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질서 유지'의 앞 문장은 무엇인가요?

'질서 유지'의 앞 문장은 무엇인가요?

'질서 유지'의 이전 문장: 규율과 측정을 받습니다. 시의 제목은 "주나라 지자관레이/지자관레이"이다. 본명 : Zuo Qiuming. 시대 : 진(前秦). 출생지 : 노국(현 산둥성 페이청)의 수도 준좡. 주요 작품 : '조귀논쟁', '주지우 진군 퇴각', '정백단어연/불의를 행하면 죽는다', '주정대결', '사_은의훈계' 저우쑤(Zhouxu)' 등이 있다. 주요 업적: 연대기 역사서 "좌전"과 중국 최초의 민족 스타일 역사서 "국어"를 저술했습니다. 신앙: 유교.

다음 측면에서 "질서 유지"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1. "Jizha Guanlei/Jizha Guanle"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Ji Zha Guanlei/Ji Zha Guanle"에 대한 자세한 내용

우 사부가 Zha를 고용하러 왔습니다. Yu Zhoule을 시청해 주세요.

Shi Gongwei의 노래 'Zhou Nan'과 'Zhao N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기초는 다 놓았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부지런하되 원망하지 마세요.

그는 그를 위해 '베이', '_', '웨이'를 불러주며

"정말 아름답습니다!

걱정은 되지만 졸리지 않는 그. 위강수와 오공이 참 고결하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그들의 '위봉'인가요? "그를 위한 노래 'K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겁먹지 말고 생각하세요,

멀리 주나라 동쪽까지! "그는 "Zheng"을 부르며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민들이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디테일하다.

그가 먼저 죽었어! "그는 이를 위해 'Qi'를 불렀고

"정말 아름답고,

정말 훌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요!

동중국해를 대표하는 사람, 대공은 누구인가?

국가는 측정할 수 없습니다. "'빈'을 불렀는데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흔들리네요!" 행복하지만 음탕하지 않은,

여기가 Zhou Gong의 동쪽인가요? "그를 위한 노래 "Qin"은 "이것은 Xia Sheng이라고 합니다.

여름에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고, 좋을 것입니다.

주나라만큼 오래되었습니다! "그는 'Wei'를 불렀고

"정말 아름답네요,

____!"라고 말했습니다. 크고 온화하며

위험하지만 하기 쉬운데 덕을 더한다면

명백한 고수가 될 것입니다! "그는 'Tang'을 불렀고

"정말 심오한 생각이네요!

도당씨족의 생존자가 있나요? 그렇지 않으면

지금까지 왜 걱정합니까? 페이링더 이후

이런 사람이 누가 있을까? "'첸'이라는 노래는.

"나라에는 주인이 없는데,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 "'鐐' 이후 비웃음이 없다!

'샤오야'라는 곡에 대해서는 "정말 아름답네요!"라고 말했다. 생각도 서슴지 않고 불평도 하지 않고 불평만 하면 도덕성이 쇠퇴하는 것입니까?

아직도 전 국왕의 잔재가 남아있습니다! "그는 "Daya"를 부르며 "Guangzai!"라고 말했습니다.

헤헤! 곡선이지만 몸이 곧은 것이 문왕의 덕인가? ""Ode"를 부르고

말하세요: "이제 끝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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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프지만 슬프지 않고, 기쁘지만 황량하지 않다;

고갈 없이 쓰고, 널리 퍼지지 않고;

쓰지 않고 주고, 욕심 없이 가져라.

최고에 머물되 최저에 머물지 말고, 흐르지 않고 움직여라.

오색이 조화롭고 팔풍이 잔잔합니다.

자세하고 질서정연합니다.

성더도 마찬가지다! "댄서 'Xiang_'과 'Nanqi'를 봤을 때 '정말 아름답지만 아직 아쉽네요!'라고 말했어요. "'다우' 무용수를 보고

"아름답다.

주나라가 어떻게 번영했을 수 있겠는가?

