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미언과 관련된 문어문

미언과 관련된 문어문

1. 미국과 관련된 고문, 문어문, 명언 1,' 오색치맹' 을 구하다.

노자는 "오색이 사람을 맹하게 한다", "오음이 귀머거리게 한다" 고 말했는데, 주로 그의 소박한 변증이론에 근거하여 예술미 감상 대상인' 오색' 과' 오음' 을 개괄적으로 토론했다. 과도한 감각향락과 무절제한 만족으로 변하면 예술미를 감상하려는 초심을 잃고 심미가치를 잃고 역효과를 내고 심신을 해치는 정신적 부담과 심미' 재난' 이 된다.

노자의 미학관은 철학관 중의' 도' 론과 정치관 중의' 무위' 사상과 직결된다. 그는 모든 "문채와 등검" (제 53 장) 의 아름다움이 모든 유망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해롭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오색맹, 오음청각, 오미가 시원하고 야생사냥꾼을 질주한다' (제 12 장) 는' 유망' 의 아름다움이 반드시 사람의 본성을 손상시킨다는 뜻이다. 아비의 관점에서 볼 때, 진정한 아름다움은 관능적 부귀 등 외적인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 자체에 있다. 이것은' 간단하고 단순하고 이기적이며 욕심이 없다' 는 방식으로만 드러날 수 있다 (제 19 장). 이런 아름다움은' 큰 소리,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4 1 장) 로 표현된다. 즉, 가장 완벽한 음악은 소리가 없는 곳에서 듣고, 가장 아름다운 영상은 영상이 없는 곳에서 나오는 것이다. 일단 특정 소리와 영상이 생기면 자연의 완벽함을 파괴한다. 이것이야말로 도에 맞는 아름다움이다. 노자의 이러한 관점은 미학 분야에 닿아 심미 활동에서 단순한 예술적 감각을 초월하는 심미 체험을 드러내고, 중국 고대 미학이' 자연',' 진미',' 함축',' 제음의 아름다움' 을 추구하는 선례를 열어 도가 미학이 유교 미학에 대항하는 기초를 다졌다.

둘째, "행복은 마음에서 나온다":

음악기' 는 음악의 본질에 대해 정밀한 논술을 하고 있으며, 음악은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이라고 확신한다.

\ "모든 소리, 마음에서 태어났다. 사람의 마음은 움직이고, 물건은 최선을 다한다. 클릭합니다

"모든 소리자, 심령술사, 마음이 움직이는 자, 그래서 소리의 모양: 소리를 쓰는 자, 그 소리."

견자는' 악론' 이라는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증명할 수 있다.

위의 각 항목마다 하나의 체계를 볼 수 있는데, 다음은 느슨한 문장이다.

1, 춤' 오오' 를 보고' 미야! Zhou Zhisheng 도, 그렇다면! 《사기 오태백가》

2. 아름다움은 달콤하다. -\ "Shuowen \"

3. 매이는 즐거움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곧으면 자태가 없다. --공 zizhen \ "아픈 매화관 \"

아들 이름은 쇼: "아름답고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무' 라고 불린다.' 완벽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논어 팔촉》

5. 종루의 시가도 시의 각도에서 체계적으로 아름다움을 논술하였다. 그는 인공기질을 반대하고, 자연기질을 숭상하며, 시의 자연미를 보호한다. 그' 자연영지' 는 자연의 정교함, 즉 진미를 가리킨다.

6,

7,

8,

9,

사람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중요한 표현이니 무시할 수 없다.

2.' 미' 에 관한 시, 고문, 미, 철학 개념은 일반적으로' 어떤 사물이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는 속성' [1] 을 가리킨다. 한자' 미' 는' 양' 과' 대' 로 이루어져 있어 다른 아름다움의 의미를 끌어내고 있다. 그러나 시대나 민족에 따라 미에 대한 정의가 다르다. 갑골문에서 깃털 머리 장식을 쓴 여성은' 매' 와 동원되어 아름답고 예쁘다는 뜻이다. "Zhuangzi Wu qi 이론": "리 maoli 지, 사람들은 아름다움이라고 부른다. 물고기는 그 깊이를 보고, 새는 그 높이를 본다. " 노신 선생은 일찍이' 아름다움' 을' 모자를 쓴 아내' 로 해석한 적이 있다. 전종서 (Voltaire) 는 볼테르 (Voltaire) 의 말을 인용했다: "아름다움은 무엇인가? 두꺼비에게 물어보면' 어머니 두꺼비도' 라고 대답한다. 클릭합니다

미학은 아름다움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학과이고, 미학은 철학의 한 가지이다.

