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황량한 환경시

황량한 환경시

1 .. 황량한 시를 묘사하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모래, 사막에서 올라와 노랑이 천국으로 날아간다. 이 9 개월 밤 바퀴탑에서 추위를 불고 있다. -\ "벤 마허 노래 송별 서정 장군 펭 \" 돈

해설: 광활한 주마천은 설해의 변두리에 가깝고, 끝없이 펼쳐진 황사가 하늘에 연결되어 있다.

2,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에서 나오라고 조언한다. -"위안 두 돌 안시" 왕

해석: 진심으로 한 잔 더 하라고 조언합니다. 네가 서쪽의 양관을 떠난 이상, 영원히 절친한 친구가 없을 것이다.

3, 눈 같은 사막 모래, Yanshan 달 후크 처럼. --"23 마리의 마시 다섯 번째 노래" 이학당

해설: 평사의 만리는 달빛 아래 하얀 서리와 눈으로 덮여 있고, 양희연 산 위의 달이빨은 신월칼처럼 걸려 있다.

4.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고 천리에 닭이 울리지 않는다. --"하오 리 싱" 북부와 남부 왕조 카오 카오

해석: 시신이 들녘에 노출되어 아무도 묻히지 않았다. 천리 밖에 아무도 없어서 닭소리를 들을 수 없다.

5, 사막의 고독, 장하 낙원. -"요새로 가라" 왕

해석: 망망한 사막, 고독한 연기가 곧게 솟아나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6. 옛 정원은 동쪽으로 가는 길이 멀고, 쌍소매용 종은 눈물이 마르지 않았다. -\ "베이징 메신저 환영 \" 돈

해석: 동망고향, 길이 멀다. 얼굴 가득한 눈물이 내 소매를 적셨지만, 여전히 지워지지 않았다.

7, 가난하고 불확실한 강골은 여전히 봄꿈이다. -"Longxi 시시" 당나라

해석: 너무 아쉬워요! 무정강변의 흰 뼈 더미는 젊은 여자의 꿈의 연인이다.

8.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유주 성루기" 당

해석: 고대 광나현재의 성인도, 후세 구현이 목마른 명군도 보이지 않는다. 대천세계만이 끝이 없어, 나는 슬퍼서 울음을 멈출 수 없었다.

9. 오늘 밤 위층에 있는 사람들은 몸을 뒤척이며 한숨을 그치지 않는다. -"관산월" 이백탕

해석: 이 밝은 달이 텅 빈 밤, 위층에서 달을 바라보는 와이부의 아내도 자주 감탄하고 있습니다. 먼 친척님, 언제 돌아오십니까?

10, 어디서 갈대피리를 불는지 밤새 사람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 "shoulang 밤 플루트 소리 \" 리 tangyi

해석: 어디선가 소슬루피리를 불고, 밤을 새워 고향을 보게 한다.

2. 황량한 환경을 묘사한 시는 장계 (한유) 입니다. 두리의 문장 들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무리가 어리석은지 몰라서 비방이다.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니 가소롭다.

내가 태어난 후, 나는 목을 들어 멀리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꿈이 밤에 그것을 많이 볼 때, 그는 낮에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도끼의 흔적을 봐라, 그러나 물과 항해를 통제할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하지 마라. 내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싶을 때, 나는 내 손을 날카롭게 할 것이다.

절벽이 깨지자 건곤이 천둥을 쳤다. 이 두 주인만이 집률이 황량하다.

황제는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올라와서 멍해졌다. 깃털을 잘라 새장에 보내서 백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내 인생에는 수천만 마리가 있는데, 김옥은 만당하다. 선관은 칠정을 시켰고, 천둥과 번개는 장군을 데리고 갔다.

지구에 사는 사람은 창해일속에 불과하다. 나는 두 개의 날개가 있고, 8 대 기근을 잡고 쫓아내고 싶다.

진실하고 갑작스러운 유량, 여러 가지 이상한 것들이 내 창자에 들어온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침이 고래의 이빨을 뽑고 숟가락을 들어 시럽을 맛보다.

나는 땀을 흘리고 있다. 나는 직녀가 되고 싶지 않다. 곡우가 땅에 있는 친구의 장사는 그리 바쁘지 않다.

나는 너에게 샤페로 날아가라고 부탁한다, 나는 자만한다. 주마자 (류영 분) 가 고독루황량함, 위정광경, 연죽에 그윽하다.

여네온에 비가 내리고, 남풍이 문턱을 불고, 황혼빛이 조금씩 걷힌다. 점점 한 잎이 가을을 놀라게 하고 매미가 늦게 울린다.

풍경을 바라보며 지난 일을 생각하다가 신선의 깊은 곳을 가리키며 안개가 자욱하다. 새로운 고민은 쌓기 쉽기 때문에 함께 모이기가 어렵다.