"'소_'를 추는 사람을 보고 그는 말했다:

"성인의 위엄은 대단하지만 여전히 부끄러운 덕이 있다.

성인의 어려움도 있어요! "누군가가 'Da Xia'의 춤을 보고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근면하지만 미덕은 없습니다.

유 외에 누가 그것을 재배할 수 있겠는가? ""소_"의 무용수를 보고 그는 말했다: "덕이 얼마나 위대합니까!

위대합니다, 마치 하늘의 모든 것을 포용하는 수탉처럼,

그런 땅은 매우 고귀하지만 여기에 경멸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다른 기쁨이 있다면 감히 묻지 않을 것입니다! >

기타. Zuo Qiu Ming의 시

"조귀 전투에 대하여", "건 삼촌이 스승을 위해 울다", "주즈우가 진 선사를 퇴각하다", "정보단우연/불의를 행하는 자" 3. 번역

오공자는 유주러의 노래 '주남'과 '조남'을 보고 "정말 아름답구나! 기초의 시작이지만 아직은 미완이지만, 부지런하고 원망하지 않습니다. 그는 "Bei", "_", "Wei"를 부르며 "정말 아름답고, 얼마나 깊습니까! 걱정이 많지만 졸리지 않는 사람입니다. Wei Kangshu와 Wu Gong이라고 들었습니다." 이런 미덕이 있군요. "Wei Feng"인가요? " "Wang"이라는 노래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Zhou 왕조의 동쪽입니다!" 아름답다! 백성은 그럴 가치가 없다! 그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바람이 얼마나 강하냐? 나라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하다"고 말했다. Zhou Gong의? "Wei Zhi의 노래 "Qin"은 "이것을 Xia의 소리라고 합니다. "Wei"는 "너무 아름답습니다! 크고 우아하며 위험하고 쉽습니다. 덕으로 보완하면"이라고 말했습니다. , 당신은 주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Tang"을 불렀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Tao Tang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Ling De 없이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Chen"이라는 노래는 "나라에 주인이 없으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라고 말했습니다. "Hao" 이후로는 조롱이 없습니다!

오나라 왕자 지자가 노나라를 찾아와 주나라의 음악과 춤을 감상해 달라고 부탁했다. 루(魯) 사람들은 음악가들에게 그를 위해 "주남"과 "조남"을 불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지자가 말했다: "정말 훌륭합니다! 교육의 기초는 마련되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원한 없이 열심히 일했습니다. 음악가들은 '베이펑(Bei Feng)', '용펑(Yong Feng)', '위펑(Wei Feng)'을 불렀습니다." " 그들을 위해. 지자는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심오한가! 걱정스럽기는 하지만 부끄럽지 않다. 강삼촌과 위무공의 덕이 이렇다고 들었다. 이것이 아마도 악사들이 부른 노래일 것이다!" 왕펑'이라고 하더군요. Jizha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걱정은 있지만 두려움은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Zhou의 가족이 동쪽으로 이주한 후의 노래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Zheng Feng"을 불렀습니다. Jizha는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너무 복잡해서 사람들이 견딜 수 없습니다. 그러면 먼저 국가가 멸망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Qi Feng"을 불렀습니다. 지자는 "아름답고 웅장하며 광활하다. 이것은 위대한 나라의 노래이다! 동중국해 국가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는 나라는 아마도 태공의 나라이지 않을까? 나라의 운명"이라고 말했다. 정말 무한해요!"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South Wind"를 불렀습니다. Jizha는 "아름답고 넓고 관대합니다! 즐겁지만 관대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Zhou Duke의 Eastern Campaign의 노래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Qin Feng"을 불렀습니다. Jizha는 "이 노래는 Zhengsheng이라고 합니다. Zhengsheng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웅장해질 것입니다. 극도로 웅장합니다. 아마도 Zhou의 고향 노래일 것입니다! 음악가들이 그를 위해 "Wei Feng"을 불렀습니다. . Jizha는 "아름답고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합니다! 거칠고 재치 있고 구불구불하고 흐름이 쉬우며 미덕의 도움으로 현명한 군주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Tang Feng"을 불렀습니다. Jizha는 "내 생각은 깊습니다. 그는 분명 Yao 황제의 후손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왜 그렇게 걱정합니까? 유덕한 사람들의 후손이 아니라면 누가 이렇게 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첸펑". Jizha는 "스승 없이 어떻게 나라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Haifeng"에서 다음 노래를 불렀을 때 Jizha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샤오야'는 그를 위해 만든 곡이다. "아름답다! 생각은 망설이지 않고 원망은 말없이 어찌하여 주의 덕이 쇠퇴하였는가? 선왕의 잔재가 아직 남아 있느니라!" 그는 "대야"라는 노래를 지으며 "얼마나 위대하냐! 얼마나 서희냐! 곧고 곧고, 그리고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문왕은 얼마나 고결합니까?"