아름다움의 철학적 정의: 아름다움은 구체적인 사물의 일부이며, 구체적인 환경, 현상, 사물, 행동, 대상이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 대한 특수한 표현, 긍정적인 의미, 긍정적인 가치이다. 그것은 사람이 구체적인 사물과 밀접하게 접촉하여 영향을 받은 후 구체적인 사물에서 분해되어 추출된 비교적 추상적인 사물이거나 못생긴 메타실체와 구별되는 것이다.

아름다움은 구체적인 사물의 구성 요소이며, 구체적인 사물이 없으면 아름다움은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다. "도덕경" 은 "세상 사람들은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고 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좋은 것이 좋은 것이고, 나쁜 것이 나쁜 것임을 모두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3. 주매말의 순수함을 찾다. 이 문어문의 번역은 주매 (), 글자순 (), 낙혜령주 () 사람이다. 삭방군으로 적게 전근하여 물질부대라고 부른다. 조보길은 영주에 갇혀 미국이 집을 버렸다. 그는 수도로 돌아와 천자에 의해 소환되어 황군으로 전근되었다. 거란 국경, 신슈 다행히 주, 황성 북문, 미국 아낌없는 자기 모집. 거란 이 가짜 타고 묶여 희망, 황제 는 종종 가드 를 금지, 강하다.

천성 초, 덕명 부족 코우 평량방수로, 미 군수비, 주와의 추격전, 구경원, 오륜강 돌파, 참수 다수. 힘들게 천정을 옮기니, 무두가 위태롭다. 원호가 반란을 일으켜 산시 () 로 전전하여 하송 () 이 그의 물자를 추천하여 예비고 () 와 감독 여주 병마 () 에게 제공하게 하였다. 하인이 김명의 족쇄를 깨뜨린 이상 미국은 경제사절 범중엄을 초청해 "하인이 새로운 성공을 거두면 반드시 돌아올 것" 이라고 말했다. 김명이 가장자리에 있을 때 나는 덮였다. 만약 내가 오늘 끝낼 수 없다면, 나는 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중연은 변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미복성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며칠 후, zeibing 이 와서, 수만 명이 야안 북쪽 30 리 에 얇고 밝았다. 미국은 2 천 명의 병력을 이끌고, 황혼에 도착하고, 지원군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대신 산의 북쪽으로 옮겨져 더 의심스러운 병사들을 설치했다. 쌰 사람들이 보고, 구조된 줄 알고, 그것을 끌고 갔다. 그리고 그는 쑥으로 돌아와 곽북평에 가서 밤에 고군분투했다. 미국은 지하도에서 횃불로 산을 오르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데, 깃발, 사방이 떠들썩하여 도둑이 감히 떠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 양, 낙타, 갑옷 수천 마리를 얻었기 때문에 군대를 모집하여 만안시를 건설하고 돌려주었다. 적들이 적을 수복했을 때, 미국은 가부르크와 북산에서 군대를 이끌고 남하하자, 적들은 즉시 그들을 데리고 갔다. 작가를 감동시켜 보정 군대를 이해하다.

원호가 입국하여 성평재에 의거하다. 대중은 공격을 상의할 것이고, 나원 부사 종령은 세 사람이 식량과 식량이 배합되어 적의 점을 직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메이는 말했다: "만약 그가 내가 왔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나를 매복했을 것이다. 사고를 감추는 것이 낫다. " 석형은 듣지 않는다. 미국은 자신의 병사로 연화곡에서 나와 적을 물리쳤다. 세상은 열매와 같다. 며칠 후, 적은 약간 회복되었고, 미국은 엽가점을 만나 북쪽으로 척발곡까지 추격하여 모두 궤멸했다. 장점을 가지고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군대가 돌아와 청매관도의 계곡에 담을 쌓고 적의 길을 따라 걸었다. 병사들이 농사를 짓게 하고, 육천 잔을 받다.

당초 미국은 영무에서 왔고, 그가 복무한 정갑에 가서 무기고에 편지를 썼다. 확실한 것은 금을 더하고 보낼 때 군대에 준다는 것이다. 아직도 무정강에서 적군을 대패하고, 수주에 진출하여 토스트를 죽이고, 장부를 불태우고, 말, 소, 알파카, 기구를 300 마리 빼앗았다. 적은 수천 명의 정승으로 공격하고, 미국은 백여 대로 무너뜨렸다. 건릉부의 응영대사.