하늘 높은 곳에서 혼을 얻다. 눈이 흐릿하고, 까마귀가 어지럽고, 소슬강이 황혼이다.

남탑 화각에서 석양을 보내다. 다시 양양의 옛집 (백거이) 을 방문하여 어제 양양에 도착했는데, 처음에는 수염을 기르고 있었다.

오늘은 양양일, 귀밑머리는 반실이다. 늙은 여행은 꿈처럼, 처음 왔을 때, 갑자기 집 느낌이 들었다.

동곽 펑호부, 오늘은 누구의 황량한가? 그러므로 우물이 많이 흩어져 있고, 우물도 이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독특한 가을 강은 연기처럼 낡았다.

단독 사마청 (백거이) 황량하고 풀이 가득 자라고 연절벽이 대나무 처마를 침범했다. 정부 관리들이 청막으로 내려가자 하인들은 꽁꽁 싸였다.

도시의 몇 가지 허점, 창문 사이의 작은 양초. 조 경관은 서리처럼 춥다. 누가 그와 함께 있고 싶어? 동원이 국화를 연기한 소년은 어제 떠났고 지금은 젊다.

어떻게 외롭게 이 황량한 정원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정원은 독립한 지 이미 오래되어, 날이 가볍고 바람이 춥다.

추채가 다 없어져서 좋은 나무가 모두 시들었다. 국화꽃 몇 묶음, 새 울타리, 집만 떨어졌다.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이렇게 하면 머무를 수 있다. 자신의 젊은 기혼을 생각하면, 코에 끌려다니기 쉽다.

술이 계절이 없는 것을 보고, 자신이 마시지 않은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나이가 들면서 재미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늙어가는 것을 자주 두려워하고 술을 많이 마셔도 기분이 좋지 않다. 너를 국화라고 부르는데, 어찌 미래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나는 나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잠시 얼굴을 내밀었다.

저녁에 위채로 물러가다. (백거이) 찬이슬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부는 들판.

흙언덕 주위의 가을 꽃은 그리 밝지 않아 벌레 나비가 날아갔다. 그중에는 독행협이 있어 낚싯대에 기대어 말을 타지 않는다.

저녁에 남진에서 낚시를 가서 이 시장의 미루나무 밑에서 쉬다. 갈색 옷은 반낡은 것이고, 하얀 머리카락은 새것이다. 모두가 내가 누군지 알고 있다. 위프는 만객이고 간천 향신을 해본 적이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리고 linghu 의 messire 군 에 새로 심은 대나무, 어느 날 벽 개방 법사, (바이 주이) 일곱 단어 오운, 수리 liangyuan 버려진 오래된 대나무 말했다. 수천 묘의 황무지를 찾지 못하고 수백 그루의 녹색식물을 심었다.

벽이 열리자 첫눈에 정취를 더했고, 창문이 조용해지자 맛이 달라졌다. 담뱃잎이 새장 밤을 침범하니, 바람 가지가 소슬하게 가을소리를 내야 한다.

계단을 오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수많은 집이 무방하다. [bianzhou 사람들은 대나무가 없다.

] 와' 심천의 노래' 20 곡 (백거이) 심천이 좋은 곳, 심천이 풍부하다. 말은 중새이고, 기생은 뒷마당의 꽃이다.

루오 치 (Luo Qi) 는 금과은 호송을 열고 깨진 차를 몰았다. 당신 앞에 무엇이 있습니까? 해가 서쪽으로 가라앉았을 뿐이다.

봄이 깊은 곳은 좋고 봄이 깊은 곳은 가난하다. 황량한 세 갈래의 풀이 이웃 꽃을 푸대접하다.

노예는 하인에게 갇혔지만 아내는 렌터카 때문에 걱정했다. 궁핍한 길이 험난하여 발 아래 짱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어디의 샘물이 깊고, 어디의 샘물이 깊다. 봉황지에는 벼루와 물을 첨가하고, 닭나무는 낙화복을 첨가한다.

나는 그것을 빌려 서재를 작곡하고 은준에게 사차에 오르게 되었다. 안영은 장기간 열려 있고, 문은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깊은 샘이 있는 곳에는 깊은 샘이 작은 마을의 집이다. 가랑이로 코뿔소 줄을 통과하면 황새는 두루마기를 엿볼 수 있다.

플라잉 플록 폴로 말, 울음 양 불어 매춘부 차. 제복은 춘설에 경배하고 왼손은 고개를 끄덕였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은 역사학자의 가시이다. 당나라 천 잎, 제나라 자수 밀 점 꽃.

오마 소리는 말과 같고, 두 바퀴는 차로 그려져 있다. 맑은 바람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잎매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학사의 집입니다. 단풍나무는 오색을 자르고, 마환은 삼화를 자른다.

