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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고기에 관한 고대 시 (양고기가 들어간 시)

1.'양고기'가 들어간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1, "무명"

연도:송작자:미상

섬세한 손, 실처럼 곱게 문질러. 얼굴은 하얗고, 심장은 검고, 몸은 길고 짧다. 갑자기 내려온 후 나는 겁이 났다. 이 파티는 가능한 한 빨리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양고기 육포를하고 그릇을 밀어 넣으십시오.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만 번 뛰어요. 보고 싶지 않아요. 현과 파이프 소리가 걱정돼서요. 불을 꺼요. 1인치의 창자가 검게 부러졌어요.

2. 후저우 노래 아흔 여덟 곡 중 74곡.

시대:노래작자:

다섯 번째 중국 잔치, 대궁, 도르래가 무지개를 빨아들이는 술을 빨아들인다.

황금 접시 위에 쌓인 후 양고기는 삼천 개의 고리가 있는 푸른 하늘을 예고한다.

98 후주 노래 중 3.83곡

시대:노래작자:

한 달 곡식은 만 석을 먹이고, 하루 양고기는 6천 진을 먹인다.

백조와 수리부엉이 대신 포도주를 주방장에게 바치십시오.

4."허린이 기른 거북이, 부희가 시작하다"

시대:송작자:

사찰에서 열 줄을 써서 조정의 이론을 찾아 바친다.

고개만 끄덕이면 세 가지 좋은 것을 빚지고, 한 장은 길게 가르쳐야 한다.

나는 더러운 게 싫다. 저 커다란 저속한 눈이 터무니없이 웃는다.

대관 양고기는 부럽지 않지만 수프는 열등하다.

5."스물한 겨울 소문"

시대:송작자:

찬 양고기는 서리와 같고, 강물은 면옥과 같다.

살찐 토끼와 메추라기는 매일 집 주위를 맴돈다.

아내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나는 장교가 되기에는 부족하지만 이름값은 한다.

2. 양에 관한 고사성어로 양에 관한 시가 있다:위수년(衛水年)의 농가저자:당나라 왕위, 기울어지는 해 아래 시골길에 소와 양이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가을 생각"년:송작자:루유대나무 그늘로 들어가지 않고 소와 양들이 마을을 향해 흩어진다. 산 앞에는 비의 흔적도 없고, 베이푸의 물결은 뭍으로 돌아온다.

"제사를 지내는 신사" 시간:진나라 전 저자:"제사를 지내는 신사, 그 날짜는 언제인지 모르겠구나. 닭들은 둥지에 들어갔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양과 소는 산비탈을 내려오고 있습니다. 남편이 멀리서 봉사하고 있는데 남편을 생각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오랜 시간이 아니라 오랫동안 봉사하는 신사[1]? 닭은 선반 위에 있고 해는 서쪽에서 지고 있으며 소와 양은 집으로 가기 위해 언덕을 내려오고 있습니다.

저 멀리서 남편이 배고픈 배는 아니길 바라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선셋 레드"년:당 저자:두 푸는 오랫동안 소와 양을 몰고 있었고, 매번 나무 문을 닫을 때마다. 산들바람은 매혹적인 밤이지만 아름다운 산은 그들의 집이 아니다.

수우사 시대:당 저자:원 우리의 사신 수우는 떠났지만 육신이든 영혼이든 이 절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이 나무들도 여전히 그곳에 있다. 북해 소리 책에 구금되어 밝은 달의 머리가 잘리고 배고픈 양이 돌아 왔고 광대 한 초원은 황혼에 의해 검게 변했습니다.

탑에 돌아왔지만 흔적은 없고, 왕관검은 생명과도 같고, 인생의 전성기. 후봉은 황제를 추모하고, 군주와 신하들은 만나지 못했으니, 지나간 세월을 한탄하는 선황제의 눈에는 공허하기만 하다.

돌담에서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가을밤의 이슬방울이 풀뿌리에 맺혔습니다. 꽃잎과 밝은 빛이 서로를 비추고, 그 스너프가 왜 장엄한 불꽃의 기쁨을 가진 것을 보고해야 할까요?

주:달리 2년(767) 가을, 두보가 동쪽 마을 구주(九州)에 머물면서 이 시를 지었다. 이 지역의 서쪽은 평평하고 구불구불한 맑은 시냇물, 가파른 산벽, 차가운 숲과 무성한 풀이 있는 곳입니다.

