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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도시의 삶에 대한 시

1. 두 도시에 관한 시

두 도시에 관한 시 1. 두 도시 이야기의 문장

두 도시 이야기("The 두 도시 이야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외국 소설 중 하나입니다.

1장 1절 '시대': 최고의 시절이자 최악의 시절, 지혜의 시대, 어리석음의 시대, 광기의 시대 믿음, 불신의 시대, 빛의 계절, 어둠의 계절, 희망의 봄, 절망의 겨울이었습니다. 우리 앞에는 모든 것이 있었고, 우리 앞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천국으로 곧장 가고 있었고, 우리는 모두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 시대는 현재 시대와 너무나 비슷했기 때문에 가장 시끄러운 권위자들 중 일부는 그것이 좋건 나쁘건 간에 받아들여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였습니다. 그것은 지혜의 시대였고, 어리석음의 시대였습니다. 빛의 계절이요, 어둠의 계절이요, 희망의 봄이요, 절망의 겨울이요. 당시와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가장 큰 권위자들 중 일부는 그것을 설명하기 위해 형용사의 최상급 형태를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좋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높은 수준이고, 나쁘다고 말하는 것도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또 다른: 시드니의 마지막 독백: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가장 고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날 밤 그 도시에 대해 그 사람의 얼굴이 그곳에서 본 것 중 가장 평화로운 사람의 얼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도끼로 고통받는 가장 뛰어난 사람 중 한 명인 한 여성은 얼마 전 자신에게 영감을 준 생각을 적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에게 발언이 주어졌다면 그들은 다음과 같았을 것입니다: '나는 Barsad와 Cly, Defarge, 복수자, 배심원, 판사, 세상의 파괴 위에 일어선 새로운 압제자들의 긴 대열을 봅니다. 이 보복 도구로 인해 멸망해가는 이 보복 도구가 현재의 사용을 중단하기 전에 나는 아름다운 도시와 빛나는 사람들이 이 심연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봅니다. 장차 오랜 세월이 지나면 나는 이 시대의 악과 전 시대의 악이 자연적으로 생겨나서 점차 스스로 속죄하고 쇠퇴하는 것을 봅니다. '나는 내 목숨을 바친 삶이 평화롭고, 나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영국에서 유용하고 번영하며 행복합니다. 나는 그녀의 아버지가 내 이름을 딴 아이를 안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그 외에는 회복되고 모든 사람에게 충실한 모습입니다. 그의 치유 사무실에서 나는 평화롭게 10년 만에 그들의 친구였던 좋은 노인을 봅니다.

그가 가진 모든 것을 그들에게 나누어 주고 그의 상을 받으러 조용히 지나가리라. '나는 그들의 마음과 그들의 후손들의 마음 속에 성소를 두고 있는 것을 본다. 오늘 기념일에 나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그들의 마지막 지상 침대에 나란히 누워 있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나는 서로의 영혼이 내가 그 사람의 영혼에 있었던 것보다 더 영예롭고 신성하게 여겨지지 않았다는 것을 압니다. 내 이름을 품은 그 아이가 한때 내 삶의 길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내 이름이 그곳에서 빛나게 됩니다. 나는 그 사람의 빛을 본다. 그 사람은 정의로운 재판관이자 존경받는 사람 중 가장 먼저 내가 아는 이마와 금빛 머리카락을 가진 내 이름의 소년을 데리고 온 것이다. -그러면 오늘의 흉한 흔적 하나 없이 보기에 아름답다. 그리고 나는 그가 부드럽고 떨리는 목소리로 '내가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일이다'라고 아이에게 말하는 것을 듣는다. 지금까지 본 것보다 훨씬 더 나은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날 밤 도시의 사람들은 그의 얼굴이 그곳에서 본 것 중 가장 차분한 얼굴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고귀하고 선지자 같다고도 말했습니다.

같은 도끼에 찔린 희생자들 중에는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 선반 밑에 가슴 속에서 꿈틀거리는 생각을 적어 달라는 허락을 구한 여성도 있었습니다. Carleton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그의 감정이 선지자의 입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의 생각은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나는 Barca, Clay, Defarge, the Furies, 배심원, 판사, 오랫동안 새로운 억압자들이 일어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이 심연으로부터 국가가 솟아오르는 아름다운 도시와 찬란한 도시를 보았습니다.

