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석모용의 청춘을 감상해 보면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한데, 글자 수가 200 자 이상이다.

석모용의 청춘을 감상해 보면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한데, 글자 수가 200 자 이상이다.

Xi Murong 의 "젊음" 에 대한 감사

막이 내린 후 차가운 극장에 홀로 앉아 무대에 흐르던 멋진 장을 회상하는 것과 같다. 가을 잎에 서서 봄의 맑은 리듬을 듣는 것과 같다. 마치 고요한 사막에서 희망찬 오아시스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여정을 지나 석모용의 청춘을 몇 번이고 부르며 그 달콤한 슬픔을 몇 번이고 씹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의 연기가 흩어지면 생명의 난로는 여전히 따뜻하고 뜨겁다.

젊음은 한숨이며 우울증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모든 결말이 다 쓰여졌고, 모든 눈물이 이미 출발했다" 는 말이 하나밖에 없다. 청춘이 지나간 무한한 슬픔, 짧은 인생에 대한 무한한 괴로움은 마치 즉시 하늘을 가리고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별의 눈물처럼 예민하고 연약한 모든 생명을 촉촉하게 적셨다.

그리고 작가는 그 먼 청춘을 추구하기 시작했는데, 이런 추구는 지친 마음을 달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저자를 더 깊은 한숨에 빠뜨렸다. "눈물을 머금고, 나는 읽고 읽었다.//하지만 어쩔 수 없이//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상식에 따르면, 애도와 우울증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청춘의 눈물 탄식 속에서 우리는 구혼자의 집착과 확고한 모습을 느꼈다. 이 한숨은 우울증과 무관하다. 이 한숨은 화려한 꿈과 무정한 현실이 부딪치는 눈부신 불꽃입니다. 이 한숨은 뜨거운 청춘과 잔잔한 생활의 강렬한 대조이다. 이 한숨은 짧은 생명과 영원한 세월의 발버둥치는 어쩔 수 없는 한숨이다.

생활에는 우울증과는 무관한 한숨이 있다. 생명 깊은 곳의 외침과 관계가 있다. 추적자의 집념의 발자취, 사고자의 혜안이다. 천자앙이 유주 무대에서 내는 그 소리는 고금을 놀라게 하고 전 세계에 울려 퍼지는 감탄과도 같다.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을 흘린다! " 사람을 해치지 않는 슬픔으로, 위세를 부리지 않는 침묵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젊음은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이다. 작가는 눈물로 가득 찬 마음의' 구하' 를 좇았고, 그래서 그는 세월의 적막함 속에서 구름처럼 호숫가를 스쳐 지나가는 젊은 생명을 보았고, 담담한 석양 같은 미소가 멀고 막막한 산란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찾는 꿈은 눈물에 담겨있지만, 찾는 결과는 바람에 흩날리지만, 찾는 아름다운 그림자는 생명의 뜨거운 흙 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면에서는 추구하는 높이가 인생의 높이를 결정한다. 객관적인 아름다움은 종종 짧고, 꽃의 난만함과 시들음, 풀의 청초함과 시든, 멋과 초췌한 얼굴처럼,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아침은 어두웠지만 밤은 이미 눈으로 변했다' 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생명의 고귀함은 감정과 정신에 있다. 파스칼이 말했듯이, "사람은 갈대일 뿐, 세상에서 가장 연약한 것이지만, 그는 생각할 수 있는 갈대이고, 사람의 모든 고귀함은 생각에 있다." 사고하는 과정에서, 생활 속의 덧없는 아름다움이 마음속에서 영원으로 굳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추구에서, 아마도 청춘의 얼굴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청춘의 피는 다시 체내에서 용솟음칠 수 있다. 젊음의 기쁨은 찾을 곳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청춘의 부드러움은 다시 마음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석양의 잔광 속에서 우리는 일출의 현란함을 추구하고,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우리는 군중의 번화함을 추구한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가 찾는 것은 과거가 아니라 따뜻함, 힘, 아름다움이다! 어쩌면 사람의 몸은 강건하지만 마음은 이미 죽었을지도 모른다. 한 사람은 약할지 모르지만 그의 마음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지나간 청춘을 어디서 찾을까? 정신집이 울창하고 그곳의 풍경이 가장 아름답다.

젊음은 생명과 동행하는 느낌이다. 우리가 저자를 따라 청춘이 연기처럼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생명의 모닥불이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작가는 모든 변천을 읽고 오늘의 풍운을 바라보며 지난날의 노을을 회상하는 것 같다. 눈물이 젖은 것은 찾기 어려운 청춘이 아니라 무정한 인생이다. 청춘의 아름다움, 짧음, 슬픔, 작가의 청춘에 대한 아쉬움은 바로 인생에 대한 그의 이해의 확대가 아닌가? 인생과 청춘은 복제할 수 없다. 인생과 청춘은 모두 다채로운 색채를 가지고 있고,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다. 인생은 너무 엉성한 책이 아닌가? 청춘을 회상하는 것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우리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청춘의 눈부신 색채 뒤에는 잃어버린 음울함, 인생의 행복, 행복한 빌딩도 있고, 고통의 초석에 건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과 생활은 모두 행복과 고통, 행복과 슬픔 같은 철학적 명제를 해석하고 있다. 추구와 상실은 인생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 * * 에서 함께 파란만장하고 애절한 인생 교향곡을 연주했다. 젊음과 생명의 짧음을 깨달아야만 진정으로 이해하고 소중히 여기고, 생활의 즐거움을 즐기고, 생활의 슬픔을 받아들이고, 생활의 작은 부분을 소중히 여길 수 있다.

물론, 저자가 청춘과 인생에 대한 이해가 이렇게 완곡하고 감동적이었던 것은 작가가 공허하고 추상적인 추리로 청춘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영혼의 가장 깊은 곳에 가라앉아 인생의 가장 진실한 심곡을 연주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멜로디는 인생의 무대에 메아리치고, 이 멜로디는 청춘의 미소 속에 울려 퍼지고, 이 멜로디는 인생의 발길을 맴돈다.

작품의 진정한 힘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개인의 깨달음을 집단으로 승화시키는 * * * 소리여야 한다. 이는 송대 시인 장승의 말처럼' 소년이 우대에서 노래를 듣고, 붉은 촛불이 그윽하다' 는 말이다. 풍화는 한창 무성하고, 배는 비를 듣고, 강고운 저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이제 비 스님 루, 귀밑머리에 별이 있다! 희로애락은 항상 무정하다. 다음 단계는 날이 밝을 때까지 하는 것이다. "작가가 쓴 것은 개인의 생활 경험이지만, 바로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 축소판이 아닌가? 눈물을 머금고 하소연하며 생명의 한숨을 감싸고 있다.

청춘의 제단을 쌓는 것은 지나간 세월을 제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희망찬 미래를 껴안기 위해서이다. 씁쓸한 눈물이 흘러내리는 것은 청춘의 꽃을 침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생명을 촉촉하게 하기 위한 나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