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가는 해바라기를 어떻게 쓰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작가는 해바라기를 어떻게 쓰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완전한 글의 7 항을 보면, 우리는 작가가 꽃을 빌려 회식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수사 수법에서 저자는 기교성, 대비, 의인성, 리듬성, 역동적인 시각, 디테일 묘사 등의 글쓰기 특징을 활용해 문장 색채를 더했다.
작가의 글쓰기 방법은 시각을 제자리에 운용하여 글을 읽을 때 눈앞에 튀어나와 종이에 뛰어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 송이의 작은 꽃의 클로즈업부터, "동글한 푸른 잎 밑에서 세 송이의 작은 꽃이 반짝 빛났다. 빨강 하나, 노랑 하나, 연보라색 하나. 정원의 중간 렌즈로 동적으로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큰 꽃, 작은 꽃, 단일 인식, 중판, 붉은 보라색 가루가 함께 열립니다." " 렌즈처럼 전환하여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색채의 처리는 담담하고 리드미컬하다. "빨강, 노랑, 연보라색." 얼핏 핀 꽃은 노을처럼 현란하고 보석처럼 눈부시다. 우리의 조용한 작은 뜰에서 한바탕 놀라움과 찬탄을 불러일으켰다. "이 짧은 묘사에는 시적인 리듬이 있는데, 너는 단번에 작가의 내면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개인은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의 세트 처리를 비교적 좋아한다.
세 번째 단락부터 저자는 해바라기에 대한 이해로 전향했고, 대비를 통해 해바라기는 전체적으로 내열성이 있고, 해가 뜨거울수록 생명력이 더 강해진다는 점을 강조했다. "여름의 맹렬한 햇빛 아래 나팔꽃은 이미 시들고, 미인은 무심코 지치고, 부귀한 모란은 이미 생기가 없어졌다. 해바라기만 있으면 햇빛이 더울수록 화사하고 번창해진다. " 이곳의 수사적 운용은 입국과 같다. 비유는 의인화, 의태, 재미를 결합한다.
네 번째 문단, 다정다감한 개체 해바라기의 일생은 짧으며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해가 뜨기 전에 단단히 싸여 있어서, 그것이 열렸다는 뜻은 보이지 않지만, 태양을 보자마자 그것이 열렸다. 꽃잎은 잠에서 깨어난 듯 천천히 밖으로 뻗어 펼쳐져 펼쳐진다. "조화석시에 대한 조형묘사는 매우 섬세하여 작가의 디테일에 대한 세심함을 보여준다.
다섯 번째 단락부터 저자는 해바라기 가사의 신구 교대를 열고 의인수사격을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활짝 핀 꽃은 활력이 넘치고 여력이 없다." 장면을 융합시키고, 분위기를 더 잘 띄우고, 감정을 표현하다.
여섯 번째 단락은 의인화입니다. "활짝 핀 해바라기는 우울하지도 게으르지도 않다. 꽃이 피면, 그들은 공간을 비우고, 햇빛을 견디기에 가장 좋은 위치를 새싹에게 양보하고, 스스로 한쪽으로 번쩍인다. " 그중에서' 플래시' 라는 글자의 운용은 작가의 매우 강한 작문 공력을 반영하는데, 딱 맞는 단어는 여기서 갑작스럽지 않고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일곱 번째 단락은 저자에게 깊은 인생철학을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겸손과 우정은 생명력을 이어갈 수 있다.
완전한 글을 보면 작가의 글쓰기 특징은 정교하고 꽃의 색깔이나 형태 변화가 모두 생동적이고 섬세하며 섬세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꽃에 대한 의인화 처리는 매우 많은데, 꽃은 식물일 뿐만 아니라 생명력도 있어 꽃으로 사람을 비유하는 효과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