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9 곡" 의 예술적 개념 분석

"9 곡" 의 예술적 개념 분석

구가의 의경이 매우 아름답다. 9 곡' 의 내용과 형식으로 볼 때 게임신 가무극의 초기 형태인 것 같다. 구가' 에서' 주객이 내 말' 이라는 단어는 유, 오, 군, Nv (예), 미인, 아들 등이다. , 뮤지컬 가사의 제목입니다. 리드 보컬은 세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신을 연기하는 마법사, 마법사는 양신을 연기하고, 마녀는 음신을 연기한다. 둘째, 무당은 신을 만나고, 무당은 음신을 만나고, 마녀는 양신을 만난다. 세 번째는 제사를 지내는 것을 돕는 마법사이다. 그래서 9 곡의 구조는 대부분 마녀와 마녀의 듀엣으로 나타난다. 청대 진은 일찍이 "구가의 음악, 무와 무당을 포함한다" 고 지적했다. 춤을 추고 노래하는 마법사가 있습니다. 한 마녀가 많은 마녀와 조화를 이룬다고 주장했다. " 구가' 는 이처럼 남녀정분어가 많아 종교의식과 인신관계의 베일에 인간 남녀사랑의 활극을 연출했다. 이런 남녀의 감정 표현은 매우 복잡하고 우여곡절이다. 때로는 하나님에 대한 갈망, 하나님에 대한 기다림의 의심, 때로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기쁨, 때로는 하느님과의 이별의 슬픔, 이별의 슬픔으로 표현된다. 시의 의경을 보면 상당히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