참된 자유를 위한 그들의 투쟁에서, 그들의 승리와 패배에서, 다가올 오랜 세월 동안 나는 이 시대의 악과 이전 시대의 악(후자는 전자의 자연스러운 결과임)이 점차적으로 구속되는 것을 봅니다. 너희 죄를 없애고 사라지라.

"나는 내 목숨을 바친 그 남자가 영국에서 평화롭고 생산적이며 번영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다시는 볼 수 없는 영국입니다. 나는 루시의 가슴을 보았습니다. 나는 내 이름을 딴 아이를 안고 있었습니다.

루시의 아버지는 늙어 몸이 굽었지만, 다른 면으로는 회복되어 의술로 충실하게 사람들을 구하는 삶을 살고 계시던 것 같습니다. p>

2. 쌍둥이 도시 gt;

쌍둥이 도시

이 도시의 봄은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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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곳 나무 밑에

벚꽃도 묻혀

4월의 마지막 달빛에 취해

물에 꽃잎이 흔들리고

멍든 아픔 속으로

네가 말하던 호수 보고 싶어

이 여름의 순간에

밝히는 겨울 황혼의 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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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의 노래 속에는

상상조차 애틋하고 슬프다

너의 눈빛 한 뼘이라도 빌리고 싶어

나를 데려가줘 호수

아무도 없을 때의 고요함

아기 얼굴처럼

뽀뽀할 때의 부드러운 불안

없음 아직 남음

바람이 분다

돌아서면 머리카락이 휘날려

외롭게 미끄러지는 똑같은 자세로

새벽이 되기 전

먼 꿈속을 걷고 있다

구름 속에 쉬어간다

화려한 비단을 짜다

잘라서 세팅한다 사계절의 끝자락에서

갈 때마다 따라갈 수 있도록 바늘땀을 쭉 묻어야 한다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

멀리서 이상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비와 안개가 내 몸을 뒤덮었다

몇 년 전 네가 지나갔던 어떤 발걸음

남겨두고 이슬이 되었나봐요

뽑아냈어요 머리 실

진주 모양으로 엮어놨어요

손목에 감촉이 부드러워요

내 과거의 한 부분을 속삭이며

이 도시의 봄은 가버렸다

또 다른 도시에는 계절이 없다

먼 익숙함으로 개입한다

그리고 새로운 낯설음

텅 빈 도시의 중심을 헤매다

자신의 맥박을 느끼며

아니면 온도

3. Mirror Two Cities의 고전 문구

1. 태양이 땅에 빛날 수 있는 한 그림자는 있을 것입니다

2. 사람이 여전히 방법을 알고 있다면 눈물을 흘리며 아픔을 안다면 지키고 싶은 것이 있을 것이다.

3. 일곱 바다와 하늘도 마르고 구름과 사막도 무너질 것이다.

4. "잊어야 한다는 걸 기억해? 이 얼마나 반항적인 말인가! - 내가 잊어야 할 것을 누가 결정하는가? 내 눈이 멀었다는 것을 잊어라? 지난 수천 년 동안 충분한 물이 채워졌다는 것을 잊어라." 이 거울 호수 피와 눈물 우리를 모욕하고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잊어 버리십니까? 이 세상에 여전히 "저항"이라는 단어가 있다는 것을 잊으셨습니까? 약한 사람들이 조용히 죽고 이것이 운명이라고 말하게 하시겠습니까? /p>

5. 수백년의 시간이 흐르면서 어떤 것들은 결국 정착되어 과거가 되기 마련이다.

