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캘리그라피 창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대 시와 유명한 커플트

캘리그라피 창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대 시와 유명한 커플트

사람들은 자신의 산물이 없고, 나는 할 말이 없다. (란팅 서문집)

사람이 많으니 꽃이 피는 야오, 집에는 란타이의 돌방 책이 있네.

세상의 맑은 물건은 연근과 같고, 독자의 텅 빈 마음은 대나무 장대와 같다.

인격이 지극히 맑으면 감정과 물이 함께 고요하다. (란팅 서문집)

성품이 산과 강이 맑고, 하늘이 난초처럼 부드러우면. (란팅 서문집)

사람은 낭만적으로 친구를 사귀고, 그림을 펼치면 산이 된다.

팔체(八體)와 육학(六學)의 신비로움, 다섯 산과 열 물은 정신을 본다. (혜능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에서 발췌)

9만리 바람의 다음, 8천 년 된 나무는 봄이다. (혜능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에서 발췌)

천 년 색의 얇은 그림자, 동풍의 한 줄기, 만 집에 봄을 가져다주네.

세 가지 봄꽃, 바다처럼 향기롭고, 팔월에는 파도가 물을 산으로 바꾸네. (성교집 서문)

세 번째 봄, 낯선 이에게 비가 내리고, 사방의 들판은 청청을 바라보네.

왜 남을 용납하지 못하느냐, 만물을 생각하라. (좌구정 설정)

세상에 위대한 작품이 있으니, 행복은 옛것과 현대가 없는 데 있네. (란팅 서문 중)

대불멸은 아홉 기둥으로 나뉘고, 맑은 바람은 천 년을 흐르네. (란팅 서문집)

대담한 수필과 무모한 술, 거친 삶에서 나온 가슴 아픈 시들.

대담한 수필과 무모한 술, 험난한 인생의 애절한 시들. (

천 개의 발이 천 개의 꽃 속에 흩어져 있고, 새들이 시끄러우면 학이 꽥꽥거린다.

만 리의 산과 강이 그림 속에 있고, 꽃과 나무의 궁정은 시를 부른다.

만 리의 가을바람이 브로케이드 물을 불고, 아홉 가지 봄빛이 불멸의 복숭아를 취하게 하네. (두보의 대사 모음)

만 리의 파도가 바다의 나라로 돌아오니, 꽃과 나무의 산, 향기의 도시. (혜륜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

만 개의 푸른 히로시보의 한가로운 눈썹, 아홉 개의 가을 학이 신성한 생명을 키우네.

안개 자욱한 산 너머; 수천 개의 짙은 보라색 공기가 언덕을 잠그네.

고대와 현대의 두루마리 만 장은 영원히 사라지고, 창문은 어두워지고 새벽은 날아가는 시간을 보내네.

천하 노서 만 두루마리, 달빛에 구름 네 시간. (당나라 시선집)

다양한 사람들이 한가롭게 앉아 있으니, 사람들은 고요한 봄을 잘 모른다. (란팅 서문집)

수천 그루의 나무는 창백하고 아름답고, 건물은 새로운 색으로 가득하다.

완상신이 수도원장의 집으로 돌아오니, 산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구름에서 많은 기러기들이 가을의 기러기들을 세고 있다.

사람은 부족한 것이 없다고 말하지 말라, 중간 시기는 고대의 집합이다. (란팅 서문집)

용기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 * *; 말이 없는 곳에서부터 읽는다.

성현과 함께 여행하는 것은 기쁨이고, 고대의 인문학을 모아놓은 것도 훌륭한 경치다. (란팅 서문집)

줄로 언약을 맺으면 바람은 대나무가 되고, 사랑은 기둥에 앉아 산을 품는다. (세란팅 서문)

예로부터 베풀기는 어렵고, 사람은 만나지만 산은 만나지 않는다. (소서문설)

동예와 같은 재주는 아주 유명하니, 부처의 깊이를 해명하는 것은 어린아이의 눈과 같다. (좌석 기둥에 세팅)

이시, 이름 충격의 재능; 왕유장의 깊이를 명료하게 그림. (좌석 기둥에 세팅)

자각이 높아야 부자가 된다; 의심보다 사랑이 더 중요하다, 화요는 더 가볍다.

경제 변화에 필요한 것; 학습은 사람들이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산과 강 사이에는 분명한 언약이 있고, 란팅을 넘어서는 세속적인 사랑은 없다. (시조집 서문)

산 너머 눈과 호수 너머 노을, 창문 앞에는 물이 흐르고 책 앞에는 베개가 있다.