산시 작전 이후 주강 들에게 비교적 불리하다. 미국 전후 10 여전, 평조장부는 이미 200 여 개, 21 개, 11 개 모집, 성곽 여러 개를 재건했다. 부대에서 얻은 것이 부하 직원보다 많으니, 자신도 넉넉하니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죽음, 집에는 아무것도 없다. 아들 벼룩졸은 손영경을 자식으로 하여 정식으로 협정을 도입했다. (\ "송사? 82 전)

참고 번역

주매 () 는 글자의 정강이 둥글고 영주 () 에서 온 음악가이다. 내가 어렸을 때, 젊었을 때는 북군에 속해 있었다. 나는 나의 재능과 무술로 유명하다. 조보길이 영주를 함락시킨 후 주메이는 그녀의 국민을 떠나 비밀리에 수도로 도피했다. 황제는 그를 불러 제국군에 가서 복무하게 했다. 거란 이 국경 을 침공 할 때, 신슈 는 개인적으로 적의 북쪽 문을 지키기 위해 좁은 상태 에 갔다. 주메이는 몇 마리의 말의 도움으로 성문에서 거란 지도자를 붙잡기를 희망하는 호언장담을 발표했다. 황제는 그가 용감하다고 생각하여 왕궁을 지키라고 자주 했다.

천성 초기, 덕명덕 부족이 평량방로를 침공하여 주매가 무장으로 변방을 지키고, 주 내 장군과 추격전을 벌여 구경원, 오륜강에서 적을 깨고 무수한 적을 죽였다. 그는 여러 차례 천우의 도성 후옥으로 진급되었다. 위안 하오 반란, 저우 메이 는 산시 에 군대를 이끌었다. 소개 후, 그는 Yanzhou 재무와 무장으로 발탁되었다. 하인이 김명의 채자 몇 명을 공격했을 때, 주메이는 감독 범중연에게 말했다. "하인은 방금 목적을 달성했다. 그들의 군사적 상황으로 볼 때, 하인은 분명히 다시 돌아올 것이다. 김명은 중대한 고비에 처해 있다. 우리의 장벽이 지금 빨리 복구되지 않으면 결국 그를 잃게 될 것이다. " 범중엄은 이어 주메이에게 과거처럼 이 도시를 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며칠 후, 역적이 과연 다시 왔고, 수만 명의 적군이 김명에 접근하여 연안 북쪽 30 리 지점에 진을 쳤다. 주메이는 황혼까지 2000 명의 부대를 이끌고 고투를 벌였는데, 지원군은 도착하지 않았다. 그들은 사병을 산 북쪽으로 옮기고 더 많은 의심스러운 병사들을 설치했다. 쌰 사람들은 지원군이 도착했다고 생각하고 군대를 이끌고 갔다. 얼마 후, 주메이는 쑥마을을 가로질러 곽북평에 도착했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야간 전투를 벌였다. 주매가 사람들을 데리고 골목에서 불을 들고 산에 오르게 하고, 깃발을 몇 개 더 올리고, 사방에서 소리쳤는데, 도둑이 도망칠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나는 수천 마리의 소, 양, 낙타, 갑옷을 얻었고, 그래서 병사들을 모집하여 만안시를 짓고 돌아왔다. 적들이 다시 금명을 침공하자 주메이는 병사들을 이끌고 가부르크 북부 산간 지방에서 내려왔고, 적들은 즉각 철수했다. 나중에 문사 사단으로 승진하여 보정 육군으로 전업했다.

원호가 대규모 침공할 때 성평촌을 점령했다. 귀장은 군대를 모아 반격토벌법을 상의할 것이며, 나원 부사종은 3 일 식량초 () 로 적의 소굴 () 을 직입해야 한다. 주메이가 말했다. "그들은 우리가 이미 도착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분명히 우리를 매복시킬 것이다. 오솔길로 가는 것이 낫다. " 시계가 듣지 않았다. 주매율부는 부용곡에서 나와 서쪽으로 적을 돌파했다. 석형 등은 확실히 전공을 세우지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적들이 다시 토산촌을 침공했고, 주매가 엽가점에서 적을 맞아 척발곡북을 따라잡아 적군의 여러 곳을 쳐부수었다. 공로로, 그는 오른 손잡이 대사로 승진했다. 군대가 돌아와 청매관도 골짜기에 담을 쌓고 적의 진로를 막았다. 사병들에게 경작을 명령하고, 6 천 영빈 좁쌀을 수집하도록 명령하다.