음악가들은 지자(Jizha)를 위해 "샤오야(Xiaoya)"를 불렀습니다.

Jizha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걱정은 있지만 재고는 없고 원한은 있지만 말이 없습니다. 아마도 주나라의 덕이 쇠퇴했을 때의 노래일까요? 선왕의 잔재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그는 이를 위해 '송가'를 부르며 "끝이다! 곧으나 오만하지 않고, 구부러져도 굴복하지 않고, 가까이 있어도 억지로 하지 않고, 멀리 있어도 옮기지 않고, 움직여도 음란하지 않고, 돌아오되 피곤하지 않고,"라고 말했다. 슬프지만 근심하지 않고, 기뻐하면서도 낭비하지 않고, 남김없이 쓰고, 널리 알리고, 아끼지 않고, 취하지 않고, 흘러가지 않고, 다섯 가지 소리가 조화로우며, 침착하고 질서있게 행동하세요."

음악가들이 그를 위해 '다야'를 불렀습니다. Jizha는 "정말 광대해요! 연주자들이 그를 위해 "Ode"를 불렀습니다. Jizha는 "매우 훌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만하지 않고 정직하고, 피곤하지 않고 슬퍼하고, 슬프지 않고 기뻐하고, 방탕하지 않고 기뻐하고, 부족함 없이 사용하고, 허식하지 않고 넓으며, 낭비 없이 주고, 탐내지 않고 받고, 정체되지 않고 안정되고, 정체되지 않고 인기를 얻고, 허세를 부리지 않고 인기를 얻으십시오. 5음은 조화로우며 8음은 조화로우며, 리듬도 측정되고 악기도 질서정연하다. 이것이 바로 덕이 큰 사람의 특징이다! "

댄서 'Xiang_'과 'Nanhu'를 보고 '예쁘지만 아직 아쉬움이 남는다!'고 했어요. 그는 누군가가 '다우'를 추는 것을 보고 "너무 아름다워요. 주나라가 이렇게 번영했거든요. 이런가요?"라고 말했습니다. "'샤오'를 춤추는 사람을 봤더니 '성인이 된 건 정말 좋은데, 아직도 부끄러운 미덕이 있으니 그게 바로 성자가 되기 어려운 일이구나!'라고 하더군요." 그는 누군가가 'Da Xia'를 추는 것을 보고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지런하지만 미덕은 없습니다. 유 외에 누가 그것을 재배할 수 있겠는가? "나는 사람이 '샤오'라고 춤추는 것을 보고 말했다: "이 얼마나 큰 미덕입니까! 하늘의 모든 것과 같고 땅의 모든 것과 같습니다. 비록 매우 덕이 있지만 그것에 경멸이 더해집니다. ! 다른 음악이 있다면 감히 초대하지 않겠습니다!”