4. 두 도시 이야기의 문장

최고의 시절이었고 최악의 시절이었고 지혜의 시대였고 어리석음의 시대였습니다 , 그것은 믿음의 시대였고, 불신의 시대였으며, 빛의 계절이었고, 어둠의 계절이었고, 희망의 봄이었고, 절망의 겨울이었습니다. 우리 앞에는 모든 것이 있었습니다. 우리 앞에는 아무것도 없었으며, 우리는 모두 천국으로 곧장 가고 있었고, 우리는 모두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였으며, 지혜의 시대였습니다. 어리석음, 그것은 시대의 믿음, 이것은 획기적인 의심, 이것은 빛의 계절, 어둠의 계절, 이것은 희망의 봄, 이것은 절망의 겨울,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앞에는 우리는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천국으로 향할 것이고 우리 모두는 다른 방향으로 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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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인간 창조물은 서로에게 심오한 비밀과 신비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은 숙고해 봐야 할 놀라운 사실입니다. 내가 밤에 큰 도시에 들어갈 때, 그 모든 것들은 어둡다는 것입니다. 밀집된 집들은 그 자신의 비밀을 담고 있고, 그 집들 각각의 방은 그 자신의 비밀을 담고 있고, 그곳의 수십만 개의 가슴 속에서 뛰고 있는 심장은 어떤 상상에서는 가장 가까운 심장의 비밀이기도 하다. ! 죽음 그 자체의 끔찍한 점은 모든 인간이 서로에게 깊은 비밀과 신비로 구성되어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밤에 대도시에 들어갈 때의 엄숙한 고려 사항입니다. 이 검은 덩어리들 각각은 그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고, 각 방은 그 자신의 비밀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수십만 개의 가슴이 뛰는 모든 심장에는 상상 속에 가장 가까운 비밀이 있습니다! 사물의 공포, 심지어 죽음 자체도 이에 대한 언급입니다.

그 포도주는 적포도주였고, 파리 생 앙투안 교외의 좁은 길바닥을 더럽혔고, 그곳에서 쏟아져 많은 손과 많은 얼굴, 많은 맨발과 많은 나무들을 더럽혔습니다. 나무를 자르는 남자의 손에는 뭉치에 붉은 자국이 남았고, 아기를 먹인 여자의 이마에는 다시 머리에 감은 낡은 천의 얼룩이 묻어 있었다. 술통에 욕심이 나서 입가에 호랑이 같은 얼룩이 생겼고, 키가 큰 농담꾼 한 명은 너무 더럽혀져 있었고, 그의 머리는 그 안에 있기보다는 누추한 잠옷 가방 밖으로 나와 있었고, 손가락을 담그고 벽에 낙서를 하고 있었습니다. 진흙 투성이의 포도주 찌꺼기 속에, 완성되지 않은 포도주는 적포도주였고, 파리의 생 앙투안 교외의 좁은 길바닥을 물들여 흘러넘쳤습니다.

많은 손은 물론, 얼굴도 많이, 맨발도, 나무신발도 많이 더럽혀졌습니다. 남자의 손은 나무를 자르고 야영지에 붉은 깃발을 남겼고, 여자의 이마는 머리에 다시 상처를 낸 낡은 천의 얼룩으로 얼룩진 아기를 간호하고 있었습니다.

통의 가로대에 욕심이 많은 사람들은 입에 호랑이 같은 얼룩이 생기고 키가 큰 조커는 나이트캡에 비해 훨씬 더 나쁘고 길고 더러운 가방에 머리가 들어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깥에 있는 사람이 진흙투성이의 피 찌꺼기에 손가락을 담그고 벽에 휘갈겨 쓴 것이었습니다.

파리 거리에는 죽음의 수레가 으르렁거리며 공허하고 거칠다. 하루의 포도주를 라 길로틴으로 운반하는 마차. 다양한 토양과 기후, 잎사귀, 잎사귀, 뿌리, 가지, 후추 열매 등이 있는 프랑스에서는 이러한 공포를 만들어낸 것보다 더 확실한 조건에서 성숙해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비슷한 망치 아래서 똑같은 고문을 당하는 형태로 변할 것입니다. 똑같은 탐욕스러운 방종과 억압의 씨앗을 다시 뿌리면 반드시 그 종류에 따라 똑같은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죽음이 밀어낸다 차는 덜거덕거리고, 찌그러지고, 거칠다.

6개의 텀블러가 오늘의 와인을 라 기요틴(La Guillotine)으로 운반합니다. 탐욕스럽고 불만족스러운 모든 괴물들은 상상이 스스로 기록할 수 있듯이, 깨달은 순간 단두대가 녹아내린다고 상상합니다.

