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하늘과 땅 사이에는 너와 나의 시밖에 없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너와 나의 시밖에 없다.

1 .. 나에 관한 시는 너밖에 없다.

나에 대해서 너만 있는 시는 1 이다. "내 마음 속에 너밖에 없다" 는 고시는 어떤 의미가 있는가?

1.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송 유우의' 죽은 화련 오풍기'

2. 10 년 생사가 애매해서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잊어버렸다. 스시 "강성자 마우이 정월 20 꿈"

3.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원직 5 곡 별시 (4)

4.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문남가코 두 곡/신시

5. 다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며 그리지 마라. 이지이 "부 산자, 나는 장강두에 산다"

6.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떠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탁문군' 백두가'

7. 당신은 당신의 삶을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서재사 《귀령춘정》

8. 산에는 능이 없고, 강은 다한다. 우뚝 솟은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용솟음치는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세차게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만나지 않는 한, 이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나는 감히 너에게 감정을 버릴 수 있다! 상고

9.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 수 있다. 이백 《357 자/추풍사》

10.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아침저녁이다. 진관 《까치 다리 선교운》

1 1.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Yuanhao 는 "터치 물고기", 단어/mcbeitang 에게 물었다

12.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익명의 "드럼 연주"

13. 어느 날 널 볼 수 없어 미치겠어. 시마 xiangru 의 "황/가을 피닉스"

14.' 죽은 화련 오풍기' 시 전체:

송 유우의' 죽은 화련 오풍기'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15. 번역:

나는 고층 건물 위에 서서 부드러운 봄바람이 마주 불어와 멀리서 바라보았고, 하늘은 끝없는 걱정과 우울함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풀이 뿌옇다. 내가 묵묵히 난간에 기대어 있는 마음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나 자신을 탐닉하고 술에 취하고 싶다. 내가 노래에서 잔을 들었을 때, 나는 내가 노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흥미가 없다고 느꼈다. 나는 점점 날씬해져서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차라리 너를 위해 초췌해지겠다.

16. 참고: (1)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기다림: 고층 난간에 오랫동안 기대고 있다. 가지마, 가지마. 위태로운 건물, 고층 건물. (2) 극단을 본다: 멀리 보고 넓게 본다. ⑶ ànàn n n: 나는 좌절과 슬픔을 느낍니다. 하늘에서 태어났다: 아득한 하늘에서 떠오른다. (4) 연기와 빛: 흩날리는 구름. ⑸ 만남: 이해. 조리개: 기둥과 동일. (6) 계획: 계획. 지루함: 야생의 보헤미안. Ϊ 강하고 마지못해. 점점 넓어진다: 사람이 점점 날씬해지는 것을 가리킨다. 국어서' 고시 19 곡' 은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 고 말했다. ⑼ 제거: 이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17. 감사합니다.

류영의 시' 길의 바람' (일명' 양주') 은 먼 연인을 그리워하는 작품이다. 첫 번째 편은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봄근심이 저절로 생겨났다고 하는데, 망원석원에서 유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다음 편은 그리움의 고통을 없애는 것이다. 나는 술을 빌려 근심을 풀 작정이지만, 나는 매우 강렬하고 재미없다고 느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가 그리워하는 그 이라크인을 꾸준히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녀를 위해, 나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차라리' 점점 후회 없는 옷, 사람이 초췌해' 를 선호한다. 이 문장 역시 이별이 그리운 작품이다. 시인은 봄밤에 사람을 아끼는 글을 썼는데, 황혼 때 한 고층 건물의 몽롱하고 슬픈 원경을 묘사했다. 장면이 애틋하여 짙은 향수를 드러냈다.

18. 시 전체' 강기 정월 20 일 꿈':

스시 "강정월 20 일 꿈".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수천 마일의 고독한 무덤,

쓸쓸함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를 돌보고,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19. 번역: 두 사람은 평생 죽고 10 년 동안 헤어졌다. 그들은 서로 그리워하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그의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어서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만나도 알아서는 안 된다. 내가 동분서주하고, 먼지투성이의 하인, 서리처럼 춥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밤이 되자 갑자기 흐릿한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아내가 작은 창문 앞에 있는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는 것만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천언만어를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오직 상대적 무언의 눈물로 천행만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논리적으로 볼 때, 밝은 달과 소나무가 있는 묘지는 내가 매년 아내를 그리워하는 곳이다.