당초 주매는 영무에서 왔고, 황제가 가지고 있던 정교한 갑옷은 무기고에 숨어 있었다. 이때 황제는 환경을 배치하라고 명령하고 사자를 군대에 보내 주매에게 상을 주었다. 또 무정하의 적을 대패하고, 종주를 따라잡고, 지도자를 죽이고, 텐트를 태우고, 말, 소, 알파카 300 여 마리를 얻었다. 적군 병사들은 수천 명의 정예 기병으로 그를 공격했고, 주매는 100 여 기병으로 그를 물리쳤다. 주령응영 대사로 승진하다.

산시 작전 이후 대부분의 장군들은 이득이 되지 않았다. 주메이만 전후하여 십여 차례의 전투를 벌여 300 여 개의 부계 계좌를 청산하고 2 1 개 계좌를 불태우고 1 1 개 부계 가문을 굴복시켜 많은 성을 수복했다. 부대에서 받은 임금과 보상은 대부분 부하들에게 주어졌고, 더 많은 것은 자신의 사관을 치료하는 데 쓰였다. 내가 죽으면 집에 돈이 없다. 아들이 일찍 세상을 떠나 손자를 아들로 삼고 공식적으로 협의를 내놓았다.

4.' 깨끗함',' 예쁘다' 라는 단어가 있는 시나 문어문 한 수를 구하다.

장구령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다른 어떤 자연 꽃보다 이식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응?

취옹정기는 북송 구양수-구양문충 공문집' 산들이 둘러싸고 있다' 에서 뽑혔다. 그것의 서남 최고봉은 하림미우이다. 대미심미의 안목으로 보는 사람, 랑야 (L láng yá) 도 있다. 산에서 예닐곱리 길을 걷다가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를 듣고 두 산봉우리 사이로 넘쳐 샘물 소리가 났다. 봉전이 되면 샘에 정익이 있고 정도 취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산의 스님도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이름이 누구예요? 지사 자칭. 지사 와 손님 이 술 에 와서, 덜 마시는 술에 취해 (zhé), 가장 오래된, 그래서 술에 취해 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산하의 즐거움, 마음의 학과, 술의 학과. 남편 (f) 이 해돋이를 하면 임중비 (f-I), 운귀동 (Xu é) (m-ng), 어두움 (Hu) 변화, 산조 (zhāo) 도 황혼이다. 들향이 울창하고, 미목미음, 풍상이 고결하고, 진상이 드러났고, 4 시에도 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침저녁으로 돌아오니, 4 시의 경치는 다르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도중에 노래하는 실패자에 관해서는, 워커는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부른다.

응, (Y) 지 (L) 지 (xié), 왕래가 멈추지 않고, 추 (CH) 가 왕래한다. 근계낚시, 계심어비료, 춘주, 춘향주향 (Li æ), 산채야 (S 미). 그러나 과거 의 혼합 지사 연회 입니다. 잔치 (h) 의 즐거움, 비단 대나무가 아니다. 사수 중에서 바둑을 두는 사람 (Y) 이 이기고, 바둑을 두는 사람 (G-NG) 이 엇갈려 앉아 떠들어대는 사람들이 모두 즐거워한다. 안색이 창백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겸손하게 양보하는 사람들은 방어가 과도하고 술에 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석양은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현은 돌아가고, 손님은 따라간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관광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이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방어적이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5. 미추에 관한 문어문은 1 에 있다. [원문] 우리 모두 알다시피,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고, 악은 이미 이루어졌다.

모두 알다시피, 선은 선하지만, 선은 아니다. 동생이든 아니든, 서로 잘 어울리기 쉽고, 장단이 같고, 경쟁이 잘 어울리고, 목소리상이 잘 맞는다.

그것은 성인의 무위와 말의 가르침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만사는 모두 시작이 있고, 태어나서 시작이 있고, 성공을 위해 의지하고, 그 안에 살지 않는다.

남편은 집을 살 수 없다. [독서 번역]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 아름다움 때문에 아름답고 못생겨서 못생겼다.