해질 무렵, 시인은 "소와 양이 여러 시간 동안 쓰러져 각자가 나무 문을 닫는다"는 평화로운 산촌의 풍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석양의 희미한 여운이 외딴 산골 마을에 뿌려지고 소와 양떼가 들판에서 오랫동안 돌아 왔고 가족들은 나무로 된 문을 닫고 서로 재회했습니다.

첫 번째 커플은 아가서에 나오는 "황혼이 지나고 소와 양이 내려왔다"라는 구절입니다. "소와 양이 한참을 내려와"라는 구절에서 '한참'이라는 단어만 있어 저녁 무렵 산골의 여유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지만, "각자 목문을 닫고"는 외롭고 무심한 마을에서 천국의 행복을 누리는 사람들을 상상하게 합니다.

그리운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암시적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조용히 떠오르고, 시인은 고요한 산골을 바라보며 "바람과 달이 밤부터 맑고 산이 고향이 아니"라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을 읊조린다.

가을밤, 저녁바람, 하늘의 밝은 달, 진시의 산천은 달빛에 그림처럼 아름답지만 고향의 풍경은 아니다! 슬픔이 느껴지는 가벼운 문장. 두 푸는 이 시에서 뒤틀린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子"라는 단어는 평평해야 하지만 혼탁하고 "非"라는 단어는 평평해야 합니다. "子"와 "非"라는 단어는 문장의 핵심 단어입니다. 일단 구원을 받으면 파도가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깊고 완곡하게 표현한 것은 내용의 요구에 순응한 것이다.

산과 강은 아름답지만 고향이 아니다. 이 '이후'와 '아니'는 무력한 감정과 강한 그리움을 내포하고 있다.

밤이 깊을수록 사람들은 조용해진다. 시인은 "돌샘은 어두운 담벼락에 흐르고 풀잎 이슬은 가을 뿌리 속으로 떨어지네"라는 차가운 색채를 덧입은 듯한 그리움의 감정으로 산촌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았다. 이 두 문장의 순서가 의도적으로 잘못 배치되어 있습니다. 원래 문장의 순서는 "어두운 샘물이 돌담으로 흐르고, 가을 이슬이 풀뿌리로 떨어진다"가 되어야 합니다. 시원한 달빛이 산과 강에 뿌려지고, 깊은 샘물이 돌담에 졸졸 흐르고, 가을밤 이슬방울이 풀뿌리에 맺혀 맑다는 뜻입니다.

이 얼마나 슬프고 깨끗한 분위기인가! 슬프고 우울한 느낌을 줍니다. 어순의 어긋남은 음색을 더욱 공명하고 조화롭게 만들뿐만 아니라 "돌 샘"과 "풀 이슬"을 강조하여 "흐르는 어두운 벽"과 "떨어지는 가을 뿌리"를 강조합니다.

쓸쓸하고 고요한 밤 풍경에서 죽고 싶은 마음이 어렴풋이 드러납니다. 이 장면은 너무 차갑고 선명해서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조용히 집으로 돌아와 등불빛에 홀로 앉아 "머리는 희고 밝은데 꽃은 왜 필요하냐"며 더욱 슬프고 애처로운 마음을 토로한다.

두보는 촉나라에서 거의 10년을 살았고 말년에는 늙고 허약해졌습니다. 이제 그의 흰 머리와 밝은 빛이 뒤섞여 고향으로 돌아갈 길이 멀었습니다. 그래서 눈앞의 화려한 꽃은 좋은 징조를 예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인은 불행할 뿐만 아니라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왜"라는 문구는 유머러스하고 신랄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자기 축하의 층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랑 이야기는 반전이 있는 미묘한 이야기일 수 있고, 오직 린두만이 이긴다."

(장자이 시) 두푸의 시에 대한 왕푸즈의 평은 이 시의 예술적 특징을 적절하게 설명합니다. 시인의 노쇠함,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은 그의 시에서 적극적으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완곡하게 "꽃이 왜 이렇게 많은가?"라고 말하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스너프를 마치 운이 없어서 만질 수 없다는 듯이 비난합니다. 이런 종류의 글쓰기 스타일은 정말 완곡하고 미묘하며 흥미로워 사람들에게 더 생생한 인상과 깊은 감정을 주며 완벽한 예술적 상황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양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1.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고 바람이 풀을 날려 소와 양을 봅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고 바람은 풀을 날려서 소와 양을 본다.

