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구 청의시를 모방하는 법

구 청의시를 모방하는 법

콩잎에 구 () 성에 대한 논평을 보고 이런 사람이 생각나서 이렇게 오래 떠났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구 성을 알게 되었다. 그때 그는 우리 엄마의 동료였다. 얼굴이 창백하고 과묵하여 사람을 감동시키기가 어려웠다. 그를 다시 만나는 것은 책 속의 큰 사진이다. 그때 그는 이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사람들은 모두 그의 생사를 속삭이고 있었다.

그 시집은 이미 10 년 동안 열리지 않았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동복을 입고 엉망진창인 상자 속에서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돌이켜 보면, 나는 미에 대한 나의 기준과 사랑에 대한 기준을 깨달았다. 나는 그때 이렇게 그에게 유혹을 받았다. 그는 티베트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장소가 높을수록 천국에 가까워진다" 고 말했다.

사실, 나는 가고 싶지만, 나를 끌어들이는 것은 티베트가 아니라 티베트의 음식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는다' 는 말을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시는 네가 많이 읽었다는 것이다. 너는 그 난해한 시들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오랫동안 이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많은 날

나는 땅에서 울었다.

눈물이 크고 달다.

이렇게 많은 날

나는 상승을 갈망한다.

길고, 녹색 식물 같다.

황혼의 빛을 감싸고 있다.

이렇게 많은 날

포도가 많이 있어요.

행운으로 아침 햇살 속에서 울다.

태양의 저주에 대답할 수 없다

이렇게 많은 날

홍수가 나다.

홍수로 많은 아이들이 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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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히 화려한 책은 보지 않고 밤에는 조용히 보는 것 같다. 나는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지만, 나는 매우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어려서부터 울면서 자라서 갑자기 죽음에 직면하는 것 같다. 전에 죽은 것들은 무엇입니까? 희망입니다.

구 청 (구 청) 은 모방하지 않고, 방종하지 않고,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 위대한 시인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영혼, 영원히 깨어나고, 웃고, 괴로워하는 영혼, 술잔과 모든 그림자와 자신의 영혼, 강둑의 피, 생각과 감정을 바라보는 영혼, 사랑과 옵티컬 드라이브가 움직이고, 층층층 물체의 환상 속에서 전진하는 영혼이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것도 알고 있다. 그는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미소를 짓고, 그는 모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고통스러웠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본성, 간단하지만 위험한 편집증과 극단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게 바로 너 자신이야! 접근하고 깊이 들어가는 것은 일종의 매력이기 때문에, 나는 그 시의 리듬과 느낌을 나누는 것을 참을 수 없을 때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길을 잃었고, 그렇게 개인의 과격하고, 상상력에 미련을 두고, 줄거리 설정은 이 사회의 현실 생활에 적용될 수 없다. 갈등이 일어났다. 모순을 해결할 수 없다. 자의식이 부활하지 않으면 버려진다.

그래서 나는 시인의 천성과 재능을 칭찬하지 않는다. 이것은 자살의 또 다른 방식이며, 그로 인해 육체의 파멸을 초래한다. 좋아요. 그것뿐이다. 토론이 너무 많아서 유사성이 무의미하다.

이 글은 "무리보다 무리를 이루는 것이 낫다" 는 창작으로,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