산은 이생에서 저항하지 못했으니, 하루는 대나무의 하루보다 짧다. (란팅 서문집)

이 산에는 난방에 사용되는 수천 개의 구이린이 있고, 화룡에는 꾀꼬리가 가득하다.

판토산은 정말 한 폭의 그림이고, 류관-완위는 한 권의 책이 되었다. (허지사오)

산과 강은 폐인들로 하여금 머리를 긁게 하고, 바람과 비는 건물 안으로 밀려든다. (노유 문장)

산과 강은 높고 낮으니, 돌조각은 목민관이 만들 수 있다. (기이산북자)

산은 고요하고 해는 길고, 자애로운 것은 길고, 연꽃 바람은 향기롭고, 선하고 성스러운 것은 거룩하다. (신비한 탑 문자집)

산시 - 취취안; 대나무 길은 세 부분과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영원한 글의 책에서; 빗속의 꽃 소식.

천 년의 경력; 완이 군을 다스리다.

천리 길의 스승에서 베개가 되다; 평생을 나라에 봉사하다.

수천 그루의 나무가 흐르며 노래하니, 사방이 곧바로 여정에 전념하네.

먹과 펜이 놀라서 완이 그림에 들어갔다.

천원은 구름 너머로 눈부시네, 테라스에는 들쭉날쭉한 녹음으로 덮여 있네. (당나라 시선집)

한 숟가락의 물이 모여 바다를 이루고, 한 주먹의 돌이 주파수를 바꾸어 타잔이 된다.

넓은 동산은 이슬 맺힌 오스만투스로 젖어 있고, 텅 빈 산에는 바람이 없다.

사시사철 마차와 말이 없으니, 전당포가 진나라를 돌보네. (송나라 시집)

문간에는 배꽃이 가득하고 달은 깊고, 절은 소나무 잎을 숨기고 종소리는 멀리서 들리네. (성문집)

아침에는 단을 배우기 쉽고, 무거운 커튼이 바닥을 쓸고, 낮에는 향을 피운다. (웽팡강)

비가 적게 내려 산을 찾는 이들을 오랫동안 숨기고, 장강은 밤에 하늘의 돛을 따라잡는다. (황팅젠 문장 중 일부)

작은 건물은 밤새도록 봄비 소리를 듣고, 외로운 나무는 가을과 봄에서 3피트 떨어져 있다. (루유 문장)

국화 화분 천 개를 가꾸고, 백일 동안 객관적인 꽃을 사랑한다. (동)에 따르면, 지매채는 지방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고, 유청청은 온 남방을 가득 채운다. (좌석 기둥에 세운다)

세계에서 두보를 공부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되나요? 시 속의 도연을 사랑하라. (소서의 문장 중)

자연완보 무한, 딩밍바이옌탕의 후예.

날씨는 화창하고 나무에는 꽃이 가득하니, 나는 옌샹페이에 오래 살았네. (량)에 따르면, 비밀은 맑고 바다는 길며, 영리한 마음은 밤을 밝히지 않는다. (화륜경 서문)

고양이가 움직이지 않으면 생각해도 안전하며, 밤공기가 맑으면 소몰이를 멈추라.

하늘이 감상적이면 늙었으니, 달을 미워하지 않는 것처럼 배우라.

하늘 끝의 봄은 황혼을 재촉하네, 고대와 현대 사이, 옥봉의 구름 한 줄처럼. (두보 문장집)

자연이 뱉어낸 따뜻한 구름 봄이 달리고, 깨달은 후 마음은 가을 달과 같다. (왕주사 벽돌탑에 새겨진 글귀)

자연은 처마가 깊고, 구름은 대중의 문턱을 넘나든다. (여러 개의 탑을 세우며)

사람을 쳐다볼 필요 없고, 술이 있으면 머물러서 이야기하라. (쉬웨이)

마음의 평안 같은 것은 없으며, 배부르지 않은 것이 진정한 치료법이다.

내 마음에는 행복 외에는 아무것도 없으니, 세상의 공덕은 살 만한 가치가 있다.

무욕은 항상 마음을 물과 같이 하도록 가르치니, 무슨 말을 하면 서리 같은 분노를 느낄 것이다.

순결한 성품은 에메랄드처럼 맑고, 좋은 글은 신선처럼 가볍다.