여전히 프랑스에서는 토양과 기후가 풍부하고 다양한 종류의 잎, 잎, 뿌리, 잔가지, 후추 열매가 성숙하게 자라는 것보다 더 확실한 경우 이러한 공포를 초래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망치로 인류를 무너뜨릴 것이고, 인류는 똑같은 고문을 받는 형태로 뒤틀릴 것입니다.

탐욕과 억압의 방종으로 같은 씨앗을 다시 뿌리면 반드시 종류대로 같은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나는 아름다운 도시와 뛰어난 사람들이 이 심연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그들이 진정한 자유를 얻기 위한 투쟁과 승리와 패배 속에서 앞으로 오랜 세월 동안 이 시대와 이전 시대의 악을 봅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탄생이며, 점차적으로 자신을 속죄하고, 내 이름을 지닌 그 아이가 한때 내 삶의 길에서 승리한 것을 봅니다. 그가 그토록 잘 이겨서 내 이름이 그의 빛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내가 한 일보다 훨씬 더 나은 일입니다. 나는 아름다운 도시와 심연에서 솟아오르는 놀라운 사람들을 보았고, 그들의 투쟁 속에서 진정으로 자유로워졌습니다.

5. A Tale of Two Cities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단락

지금이 최고의 시대이고 최악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지혜의 시대이고, 지금은 어리석음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빛의 계절이고, 어둠의 계절입니다.

지금은 희망의 봄입니다. , 이것은 절망의 겨울입니다 ;

사람 앞에는 모든 것이 있지만 사람 앞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람은 천국으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지옥문으로 향합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 나를 믿는 사람은 죽어도 살 것이고, 살아서 나를 믿는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였습니다. 지혜의 시대이자 어리석음의 시대였습니다. 빛의 계절이요, 어둠의 계절이요, 지금은 희망의 봄이요, 절망의 겨울이요, 우리의 미래에는 아무것도 없나니 우리는 곧장 지옥으로 향하고 있느니라. .

시대는 거룩하고 시대는 악하다. 이것은 무지의 세계이기도 하고, 지혜의 세계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빛의 계절이기도 하고 어둠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또한 큰 믿음의 해이기도 하고, 또한 큰 혼란의 해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봄이기도 하고 외로운 겨울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는 푸른 구름이 곧장 솟아오를 것이고, 나에게는 어두운 샘물이 영원히 떨어질 것이다.

오늘 내가 하는 일은 내가 이제까지 해본 어떤 것보다 훨씬 더 훌륭하고, 오늘 내가 즐기는 나머지 일은 내가 알고 있던 어떤 것보다 훨씬 더 낫습니다.

시대는 거룩하고 시대는 악하다.

이것은 무지의 세계이기도 하고, 지혜의 세계이기도 하다.

빛의 계절이기도 하고 어둠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큰 믿음의 해이기도 하고, 큰 혼란의 해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봄이기도 하고 외로운 겨울이기도 하다.

사람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는 파란 구름이 곧장 솟아오르고, 나에게는 노란 봄이 영원히 내리리라.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였으며, 지혜의 시대이자 어리석음의 시대였습니다. 빛의 계절이요, 어둠의 계절이요, 절망의 겨울이요, 사람들 앞에는 모든 것이 있고, 사람들은 곧장 천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지옥으로.

지금 내가 한 일은 지금까지 해본 그 어떤 것보다 낫고, 앞으로 받게 될 나머지 일은 내가 알고 있던 어떤 것보다 더 달콤합니다.

세상에는 당신이 한 사람일 수 있지만 나에게는 당신이 세상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최고의 것은 항상 기대하지 않을 때 나타날 것입니다. 슬퍼도 눈살을 찌푸리지 마세요. 당신의 미소를 누가 사랑하게 될지 모르니까요. 세상에게 당신은 한 사람이지만, 한 사람에게는 당신이 그의 온 세상입니다.

그것은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였습니다. 지혜의 시대이자 어리석음의 시대였습니다. 빛의 계절이요, 어둠의 계절이요, 희망의 겨울이요, 절망의 봄이요, 우리는 모두 천국을 향하고 있었고, 모두 반대 방향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가장 소란스러운 일부 권위자는 그것을 설명하기 위해 형용사의 최상급 형식을 사용할 것을 주장합니다. 좋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높은 수준이고, 나쁘다고 말하는 것도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