'샹샤오'와 '난후' 두 곡을 본 후 Ji Zha는 “아름답다. 그는 '대우'를 춤출 때 "멋지네요. 주나라가 번영했을 때 아마 이랬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훌륭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성자가 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아!" 그는 'Da Xia'의 춤을 보고 "Xia 외에 누가 이런 음악과 춤을 출 수 있는지!"라고 말했습니다. 유!: "덕이 극에 달했다! 하늘이 모든 것을 덮고 땅이 모든 것을 수용하는 것처럼 위대하다! 비록 큰 덕과 큰 행위를 능가하는 사람이 있지만 나는 이것을 능가할 수 없을까 두렵다. 감사가 끝났습니다! 아직 다른 음악과 춤이 있는데 더 이상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Wu Gongzi Zha: 오(吳)나라 수몽왕(守孟王)의 막내아들 지자(Ji Zha).

주락: 주왕가의 음악과 춤.

공: 음악가.

'주남(周南)'과 '조남(趙南)': 『시경』에 나오는 15개 민족 스타일의 시작 부분에 있는 두 가지 스타일. 아래에는 여러 나라의 국가 스타일 시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시작이 기초를 다졌다.

근면: 노력, 노력.

원망: 원망.

베이(Bei): 현재 허난(河南)성 당인 남쪽에 위치한 주(周)나라의 가신국. 주(周)나라의 가신국은 허난성(河南省) 신샹(新祖)시 남쪽에 위치하였다.

웨이: 현재 허난성 치현현에 위치한 주나라의 가신국가.

강삼촌 : 주공의 남동생이자 위나라의 건국군주.

우공: 강삼촌의 9대 손자.

'왕': 즉 '왕봉'은 주평왕이 동쪽으로 낙의로 이주한 후에 지은 노래이다.

정(鄭) : 현재 허난성 신정(新鄭) 지역에 위치한 주(周)나라의 가신국.

얇음: 사소함. 여기서 음악은 정부 명령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양양: 웅장한 모습.

동중국해에서 행동하라: 동중국해의 속국들에게 모범을 보여라.

대공: 태공(Taigong)은 나라를 건국한 왕인 루상(Lu Shang)이자 장태공(Jiang Taigong)을 가리킵니다.

빈: 산시성 빈현 북동쪽에 위치한 서주나라의 옛 수도.

당: 넓은 모습이다.

주공지동: 주공의 동방 원정을 가리킨다.

하(夏): 서주(周周)나라 왕기(王機) 주변 지역. 오늘날의 산시(陝西)와 간쑤(甘肅) 지역. 맞는 목소리, 우아한 목소리.

웨이: 산서성 서현현 북쪽에 위치한 가신국의 이름. 가볍게 떠 있는 모습.

위험: 고르지 못한 음악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탕: 지금의 산시성 타이위안. 진국(晉國)의 시조왕 촉우초(船玉柱)를 당나라의 칭호로 삼았다.

도당시(Tao Tangshi): 야오(姚) 황제를 가리킨다. 진나라는 도당씨족의 옛 땅이었다.

영덕후: 선인의 후예, 도당의 후손을 일컫는다.

첸: 나라의 수도인 완추는 오늘날 허난성 화이양에 있어요.

鐐: 현재 허난성 정저우(鄭州) 남쪽에 있는 이곳은 정(鄭)나라에 의해 파괴되었다.

비판: 비판.

'샤오야': '시·샤오야'에 나오는 시를 가리킨다.

선왕(先王) : 주나라의 문왕, 오왕, 성왕, 강왕 등을 말한다.

'다야': '시·다야'에 나오는 시를 가리킨다.

시시: 조화롭고 조화로워 보이는데요.

"송": "시경"에 나오는 "주송", "여송", "상송"을 의미합니다.

오만하다: 거만하다. "강제"와 동일하며 침략 및 강제입니다.

캐리: 무료.

황폐하다: 과도하다. 안전히 계세요.

하단: 일시정지, 정체.

오성: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위(Wei), 우(Yu)를 말합니다.

하모니: 하모니.