촛불 횃불이 켜지고 은대가 차에 준다. 만날 때 감히 허리를 굽혀 절하지 못하고, 서로 예모가 낮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깊은 봄을 가진 여성 과학자. 온실나무 보는 데 익숙해졌고, 욕장 꽃도 보는 데 익숙해졌다.

어인은 전쟁에 따라 향초를 내리고 하차한다. 송씨네 궁녀는 상투를 틀어 비스듬하게 굴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은 고사가이다. 포니테일 (cauda equina), 나비 자수 옷 꽃.

부러진 기둥은 도끼를 들고, 매설바퀴는 세로로 멈춘다. 수업에 들어가면 서류가 비스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이 손님을 옮긴다. 아이스 와인 한 잔, 만리 고향 꽃.

염증은 불처럼 찌고, 시간은 차 같다. 나는 새가 날아올까 봐 해가 지는 것이 걱정된다.

어디의 샘물이 깊고, 어디의 샘물이 깊다. 나는 단지 너무 평범하고 싶다, 곡강꽃에 상관없이.

나는 나의 명예를 부끄럽게 여기고, 나는 내 차를 갈망한다. 관직의 진흙 가게는 흐린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은둔자의 집입니다. 들옷은 잎을 자르고, 산벼는 솔꽃을 말린다.

블루 케이블은 배이고, 민들레는 연차에 주둔하고 있다. 숲에 앉아 그의 눈은 사람들에게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봄이 깊은 곳, 봄이 깊은 어부. 송완이 달을 따라, 도포가 배를 떨어뜨렸다.

미끼를 살살 움직여서 작은 차를 안내하다. 우수수 갈대 잎, 바람이 불고, 낚싯줄이 기울어져 있다.

봄이 깊은 곳, 봄이 깊고 물밀듯이 밀려온다. 복숭아는 눈 3 을 돌리고, 파도는 네 꽃을 뿌린다.

천리마를 끌고, 레이는 만차를 걷는다. 여파가 떨어진 곳에서 강물이 푸양으로 바뀌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이 집을 마신다. 10 잔의 내용, 눈앞의 오색 꽃.

썩은 유골통을 깔고 잠을 자다가 삐뚤삐뚤한 차를 보면 군침이 도네. 두보는 길에서 군침이 도는다고 말했다.

] 중산 음주, 천일 경사 서쪽. 어디의 봄은 깊고 어디의 봄은 깊다.

란정 테이블 위의 술, 백운춘시의 곡락과 몽유 (백거이). 만약 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이것은 일생의 소망인 것 같다.

창포수를 찾아 점차 복숭아꽃 계곡으로 들어가다. 빨간 집에 가면 충분한 사랑을 볼 수 없다.

연못의 물줄기가 청강을 지나고 풀이 푸르다. 문류암화는 낮고 처마 체리는 빨갛고 반숙이다.

심원으로 가서 많은 집을 건너다. 우룡은 여전히 누워 있고, 파랑새는 분분히 날고 있다.

옥페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구슬과 신발을 구별하기 시작했다. 멀리 창밖의 사람, 아리아를 보았다.

하광이 밝은 달을 받들고 연꽃이 허초에 피었다. 흐릿한 구름비 선인, 대기가 푸르고 향기롭다.

바람은 가늘고 가지런하며, 시대는 넓고 메이크업 빔은 넓다. 부드러운 능직 소매와 가벼운 홑실.

치마 허리는 은실을 누르고, 손바닥 금 광주리를 빗어 눈살을 찌푸렸다. 민들레는 보라색 꽃과 분홍색 꽃이 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신경도 쓰지 않았다. 먼 산이 눈썹을 모으고 구름이 푸르다.

장부는 옥띠에 끌려 해결되었다. 아름다움은 한 끼의 식사와 같고, 아름다움은 꽃과 같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반권 비단 머리 패드, 자수 허리 패드 비스듬히 놓다. 립 원소란 고르고, 가루가 연하고, 땀이 많이 나는 것을 말한다.

두려움 속에서 잠을 잘 수 있고, 계속 꿈을 꾸기가 어렵다. 새장은 고독한 새이고, 칼은 나무를 나눈다.

진실한 기간에는 감정이 있고, 충성을 맹세하다. 1989 년 봄 나경은 한 번도 밤을 지낸 적이 없다.

장년에 자포자기해서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사랑의 노래는 듣지 않고, 봉황은 자보를 서명한다.

위문의 딸은 귀족이고 배씨의 조카는 현혜입니다. 번락은 등롱을 가지고 있고, 금안장은 수놓은 허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남방의 외관을 선호한다.

