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수박에 관한 시구가 있다
수박에 관한 시구가 있다
형형은 물처럼 담담하고, 민들레는 자랑할 수 없다.
2.' 수박' 은 송
의 여러 곳을 돌아보며 천연 벽옥단을 얻는다.
몸이 반짝 빛나고 씹는 곳은 이가 춥다.
청적염위퇴출, 냉생은 주량이 넓다. < P > 동문에는 이런 것이 없고, 눈덩이 덩어리의 빙판이 있다.
3.' 수박음' 문천상송
은 금패칼을 뽑아 창옥병을 깨뜨렸다.
천점 붉은 체리, 황수정 한 덩어리. < P > 삼키면 화기를 제거하고 이에 들어가면 빙설 소리가 난다.
장안 청부는 소평 () 이 한나라 () 와 같은 공무로 다투고 있다고 말했다.
4.' 가을무더위 칠리탄' 방회송
우리 생은 본 적이 없고 예로부터 없을 것 같다.
가을 반 차가운 것을 거부하고, 혁일염 홍로.
끓어오르는 칠리탄, 촉열에 두려움을 타다.
배는 배를 타고 땀을 흘렸는데, 하물며 그는 팔짱을 잡았다.
한 무리의 힘이 합쳐져 수십 대에 이른다.
장대는 숨이 멎고, 사립은 뻣뻣하고 마른다.
수박은 갈증을 풀고 청요의 피부를 갈라놓는다.
연의 큰 얼음 접시, 거지 및 이 제자.
요행은 기세에 따라, 잘못을 극구 추구한다. < P > 군자의 마음으로 돌아가 소인의 몸을 좀 그리워하고 싶다.
5.' 서양과' 조선경 원대 < P > < P > 산서방이 모두 하얗기 때문에 중토에 온 황색을 다하다.
6.' 수박 먹기' 방송
는 섬세한 손이 없는 고비를 미워하고, 술에 취해 수박을 1 개 씹는다.
한 가닥 블라우스가 끈적끈적하고 핏자국이 검붉다.
향기로운 웃음 치아 생수, 옷자락에 차가운 바람.
이후 안심 교사 노포, 녹색 문 가난한 패스. 3. 수박에 관한 시구 < P > 는 수박고시를 영영한다 < P > 동한 유정시 짱 수박: "양휘발 조류, 구채잡화, 파란 껍질 꿀, 소비단." < P > 명대 구우' 홍박아' 시는 "청문 녹옥방을 채집하고, 공교롭게도 오랑우탄 피를 중앙에 담았다" 고 말했다. 서희일 삼위로를 결성하고, 노을 9 양조장을 설사하다. 크릭 여성 세척 꽃 새로운 염색, 산 웽 연습 의학 오래된 패스 파티. 빈잔치에는 진딧물이 가득하고, 설연근은 빙신이 빛나고 있다. " < P > 청대 시인 기효란: "동릉자모과를 심고, 이주 가종은 칭찬하지 않는다. 차갑게 얼음과 눈과 꿀을 다투고, 미지근하게 차를 쏟는다. " 몇 마디 말로 수박의 특유의 맛을 드러냈다. < P > 남송시인 범성대의' 수박': "섬세하지 않은 손이 낙타봉을 깎고 술에 취해 한박 1 통을 씹는다. 한 가닥의 꽃셔츠는 재옥에 침을 뱉고, 흔적은 단혈로 피부를 붉혔다. 향기로운 웃음 치아 생수, 옷자락에 차가운 바람. " < P > 청초사 진위연' 동선가 수박' 은 "부드럽고 차갑고 정홍빙이 응결된다" 고 말했다. 능침노을 연고가 향기롭고 깨끗하다. 은침대에 기대어 백척짜리 한천에 달라붙다. 교수형 색상 잉, 갑자기 옥 냄비 차가운 토오루 를 돕는다. 클릭합니다 문천상' 수박시': "금패칼을 뽑고 벽옥병, 천점 붉은 체리, 황수정 한 덩어리. 삼키면 불꽃놀이가 사라지고, 사람의 이빨에는 빙설 소리가 난다. " < P > 충분히 충분한지 모르겠다. 4. 수박의 시구 < P > 수박원 < P > 시대: 송작가: 범성대 장르: 범주: < P > 벽만 서리가 부드러운 모래에 누워 해마다 수박을 먹고 있다.