모두가 좋은 것이 좋다는 것을 알지만, 자신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른다. 유무, 어려움, 쉬운 상호 성과도 서로 비교되고, 높음과 낮음이 상당히 충만하며, 소리와 조화가 조화를 이루고, 운과 운치가 병행한다.

영원, 성인은 무위, 소리 없는 교육 수행, 하늘과 땅의 자연법칙을 존중하고 자신의 성장을 강요하지 않는다. 만물의 성장은 모두 자연의 법칙에 따라 진행되며, 만물의 성장을 지지하는 것은 부적절하며, 더욱 그것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공로를 구하지 않고, 성취는 도를 따라 영원히 지속되기 때문이다. 2. 원문 조기의 키는 길이가 8 피트가 넘지만 용모는 아름답다.

차오 (zhāo) 는 옷을 입고 거울을 들여다보며 그의 아내가 말했다. "나는 누구야, 성북의 서홍매?" 그의 아내가 말했다: "당신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궁전은 어떻게 당신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성북의 서공은 제나라에서 가장 예쁜 남자다. 조기는 자신을 믿지 않고 그의 첩에게 물었다. "누가 서공보다 예쁘니? "?" 첩은 말했다: "나는 어디에서 너와 비교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응? 다음날 한 손님이 밖에서 나와 옆에 앉아 물었다. "일반인보다 누가 더 예쁜가요?" " "?" 손님이 말했다: "서공은 네가 예쁘지 않다. 클릭합니다 。 ""

내일 쑤 공, 누가 보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니 하늘가처럼 멀다. 황혼 생각, 말했다: "아내 아름다움 나 개인; 첩의 아름다움은 나를 두려워한다. 손님의 아름다움은 나다, 나는 내 물건을 원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조정에 가서 위왕을 만나 말했다. "저는 성심성의로 알고 있습니다. 서홍매가 서홍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내는 사신이고, 첩은 나를 두려워하고, 손님은 내 물건을 원한다. 모두 서공보다 예쁘다.

오늘날 땅은 천리 떨어진 곳에 120 개 도시가 있다. 궁녀는 모두 사왕이고, 조정 관원도 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국왕이 그들의 네 국경 안에 있기를 바란다: 이 점에서 국왕은 매우 보호받는 것이다. 왕은 "좋아요. ""

그는 다음과 같이 명령했다. "내 얼굴을 찌를 수 있는 관원들과 관리들은 모두 상을 받아야 한다. 편지를 써서 나를 훈계하는 사람은 중간에 반드시 상이 있을 것이다. 성을 비방할 수 있는 자는 내 귀를 듣고 상을 받을 것이다. " 순서 초, 장관 충고, 안뜰 혼잡; 몇 달 후, 때때로 (jiya n); 기일 (J) 년 후, 말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들어갈 수 없었다.

연, 조, 한, 위는 모두 제나라 사람이다. 이것은 조정이니 전쟁으로 적을 이길 필요가 없다.

번역; 조기는 키가 8 피트가 넘고 용모가 아름답다. 어느 날 아침, 그는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쓰고 거울을 보며 아내에게 말했다. "나는 성북의 서공보다 더 예쁘다." 그의 아내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공은 어떻게 너와 비교할까? " 성북의 서공은 제나라의 미남이다.

추지는 자신이 서공보다 예쁘다는 것을 믿지 않고 그의 첩에게 물었다. "누가 서공보다 예쁘니?" " 첩이 말했다: 공과 네가 다음날보다 한 손님이 밖에서 왔다. 조기는 앉아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에게 물었다. "서공과 나는 누가 더 예쁜가?" " 손님이 말했다: "서공은 네가 예쁘지 않다. 클릭합니다 또 하루가 지나자 서공이 왔다. Zou 지 는 신중하게 보고, 그는 쑤 공 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을 다시 보니, 기분이 훨씬 나빠졌다.

밤에 누워서 생각해 보니, 그녀는 말했다. "제 아내는 제가 예쁘고 편해요." : 나는 나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내가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손님은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나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어 한다. "그래서 법원은 제위왕을 방문해 말했다." 나는 내가 서홍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정말 알고 있다.

나의 아내는 나를 편애하고, 나의 첩은 나를 두려워하며, 나의 손님은 나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어한다. 그들은 모두 내가 서공보다 예쁘다고 생각한다. 지금 제나라 천 마일 영토, 120 도시, 궁전 첩, 측근 주변, 아무도 당신을 총애하지 않습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장관은 당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 나라에는 일반인이 너에게서 아무것도 얻고 싶지 않은 사람이 없다.