3. 양공의 비는 아직도 그곳에 있고, 우리는 그 비에 적힌 글을 읽으며 울었다. --친구 맹하오란과 함께 염산을 등반하는 이야기

4. 염소의 창자가 구부러지고 바퀴가 망가졌다. --조조, "혹한 속에서의 여행"

5. 말발굽이 얼어 미끄러워 염소의 창자가 올라가지 못한다. --백주이, 「태항의 시작」 중에서

6. 뿔은 서두르고 복숭아꽃은 진흙탕이다. --백주이, "동천에서 물러나기 위해 협곡으로 친구를 보내다"

7. 양공은 부나라의 모귀연에서 자랐다고 서안은 말했다. --바이주이, "바람과 국경 - 저우후링 - 양공 22 운율".

8. 양공산 기슭에 여신 한가옥이 있다. -맹하오란, "이른 봄 한중에서 배를 타고"

만족스럽게 채택되길~ ~(* ^ _ _ ^ *)헤헤헤...

4.양고기 샤브샤브에 대한 고대 시 북송 시대의 위대한 작가 소동파는 "용은 곰의 밀랍을 가지고 있고 진은 양고기 수프만 요리한다"라는 요리를 찬양하는 시를 쓴 적이 있습니다.

두툼하고 부드러우며 풍미가 있고 끈적끈적하고 상쾌한 양고기 수프는 일 년 내내 먹을 수 있으며 특히 겨울철에 즐겨 먹습니다. 이른 아침 차가운 북서풍을 맞으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양고기 만두 한 그릇을 먹으면 겨울 추위가 사라지고 활력과 생기가 더해집니다.

고기는 제비로 완전히 덮여 있고 페이스트는 진한 호박색입니다. 매년 궁전은 잘 생긴 남자에게 상을 수여 할 때마다 수여되었습니다.

주 ① 카라칼:어린 양. 제비가지:붉은 색으로 물들이는 안료로 쓰이는 풀의 이름.

③ 투구:남은 음식. 제례와 음악 제사 : "남편이 시체뿐만 아니라 귀신도 함께 제사한다."

5. 양을 묘사한 고대 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양을 묘사한 시 :

용양

(당)리차오

꿈을 쫓기 위해 술을 마시고 목욕을 벌하지 마라.

신들은 돌을 나르고, 청년은 수레를 탄다.

밤 옥에는 별이 들어 있고 펠트는 눈을 반사한다.

홍건의 힘, 린웨이에서 오랫동안 목축한 홍건의 힘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노래) 요크

매트리스 양털이 눈을 날린다. 가느다란 갈비뼈가 맑은 모래사장에 누워 있다.

작은 나무가 부채를 살짝 흔들고 봄 여행은 차로 이어집니다.

익사는 풀을 쫓아갑니다. 치즈에 지쳤을 때는 차가 필요하다.

바람이 그것을 막으려고하기 때문에 저녁에 농어로 돌아갑니다.

가을의 양

(위안)

찬바람이 불면 사람들은 불안해진다.

롱 소금 샘 옥이 깨지고 뚱뚱한 못생긴 구호.

고기는 깨끗하고 매끄럽고 페이스트는 두껍고 호박색입니다.

매년 자금성은 상을 받을 때마다 영광을 얻습니다.

우리 양잔

(진) 궈푸

달의 양, 야생의 그 종류.

(진)은 키가 6피트이고 꼬리가 말처럼 생겼습니다.

어떻게 판단하나요? 자세한 내용은 에르마를 참조하세요.

6."구운 통양"이라는 시는 아가서-다야-성민편에 구운 양고기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희생을 위해 곡물을 요리했습니다. 제물을 바칠 때 그들은 "하나는 핥아 먹고 하나는 태워 먹었습니다." 나이를 올리기 위해. "버트, 즉 램. 태피스트리, 즉 양가죽.

내가 목소리 톤입니다.

불에 태우다, 불에 탄 고기입니다.

사나운, 마오 추안 : "불에 두꺼운."

즉, 고기를 꼬치에 꽂아 불 위에 올려놓는다는 뜻입니다.

번영은 번영을 의미한다.

내년은 내년이다.

이 시는 현대 중국어로 번역됩니다 : 숫양을 가져다가 껍질을 벗기고 고기를 꼬치에 꿰어 불에 태우십시오.

이것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내년에 풍년을 기원하는, 즉 "상속인의 나이를 늘리기 위해" 신에게 바치는 제사였습니다.

확장 데이터

케밥의 색깔, 냄새, 모양, 맛에 대한 문장을 쓰세요

양고기는 붉은 색이고, 소스는 매콤하고 신선하며, 윤기가 나고, 기름기가 없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은 맛있고 독특합니다.