20. 주: (1) 10 년: 아내 왕복이 사망한 후 10 년을 가리킨다. (2) 보고 싶다. "수량" 은 박자에 따라 Li baing 평음으로 읽어야 한다. (3) 천리: 왕부가 묻힌 쓰촨 미산은 수시 임 산둥 밀주와 멀리 떨어져 있어' 천리' 라고 불린다.

고독한 무덤: 맹치' 교묘한 분별시 5' 에는 장 아내 공증부시 한 곡이 실려 있다. "창자가 끊어진 곳을 알고 싶다. 달빛이 고독한 무덤을 비추고 싶다." 그의 아내 왕의 무덤.

"회색 머리 흙 얼굴" 이라는 네 글자는 늙고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꿈: 꿈은 흐릿해서 구름은 몽환적이다.

소헌창: 작은 방을 가리키는 창문, 현관: 문과 창문.

지휘자: 보세요.

달밤, 드워프 송산: 수시가 아내를 묻힌 곳, 드워프송: 드워프송.

2. 네가 내 마음속의 유일한 고시라는 것을 의미한다.

조건에 부합하는 것은 송의' 죽은 사람' 이다.

1, 원래 단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2. 번역

나는 높이 서서 아름다운 봄바람을 바라보며 멀리 바라보았고, 하늘은 끝없는 걱정과 우울함으로 가득 찼다. 석양이 풀밭에 비스듬히 비치는데, 내가 묵묵히 난간에 기대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나는 내 자신을 방종하고 술에 취해 쉬고 싶었지만, 노랫소리에서 술잔을 들어 올렸을 때, 또 흥을 깨기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점점 날씬해지고, 점점 느슨해지고,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차라리 너를 위해 초췌해지겠다.

3. 시구로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표현한다

1, 한 미녀가 있는데, 나는 잊지 않고, 하루도 못 보고, 미친 것 같아. --무명씨 "추봉 진황 창"

2. 어느 집의 플룻이 어둠 속에서 흩날리며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져 있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Li Bai "봄 밤 로스 앤젤레스 플루트 냄새"

3,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아요. -류영 \ "오풍기 \"

4.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갔을 때, 나는 그리움이 씁쓸하고, 그리움이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았다. 이백 《삼오칠언》

5. 망처군이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물었을 때, 늦비가 가을못에 올랐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리 shangyin "북부 친구에게 비오는 밤의 노트"

6. 옛 정원은 동쪽으로 가는 길이 멀고, 쌍소매용 종은 눈물이 마르지 않았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센삼은 수도에 가서 메신저를 만날 거야

7,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물은 항상 호박입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원직 \ "리스 \"

8. 그리움은 언제 만나요?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이백 《삼오칠언》

9. 사람들은 봄에 겨우 7 일, 집을 떠난 지 2 년이 되었다. 귀가하는 날은 새가 대지로 돌아오는 뒤에 있지만, 집으로 돌아갈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Xue daoheng 의 "귀국"

10, 타향에 있는 나, 명절마다 친척을 두 배로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왕 웨이 "산에서 휴가를 보내고 내 산둥 형제를 생각해"

1 1, 나그네는 전고, 추기러기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두보 \ "달빛 밤 내 동생 기억 \"

12,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에 얽히고, 나치마는 가볍게 풀고, 연배는 혼자 있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근심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이청조 \ "매화 한 토막 \"

13, 두 가지 감정이 길면 조만간 있을 것이다. --진 Guan "까치 다리 요정"

14,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나는 것은 바람, 비, 밤이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청 chouzhu 의 \ "작별 \"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방의 가지에서 홍조를 일으켰니?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왕 웨이 "아카시아"

16,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위안 지 \ "네 시 에서 생각 \"

17, 슬픈 이별 후 두 사람은 같아야 한다. 가장 많은 것은 원한을 지울 수 없다는 것이다. --나란성드 "유미"

18, 낯선 꽃, 꾀꼬리 잔디 훈제, 물고기 비늘 주름. 강남 팥은 씁쓸하고, 해마다 꽃이 피면 너를 기억한다. 왕세정 추모시

19, 노면 먼지를 일으키면 시멘트를 질척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카오 다우 "고층 달"

(20),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으며, 낙엽은 여전히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는 놀라고 있다. 그리움을 만나니, 나는 매우 어색하다. 이때 나는 그리웠고, 내가 그리워하고, 그리웠고, 그리웠고, 그리웠고, 무한히 단명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내가 이것들을 안다면, 나는 알게 될 것이다. 왜 서로 알아보지 그래? 이백 가을바람시

2 1, 생사와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노래 책 높은 바람 드럼"

4. 내가 네 마음속의 시라면.

