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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오페라 텍스트의 감상
글의 목적
'커뮤니티 오페라'는 주로 어렸을 때 시골에서 오페라를 보며 '나의' 행복한 삶을 썼다. 소사이어티 오페라를 보고 싶다──가는 중'을 클릭한다 『소사이어티 오페라를 본다 - 소사이어티 오페라가 그리워』의 줄거리 전개 과정은 작가가 어렸을 때 소사이어티 오페라를 관람했던 과거의 사건을 서술하고,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삶에 대한 작가의 추억과 향수를 표현합니다.
집필 참고서
저자는 '나'가 열한 살, 열두 살 때 밤에 핑차오 마을에서 자오좡까지 항해하여 사교 오페라를 관람했던 인생 경험을 애정 어린 글로 쓴다. . 작가는 농장 소년 친구들의 모습을 묘사하여 일하는 사람들의 단순함, 친절함, 우정, 헌신의 아름다운 자질을 보여주고, 자유로운 농촌 세계에서 아이들의 삶을 시적으로 보여주고, 작가의 깊은 감정을 표현합니다. 봉건주의에 얽매인 자유로운 삶에 대한 열망과 일하는 사람들.
텍스트는 많은 생생한 인물을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Shuangxi와 장인입니다. Shuangxi는 똑똑하고, 유능하고, 사려 깊고, 동정심 많고, 반응이 빠르고, 사려 깊고, 결단력 있고, 자신감 있고, 조직력과 카리스마가 있으며 아이들의 타고난 리더입니다. '나'가 소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솽시가 아이디어를 내고 기회를 보장했기 때문이다. 이 이미지는 매우 사랑받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성인 시아버지 류이(Liuyi)는 잉크가 거의 없지만 윤곽선의 몇 획이 매우 정확하여 그를 관대하고 정직하며 친절하고 성실하다고 묘사합니다. '나'가 이 밤의 쇼와 콩을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이 천국의 사람들이 착하기 때문이다.
풍경 묘사는 이 작품을 영원히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다. 달밤에 항해하고, 뱃머리에서 쇼를 관람하고, 자정에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은 장면이 혼합되어 있으며 강남 수향마을의 특징이 가득합니다. 그런 장면에 사교오페라를 놓으면 다른 곳의 오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매력과 매력을 자연스럽게 갖게 된다. 이러한 풍경 묘사는 가장 성공적인 풍경 묘사이다.
본문 감상
<쉬 오페라>의 원문은 앞, 뒤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문은 뒷부분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저자는 어렸을 때 사교 오페라를 관람했던 시절을 묘사하며 아름다운 어린 시절의 삶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표현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린 시절은 아름답고 행복합니다. 어른이 되어 과거를 되돌아보면 당시의 사람과 사물에 대한 낭만적인 이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루쉰 같은 투사라도 어린 시절의 추억을 따뜻한 어조로 회상한다.
1. 열성적인 소꿉친구와 소박한 마을 사람들:
작가는 솽시(Shuangxi), 아파(Afa), 귀성(Guisheng) 등 소박하고 사랑스러운 시골 아이들의 집단을 그린다. 이 작은 친구들은 똑똑하고 활기차고, 대담하고 조심스럽고, 친절하고 열정적입니다. "나"는 연극을 볼 수 없었고 "그들은 모두 한숨을 쉬며 동정심을 표했습니다", 만일을 대비하여 "어린 아이들은 선실에 나와 함께 앉았고 나이 많은 아이들은 선미에 모였습니다". 연극을 보면서 Guisheng은 열망했습니다. 집으로가는 길에 Afa는 "우리 콩이 훨씬 크다"는 이유로 자신의 콩을 "훔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그들의 사심 없는 자질을 탁월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솽시는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똑똑하다'. 그는 마치 친구들의 작은 리더 같고, 성격도 가장 뛰어나다. 그는 머리만큼 조심스럽고 똑똑하고 똑똑하다. "나"가 되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울고 싶다"고 생각하면 Shuangxi는 즉시 "좋은 생각"을 떠올릴 수 있으며 "할머니와 어머니도 믿습니다"라는 이유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매우 실망했고, Shuangxi는 "Bai Di에게 자신의 기술을 보여줄 의향이 있는 사람"으로 다시 "나"를 위로하는 것은 Lao Dan이 끝없이 노래할 때 감히 책임을 지는 형의 친절과 배려를 보여줍니다. 지쳤지만 대답하기가 어렵다. 집에 돌아가자고 제안한 사람은 모두 아파의 집에서 콩을 훔쳤다. 쌍희는 모두에게 "더 훔치면 아파의 어머니가 울 것이다. 알게 된다”고 말해 남을 배려하는 그의 좋은 면모도 엿볼 수 있다.
기사에는 6월 1일 장인으로 대표되는 소박한 마을 사람들의 모습도 그려져 있다. 류이 시아버지는 아이들이 콩을 훔쳐간다고 불평하자 “제대로 따지 못해 많이 훼손했다”고 비난만 했다. "이렇게 해야지." 그는 인색한 사람이 아니었고 나중에는 직접 콩을 배달해 주는 등 따뜻하고 친절한 성격을 보였다.