3. 황량한 환경을 묘사한 시는 장계 (한유) 입니다. 두리의 문장 들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무리가 어리석은지 몰라서 비방이다.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니 가소롭다.

내가 태어난 후, 나는 목을 들어 멀리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꿈이 밤에 그것을 많이 볼 때, 그는 낮에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도끼의 흔적을 봐라, 그러나 물과 항해를 통제할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하지 마라. 내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싶을 때, 나는 내 손을 날카롭게 할 것이다.

절벽이 깨지자 건곤이 천둥을 쳤다. 이 두 주인만이 집률이 황량하다.

황제는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올라와서 멍해졌다. 깃털을 잘라 새장에 보내서 백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내 인생에는 수천만 마리가 있는데, 김옥은 만당하다. 선관은 칠정을 시켰고, 천둥과 번개는 장군을 데리고 갔다.

지구에 사는 사람은 창해일속에 불과하다. 나는 두 개의 날개가 있고, 8 대 기근을 잡고 쫓아내고 싶다.

진실하고 갑작스러운 유량, 여러 가지 이상한 것들이 내 창자에 들어온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침이 고래의 이빨을 뽑고 숟가락을 들어 시럽을 맛보다.

나는 땀을 흘리고 있다. 나는 직녀가 되고 싶지 않다. 곡우가 땅에 있는 친구의 장사는 그리 바쁘지 않다.

나는 너에게 샤페로 날아가라고 부탁한다, 나는 자만한다. 주마자 (류영 분) 가 고독루황량함, 위정광경, 연죽에 그윽하다.

여네온에 비가 내리고, 남풍이 문턱을 불고, 황혼빛이 조금씩 걷힌다. 점점 한 잎이 가을을 놀라게 하고 매미가 늦게 울린다.

풍경을 바라보며 지난 일을 생각하다가 신선의 깊은 곳을 가리키며 안개가 자욱하다. 새로운 고민은 쌓기 쉽기 때문에 함께 모이기가 어렵다.

하늘 높은 곳에서 혼을 얻다. 눈이 흐릿하고, 까마귀가 어지럽고, 소슬강이 황혼이다.

남탑 화각에서 석양을 보내다. 다시 양양의 옛집 (백거이) 을 방문하여 어제 양양에 도착했는데, 처음에는 수염을 기르고 있었다.

오늘은 양양일, 귀밑머리는 반실이다. 늙은 여행은 꿈처럼, 처음 왔을 때, 갑자기 집 느낌이 들었다.

동곽 펑호부, 오늘은 누구의 황량한가? 그러므로 우물이 많이 흩어져 있고, 우물도 이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독특한 가을 강은 연기처럼 낡았다.

단독 사마청 (백거이) 황량하고 풀이 가득 자라고 연절벽이 대나무 처마를 침범했다. 정부 관리들이 청막으로 내려가자 하인들은 꽁꽁 싸였다.

도시의 몇 가지 허점, 창문 사이의 작은 양초. 조 경관은 서리처럼 춥다. 누가 그와 함께 있고 싶어? 동원이 국화를 연기한 소년은 어제 떠났고 지금은 젊다.

어떻게 외롭게 이 황량한 정원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정원은 독립한 지 이미 오래되어, 날이 가볍고 바람이 춥다.

추채가 다 없어져서 좋은 나무가 모두 시들었다. 국화꽃 몇 묶음, 새 울타리, 집만 떨어졌다.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이렇게 하면 머무를 수 있다. 자신의 젊은 기혼을 생각하면, 코에 끌려다니기 쉽다.

술이 계절이 없는 것을 보고, 자신이 마시지 않은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나이가 들면서 재미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늙어가는 것을 자주 두려워하고 술을 많이 마셔도 기분이 좋지 않다. 너를 국화라고 부르는데, 어찌 미래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나는 나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잠시 얼굴을 내밀었다.

저녁에 위채로 물러가다. (백거이) 찬이슬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부는 들판.

흙언덕 주위의 가을 꽃은 그리 밝지 않아 벌레 나비가 날아갔다. 그중에는 독행협이 있어 낚싯대에 기대어 말을 타지 않는다.

저녁에 남진에서 낚시를 가서 이 시장의 미루나무 밑에서 쉬다. 갈색 옷은 반낡은 것이고, 하얀 머리카락은 새것이다. 모두가 내가 누군지 알고 있다. 위프는 만객이고 간천 향신을 해본 적이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리고 linghu 의 messire 군 에 새로 심은 대나무, 어느 날 벽 오픈 법사, (바이 주이) liangyuan 버려진 오래된 대나무 를 수리하기 위해 일곱 단어 다섯 운율 을 말했다. 수천 묘의 황무지를 찾지 못하고 수백 그루의 녹색식물을 심었다.