책을 펴고 천 년을 방황하고, 언덕에 커튼이 걸려 있다. (등)에 따르면, 위맹은 다섯 단어로 명쾌하게 암송했는데, 진과 당의 팔법(八法)이 그 작품이다. (황)에 따르면, 구름은 돌아와서 반드시 비를 내리고, 나무가 떨어지면 이 산에 봉우리가 하나 더 생긴다.

구름, 연기, 바람은 시 세계를 맑게 하고, 비, 향, 대나무, 푸른 그림, 마른 그림은 시 세계를 맑게 한다.

구름과 그림자가 하늘에서 위아래로 흔들리고, 소나무와 대나무가 물의 중심을 운율하네.

우예-푸른 구름이 농작물 우리에 갇히고, 붉은 잎이 풀밭을 덮었네. (당나라 시 일부)

덕을 닦는 것은 성적 때문에 부지런한 것이 아니니, 유명해지려고 독서를 시작하지 말라.

광활하게 펼쳐진 소나무 물결, 유연의 참회에는 한계가 없네.

밝은 달은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르겠고, 더 많은 청장은 고객의 걱정을 없앤다. (두보 문장집)

밝은 달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르니,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돈을 없애는 것은 쉽지 않고, 너무 가까우면 이기적이다.

잡초는 사업을 떠나지 않는다; 나는 화분 물고기를 키우는 것을 좋아한다.

세상은 순수하고 우아하며, 성인은 미묘하고 대나무도 마찬가지다. (란팅 서문집)

세상에서 유일하게 좋은 것은 독서하는 것이니, 세상에서 먹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삶의 변덕은 안정되고, 해월은 가슴에 꿈을 품는다. (량치차오)

세상이 조화롭게 될 수 있을까? 성인이 하는 일은 견고하고 독특하다. (란팅 서문집)

해와 달의 눈, 시와 책은 모두 현명하다. (바다산련)

해는 매화를 촉촉이 적시고 물들이며, 바람은 버드나무 잎을 큰 소리로 부른다.

중천월명은 간과 쓸개를 걸고, 바다는 맑고 공기가 가득하다.

수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네.

책은 새의 발자국으로 봉해져 있고, 문학은 용의 심장과 같다.

책은 읽지 않으면 끝이다. 언급하지 마세요.

책을 읽으셨나요? 사람들에게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책은 꽃과 순결의 이슬이 되고, 산들바람에 날리는 밤의 평온을 경험한다. (혜륜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에서)

책은 푸른 언덕과 같아서 겹치는 경우가 많고, 팥과 같은 등불은 가장 사랑스럽다.

책은 추적을 추구하고, 문학에는 참된 종파, 즉 신이 있다. (왕주사 벽돌탑에 새겨진 글귀)

오른쪽의 책은 음미하기 어렵고, 글을 쓰는 것은 방을 얻는 것과 같다. (좌대 설치)

책은 쓰기도 하고 미워하기도 하니, 경험해 보기 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어렵다.

오늘을 아는 자는 부처님이고 나는 승려가 아니다.

대나무에 비친 달에 수필을 쓰니, 산길이라는 말은 아름다운 꽃이다.

월거교청경 원부서점은 고대와 현대가 함께 있다. (좌석 기둥을 위한 세트)

위팅 피아노가 새로운 곡을 연주하고 있다; 구 유산 샤오촹 미술 전시회.

숲에서 나온 단광은 밝은 달을 덮고, 옥기는 하늘의 흰 구름이다. (가오용)

작은 호의로 큰 그림을 해치지 말고, 의로움으로 물을 쫓지 말라.

바람의 사람은 먼 과거에 맡겨지고, 평온과 봄의 품에 안긴다고 노래한다. (시집 란팅 서문 중)

바람이 부는 축제는 금석이고, 내 마음은 가을 달과 봄 구름 같구나. (왕주사 벽돌탑에 새겨진 글귀)

고고한 학은 먼 계곡 소리를 듣고, 산비는 굴러서 흘러내리네.

고대 선비의 의심으로 시작되는 이 글은 노란 꽃과 푸른 대나무에 길이 있다. (마이푸)

한궁보다 더 읽을 수 있는 글이고, 노두를 추구하며 많은 스승에게로 향하는 시다. (인빙전)

문은 사랑과 봄에 태어났으니, 이는 전례가 없는 일이다. (란팅 서문집)

문은 뼈를 바꿀 수 있지만 나는 바꿀 수 없으니, 의심 없이 근원을 찾는 법을 배우라.

글은 가을 먼지와 같고 시는 봄 구름과 같다. (류용)

이 기사는 올림픽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고, 세계의 특별한 박격포 가족에 대해 농담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고대 서한에 낯선 사람이며 시적 방법은 심오합니다.