이 관점에서, 폐하, 당신은 깊이 속았습니다! 치웨이 왕은 "좋아! 클릭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렸다. "면전에서 나의 잘못을 비난할 수 있는 장관, 관원, 민중은 모두 훌륭한 상을 받을 것이다. "나에게 건의를 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면 중간 보수를 받을 수 있다. 공공장소에서 나의 잘못을 비판하고, 내 귀에 전해진 사람은 열등한 보수를 받을 수 있다. " 명령 중 하나, 모든 장관 이 충고, 도시 와 같은 문 병원 에 왔다; 몇 달 후, 때때로 누군가가 와서 충고한다. 1 년 후, 내가 항의하고 싶어도 할 말이 없다.

연, 조, 한, 위 등이 모두 제나라 조견에 왔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말하는 조정에서 적을 제압하는 것이다.

3. 원문 강녕의 용팬, 쑤저우의 덩위, 항주의 서계에서는 자두를 생산한다. 또는 말했다: "메이 yile 아름다움, 직선 및 자세 없음; 아름다움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법칙에는 풍경이 없다. 드문 것은 아름다움이고, 빽빽한 것은 무상태이다. "

고체 도. 이 문인 화가는 그의 뜻을 알지만 황후에게 편지를 한 통 쓰지 못하고 인간 매화를 얻었다. 그리고 당신은 천하의 사람들을 직설적으로, 밀착, 호미, 돈을 위해 매실매를 사업으로 삼을 수 없습니다.

매지소가는 급하게 돈을 요구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총명함과 지혜를 가져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문인의 적막한 속사정을 매자에게 알려줬는데, 그들이 옳았다. 변두리를 올리고, 비밀을 삭제하고, 어린 가지를 죽이고, 괭이를 하고, 화를 억제하여 가격을 올리고, 강소성의 매실은 모두 병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인 화가의 재난은 정말 사납구나! 미리 300 대야를 샀는데, 전부 병이 나서 한 대야도 다 먹지 못했다. 사흘 동안 울었으니 그것을 기다리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그것을 따라가고, 그 대야를 파괴하고, 땅에 묻고, 풀어라. 5 년 동안, 그것은 회복될 것이다.

이런 비문인 화가에 대해, 나는 기꺼이 다른 사람에게 비판을 받아 병매 박물관을 설립하여 보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오! 앤은 나에게 더 많은 여가 날, 더 많은 논밭을 주어 강녕, 항주, 쑤저우의 병매를 보관할 수 있게 해 주었고, 내가 가난할 때 매실을 치료하러 왔다! 강녕의 용판리, 쑤저우의 등미산, 항주의 서계는 모두 매화를 생산한다.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매화 곡선 가지 아름다움, 직선 가지 매력; 나뭇가지가 아름답게 기울어져서 곧게 펴면 풍경이 없을 것이다. 드문드문 가지가 있어서 아름답다. 무성한 나뭇가지에 자태가 없다. "그게 다야.

이 문인 화가들은 마음속으로 무슨 뜻인지 알지만, 공개적으로 발표하는 것은 불편할 뿐, 이 기준으로 세상의 매실을 규범화할 것을 큰 소리로 호소한다. 천하의 자두 재배자가 곧게 베고, 촘촘하고, 괭이를 제거하고, 자두를 파괴하고, 생명력을 방해하고, 병을 앓게 하는 것을 돈벌이의 수단으로 삼을 수는 없다. 매지의 기울기, 희소성, 굽이도 바쁘지 않고, 돈만 버는 사람은 자신의 지혜와 능력으로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매메이인들에게 마음속에 숨어 있는 특별한 취미를 분명히 알려 주고, 곧은 가지를 잘라 비스듬한 가지를 길렀다.

6. 아름답고 완곡한 고문에는 어떤 복숭아화원이 있습니까? 도연명은 태원에 갔고, 무릉인은 고기잡이로 생계를 유지했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이로 인해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시예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고, 돌아 오지 않았고, 외부인과 헤어졌다.

당신은 이것이 어떤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일정한 간격으로: 격리) 당신이 배에서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당신은 도로를 보수하는 것을 돕고, 곳곳에 결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실패하면 병을 발견하고 흥미가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