벽이 열리자 첫눈에 정취를 더했고, 창문이 조용해지자 맛이 달라졌다. 담뱃잎이 새장 밤을 침범하니, 바람 가지가 소슬하게 가을소리를 내야 한다.

계단을 오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수많은 집이 무방하다. [bianzhou 사람들은 대나무가 없다.

] 와' 심천의 노래' 20 곡 (백거이) 심천이 좋은 곳, 심천이 풍부하다. 말은 중새이고, 기생은 뒷마당의 꽃이다.

루오 치 (Luo Qi) 는 금과은 호송을 열고 깨진 차를 몰았다. 당신 앞에 무엇이 있습니까? 해가 서쪽으로 가라앉았을 뿐이다.

봄이 깊은 곳은 좋고 봄이 깊은 곳은 가난하다. 황량한 세 갈래의 풀이 이웃 꽃을 푸대접하다.

노예는 하인에게 갇혔지만 아내는 렌터카 때문에 걱정했다. 궁핍한 길이 험난하여 발 아래 짱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어디의 샘물이 깊고, 어디의 샘물이 깊다. 봉황지에는 벼루와 물을 첨가하고, 닭나무는 낙화복을 첨가한다.

나는 그것을 빌려 서재를 작곡하고 은준에게 사차에 오르게 되었다. 안영은 장기간 열려 있고, 문은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깊은 샘이 있는 곳에는 깊은 샘이 작은 마을의 집이다. 가랑이로 코뿔소 줄을 통과하면 황새는 두루마기를 엿볼 수 있다.

플라잉 플록 폴로 말, 울음 양 불어 매춘부 차. 제복은 춘설에 경배하고 왼손은 고개를 끄덕였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은 역사학자의 가시이다. 당나라 천 잎, 제나라 자수 밀 점 꽃.

오마 소리는 말과 같고, 두 바퀴는 차로 그려져 있다. 맑은 바람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잎매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학사의 집입니다. 단풍나무는 오색을 자르고, 마환은 삼화를 자른다.

촛불 횃불이 켜지고 은대가 차에 준다. 만날 때 감히 허리를 굽혀 절하지 못하고, 서로 예모가 낮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깊은 봄을 가진 여성 과학자. 온실나무 보는 데 익숙해졌고, 욕장 꽃도 보는 데 익숙해졌다.

어인은 전쟁에 따라 향초를 내리고 하차한다. 송씨네 궁녀는 상투를 틀어 비스듬하게 굴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은 고사가이다. 포니테일 (cauda equina), 나비 자수 옷 꽃.

부러진 기둥은 도끼를 들고, 매설바퀴는 세로로 멈춘다. 수업에 들어가면 서류가 비스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이 손님을 옮긴다. 아이스 와인 한 잔, 만리 고향 꽃.

염증은 불처럼 찌고, 시간은 차 같다. 나는 새가 날아올까 봐 해가 지는 것이 걱정된다.

어디의 샘물이 깊고, 어디의 샘물이 깊다. 나는 단지 너무 평범하고 싶다, 곡강꽃에 상관없이.

나는 나의 명예를 부끄럽게 여기고, 나는 내 차를 갈망한다. 관직의 진흙 가게는 흐린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심천은 어디에 있습니까? 은둔자의 집입니다. 들옷은 잎을 자르고, 산벼는 솔꽃을 말린다.

블루 케이블은 배이고, 민들레는 연차에 주둔하고 있다. 숲에 앉아 그의 눈은 사람들에게 비스듬히 기울어졌다.

봄이 깊은 곳, 봄이 깊은 어부. 송완이 달을 따라, 도포가 배를 떨어뜨렸다.

미끼를 살살 움직여서 작은 차를 안내하다. 우수수 갈대 잎, 바람이 불고, 낚싯줄이 기울어져 있다.

봄이 깊은 곳, 봄이 깊고 물밀듯이 밀려온다. 복숭아는 눈 3 을 돌리고, 파도는 네 꽃을 뿌린다.

천리마를 끌고, 레이는 만차를 걷는다. 여파가 떨어진 곳에서 강물이 푸양으로 바뀌었다.

어디가 깊은 샘이고, 깊은 샘이 집을 마신다. 10 잔의 내용, 눈앞의 오색 꽃.

썩은 유골통을 깔고 잠을 자다가 삐뚤삐뚤한 차를 보면 군침이 도네. 두보는 길에서 군침이 도는다고 말했다.

] 중산 음주, 천일 경사 서쪽. 어디의 봄은 깊고 어디의 봄은 깊다.

란정 테이블 위의 술, 백운춘시의 곡락과 몽유 (백거이). 만약 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이것은 일생의 소망인 것 같다.

창포수를 찾아 점차 복숭아꽃 계곡으로 들어가다. 빨간 집에 가면 충분한 사랑을 볼 수 없다.

