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무력감을 묘사한 시들

무력감을 묘사한 시들

제 생각에 가장 슬프고 절망적인 대사는 호피 사건을 놓친 진저에 대한 대사입니다.

파트리지는 조만간 꿈을 꾼다.

비료와 물은 꾸준히 동쪽으로 흘러갔다. 처음에는 아카시아를 심지 마십시오. 만남의 꿈은 항상 불분명하고 더 명확한 초상화를 보지 못하도록 쫓아 다니며 종종이 꿈은 산새의 부름에 의해 무력하게 놀랄 것입니다.

봄은 아직 녹색이 아니며 구레나룻은 첫 번째 실크, 오랫동안 슬프지 않은 지구입니다. 그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당신과 나만이 이해할 수있는 느낌을 그리워하게 만드는 것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한 문장 한 문장을 읽고 나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픕니다.

장쿠이의 시에서 허페이 사건은 항상 모호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샤 씨가 실록과 메모를 검토한 바에 따르면 장쿠이는 어린 시절 허페이에 살면서 한 행복한 소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장쿠이는 옷 때문에 그녀와 함께 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고대 문화는 시로 소원을 표현하는 것을 기본으로 했기 때문에 많은 시가 글로 기록되었습니다. 샤 씨에 따르면 장구이의 시 중 거의 4분의 1이 이 사건과 관련이 있는데, 이는 장구이가 이 과거 사건을 얼마나 소중히 여겼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자고일기'는 남송 시대 청원 3년 1월에 쓰여졌습니다. 샤의 판결에 따르면 허페이가 그를 처음 만난 지 20년이 지났다고 합니다. 처음 세 개의 파트리지 데이는 1 월에서 1 월까지 꽃이 피고 슬픔이 그 안에 담겨 있습니다. 그룹이 분리되어서는 안되었지만 가장 슬프고 절망적 인 대사가 있으므로이 대사를 말합시다.

첫 문장은 그 단어가 무엇을 말하려는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장쿠이의 이전 글에서는 이 이야기가 명시적으로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처음 세 편에서도 '오래된 감정'이나 '젊은 것'과 같은 일반적인 개념만 언급됩니다. 여기서 장쿠이의 참을 수 없는 감정은 마침내 1월의 밤에 폭발합니다. 끊임없이 흐르는 기름진 물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간으로 해석할 수도 있고, 이곳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후자의 문장은 즉시 멈췄고 일종의 사랑병도 아닙니다. 일종의 아카시아, 아카시아에 머물렀지 만 애초에 우리는 관계를 떠나지 말았어야했습니다. 극단적 인 사랑이 증오가되는 것처럼 극단적으로 결합 된 많은 감정은 반대 의미를 생성하므로 관계가 비극, 내면의 우울증으로 바뀌었을 때 저자는이 모든 일이 그 당시에 일어나지 않았다면 상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얀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말이 없으니 편지지에 눈물을 흘릴 필요는 없다"고 했고, 날란 세이데는 "이렇게 사는 게 낫겠다, 더 이상 아무것도 없다면 만나지 않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쉽게 포기할 생각은 없지만 그리움은 깊어질 것 같아요.

꿈은 당신을 보지 못했고, 고대에는 사진이 없습니다. 가장 많이 남은 것은 그 당시의 초상화이며, 꿈에서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당신의 생각은 충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슬프지 않습니까? 그때 나는 산에서 지저귀는 새소리에 깜짝 놀랐다. 공허한 꿈이었어요. 결국 나는 새 지저귀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고 몽상가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다.

봄은 아직 푸르러지지 않았지만 사원은 먼저 비단결입니다. 춘절이 끝나도 봄은 아직 대지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 사원은 점차 얼룩덜룩해졌다. 그런 다음 중요하지 않은 척하는 슬픈 문장이 나옵니다. 오래 슬퍼하지 마세요. 속담에 따르면 마음의 죽음보다 더 큰 슬픔은 없습니다. 시간을 여행하고 나면 기억이 흐릿해질 뿐만 아니라 가슴 아픈 일도 사라진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미 수년 동안 지나간 날들이 무의미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씁쓸한 웃음과 부끄러움을 느껴야 하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물론 조용합니다.

붉은 연꽃의 밤은 가르치는 사람이니, 이 불타는 밤에 두 곳은 서로를 추측하고, 아마도 두 사람 모두 자신의 내면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부정 이후의 긍정이며, 20년 전의 관계에 대한 최종 검토입니다. 놓을 수 없는 감정은 결국 놓아주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에 이어 장쿠이가 과거를 마지막으로 돌아보는 마지막 시 '파트리지 스카이'가 이어지는데, 이 시 이후에는 돌이킬 수 없는 장쿠이의 마지막 모습이자 명작이다.

이 파트리지 데이즈 세트에 수록된 다른 네 곡도 여기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구천 딩시 위안의 날

편백나무, 풋고추, 붉은 고추, 모든 것이 새롭고 사람들은 담장 너머에서 새해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새벽이 되면 서쪽 창문으로 산수종이 울려 퍼지고 핑백이라는 시가 또 다른 봄을 맞이합니다.

손님에게 서툴고 문을 천천히 열면 매화 향기가 오래된다. 줄은 글 쓰는 법을 배웠고, 레이유와 셴투는 비현실적인 문자를 썼다.

정월 열한 번째 달 열한 번째 날, 자고새 한 마리가 불빛을 바라본다.

새장 베일을 아직 벗지 못한 채 쉭쉭거리는 소리를 내며 골목 풍경을 감상합니다. 어깨에 앉은 딸과 단 둘이서.

꽃이 도시를 가득 채우고 달이 옷에 침입하고 십대는 항상 슬프다. 번화 한 샤 헤탕에 와서 이른 봄 기후는 약간 추워서 선봉대 사람들을 바라보며 천천히 집을 향해 걸어갑니다.

파트리지는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어제의 길거리 공연을 떠올리며 나는 미소를 지었지만 가르치지는 않았다. 이제 밤을 즐길 시간이지만 추운 봄이 두렵다.

커튼은 고요하고 달은 낮고 옛 사랑은 장두의 말뿐이다. 연꽃 그림자 어두운 밤이 지나면 누워 이웃의 웃음소리를 듣는다.

열여섯 밤의 자고.

두 줄의 구슬 커튼이 길에 내려지고 천 개의 은초가 춤을 춘다. 동풍이 붉은 건물 밑에 있는 듯하니, 두의 세 가지 삶을 누가 알겠는가?

환은 옳고, 밤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거품 가지 위에 명나라의 봄이 있습니다. 북소리가 멀어지고, 한 달이 지나면 실망을 알고 돌아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