형형은 물처럼 담담하고, 민들레는 자랑할 수 없다. < P > 수박 < P > 시대: 송작가: 장르: 범주: < P > 여러 곳 회향득, 천연 벽옥단.
몸이 반짝 빛나고 씹는 곳은 이가 춥다.
청적염위퇴출, 냉생은 주량이 넓다. < P > 동문에는 이런 것이 없고, 눈덩이 덩어리의 빙판이 있다. < P > 수박음 < P > 시대: 송작가: 문천상 장르: 범주: < P > 금패칼을 뽑아 창옥병을 깨뜨렸다.
천점 붉은 체리, 황수정 한 덩어리. < P > 삼키면 화기를 제거하고 이에 들어가면 빙설 소리가 난다.
장안 청부는 소평 () 이 한나라 () 와 같은 공무로 다투고 있다고 말했다.
중복
시대: 송작가: 동사가오 장르: 범주:
5 세 단딩가, 집에서도 손님과 같다.
애환은 손님을 화나게 하고, 강해를 미워할 때마다 좁다.
오늘 초복한 후, 목욕하기 쉽다.
나무 머리가 익어 물을 막을 수 없다.
내년 서호에 가면 서운비녀가 하얗게 된다.
이 시점에서 건강한 식사, 오히려 주염혁에 내성이 있다.
화이 통 샤오 솔루션, 술에 취해 수박 다이애나를 집어 들었다. < P > 강한 웃음은 그 진가를 이끌고, 읊조리며 스스로 성벽을 쌓는다. < P > 가을 무더위 칠리탄 < P > 시대: 송작가: 방회장르: 범주: < P > 우리 생은 본 적이 없고 예로부터 없는 것 같다.
가을 반 차가운 것을 거부하고, 혁일염 홍로.
끓어오르는 칠리탄, 촉열에 두려움을 타다.
배는 배를 타고 땀을 흘렸는데, 하물며 그는 팔짱을 잡았다.
한 무리의 힘이 합쳐져 수십 대에 이른다.
장대는 숨이 멎고, 사립은 뻣뻣하고 마른다.
수박은 갈증을 풀고 청요의 피부를 갈라놓는다.
연의 큰 얼음 접시, 거지 및 이 제자.
요행은 기세에 따라, 잘못을 극구 추구한다. < P > 군자의 마음으로 돌아가 소인의 몸을 좀 그리워하고 싶다. 5. 수박에 관한 시구는 어떤
1,' 수박음' < P > 시대: 송작가: 문천상 < P > 가 금패칼을 뽑아 창옥병을 깨뜨렸다.
천점 붉은 체리, 황수정 한 덩어리. < P > 삼키면 화기를 제거하고 이에 들어가면 빙설 소리가 난다.
장안 청부는 소평 () 이 한나라 () 와 같은 공무로 다투고 있다고 말했다.
2,' 수박' < P > 시대: 송작가: < P > 여러 곳 회향득, 천연 벽옥단.
몸이 반짝 빛나고 씹는 곳은 이가 춥다.
청적염위퇴출, 냉생은 주량이 넓다. < P > 동문에는 이런 것이 없고, 눈덩이 덩어리의 빙판이 있다.
3,' 통주도중'
시대: 송작가: 왕원량
가을 구름 질투가 너무 허술하고 가난한 사막이 무리를 걷고 있다. < P > 수박 황처의 덩굴은 짜듯, 북대추홍시 나무는 도살 같다.