연못의 물줄기가 청강을 지나고 풀이 푸르다. 문류암화는 낮고 처마 체리는 빨갛고 반숙이다.

심원으로 가서 많은 집을 건너다. 우룡은 여전히 누워 있고, 파랑새는 분분히 날고 있다.

옥페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구슬과 신발을 구별하기 시작했다. 멀리 창밖의 사람, 아리아를 보았다.

하광이 밝은 달을 받들고 연꽃이 허초에 피었다. 흐릿한 구름비 선인, 대기가 푸르고 향기롭다.

바람은 가늘고 가지런하며, 시대는 넓고 메이크업 빔은 넓다. 부드러운 능직 소매와 가벼운 홑실.

치마 허리는 은실을 누르고, 손바닥 금 광주리를 빗어 눈살을 찌푸렸다. 민들레는 보라색 꽃과 분홍색 꽃이 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신경도 쓰지 않았다. 먼 산이 눈썹을 모으고 구름이 푸르다.

장부는 옥띠에 끌려 해결되었다. 아름다움은 한 끼의 식사와 같고, 아름다움은 꽃과 같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반권 비단 머리 패드, 자수 허리 패드 비스듬히 놓다. 립 원소란 고르고, 가루가 연하고, 땀이 많이 나는 것을 말한다.

두려움 속에서 잠을 잘 수 있고, 계속 꿈을 꾸기가 어렵다. 새장은 고독한 새이고, 칼은 나무를 나눈다.

진실한 기간에는 감정이 있고, 충성을 맹세하다. 1989 년 봄 나경은 한 번도 밤을 지낸 적이 없다.

장년에 자포자기해서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사랑의 노래는 듣지 않고, 봉황은 자보를 서명한다.

위문의 딸은 귀족이고 배씨의 조카는 현혜입니다. 번락은 등롱을 가지고 있고, 금안장은 수놓은 허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남방의 외관을 선호한다.

4.' 황량한' [불모지] 식물과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 황무지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황량하고 척박한 것을 묘사하다.

외진 무인연기. 황량하고 외진 곳을 묘사하다.

무너진 벽, 버려진 우물. 황량하고 황폐한 광경을 묘사하다.

[파괴지] 는 여전히 잘 파괴되었다. 황량하고 황폐한 광경을 묘사하다.

너는 우물을 망가뜨렸다. 황량하고 황폐한 광경을 묘사하다.

[우물 파괴] 는 여전히 우물을 파괴한다. 황량하고 황폐한 광경을 묘사하다.

주드가 이 우물을 망가뜨렸다. 황량하고 황폐한 광경을 묘사하다.

[마른 가지와 낙엽] 패배: 쇠퇴. 마른 나뭇가지, 썩은 꽃과 나뭇잎. 황량함과 파괴를 묘사하다.

[토귀리] 는 황량한 광경을 묘사한다.

주드는 집이 파괴되고 벽도 무너졌다고 말했다. 오두막의 황량함을 묘사하다.

[닭견은 듣지 않는다] 극도로 황량하고 적막함을 묘사한다.

가시바: 가시바, 관목. 헤이젤: 나무.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가시나무와 나무뿐이다. 매우 황량하고 억눌린 환경을 묘사하다.

[황량함] 무인거주: 주민과 주민, 사람이 연기가 나는 곳에 사는 것을 가리킨다. 장소가 외지고 황량하여 다른 사람을 볼 수 없다고 묘사하다.

[흔적이 없다] 흔적이 없다. 흔적: 발자국. 나는 한 사람의 발자국도 볼 수 없다. 그곳은 매우 황량하고 외진 곳이라 아무도 가본 적이 없다.

[백초 황운] 가을 변두리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한다.

[고향] 은 황량하고 외진 곳을 가리킨다.

[접근하기 어렵다] 희귀하다: 적다. 가는 곳이 거의 없다. 거의 가본 적이 없는 외진 황량한 곳을 가리킨다.

[산을 던져 바다로 들어간다] 산해는 황량하고 외진 곳이다. 유죄로 황량하고 외진 곳으로 유배되다.

가시나무: 가시가 많은 관목. 눈을 들어 바라보니 모두 경정이다. 사고 발생 후 곳곳이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어려운 처지에 장애물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야생 스모그] 는 남방의 스모그를 가리킨다. 황량한 지역을 가리킨다.

[10 실 구공] 방: 사람. 열 가족 중 아홉 명은 아무것도 없다. 사람이 대량으로 사망하거나 도망친 후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천리 밖] 빨강: 비어 있다. 자연재해나 전쟁으로 대량의 토지가 황폐해지는 장면을 묘사하다.

[가스] 는 남방의 연우 () 를 가리킨다. 매우 황량한 곳을 가리킨다.