이 기사는 정말 기질이 강하고 폭풍에 대한 농담을 한다. (웽 통 코테월)

글은 축복으로 흩어져 있고, 말은 인애와 의로움의 말로 뱉어진다.

육경 외에는 이상한 책이 없고, 한 방에 태허(太虛)가 있다.

육경은 내가 열어본 것을 탓하고, 하늘에서 일곱 발자국 떨어져 산 채로 묻혀달라고 애원한다. (왕부지)

세상의 이익을 계산할 때는 이익을 계산하고, 세상의 명성을 구걸할 때는 명성을 구걸한다. (유유런)

사람이 된다는 것은 오직 깔끔한 것뿐이니, 산천에서 즐기라. (란팅 서문집)

남자의 등뼈를 세우는 것, 영화를 여는 것, 해인(海印). (탄수통)

재주를 위해 페이지를 넘기다; 소박함에서 낭만까지.

책의 맛을 아는 것은 배움에 좋으니, 마음을 보고 보물의 빛을 느껴라. (제리취안 비문)

고요한 마음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고, 하늘을 올려다보면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철심(鐵心), 아는 마음; 근골격의 서리는 사랑스럽다. (황)에 이르기를, 아들에게 관직에 타락하지 말라고 충고하고, 시로 서로를 갈고 닦으라. (소시(蘇詩)의 한 구절)

술을 많이 마시라고 충고하라, 만 대의 슬픔을 익사시킬 것이니!

물 가을 황혼은 차를 부르고 갈대 바람은 배를 묶으러 오네. (웽팡강)

물은 스스로 즐기려고 깊은 물고기를 찾지 않으니, 사람이 좋으면 사슴이 노래하네.

물은 내 친구처럼 가볍고, 대나무는 내 스승이다.

물은 넓고 산은 멀고 하늘은 한가하고 구름은 한가하니, 오늘도 마찬가지다.

물만 좋은데 바다가 아래에 있으니, 이 산은 그 높이를 자랑하지 않네.

유자가 반 삽으로 그물을 치고, 책에 향 한 송이를 붙였네. (왕문지)

유해도진 이시우; 푸른 나무, 붉은 건물, 봄..

유탕의 역사와 문학은 고전이다; 선녀와 같은 향의 경우. (서월 화산 비문집)

옥색 일곱 줄 거문고 하늘과 반에 기대니, 백보의 청춘은 사람이 아니네. (량치차오)

매듭을 풀지 않으면 매듭이 있고, 영운은 더욱 겸손하다. (이구찬)

만 년의 붉은 잎이 가득하니, 히비스커스가 어디에 더 있느냐고 묻는다. (한유 문장 세트)

작품의 깊이와 책의 맛은 종종 스스로 드러나며, 겸손하고 정직한 것을 배우는 것이 더 상서롭습니다. (이괄 비문 세트)

고대인들이 책에서 본 것; 사람은 세상을 놀라게 해야 한다. (황싱)

고대인들은 위대함을 소중히 여겼으니, 신사는 배우지 않은 스승이다. (판민 비문 설정)

고대 귀한 작가; 싱은 계약의 본질을 따른다. (란팅 서문 설정)

고대의 화가는 아마추어가 아니니, 이곳의 풍경은 시인의 것이다. (소서의 대사)

비석은 아직 보이지 않지만, 언제 봄바람을 만날지 모르겠다. (서정 서문)

옛날에 버드나무 그늘이 있어 말을 구하러 왔더니, 좋은 꽃 속 깊은 곳에 송새가 있었네.

구친은 흩어져 놀기 위해 모였고, 명함 더블 후크 소파 하드 옐로우.

비바람에 휩쓸린 돌길에 먼지가 있고, 수녀원 문에는 자물쇠가 없다.

돌길 길; 작은 다리와 흐르는 쌀 마을.

돌에는 너무 오래된 시간의 구름 수증기가 담겨 있다; 대나무 미끄럼틀에 반나절 동안 비바람을 맞았다.

유준의 서예는 늦었지만 훌륭하고, 유신의 글씨는 더 오래되고 더 성공적이다.

유준의 사후 쉬화이런 컬렉션; 싱시원 지이용수. (린쯔수)

롱문은 바다로 가는 구불구불한 길을 파고, 시량은 매우 높다. (시문시집)

신주처럼 살기는 어렵고, 춘추처럼 공부하기는 어렵다.