1. 너는 내가 재배한 것이다. 나는 단지 내가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만약 내가 너의 마음속에 있다면, 왜 3 천 명의 연적이 없는가?

네가 내 곁에 있다면, 세상을 잃으면 어떡하지?

네가 떠나지 않으면 나는 생사를 함께 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약속한다면, 너는 평생 두려워할 것이 없다.

온 세상이 너를 배신한다 해도, 나는 너의 뒤에 있는 온 세상을 배신하고 싶다.

피로 물든 그림은 너의 눈썹 사이에 있는 작은 주사보다 못하다.

세상을 덮지만, 영원히 번화하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을 하고, 자기가 사랑해야 할 사람을 사랑하면, 거칠고 사나운 파도에 대처할 수 있고, 흐르는 물의 따뜻함에 안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당연히 너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너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나를 줄 것이다.

결국 강남의 연우가 전 세계를 뒤덮었고,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한 편의 연극일 뿐, 산천은 영원히 잠잠해졌다.

나는 여전히 다른 쪽에서 너를 지켜주고 있다.

진정성은 시간이 침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너를 사랑하는 것은 거리가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함께 있지 않다면, 왜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숨기지 않는가?

상대에게 의지하지 않으면, 왜 포기하지 않는가?

사랑 이야기를 속삭이며 사랑 두루마리를 쓰고 있다.

사랑 꽃 한 송이를 열고 푸른 기와를 덮다.

흩어진 인연은 물과 같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사람은 영원히 깨진 거울이 다시 둥글게 되는 것을 볼 수 없지만, 나는 세상의 천년을 한순간처럼 말하는 것이다.

인연이 마주치면 만날 기회가 없다. 천애각, 서로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는 것은 행운이지만, 함께 있는 것은 행운이 아니다. 해활천월명,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약한 물 3 천 개에도 불구하고, 나는 한 바가지만 가지고 마신다.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돌아오는 것을 보고 돌아올 가망이 없었다.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단지 내가 너를 회상할 때, 나는 너의 왕조와 황혼이 그립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너는 한번도 나를 뒤돌아보지 않았지만, 나는 항상 너에게 미소를 짓는다.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나는 평생을 기다렸지만 너의 순간적인 응시는 얻지 못했다.

부처님 은 말했다:

전생에 천 번을 돌아보니, 이생에는 통행증을 얻었다.

전생에 천 번 스쳐 지나가고 이생에서 한 번 만나다.

전생의 천 번의 만남은 이생의 한 번의 친분을 가져왔다.

전생에 천 명의 지인이 현생에 한 명의 지인으로 바뀌었다.

전생에 천 번의 만남으로 이생의 한 차례의 사랑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1 .. 무궁무진한 그리움의 눈물로 팥을 던지고 봄꽃이 건물에 가득 피었다.

32. 군주가 나온 이후로 거울이 어두워졌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33. 나는 정신이 황홀하다. 나는 봉천의 홍수가 생각나고, 장마철이 생각나고, 약간 추운 초가을이 생각난다.

34. 몇 번의 한숨, 몇 세대의 기쁨과 이별이 우습고,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35. 인생은 눈 깜짝할 사이에 갑자기.

36. 안개가 걷히자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마침내 진실을 보았다. 그것은 천돛의 침묵이었다.

37. 이 종이는 좀 낡아서 흐릿하다. 그러나 모든 스케치, 모든 흔적은 천년을 넘나드는 동경을 기록한 것 같다.

38. 상봉에 취한 방휴는 선단 가장자리로 비바람이 휘날리며 어디로 날아가는가?

39. 환상은 끝이 없다. 일단 만나면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주인을 만나도 모르는데, 미소를 지으면 뭐가 나쁜가?

40. 세상은 우리 세대에서 나와 강호에 들어가면 일깨워질 것이다. 담소를 나누면서 술에 취한 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

4 1. 이기면 지고 쉬다. 만약 네가 걱정한다면, 오늘 너는 술에 취하게 될 것이고, 내일 너는 걱정할 것이다.

42.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43.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44. 그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45. 사람과 하늘은 텅 비었는데, 왜 서로 잊을 필요가 있는가, 왜 웃으며 놀라느냐.

46. 그러나 나는 오래 살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네가 하는 모든 말을 기억할 수 있다.

47. 인연은 만났지만 만날 기회가 없었다. 천애각, 서로를 기억하길 바란다.

48. 아는 것은 행운이고, 함께 있는 것은 행운이 아니다. 창해삼전, 호월이 하늘을 찌를 때, 하늘이 영원하다.

49. 만남이 늦고 연애가 너무 느려서 난처하다.