'나'가 그를 칭찬하고 '사실 너무 고맙다'고 칭찬했는데, 이는 그의 솔직하고 착한 농부로서의 성품을 반영한 것이다. 단지 '제일의 학자가 되고 싶다'는 말이 당시 유행이었을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6월 1일 장인이 봉건윤리의 영향을 받았다고 비난했는데, 이는 다소 극단적이었습니다.
2. 『약속의 땅』은 행복과 자유의 낙원이다:
저자는 핑차오 마을이 “나에게 낙원”이라고 말했다. 소박한 민속 풍속이 남아 있는 시골은 봉건 가문에서 자라 다양한 규율에 얽매이던 어린아이에게 그야말로 행복과 자유의 낙원이다. 손님으로 '여기서 우대를 받다', 내가 잡은 새우는 '평소대로 내 것'이다. 친구들은 '나'를 잘 챙겨주는데, 이런 우정과 배려가 '소셜보기'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오페라'섹션; 여기서 '나'는 낡고 쓸모없는 경전을 읽지 않을 수 있고, 따라야 할 규칙도 그리 많지 않습니다. 내가 '할아버지를 이겨도' 마을 전체에서 ''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어려서부터 봉건적 도덕질서에 억압받아온 '나'에게 그런 자유는 너무나 소중한 즐거움이고, 시골에서는 '지렁이 캐기', '새우잡기' 등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다. 그리고 타운 하우스의 지루한 삶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 떼'는 의심 할 여지없이 신선하고 흥미롭고 매력적입니다.
작가는 그런 '약속의 땅', 그런 어린 시절 '지금까지'를 한 번도 잊지 않았다. 사실 그날 밤의 쇼는 사람들이 그것을 보면서 "하품"을 하고 "욕설을 중얼"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날 밤의 콩 맛은 정말 평범했습니다. 소위 '그 밤처럼 좋은 콩'과 '그 밤처럼 좋은 쇼'는 과거의 순수하고 자유롭고 흥미로운 삶을 상징합니다. 끝없는 고민과 무거운 제약이 따르는 성인의 삶에서 이러한 상징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점점 더 선명해지고 눈길을 끌며 더 나은 삶을 추구하도록 안내합니다.
3. 강남 수향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화:
이 기사의 풍경에 대한 설명은 매우 독특합니다. 작가는 달밤의 항해, 뱃머리에서의 쇼 감상, 자정에 집으로 돌아오는 장면을 색, 냄새, 소리 등의 측면에서 자유형 붓놀림으로 묘사하며, 그 장면들이 서로 어우러져 물 마을의 특성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 그 색깔은 콩과 밀의 '녹색', 먼 산의 '연한 검은색', 달빛의 '밝음', 고기잡이 불빛의 '빨간색', 배의 '백색'과 같다. 콩, 밀, 수초의 '상큼한 향기'처럼 배의 '콸콸 소리', 아이들의 웃음 소리, 가로 피리의 '선율적인'소리 등 모든 측면이 기록됩니다. 간결하고, 깔끔하고, 생생하게. 저자는 또한 배의 속도를 보여주고 먼 산을 사용하여 출발하는 등 은유, 의인화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합니다. "활동적인 철 짐승의 등뼈처럼 어두운 기복이있는 산은 모두 멀리 선미까지 달아났습니다. 배의 모습." "; 배는 마치 파도 속에서 점프하는 한 무리의 아이들을 태운 커다란 흰 물고기와 같습니다. 침묵을 움직임으로 바꾸고 장난(Jiangnan) 수상 마을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아름다운.
난이도 분석
저자는 왜 핑차오 마을이 나에게 천국이라고 말하는가?
단순한 민속 풍습이 있는 마을, 봉건 가문에서 자랐고 다양한 규칙에 얽매이는 아이들에게 이곳은 그야말로 행복과 자유의 천국이다. 저자는 손님으로서 “여기서 특혜를 받는다”고 하는데, 그가 잡는 새우는 “그렇다”고 한다. 평소대로 내꺼야', 친구들은 '나'를 잘 챙겨준다. , 이런 우정과 배려는 '소셜 오페라 보기' 부분에서 가장 생생하게 드러난다. 여기에서 '나'는 낡고 쓸모없는 경전을 읽지 않을 수 있다 , 그리고 지켜야 할 규칙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할아버지가 맞다"고 해도 마을 전체가 "그렇게 될 것입니다." 누구도 '헌신'이라는 단어를 떠올리지 않을 것이다. 어린 시절부터 봉건적 도덕 질서, 그러한 자유는 정말 귀중한 즐거움이며 시골에서는 당연히 "지렁이 캐기", "새우 낚시", "소 떼기"가 신선합니다.
저자 소개
전에는 Zhou Shuren으로 알려졌던 Lu Xun(1881-1936)의 스타일입니다. Hencai는 절강성 소흥 출신으로 유명한 작가이자 사상가였으며 5·4 신문화 운동의 중요한 참여자였으며 "Lu Xun"은 필명이었습니다. 그는 1918년에 "광인의 일기"를 출판할 때 사용했으며, 이는 그의 가장 널리 영향력 있는 필명이기도 했습니다.
『절규』, 『방황』 등의 소설집, 수필집 『아침저녁 꽃을 따다』, 산문시집 『잡초』, 수필집 『화가이문집』을 집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