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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용성어 시구
"전당호 봄놀이" 에서 꾀꼬리가 봄을 삼키는 문장을 쓰는 것은: 몇 마리의 아침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들꽃 춘초에 관한 시구는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윤선생의 촉호벽에서 의인화 수법은 경관에 생명을 부여하고 인간과의 관계를 부각시키는 데 사용된다. 시는: 물 보호 필드, 두 산이 줄지어 녹색을 보내는 것이다.
"산서촌 유람" 에서 공연이 막막할 때, 갑자기 희망의 시구를 보았다. 산이 무거워 의심도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은 이 시의 점정의 필치로 철리가 충만하다. 도화원기' 에서 다음 두 구절과 비슷한 성어는' 세외도원' 이다.
망악' 에서 나무를 세운 사람은 누구나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정상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야망과 영웅철학을 가져야 한다. 이 시들은: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서강월' 에서 풍작, 흥겨운 감정, 자연 풍광의 시구는 벼꽃 향기에서 풍작을 말하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 것이다.
이청조' 꿈처럼' 에서 풍경으로 소풍 장소 시간을 회상하며 돌아오는 시구는 다음과 같다. 항상 서정 석양을 기억하고, 술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승승장구한 시구는 밤에 귀주하는 것이다.
도화원기' 에서 노인과 아이의 표정을 묘사한 문장은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거워하는 문장이다. 성어' 아무도 묻지 않는다' 는 말은 이 문장 () 에서 나온 것으로, 그 말은 나중에 아무도 묻지 않았다는 것이다.
송별도독은 촉으로 간다. 송별지와 친구가 가는 곳에 관한 시구는 삼진의 이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오강을 한 강으로 모으는 것이다. 친구들에게 슬퍼하지 말고 시인의 활달하고 상쾌한 마음을 표현하라고 권하다. 우리는 서로 송별하고, 우리 둘은 관직의 반대에 부딪친다. 사해 안에 친구가 있다고 시를 한 편 썼는데, 설령 천애각 끝에서도 그들은 여전히 가까운 이웃이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황학루에는 풍경으로 유명한 시구가 있다.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 바닐라가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그네의 슬픔을 표현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어두워지고, 강랑에는 근심과 안개가 가득했다. 이 시와 같은 분위기의' 천정사'? 6? 1 추사리의 그 말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는 것이다.
양주 제 1 회 롯데' 에서 시인의 활달한 마음과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한 시구는 천돛이 침몰한 쪽에 있고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는 것이다.
"독서감" 에는 철리시가 있다. 수로가 이렇게 맑은지,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 "청평 음악? 6? 1 촌거, 아이들에 대한 장난꾸러기 문장은: 나는 아이가 죽는 것을 좋아하고, 연꽃이 개울에서 껍질을 벗기는 것을 좋아한다.
만리장성' 에서 만리장성 밖의 기이한 풍경에 관한 천고의 명구는: 사막이 고독하고 장하가 엔이다.
"춘망" 에서 내가 "춘망" 에서 본 시구는 나라가 사분오열되어 있지만 산천은 오래가고 초목은 푸르러진다. 시인의 가족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은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한다는 것이다.
오류선생전' 에서 류선생의 음식과 의복을 표현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1) 주변의 쓸함을 보고 바람을 가리지 않는다. 짧은 갈색 매듭, 무당벌레는 비어 있습니다. 왕씨의 세 가지 주요 관심사는 독서, 술, 문장 쓰기입니다. 이 글은 선인의 말을 인용하여 오육 선생의 고상한 인격을 칭찬하는 말 한 마디를 인용한다. 가난도 부자도 개의치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영양을 건너다' 에서 시인이 체포되기 전 모든 경험을 요약한 시구는' 일단 고된 일이 닥치면, 곁에 별이 널려 있다' 는 시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국가와 개인의 처지를 묘사한 시사는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두 번의 항원을 총결하고, 실패의 느낌을 받는 시구는 모래사장에 대한 공포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을 내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 "huanxi 모래? 6? 1' 산하 벽아계 짧은 침지': 인생이 적지 않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제 4 권
핵선의 이야기' 에서 부처님의 얼굴 표정을 묘사한 문장은 가슴을 드러내고 고개를 쳐들고 우러러보는 것이다. 핵선의 오른쪽은 "산이 높고 달이 작으며 물이 나온다", 왼쪽은 "맑은 바람이 서서오고 물결이 고요하다" 고 한다. 왕숙원의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는 그 말은: 경지 없이 상형적으로, 각각 정태가 있다.