설세는 앤빌 사람들을 멀리 지키고, 서리 캠프는 뿔을 불고 객근심은 외롭다. < P > 몇 번이나 궁려에 앉아 포도주가 익기 시작했다.
4,' 가을무더위 칠리탄' < P > 시대: 송작가: 방회 < P > 우리 생은 본 적이 없다. 예로부터 없을 것 같다.
가을 반 차가운 것을 거부하고, 혁일염 홍로.
끓어오르는 칠리탄, 촉열에 두려움을 타다.
배는 배를 타고 땀을 흘렸는데, 하물며 그는 팔짱을 잡았다.
한 무리의 힘이 합쳐져 수십 대에 이른다.
장대는 숨이 멎고, 사립은 뻣뻣하고 마른다.
수박은 갈증을 풀고 청요의 피부를 갈라놓는다.
연의 큰 얼음 접시, 거지 및 이 제자.
요행은 기세에 따라, 잘못을 극구 추구한다. < P > 군자의 마음으로 돌아가 소인의 몸을 좀 그리워하고 싶다.
5,' 수박원' < P > 시대: 송작가: 범성대 < P > 벽만 서리가 부드러운 모래에 누워 일년 내내 수박을 먹습니다.
형형은 물처럼 담담하고, 민들레는 자랑할 수 없다. 6. 수박에 관한 시구나 속담에 어떤
1 이 있는지, 일찍 솜저고리를 입고 오후에 실을 입고 난로를 둘러싸고 수박을 먹는다.
2, 수박밭 산책 좌우 봉원 (원).
3, 수박밭에 동과 변종이 맺혔다.
4, 수박이 잘 익지 않아 하얀색으로 떠든다.
5, 수박 등나무에 깨가 맺힌 작은 향.
6, 수박이 기름통에 떨어져 미끄럽다.
7, 수박 물방울이 떨어지는 물건.
8, 수박 껍질로 모자를 만들어 미끄럽다.
9, 품에 안긴 수박은 십중팔구 안정적이다. )
1, 수박을 밟으며 공을 치면 밀면 밀면 밀면 밀릴 수 있고, 미끄러지면 미끄러진다.
11, 더운 날 썩은 수박을 들고 아쉬움을 던지고 싶다.
12, 큰 턱은 수박을 먹고 물방울이 새지 않는다. 드립 < P > 수박에 관한 속담이
1 을 넓히고, 애통해하는 것은 죽음보다 크다. 심장이 죽는다. 마음이 죽은 잿더미와 같다는 뜻이다. 가장 슬픈 일을 가리키는 것은 사상이 완고하고 무감각하다는 것이다.
2, 사랑 보, 사랑-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사랑은 광범위하지만 감정은 한결같을 수 없다.
3, 사랑은 무릎에, 악은 제연에 떨어진다-무릎 추가: 무릎 위에 올려놓는다; 가을 zhuyuan: 심연을 홍보하십시오. 원칙을 따지지 않고, 감정으로 일을 하고, 다른 사람에 대한 애증 태도가 자신의 호오에 따라 결정된다는 뜻이다.
4, 사랑의 욕구, 악욕의 죽음-그를 사랑할 때, 항상 그를 살려고 한다. 그를 싫어할 때, 늘 그를 죽게 하려고 한다. 극도로 개인의 애증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5, 옛 풍속에 안주하고, 옛 소식에 빠져 있다-속속: 풍습. 익사: 탐닉, 빠지다. 낡은 습관에 구애되어 낡은 견문에 국한되다. 낡은 것을 따르고 현 상태에 안주하는 것을 묘사하다.
6, 안장은 말의 등을 떠나지 않고, 갑은 몸을 떠나지 않는다-갑: 갑옷. 말은 안장을 지우지 않고, 사람은 갑옷을 풀지 못한다. 고도의 경계 상태에 처하다.