갈색, 약간 매콤하고 신선한 맛, 기름기가 없고 부드럽지 않으며 부드럽고 맛있는 고기.

양고기 케밥은 최근 몇 년 동안 인기있는 대중적인 식단이며 기본적으로 비수기와 성수기 사이에 차이가 없습니다. 남쪽의 날씨가 더우면 겨울에 장사가 더 잘 될 것입니다.

바비큐에 가까운 양고기 케밥은 신장의 양고기 케밥에서 대중화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지역 특색과 결합된 바비큐 스타일은 다양한 종류로 계속 혁신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 생선 등 다양한 육류 외에도 많은 야채와 과일도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카밥은 고추와 커민을 뿌려서 먹었지만, 진화한 바비큐는 일반적으로 현지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양념을 섞어 먹습니다.

구이 도구는 직화구이, 숯불구이, 오븐구이, 점토구이, 대나무구이, 철판구이 등 방식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숯불 바비큐 도구로는 바비큐 그릴, 카본, 드릴, 나이프, 생선 클립, 이쑤시개 등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시중에는 가연성 숯, 메커니즘 숯, 메커니즘 숯의 세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숯이 있습니다.

가연성 바베큐 숯은 표면에 가연성 층이 있어 일반 숯보다 불을 붙이기 쉽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 숯의 장점은 저렴하다는 것이고, 단점은 크기가 다양하고 바베큐를 할 때 불이 고르지 않고 연소 시간이 짧으며 바베큐를 할 때 숯을 추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메커니즘 바베큐 숯은 숯과 석탄을 혼합하여 속이 빈 다각형 모양으로 압축한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바베큐 숯은 크기가 균일하고, 오랫동안 타며, 불이 고르고, 연기가 나지 않으며, 가격이 저렴합니다.

많은 전문 바베큐 가게에서 이런 종류의 바베큐 숯을 선택하는데, 단점은 점화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7. 고대인들은 양고기 수프를 어떻게 칭찬 했습니까? 양고기를 먹는 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고기는 고대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나무 물고기 양고기 수프 집의 전문가들은 양은 아마도 개에 이어 고대에 인간이 길들인 최초의 동물이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의식서"의 소, 양, 돼지는 "감옥", "의식서"기록, 고대에는 사람들이 양 어깨, 팔, 직선 척추, 수평 척추, 직선 갈비뼈, 위 및 기타 265, 438 + 0 레벨, 다른 희생 그릇으로 나뉘어 야합니다. 고대인들은 "양"이라는 단어를 "맛있다"는 뜻의 "미(美)"로 써서 텍스트에 주석을 달았습니다.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부터 양고기는 중국 식탁의 절대적인 리더가 되었습니다. 이 약초는 "강장제는 약점을 없앨 수 있고 인삼과 양고기는 같은 가족에 속한다"고 말합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양고기에 중독되었습니다. 고대 중국 최초의 종합 문예 소설집인 태평광지에 따르면 집에서 수련하는 일반인들도 양고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황실 요리사는 양고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속담도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송 전종 때 궁궐의 황실 요리사는 왕자의 자손을 위해 하루에 양 350마리를 도살해야 했다고 합니다.

8. 아침에는 비단결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하는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갇혀 있는 양을 묘사하는 우아한 단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 영혼이 있는 사람은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어디든 모험을 떠나자!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것을 사용하자!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은 무엇입니까? 영원히 취하게 하소서, 결코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고대의 냉정한 남자와 현자는 잊혀지고 위대한 술꾼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 소년에게 좋은 포도주를 주고 천 가지 슬픔을 함께 나누세요! 가기 어렵다 (세 곡) (리 바이) 순수한 와인 비용, 금잔 한 주전자에 10,000 동전, 옥 디스크 10,000 위안 가치.

나는 낚싯대에 앉아 냇물에 게으르게 기대고 있었는데 갑자기 태양을 향해 배를 항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가기가 어렵고, 가기가 어렵고, 많은 길,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언젠가는 파도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며 바다를 가로질러 항해할 거예요.

니안 누자오 붉은 절벽 화이구(수시) 강은 돌아오지 않고, 파도는 끝났다. 고대의 바람.

라오잉시, 사람들은 삼국지의 전투, 붉은 절벽의 전투라고 말합니다. 바위와 구름이 떨어지고 파도가 해안에 부서지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휩쓸려 내려옵니다.