50. 헤어진 후 재회 후 조금 늦게 상륙해도 될까요?

5.' 나와 너' 에 관한 시

1. 나와 너

눈이 내리는 겨울

한 가닥의 희망을 남기다

이것은 서로를 아는 세상이다.

추운 밤을 동반하다

하지만 이렇게 따뜻하고 무한하다.

기억나?

우리는 이미 봄을 지나갔다.

꽃의 색깔

장마철

기억나?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여름

시간이 불타고 있다.

하지만 아무런 원망도 없는 쿨함

기억나?

우리의 즐거운 가을

노란 날

우리가 함께 갈망하는 낙엽

기억나?

오늘은 겨울입니다

백운

순결한 사랑

여기

살살

내년에 서로 사랑하는 눈을 알다

2. 당신과 나는

저는 푸른 하늘입니다.

당신은 독수리입니다.

저는 매일 보고 싶습니다.

네가 비상하는 자세,

공중에서 날개를 펼치는 방식을 감상하세요.

풍랑도, 폭풍도 두려워하지 않고,

여전히 하늘에서 날고 있다.

저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너는 따뜻한 흐름이다.

내가 누구를 위해 뛰고 있는지 알잖아

너는 내 눈물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알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영원히 너의 마음속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다.

강해 풍경을 줄곧 보다.

저는 암초입니다.

당신은 바다입니다.

가끔은 미친 듯이 내 가슴을 두드리지만,

때로는 개구쟁이 눈물결이 세차게 밀려온다.

그러나 출렁이는 웃음도 있다.

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보고 싶다.

일출, 일몰, 달이 하늘 높이 걸려 있다.

저는 바람입니다.

당신은 모래입니다.

바람이 모래를 따라 간다.

모래가 바람에 움직이다.

천지가 길고 참되다.

얽히고, 집착하고, 진실하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영원을 소중히 여기다.

6.' 보고 싶다'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걱정. 이런 상황은 없앨 것이 없고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2. 허리띠가 넓어져서 사람을 초췌하게 하고, 나도 후회하지 않는다.

3. 10 년은 생사가 끝이 없으니,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4. 매일 보고 싶고 장강수를 마셔요.

보름달과 같은 4 이닝, 매일 밤 밝기가 감소합니다.

6.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7.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8.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9. 첩은 쉬산 같고, 랑은 석불 같다.

10.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얼마나 보고 싶은지 알아?

1 1. 천 원으로 상대를 사는 것은 선물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합니까?

7.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시를 표현합니다

1. 탁문군' 백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백두가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2. 시경: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3. 시경: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니, 돌아설 수 없다.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라 말릴 수가 없다.

4. 시경:

생사부귀, 자성이 말하기를,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6. 임지의 노래: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마음은 너를 좋아하는구나, 너는 이 점을 모른다.

Liu Yong 의 "우 fengqi":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8. 상섭: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8. 너는 내 마음속의 유일한 사람이다.

첫째, 나는 더 이상 울지 않기로 결정했다. 네가 나를 떠나기로 결정한 것처럼, 매우 확고하다. 내 사랑이 싸더라도 할인해 줄 수 없다.

둘째, 화가 났을 때 하는 말이 반드시 화난 말은 아니다. 마음속에 숨어 감히 말하지 못하는 비밀일지도 모른다.

3. 나중에 나는 그것이 내 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단지 그것이 어떻게 꽃이 피었는지 우연히 알게 되었다.

넷째, 때로는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밑바닥으로 넘어야 다시 한 번 한 번도 도달하지 못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다섯째, 사실 아무런 캄이 없으니, 스스로 치유할 시간을 좀 남겨라. 자신을 급하게 때리기보다는 소탈하다고 말하는 것이 좋다.

6. 감격스럽게 살아요. 우리는 우연히 왔고, 생명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모든 것을 부드럽게 대하며, 불행으로 원한을 품거나 슬퍼하지 마라. 미래가 아무리 위험하더라도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가만히 서 있어야 한다. 사랑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7. 기억 속에서 어떤 순간들은 경험해도 별다른 것은 없지만, 회상해 보면 천언만어보다 낫다.

8. 아무도 백지 한 장이 될 수 없다. 모든 사람은 사랑과 미움, 옛일과 그림자 속에 산다. 어떤 사람은 깊게 숨기고, 어떤 사람은 숨길 수 없다.

9. 하느님이 주신 빗물에 감사드리며, 그 슬픈 멍이 든 마음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열, 어떤 말, 말하는 사람은 입을 움직이고, 듣는 사람은 마음을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