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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수' 는' 별' 의 자매편으로 182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조간신문에 먼저 발표됐지만 봄물이 별보다 3 개월 늦게 나왔다.
봄물' 에서 빙심은 여전히 모성애, 본연의 애정, 동심, 자연을 노래하지만, 그녀는 자신과 그 세대의 젊은 지식인들의 고민과 고민을 더 많은 지면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부드럽고 슬픈 어조로 마음속의 감정을 하소연하면서 동시에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고, 세상의 본색을 알고자 하는 열망을 표현하고 있다.
빙심은 독특한 여성기질로 신선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별' 과' 샘물' 두 시를 써서 독특한 예술스타일을 형성했다. 첫째, 강한 철리성은' 별과 샘물' 의 큰 예술적 특징이다. "별" 과 "춘수" 의 많은 시는 철리시로 사상이 깊다. 이러한 깊은 사상은 종종 시에 묘사된 구체적인 이미지와 시인의 깊은 사상과 결합되어 여전히 시적인 감정과 심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둘째, 부드러움은 빙심시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이다. 빙심의 시는 곳곳에서 일종의 여성의 부드러움을 드러낸다. 그녀는' 부드러움과 슬픔' 을 담은 서정적 스타일로 깊고 진한 감정으로 순애를 부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동시에 독특한 방식으로 일부 사회의 추악한 현상에 대한 비난을 표명했다. 셋째, 단어로 부드럽고 우아하고, 리듬이 자연스럽고, 의경이 아름답고 듣기 좋다. 별과 춘수' 의 문구 운용은 수월해 보이며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곳곳에서 드러내고 있다.
빙심체' 라는 시는 시인의 모방에서 이미 몇 년 동안 유행했다. 유백, 잎, 서옥노, 종백화 등. 자신만의 특색이 있는 작은 시를 많이 썼다. 이 짧은 시들은 진실하고 간결한 글로 시인의 평범한 사물에 대한 독특한 흥미와 감정의 순간적인 변화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들은 빙심의 시와 함께 영롱하고 먼 별들을 형성하여 영원히 신시가 발전하는 길에 반짝인다.
[이 단락 편집] 시대 배경
오사' 의 유명한 시인으로서 빙심의 시는 별과 샘물과 연결되어 있다. 별 *** 164, 샘물 182, 주로 조간신문 부간 1922 에 게재됐다. 짧은시는 별도의 제목이 없고, 일련 번호로 배열되어 있다. 1923 두 조의 시가 각각 비즈니스 인쇄관과 트렌디한 사옥에 의해 소장되어 출판되었다. 당시 강렬한 반향을 일으켰다.
빙심의 소설과 산문은 광범위한 독자와 무수한 찬사를 받았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문학 천재가 시인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가 직접 시를 쓰기로 결정한 것은 조간신문 부간 기자 손복원의 격려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빙심의 시적 잡감을 시란에 넣어 빙심을 크게 고무시켰다. 그는 마음속으로 국어란과 시가란의 경계를 열어 시 형식으로 인생을 탐구하는 시인이 되기로 했다.
빙심은 나중에 시를 쓸 때의 정경을 회상했다. 지식욕이 가장 강할 때, 그녀는 수업이 끝난 후 탐욕스럽게 각종 책보를 읽고 좋아하는 문장을 만나 공책의 눈썹에 두세 마디 베꼈다. 그녀는 예전에도 그랬고, 때로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잡다한 감정과 추억을 적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수치는 상당히 상당하다. 비록 삼오행일 뿐이지만, 이 삼오행 뒤에는 항상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된 것이 있다. 이 글들을 보니 친절하고 진실한 장면이 생각나서 버리기가 아깝다.
이때 그녀는 우연히 한 잡지에서 정진탁이 번역한 타고르' 날새집' 이 연재되는 것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시와 철리의 글이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공책 눈썹에 쓴 글자도 정리할 수 있다고 마음속으로 움직였다. 모사할 때, 그녀는 비교적 시적이고 함축적인 것을 선택하여 함께 두었다. 단편적인 생각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별'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여 첫 번째 책에' 별' 이라는 이름을 붙인 단락을 골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당시 많은 평론가들도 빙심이 타고르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녀는 타고르의 영감을 받아 자신의 시를 발견했는데, 진정한 근원은 그녀 자신의' 단편적인 사상' 에 있다.
Zheng Zhenduo 의 견해는 더욱 포괄적입니다. 그는 타고르 외에도 빙심은 고전시의 절문과 시사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빙심 10 세 때' 논어' 와 당시를 공부했고,' 시를 미치도록 사랑했다',' 운율 읽기, 대련을 배우고, 수업 후에 두 수의 사언시를 만들어 남편에게 고집스럽게 선물했다. 그녀의 두터운 시가의 기초는 그녀가 작은 시를 성공적으로 창작한 이유 중 하나이다. 또 주작인이 번역한 일본 단가구는 인기가 많아 빙심에 큰 영향을 미쳤다.
"별" 과 "샘물" 은 빙심의 생명 탐구에 대한 빛의 만남으로, 생명의 참뜻에 대한 그녀의 인식과 이해, 풍부한 철리를 담고 있다. 영감의 플래시를 잡고 짧은 시로 농축하는 것은 별이고 샘물이다. 19 19 년 겨울부터 타고르의' 플라잉 버드 컬렉션' 의 영향을 받아 그녀는 수시로 몇 마디로 자신의' 단편적인 생각' 을 기록했다. 이후 조간신문의' 신문예' 칼럼에서 발표됐고 1923 은' 별과 샘물' 으로 발표됐다. 300 여 편의 무제 격언 경구 자유시는 자연의 조화로운 필치로 자연의 풍경에 대한 작가의 감정과 인생철학에 대한 사고를 표현하며 모성애, 인간의 사랑, 자연을 찬양했다. 편폭이 짧고, 문필이 아름답고, 의미심장하며, 여성 작가의 독특한 사상 감정과 심미의식을 표현하며, 오사신시계에서 독보적이며, 영향이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