산업은 높고 여론은 가득하니 남을 이롭게 하는 것은 보람이 있다.

고서(古書)는 자세히 읽으면 맛이 있고, 가코는 쉽게 온다.

옛 책을 읽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니, 옛것은 세상의 이치를 깨닫게 한다.

네 개의 흐린 산이 내 눈에 들어오고, 수천 개의 빛이 내 마음속에 있네.

산과 물로 둘러싸여 있으니, 집집마다 저마다의 문제가 있네.

제비 없는 봄 연기의 네 벽; 창문에 잠자리 한 마리.

아직도 산과 물을 사랑했던 사람, 그대는 태어나면 고대를 기억하리라. (논어 서문)

인생은 물을 마시는 물고기와 같고, 배움은 제비의 진흙처럼 탁하다. (동)

기한이 하늘의 거울을 열었으니 그 소리가 산과 달의 영혼을 진동시켰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일을 정리하지 말라. (노자)

하얀 돌과 맑은 샘은 가장 좋은 것에서 나오고, 바람과 태양이 맑으면 비와 사람도 같다.

성의를 다해 사람을 대하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려라.

말 없는 음악이 좋고, 마음을 수양하고 노장(老莊)의 책을 취한다.

겨울 눈은 매화와 함께 놀아 천리 길 그림이 되고, 봄바람은 류완싱의 시를 흔든다.

새는 울고 나무는 물가에서 한가하고, 대나무는 높은 산 같은 성벽을 비추네. (당나라 선정시)

숫자는 천 년이 될 수 있고, 펜을 기르는 것은 자급자족(황싱)

풍습을 따르지 않기로 결심하고, 선인으로부터 배우기를 조심하라.

삼고초려로 번영할 것을 결심하고, 이 책을 위해 성명을 발표한다. (좌석 기둥에 세움)

천 년을 살 것을 결심하고, 5분 이상 험담을 하지 않는다.

성실 위에 서서; 독서, 이해가 우선이다.

발에 서서 척추를 곧게 펴고 눈을 뜨고 긴장을 풀라. (쉬)에 따르면

설화석고로 우뚝 서고, 푸른 구름에 닿는 것보다 더 많이 읽는다.

나는 풍속을 바꾸기를 두려워하네, 가오화이는 옛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네. (송시집)

굳건히 서서 감히 풍속을 따르지 않으니, 옛 친구는 아직도 고회를 알고 있다. (황싱)

반평생 나비의 꿈, 천 년 동안 피뻐꾸기 노래.

반쯤 비어 있는 하늘에 달 그림자 부서지고, 매화꽃은 눈 소리를 낸다. (한시)

한필 장진 천년 작품; 해는 비치고 바람은 온화하니, 정월 네 시 봄이다.

시마양주; 유준 서예 소릉시.

비단 대나무는 봄을 사랑하고, 조화는 제나라의 시작이다. (란팅 서문집)

금기-제록스가 있으면 좋다; 저속함 없이 비석을 읽고 교정한다.

노인은 언제나 감정에 따라 대나무를 만들 수 있으니, 산에는 기쁨이 적다. (란팅 서문집)

고목과 창백한 바위에는 고대의 색이 들어 있고, 맑은 개울의 흰 돌을 순유라고 한다. (임즉수)

강과 산의 옛 사랑은 고독해지고, 술 취한 사람과 사물은 마법에 걸린다.

노인은 천 리의 뜻을 품고, 짧은 원뿔의 반 인치 앞을 바라본다.

오래된 고니오미터는 오래된 캐비닛을 괴롭힌다; 새로운 진리가 집 밖으로 나오도록 번역한다.

어떤 일을 하려면 피를 가진 사람이 필요하고, 함께 살 가족이 없다.

이 나라에 관한 책은 종종 읽습니다. 심신에 쓸모없는 것은 없습니다.

때로 나는 대나무 사이에 앉아 있으니, 난초를 여행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란팅 서문집)

때로 흔한 것은 아무 의미가 없으니, 한없이 좋은 산을 생각하네.

바람과 함께 가기에 충분한 봄이 있으니, 임신하지 않은 사람은 부유할 때 태어난다. (란팅 서문집)

고요한 봄바람, 비는 복숭아 입술을 적시네.

술을 마시면 세상을 떠나야 하니, 관직에 있는 것보다는 사방을 배회하는 것이 낫다.