팔형: 금, 돌, 비단, 대나무, 한, 흙, 가죽 및 원재료로 만든 8가지 악기를 말합니다.

연: 비트.

정도: 규모.

질서있게: 악기를 연주하는 데에는 일정한 순서가 있습니다. 춤의 이름은 Wu Wu입니다. 춤의 이름은 원우(Wenwu)입니다.

'대무': 주무왕의 음악과 춤. 샹탕의 음악과 춤.

그늘: 후회, 부족함.

'Great Xia': Xia Yu의 음악과 춤.

부도덕: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지 마십시오.

수리: 만드세요. 유와 순의 음악과 춤.

帱: 표지.

경멸: 없음, 아니요.

5. 감상

"Ji Zha's View of Zhou Le"는 문학 비평의 많은 요소를 포함하는 "Zuo Zhuan"의 특별 기사입니다. Jizha는 Zhou 음악에 대해 논평하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시"에 대해 논평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시"는 음악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입니다. Ma Ruichen은 "시가 삼백 편이 있는데 즐기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좌전: 오자자는 주월을 초대하여 일꾼들에게 주남_조남을 노래해 12개국에 전파하도록 했습니다. 만약 음악이 아니면 십사국시는 주악으로 통일될 수 없다." ① 악과 분리된 시는 영감 효과가 부족할 수 있고, 주악의 춤은 더 이상 재현할 수 없지만, 결국 주악의 춤은 재현될 수 없다. Ji Zha가 논평한 Zhou 음악의 텍스트 본문은 여전히 ​​시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자관주월』을 통해 전통문예비평의 몇 가지 특징을 요약할 수 있다.

문학과 정치와 종교 중국문학은 초기부터 정치와 종교와의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다. 개발. 『아가서』는 처음에는 순수한 문학 작품으로 등장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용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는 정치, 외교적 상황에서 관료들과 관리들이 “자신의 염원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짓는” 것이 꽤 유행했다. 시인들은 문맥에 맞지 않게 기성시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암시했다. . 관료들과 관료들이 이야기할 때 특정 시를 자주 인용했다.” ② 더욱이 시집은 의식적으로 정치적, 종교적 목적에 봉사하고 있다. "고대에 황제가 민간 풍습을 준수하기 위해 역사에 시와 민요를 수집하라고 명령했다." ③ "몽춘월에는 집단으로 살던 사람들이 흩어지려고 했고, 행인들은 나무판을 이용해 곡을 따곤 했다." 길에 시를 지어서 황제에게 바치고 그 음악과 장단을 비교하여 황제가 들을 수 있게 하였으니, 왕은 집을 들여다보지 않고도 세상을 안다고 하였느니라.” ④문학은 사회적 기능을 중시하기 때문에 문학비평 역시 정치적 계몽을 강조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것은 "논어"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왜 남편의시에서 배우면 안됩니까? 시는 흥미로울 수도 있고, 볼 수도 있고, 그룹화할 수도 있고, 불평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은 아버지를 섬기고 멀리 있는 사람은 왕을 섬기는데, 그들은 새와 짐승과 풀과 나무의 이름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문학 작품은 전염력이 있어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싱입니다. 독자는 문학 작품을 통해 '손익'을 볼 수 있고, 풍속의 성쇠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관찰입니다. 집단은 '집단 생활'을 말합니다.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서로를 강화한다'는 것은 정치적 개선을 촉진하기 위한 '정치에서의 원한'을 의미합니다.” 5 지자가 Zhou Le에 대한 논평을 보면 그는 음악(문학)을 정치와 종교와 결합했습니다. 그는 정치적 혼란이 음악(문학)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고 있는데, 이는 음악(문학)이 “손익을 검토”하고 “풍속의 흥망을 관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정치적 혼란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이 음악(문학)에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Jizha는 "Zhou Nan"과 "Zhao Nan"에서 "근면하지만 원한이 아님"을 듣고 "Bei", "_"및 "Wei"에서 "걱정하지만 졸음이 아님"을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문학)도 정치에 반작용을 한다. 그들은 "그룹으로 생활하며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서로에게 영감을 줄 수 있으며 정치적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불만을 안고 정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공이 말했다: "'시'에는 '베는 것과 같고, 솔질하는 것과 같고, 쟁기질하는 것과 같고, 갈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나에게 주신다면 '시'는 이미 말한 것이라고 말해 주고, 지나간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려 주면 됩니다. "("쉬얼") 지시아가 물었다: "'똑똑한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눈이 기대됩니다. 항상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공자는 “그림은 뒤늦게 깨닫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행사 후에요?" 공자는 "주고 싶은 사람은 장사다!"라고 말했다. 이제 "시"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할 시간입니다. ('팔이') Zi는 '샤오'라고 말했다. "완전히 아름답고 완벽하게 좋다. "'우(吳)'에는 '완벽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라는 말이 있다. "("팔이") 앞의 두 글을 보면 문학비평, 특히 연상의 활용이 상당히 유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왕궈웨이가 학문의 삼계를 요약하기 위해 세 문장을 발췌한 것처럼, 이것도 역시 비록 저자는 그렇지 않지만 독자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저자가 그러한 의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장휘옌의 완강한 주장과는 다르다. "Da Wu"의 춤. 말했다: '정말 아름다워요! 주나라의 번영이 이랬습니까? '샤오'를 추는 사람들을 보세요. 이렇게 말했습니다: '참으로 고결한 일이군요! 그것은 너무 커서 하늘에 있는 모든 것이 바위 같고, 땅에 있는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고결하지만 여기에 그의 경멸이 더해집니다. 보고 멈춰라! 그 사람에게 어떤 즐거움이라도 있다면 감히 초대하지 않겠습니다. '대무'는 주(周)나라 무왕(吳王)이 추는 춤인데, 자자의 칭찬에는 공자가 “완전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고 말한 아이러니가 있다. "소_"는 순의 춤이며, 지자의 칭찬은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공자는 "매우 아름답고 매우 좋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지자의 논평은 인상비평이자 이미지비평이다. 공자와 지자는 관점과 입장, 논평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 글의 비평방법을 논어를 들어 설명하겠다.