산처럼 그림 같은 풍경, 한 번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있었을까요! 샤오차오가 처음 결혼했을 때 공진이 잘생기고 늠름하게 깃털 부채를 들고 검은 비단 스카프를 두른 모습을 떠올려 보세요. 그는 이야기하고 웃으며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나는 오늘 전장에서 경건하고, 조기에 태어난 백발을 느끼는 마음을 느낍니다.

세상은 꿈, 병 또는 한 달과 같습니다. 6 월 27 일, 왕 후타 (수시) 다섯 술 취한 책입니다. 먹구름이 먹물로 변해 산을 덮지 않고, 흰 비는 배를 뛰어넘는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하늘의 구름이 흩어지고, 호수의 청록색 물결은 거울처럼 아름답고 온화했습니다. 물고기와 거북이가 하나씩 풀려나고 주인없는 연꽃이 사방에 피어납니다.

물 베개는 산을 울리고 바람과 배가 달 주위를 떠돌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돈과 상관없이 우링 흰 바퀴벌레는 초록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문득 새로운 영적 관점을 맛보기 위해 일어나서 강에 머물면서 식사를 먹었습니다. 배달 꽃 소녀 뮬란 빛나는, 미세한 비를 비스듬히, 젖고 녹색.

무한 저우 팡은 두 뤄에서 태어 났지만 우 어는 추의 말을 몰랐습니다. 우얼은 주왕의 말을 알지 못했고, 주왕은 주왕의 말을 알지 못했다.

집에 있을 때 더 안정감을 느끼고 고향에는 호수와 산이 그렇게 좋은 경치가 없습니다. 광링에게 작별 인사 (리바이) 옥병은 술을 팔아 멀리까지 돌려보낸다.

오우베이 대로의 말 매달린 포플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하늘의 물과 바다의 푸른 언덕을 보세요.

취하지 말고 각자 갈 길 가자. 고든(두푸)은 강풍을 맞고, 유인원들은 낑낑대고, 새들은 맑은 호수와 백사장 위로 집으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끝없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며 잎을 떨어뜨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싸였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리는 질병이 만연한 세상 한가운데서 오늘도 높은 플랫폼에서 홀로 살아갑니다.

어둠이 관자놀이에 서리를 내렸고, 나는 가난합니다. 만장홍(위페이)은 화가 난 채로 울타리에 기대어 이슬비를 맞으며 왕관으로 달려갔다.

고개를 뒤로 젖히고 하늘을 향해 긴 휘파람을 불며 단단하고 사납게 휘둘렀다. 서른 개의 공덕, 먼지와 땅,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배회하지 마라, 흰 머리, 우울한. 징강 부끄러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으니, 궁녀들은 언제 후회할까?

긴 차를 운전하고 헬란산의 부족을 돌파하십시오. 배고프면 돼지고기를 먹고, 목마르면 웃고 훈족의 피를 마신다.

머리에서 떠나 오래된 산과 강을 짐을 꾸려라. 천하를 향해

달(이백)이 하늘을 맑게 해달라고 빌려면 얼마나 걸릴까? 나는 지금 잔을 멈추고 묻는다. 달은 달로 올라가지 않지만 달은 사람들 곁에 가까이 다가온다.

거울처럼 밝은 초록빛 연기가 궁궐을 휘감으며 차가운 빛을 발한다. 그러나 바다에서 오는 어둠을 보면 구름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까요? 흰 토끼의 거꾸로 된 허리, 가을과 봄의 달, 창 오 외로운 삶 이웃은 누구입니까? 고대의 달에는 현재의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현재의 달에는 고대의 사람이 찍힌다.

고대인들은 사람들은 밝은 달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나는 달빛이 황금 잔에서 자랄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장정지 미주사냥(수시) 노인이 10대 광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 왼쪽은 노란색, 오른쪽은 파란색을 들고 있습니다. 황금 모자와 검은 담비 털, 천 명의 기수가 핑강을 굴렸다.

관대한 사냥 제안에 응해준 온 성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쏘겠습니다. 술과 가슴과 내장은 아직 열려 있고 구레나룻은 약간 서리가 내렸습니다. 나쁠 게 뭐 있나? 펑탕이 언제 가져다주겠소? 내 힘을 보름달처럼, 보름달처럼 가득 채우고 서북쪽을 향해 서하 군대의 대열을 향해 쏘겠다.

열에서 진통부가 보낸 강한 말(신치지). 나는 술에 취하면 칼을 보고 나팔을 부는 꿈을 꾼다. 오백리 뜸을 뜨고, 세르비아에서 오십 줄을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