백성을 이롭게 하는 춘절이 있으니, 그 맑음은 바람처럼 물을 품는 데 있다. (린쩌수)

기계와 구름을 통해 배우는 것은 즐겁다, 왕제는 천성적으로 낭만적이다. (화륜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

시경의 친절함은 세 가지 이야기에서 드러나며, 동관문청은 화려한 구름이다. (세트 리콴 비문)

오직 하늘만이 의지할 수 있고, 만족하는 자는 항상 행복하며, 세상이 품어야 한다. (임수)

삶과 죽음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존재해왔고, 감정은 움직일 수 있다. (이백 문장집)

나는 평생을 산과 강에 있었으니 전생에 할 말이 없다.

이 마음은 흐르는 물처럼 고요하니 하늘을 보고 구름을 보아라.

여기서는 낭만적인 이야기밖에 할 수 없는데, 왜 주빈에게 물어보는가? (유) <시경>에 이르기를,

강한 사람은 허리에 세 자루의 칼을 차고, 뱃속에 다섯 권의 책을 품고 있다.

군자는 천하를 짊어질 수 있고, 독서는 옛사람들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에는 세 명의 친구가 있으니, 젊은 대통령은 사시사철 꽃에 대해 옳았다. (천홍수)

옛 별의 불멸의 정신은 원시적이고, 벽옥의 새로운 단어는 산이다. (시월화산 비문집)

바다를 놀라게 하는 글귀가 있나요? 장간에 주둔한 낡은 마차와 말들로 가득하다.

업보가 선행을 보상하나요? 유명해지려고 공부하지 마라.

대나무로 만든 창문 밖에는 책이 흐르고, 연못에는 꽃이 벼루 향기 속에 떨어진다.

고대부터 과거에 대한 묘사가 있었으니, 오늘날의 시안청산은 바로 이런 것이다. (세트 란팅 서문)

평생 웃고 떠들고, 계절과 기후가 춥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한유문장 세트)

자학송청(自憂送淸); 단호하지만 벽은 하얗게 칠해져 있다.

저속한 운율이 없는 방종한 수안창; 식물에도 진짜 향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늘에 떠 있는 모호한 그림처럼; 거울에 돛을 걸려고 한다.

회의는 대나무로 간주되어야하며, 노인은 시를 어디서 얻습니까? (주이쥔)

더미의 이름은 연기 바다처럼 광대하니, 바람과 천둥을 피하기 위해서다. (당나라 시선집)

물가에 달이 가장 먼저 뜨고, 샹양의 꽃과 나무는 일찍 봄을 맞이하네.

명산에 비길 데 없는 명산, 마술이나 다름없네.

유명한 꽃과 과일을 조각하고 보호하며, 고대 양식, 새로운 비문, 작은 인장 조각. (루룬장)

명화는 시처럼 읽어야 하고, 고대의 거문고 물소리를 들어야 한다.

유명한 미인은 여전히 친구의 소식을 듣고 기뻐하고, 높은 경력은 책을 낭비하지 않는다. (좌상시)

북두칠성의 일곱 별에 유명하고, 천 산의 연기와 비에 시를 짓네. (량-송시)

고전을 많이 읽어서 시야를 넓히고, 코를 덜 막고 정신을 키우라.

늦은 밤에는 등불이 책 향기로 밝고, 아침에는 먹꽃이 환하구나. (혜능의 성스러운 가르침 서문에서)

얼음이 백시강의 자태를 깨우고, 바람이 천 개의 대나무 능선을 노래하네.

장산의 그림은 시시각각 변하고, 인물은 파도와 함께 로맨스를 펼친다.

꽃과 개인 비를 관개하기 위해 물을 펌핑; 돌 나비 유시 산림 수영장. (장원타오)

집 옆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비명을 지르고 정원은 꽃으로 가득하다.

절벽과 봉우리가 그 모양을 바꿀 수 있음을 잊고, 나무는 기억을 쓰지 않지만 사람들은 이해한다. (당나라 시선집)

마음은 미친 자의 것이니, 항상 빈티지를 의심하는 말이 있다.

고대인은 평등할 수 있고, 창밖을 내다보면 밝은 달은 자유로울 수 있다.

하루 종일 산에서 헤엄치는 것이 즐겁고, 평생 하늘과 함께 방황하는 것이 즐겁다. (란팅 서문집)

나는 매일 지칠 줄 모르고 말하고 쓰나니, 남에게 무능하다면. (란팅 서문집)

야조비의 양천춘차, 튤립향의 란링주. (당나라 시선집)

좋은 산자리는 씻은 듯이 맑고, 자목은 푸른 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