\ "멜로디 노래? 6? 1 명월이 언제 있을 때, 달을 진술하여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는 문장은: 장수를 기원하며 천리미득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천리 밖 * * * * 명월' 에서 진화한 문장은: 사람이 오래오래 있고 천리 밖은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달의 시구를 직접 진술하는 것은 제갈, 저지대, 무면취이다. 인생철학으로 가득 찬 시구는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고, 옛일은 완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일은 고난전" 중의 "이 일" 은 사람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달에는 음청한 결핍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취화음" 에서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매우 씁쓸한 시구는 죽지 마라,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진섭가족' 에서 진승이 젊었을 때의 포부를 표현한 문구는 참새가 백조의 포부를 알고 있다는 것이다. 봉기의 도화선은 비가 많이 내리고 도로가 봉쇄되어 시간이 다 되었다는 것이다. 시간이 없어지면 법이 반드시 깎인다. 봉기의 근본 원인은 세계가 진 () 의 오랜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이다. 봉기의 첫 번째 단계는 두 명의 지휘관을 죽이는 것입니다. 봉기의 전략적 구호는: 공자인 푸숙 (), 연연 (), 민의를 따르는 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용자의 가슴을 표현한 말 한 마디는 왕후장상씨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백은 일찍이 호매한 노래 한 곡을 불렀다. "웃으며 하늘을 보고, 밖으로 나갔다. 우리가 쑥 사람인가요? " 비슷한 의미의 문장은 참새가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3 1.'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향' 에서 북강의 눈보라를 묘사한 문장은 북풍이 휘몰아치고, 8 월에는 눈이 타타르천을 넘는다는 문장이다. 봄꽃으로 겨울눈을 묘사하는 시는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이별의 감정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남은 것은 발굽 자국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음운이 빽빽한 얼어붙은 사막을 묘사한 시구는 모래바다가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운이 빽빽하고 만리소슬하다는 것이다.
무제' 라는 시에서, 큰 슬픔으로 남을 해치는 시구는: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전에,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하는 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뽑아낸다" 는 것은 교사의 일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시에서 나는 조상을 통해 자신을 위로하는 방식을 찾아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펑산에서 오 블루버드까지 갈 수 없어,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천정사? 6? 추사 (1) 에서 풍경을 묘사하는 분위기는 억압, 추위, 황량함이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도 나무 마른 오래된 나무 희미한; 고대 도로 서풍 마른 말; 떠돌아다니는 세상의 슬픔과 장선치의 죽음을 다룬 시구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는 것이다.
"고산 염소? 6? 1 회고는 역사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어떤 강력한 통치자도 최후의 멸망을 피할 수 없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슬픈 진나라와 한 왕조, 궁궐궁궐이 파괴되었습니다. 왕조가 흥망하든,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백성의 시구: 흥, 백성들이 씁쓸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죽음, 국민들이 고통받는다!
서산잔치의 시작' 여행기에서 주필은 산천의 자유와 행복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말이다.
"취옹정기" 의 주제는 국민과 동락이다. 제 1 단, 주제를 밝히는 문장은 산하의 음악, 마음의 음악, 술의 즐거움이다. 취옹의 뜻은 여기에 있지 않고, 이익이 있는 문장은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천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산속에서 해가 지는 광경은 해돋이 숲 속의 꽃, 구름이 돌아오고 동굴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이다. 사계절의 경치를 묘사한 문장은 (봄) 들향이 짙고, (여름) 아름다운 목음, (가을) 풍상이 고결하고, (겨울) 물이 떨어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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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가. 술에 취해 검을 본다' 는 필에서 출발하여 현실주의를 통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작가는 깊고 비장한 그림을 그려냈다. 주인공은 그 속에 취해 심지에 불을 붙이고 자신의 검을 자세히 바라보았다. "취함" 이라는 글자부터 시인의 국가 대사에 대한 우려와 의욕을 썼다. 시인은 그 전에 술을 많이 마셨다는 것을 설명한다. 고대시에서는' 술' 과' 걱정' 이 종종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어 시에서' 술을 들고 근심을 덜어 주는 것' 이라는 두 가지 세부 사항, 즉' 집행등' 과' 망검' 을 사용하여 시인의 내면의 갈등을 깊이 드러내고, 그의 슬픔의 원인을 설명했다. 등불을 줍다' 는 등불 심장에 불을 붙이며 밤이 깊었다는 의미다.' 망검' 이라는 단어는 유난히 깊고, 한광이 반짝이는 보칼을 상상하게 하고, 작가의 내면의 열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게 하며,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모두 파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팔자부터 심오하고 감동적인 그림을 엮었는데, 시인의 깊고 진지한 우국감과 침울한 슬픔이 여기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시인은 그 검을 응시하며 생각에 잠기며 감동적인 꿈속으로 들어갔다. 다음 여덟 문장은 빈 펜으로 환각 속의 장면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몽회' 는 현실주의에서 허구로의 전환으로, 아래 묘사가 환각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검에 대한 사색을 연상시킬 수 있다. 나팔을 불고, 전투영련을 싸우라' 는 이 몇 글자는 강한 군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가장 특색 있는 것을 잡아서 묘사하고 렌더링했다. 나팔을 불다' 는 군호를 부대에 써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다. 연승' 은 선전을 통해 군영의 웅장함을 묘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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