자 Zhou Le에 대한 Ji Zha의 논평에 대한 몇 가지 예: “우리는 이를 위해 Qi를 불렀습니다. "아름답고, 너무 크고, 바람도 많이 불어요!"라고 말하더군요. 동중국해를 대표하는 사람, 대공은 누구인가? ''''웨이'라는 노래를 부르죠. 말했다: '너무 아름다워요, __! 크고 우아하고, 위험하지만, 덕을 보충하면 명인이 될 것이다. ’” ““샤오야”를 불러주세요. 말했다: '정말 아름다워요! 생각만 하고 말은 안 하고 불평만 하면 덕이 쇠퇴하는 것입니까? 아직도 역대 왕들의 잔재가 남아있습니다. ’” ““다야”를 불러주세요. 말했다: '광자이! 히히! 곡선이지만 몸이 곧은 것이 문왕의 덕인가? ''감상비판이자 이미지비판이다. 연상의 날개와 공감각의 날개로 사람은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궈위헝 편저 『중국고대문학사』 ③ 공충자의 수렵여행 ④ 한서음식과 곽지지 ⑤ 역대 역대 문학작품 선정 ⑥ ⑦ 위가시의 『석설신우건서』

동대 시

'위위의 노래', '춘왕초월', '송인과 초인평', '오자사신이 모병하러 온다', '우시금사가 하양을 멸망시켰다' " , "Zheng Bo Duan Yu Yan", "돼지를 요리하는 Zen Shen", "이웃을 의심하는 Zhi Zi", "Jin Ping Gong과 Shi Kuang 충돌", "Lan Yu Chong Shu"

여기를 클릭하세요 Ji Zha Guan Zhou L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Ji Zha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