

그림자가 어지럽고 구리가 불어 옥마금을 광판하다.

혜명평인을 포함해서 은적은 길상륜을 예고한다.

너는 난초와 결혼할 수 없지만, 너는 봄 전후에 갈 것이다.

"눈" 오군

미풍이 나무를 흔들고, 가는 눈이 커튼을 내린다.

공기는 안개처럼 꽃처럼 이슬이 난다.

나는 양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계지백을 보았다.

눈물도 없고, 인간성도 없고, 상사병이 뭐가 좋을까.

설영 부차

경성에서 열흘간 눈이 내려서 집집마다 꽉 찼다.

후아는 밝은 작은 창문을 남기고 가볍게 청소하려고 했다.

설영 화비

연말에 강남류화, 여항문 밖에서 꽃이 다투다.

천산은 아직 푸르고 서리잎이 불쌍히 여겨져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하얗고 파랗다.

날이 밝자마자 문을 나서서 자수를 하고, 담배 냄새를 머금은 채 방충망을 뚫고 있다.

커튼 주위에, 옷이 떨어지고, 손이 멍하고, 따뜻하다.

갑자기, 나는 내가 바다를 건너고 있다는 것을 떠올렸고, 나는 이 세상을 싫어했다.

너의 인생은 짧다. 내가 언제 만날까, 복숭아잎이 노을을 본다.

5. 눈에 관한 시 세 수를 구하다

강설

* 유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추운 산설에서 혼자 낚시를 한다.

설메이

* 루메이포

설매가 봄을 위해 낙하를 거부하고 시인 정자가 필비를 평가하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설메이

* 루메이포

매실은 눈도 없고 영도 없고, 눈도 있고 시도 없다.

저녁노을시는 하루 종일 눈이고, 매화는 10 개의 봄이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씨가 집으로 돌아갔다.

* 센 삼

북풍이 지면을 휩쓸고, 백초가 뜯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었고, 갑옷의 금속이 사람들에게 응결되었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풍부용 장청

석양은 창산이 멀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6. 눈에 관한 시

친원춘. 설설

1936 년 2 월

북국의 풍경,

수천 마일의 얼음,

만리에 눈이 내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오직 물고기 비 오만;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나는 이성을 잃었다.

산무 은뱀,

최초의 밀랍인형,

날씨와 시합을 하고 싶어요.

맑은 날임에 틀림없다.

저 빨간 원피스를 보세요.

특히 요염한가?

이 나라에는 이렇게 많은 미녀가 있다.

무수한 영웅을 끌어들여 경쟁하다.

진황의 무공을 소중히 여기고,

문채를 약간 잃다.

당종송조,

경박한 풍조를 보이다.

한 세대의 교만,

칭기즈칸,

나는 활을 구부려 큰 독수리를 쏘는 방법밖에 모른다.

모두 사라졌습니다.

로맨틱한 인물을 세어 보세요.

아직도 지금 보고 있어?

7. 창고 가초시

1. 그는 제 6 세 달라이 라마이기 때문에 그의 시는 티베트어로 쓴 것이다.

2. 그의 시는 최초로 도전으로 중국어로 번역돼 1930 년 영어로 출판되었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번역했고, 다른 언어의 버전은 10 여 개가 되었다.

3. 이나-주자암 (개인적으로 이걸 더 좋아해요), 창가초-장용 (티베트), 창가초발라드-오홍비 (티베트), 행인발라드-완마삼지, 동나산 꼭대기-제단경//완마삼지

사실 그의 시로 말하자면, 나는 부처와 십계명을 묻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 ~! 헤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