[만연미어] 는 남방의 지렁이를 가리킨다. 매우 황량한 곳을 가리킨다.

[발자국 소리] 발자국 소리. 원래 의도는 오랫동안 황량하고 적막한 곳에서 살았고, 다른 사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기쁨을 느꼈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희귀한 방문객에 비유되었다.

[발자국 소리] 발자국 소리. 원래 의도는 오랫동안 황량하고 적막한 곳에서 살았고, 다른 사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기쁨을 느꼈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희귀한 방문객에 비유되었다.

5. 환경의 황량함을 묘사하는 단어는 황량하고 황량하다.

10 실 구공: 사람. 열 가족 중 아홉 명은 아무것도 없다. 사람이 대량으로 사망하거나 도망친 후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식물이나 작물이 자라지 않는 척박한 토지. 황량하고 척박한 것을 묘사하다.

천리 붉은 땅: 비어 있다. 자연재해나 전쟁으로 대량의 토지가 황폐해지는 장면을 묘사하다.

황야는 황무지, 공허함, 황량한 교외를 가리킨다.

황야는 황무지, 공허함, 황량한 교외를 가리킨다.

황산은 황량하고 사람이 살지 않는 산야를 가리킨다.

황무지: 연기가 나는 곳의 거주자, 주민, 사람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장소가 외지고 황량하여 다른 사람을 볼 수 없다고 묘사하다.

들담배 들풀: 쓸쓸하고 황량한 들판의 안개; 덩굴식물: 덩굴 잡초. 텅 비어 있고 외진 추위와 황량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야생 등나무 야생 연기: 황량한 들판의 안개; 야생 등나무: 잡초.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개와 닭은 냄새를 맡을 수 없어 극도로 황량하고 고독함을 묘사한다.

외로운 사람의 발자국은 거의 도착하지 않는다. 황량하고 외진 곳을 가리킨다.

감초 한연기 감초: 감초; 차가운 연기: 안개 위에 쓸쓸하고 황량한 벌판. 텅 비어 있고 외진 추위와 황량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풀에는 아무것도 길지 않다. 땅이 척박하여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6. 서늘한 시' 회자본사자' 변두리시를 쓰며 작가를 감상한다: 진삼고리 길은 길고 쌍소매용 종은 울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길에서 귀경한 사자를 만나 가족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라고 했다. 그를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하지만 시인의 표현을 통해 깊어졌고, 문장의 결말은 수많은 슬픔을 담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 용계 작가: 진도는 흉노를 쓸어버리고 몸을 돌보지 않고 오천 밍크 애진호를 쓸어버리겠다고 맹세했다. 불쌍한 강변의 뼈다귀, 나는 여전히 꿈에 그리던 소녀이다.

이 시를 간략하게 분석하는 것은 전쟁에 대한 불행한 고소이며, 모두들 다 보고 나니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 유주시 위층의 작가: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 있었지? 첸 ziang,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 입니까? 。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참고: 유주대, 일명 연대는 연소왕이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지은 황금대이기 때문에 베이징시 대흥현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측천만세원년 (696 년), 거란 이충의 역모, 무측천은 왕우우 () 의 군대 십자군을 명령하여 동북에 있는 육군 참모로 갔다.

우 우의는 군사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천자앙의 항의는 채택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비난을 받아 유주대에 가서 불만을 표시했다. 시 전체는 마음이 넓고, 아낌없고, 슬프고, 슬프고, 지난날을 애도하며, 꾸밈이 없다. 그것의 입의, 기세, 사상 감정,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에게 일깨워왔다.

* 관산월작가: 이백명월은 하늘 높이 올라가 구름바다가 막막하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수비대 병사들이 외진 변두리 도시를 바라보자, 그의 고향은 근심을 금치 못했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참고: 관산월: 악부' 횡풍가' 제목 조정. 등백: 오늘 산서성 대동시 동부에 등백이 하나 있어요.

한고조 유방은 군대를 이끌고 흉노에 맞서 7 일 동안 갇혔다. 이 시는 변두리의 풍경, 주둔군 전사의 경험, 주둔군 전사로 전향하는 고통과 여성의 향수를 간략하게 분석했다.

처음의 묘사는 렌더링을 위한 것이고, 뒤를 깔기 위한 것이고, 요점은 달이 일으키는 느낌을 보는 것이다. * 수향벽야청소 작가: 이이는 악봉으로 돌아가기 전에 모래는 눈같고, 성외의 달은 서리와 같다.

어디선가 처량한 갈대피리가 불어와 하룻밤 사이에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 주 항복성: 정관 20 년, 당태종은 영주에서 직접 돌궐부의 항복을 받아' 수강성' 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이 시의 낙하성 위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낙혜: 현명, 그래서 주소는 닝샤회족자치구 영무현 남서부에 있어요.