7, 팔공산, 초목은 모두 병사이다-팔공산: 안후이 화이시시 서쪽에 있다. 팔공산의 초목을 모두 병사로 삼다. 극도의 공포와 의심을 묘사하다.
8, 8, 9 는 1 을 떠나지 않는다. 실제 상황과 매우 가깝다는 뜻이다.
9,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 각각 그 능력을 과시하다-팔선: 도교전설의 8 명의 신선. 일을 하는 데는 각기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각자 재주를 내세워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1, 팔자가 한 획도 보지 못했다. 일이 눈짓도 없고, 끝도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11, 무 부지 넓이를 뽑았다. 일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눈에 거슬리는 것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구역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밀어내는 것도 비유한다.
12, 조기를 뽑아 적치를 세우는 것은 탈환이나 승리, 승리의 전례를 비유하는 데 쓰인다.
13, 백칼이 들어오고, 붉은 칼이 나오는데, 사람을 죽이고 피를 보고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것을 뜻한다. 붉은 칼: 피 묻은 칼.
14, 백사는 네에 있고, 그것과 함께 어두움-네네: 흑토. 하얀 모래를 흑토에 섞으면, 그것과 함께 검게 변한다. 비유적인 사람이나 사물이 더러운 환경에 처하면 더러운 환경에 따라 나빠질 수 있다.
15, 백척간두, 한 걸음 더-불가어, 도행, 조예가 깊지만 수련이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비유는 이미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만족할 수 없고 더 노력해야 한다. 7. 수박을 묘사한 시사에는 어떤
1,' 수박음'
송문천상
이 김페이지칼을 뽑아 창옥병을 깨뜨렸다.
천점 붉은 체리, 황수정 한 덩어리. < P > 삼키면 화기를 제거하고 이에 들어가면 빙설 소리가 난다.
장안 청부는 소평 () 이 한나라 () 와 같은 공무로 다투고 있다고 말했다.
2,' 동선가 수박' < P > 청진비비 < P > 연박찬, 정홍빙결결. 능침노을 연고가 향기롭고 깨끗하다.
은침대 근처, 1 피트 한천에 달라붙다. 컬러 잉 매달려, 문득 옥주전자 차가운 철철 을 돕는다.
3,' 수박원' < P > 송판성대 < P > 벽만 서리가 부드러운 모래에 누워 일년 내내 수박을 먹습니다.
형형은 물처럼 담담하고, 민들레는 자랑할 수 없다.
4,' 빨간 멜론'
명. 우우
는 청문 녹옥방을 채집해 오랑우탄 피를 중앙에 담았다. < P > 는 희일 삼위이슬을 결성하고, 노을 9 양조장을 배출한다.
크릭 여성 샴푸 새로운 염색, 마운틴 웽 연습 약 오래된 패스.
빈잔치는 영 접시를 가득 채웠고, 설연근은 빙신 빛났다.
5,' 수박 먹기' < P > 송범성대 < P
한 가닥의 블라우스가 재옥에 침을 뱉고, 흔적 댄피가 피부를 붉혔다.
향기로운 웃음 치아 생수, 옷자락에 차가운 바람.
이후 안심 교사 노포, 녹색 문 가난한 패스.
6,' 중복'
송동사가오
5 세 단딩가, 집에서도 손님과 같다.
애환은 손님을 화나게 하고, 강해를 미워할 때마다 좁다.
오늘 초복한 후, 목욕하기 쉽다.
나무 머리가 익어 물을 막을 수 없다.
내년 서호에 가면 서운비녀가 하얗게 된다.
이 시점에서 건강한 식사, 오히려 주염혁에 내성이 있다.
화이 통 샤오 솔루션, 술에 취해 수박 다이애나를 집어 들었다. < P > 강한 웃음은 그 진가를 이끌고, 읊조리며 스스로 성벽을 쌓는다.
7,' 통주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