낙혜봉: 낙혜현 부근의 산봉우리. 이 일곱 가지를 간략하게 분석하는 것은 줄곧 낭송된 명문이다.

서리달, 갈대피리, 향수는 한 폭의 정취가 감동적인 향수화를 구성한다. * 요새 저자에서: 왕 Changling Guan, 긴 행진은 돌아 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포트 아웃: Yuefu 가로 불어 노래의 오래된 주제.

용성: 송판 왕안석' 당시선' 은 사슴성이라고 썼어요. 용성, 즉 노룡성.

Longcheng feijiang 군대: 서한 시대의 유명한 Li guang 을 나타냅니다. "한서 이광전" 에 따르면 이광은 우북평현, 용맹하고 선전하며 흉노는 이를 "한나라 비장군" 이라고 부른다. 당나라 때 우북평은 평주로 바뀌어 노룡, 즉 허베이 () 성 노룡현 () 을 통치했다.

음산: 서기강, 동쪽에서 소흥안령까지 내몽골 자치구를 가로지른다. 한나라는 북방의 천연 장벽이다. 시인의 전형적인 월사진 관보 탈취 환경을 간략하게 분석해 진나라와 한 국경전쟁에서 당대까지 역사의 명장을 추모하며 법원이 국경 사건을 평정하지 못한 것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다.

시 전체의 음운이 낭랑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 Liangzhou 노래 저자: 와인 발광 컵, 즉시 pipa 를 마시고 싶습니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시에서는 원정의 잔혹함과 죽음에 초대된 낙천주의의 활달정신을 간략하게 분석해 비장함과 고통과 자조를 느끼게 했다.

* 량주사 작가: 왕지환 황하 위 백운원, 고성산.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주 Liangzhou 단어: 일명 Liangzhou 노래. \ "낙원 \" 은 개원 년 동안 서량총독 곽지운이 궁조 \ "량주 \" 를 바쳤다고 말했다.

Liangzhou: 당나라는 longyou 도로, 간쑤 Wuwei 카운티에서 zhizhou 입니다. 시의 제목은' 출세' 라고도 한다.

첫 번째 문장은' 황사가 흰 구름으로 곧장 올라간다' 고 하고, 마지막 문장은' 봄빛이 채 끝나지 않았다' 는 것이다. " 창적: 고대 중국 창족이 연주한 피리.

버드나무: 강동생이 연주한 노래' 단류류' 를 가리킨다. 북조악부의 버드나무 가지: "너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오히려 버드나무 가지를 친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며 나그네 살해를 걱정하다. "그 목소리는 매우 비참하다.

명대 양신성안시 간석: "이 시는 변두리만큼 호탕하지 않고, 이른바 준문이라고 하는 만리이다." 그거 괜찮네요.

개원 중전, 당현종은 마음껏 내색을 하고, 변방에 관심이 없고, 먼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이 없었다. 시인은 량주에 들어가 처량한 피리 소리를 듣고 이 시를 적어 먼 장병들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요새에서 피리 소리를 듣고, 설경을 감상하고, 호천에 말을 놓고, 달빛 아래에서 강한 피리 소리로 건물을 지키다. 매화가 어디에 떨어졌나요? 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온 산을 불었다.

위안 2 는 안시 왕 웨이성을 우성 (), 객사 청류색 () 으로 보냈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절대 높이 올라가지 말고, 편안히 만 리를 누리세요. 황운, 햇빛이 맑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군대에 있던 이백은 전쟁터에서 쇠옷을 깨고 성남은 포위되었다. 대영으로 뛰어들어 후연 장군을 사살하고, 외발로 남은 장병을 이끌고 돌아가다.

"샤세 곡론 2" 숲이 어두웠고, 바람이 불어 풀이 움직였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했다.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셋째, 어두운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 추장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우리는 그들을 따라잡았고, 말의 부담은 매우 가볍다.

우리의 활과 검에는 눈이 가득 쌓였다. 감상 감상:' 샤세곡' 6 곡은 루론 변세시의 대표작이며, 여기서 그 중 두 곡을 선택한다.

그들은 국경을 지키는 병사들의 용감하고 장려한 군사 생활을 전시하여 무공이 강하고 적을 죽이는 용감한 장군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두 곡 (두 번째 곡) 은 보루에서 왔고, 왕창령 신마는 백안장을 넘고, 전쟁터의 달빛은 전후에 춥다.

성두의 철통 드럼은 여전히 떨고 있고, 상자 안의 금칼피는 아직 젖었다. 군에 입대한 왕창령 모닥불 도시는 서쪽으로 100 피트, 황혼 혼자 상해는 바람이 많이 불고 가을이 많다.

창피리를 부는 관산월은 김동만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