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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F. 케네디, 행복명언) 51. 세상은 원래 고통스럽고 예외는 없다. 51.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52. 자신을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할 능력이 없다. 53. 네가 행복할 때, 너는 이런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너는 이런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54.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너는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집착하지 마라. 분리는 필연적이기 때문이다. 56. 부처가 되고 싶고, 재키 찬 하고 싶고, 먼저 중생을 위해. 57. 자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다. 58. 하루 헛되이 살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절도죄를 범한 것과 같다. 59. 자신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진정한 영예이다. 61. 친구를 사귀는 것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이다. 61,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정중한 자신이다. 62. 사심없는 사랑이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63. 항상 다른 사람의 선의를 왜곡하는 사람은 구제할 수 없다. 64. 의난은 죽은 사람을 치료하기 어렵고, 불난은 중생을 건너기 어렵다. 후회할 곳에 너의 생명을 낭비하지 마라. 66. 네가 내려놓으면 걱정이 없다. 67. 마음속에 헤어지지 않으면 진정한 고행이다. 동정은 당신의 최고의 무기입니다. 69. 만약 당신이 매일 중생의 잘못과 옳고 그름을 본다면, 빨리 참회하세요. 이것은 연습입니다. 71. 업장이 깊은 사람은 늘 남의 결점과 부족함을 보고 있다. 진정으로 연습하는 사람은 결코 다른 사람의 잘못과 부족을 보지 않을 것이다. 71. 막막할 때 불쌍하지 않고 막막할 때 가장 불쌍하다. 72.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노령, 병, 죽음, 이별, 원망, 지존, 오음의 번영. 73. 한 사람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남을 용서할 수 없다면, 영원히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을 것이다. 74. 마음이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75. 한 사람을 망치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76. 학불의 첫 번째 관념은 영원히 중생의 잘못을 보지 말라는 것이다. 중생의 잘못을 보면, 너는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다. 너는 수행이 불가능하다. 77. 당신이 다른 사람을 설득할 때, 더 좋다면,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78.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너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79,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81. 모든 악법은 허황된 것이니 너무 열등하지 마라. 모든 좋은 법은 모두 허망한 것이니, 너무 오만하지 마라. 81. 마음이 심란할 때, 너는 스스로에게 이 모든 것이 거짓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신은 무엇을 고민하고 있습니까? 82. 부처를 배우지 않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부처를 배울 때 보고 싶은 것은 모두 순조롭다. 83. 너는 너와 관점이 다른 사람들을 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생활이 좀 좋아질 것이다. 만약 네가 계속 그를 바꾸려고 시도한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우다. 너는 반드시 어떻게 그를 용인하는지 배워야 한다. 84. 만약 네가 간단한 일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면,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85. 자기가 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실 부가 소유하고 있다. 86. 사람은 결코 나쁘지 않고 단지 습관일 뿐이다. 사람마다 습관이 있지만 깊이가 다르다. 그가 정심이 있다면 용서할 수 있으면 용서하고, 그를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라. 87. 왜 한 가지 거짓말을 하고 열 개의 거짓말을 지어서 메울 필요가 있습니까? 88. 사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을 사랑하게 될 뿐이다. 89. 세상에 영원히 모욕을 당하지 않을 사람도 없고, 영원히 존경받는 사람도 없다. 네가 말을 많이 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비판할 것이다. 네가 조금만 말을 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비판할 것이다. 네가 침묵할 때, 다른 사람들은 너를 비판할 것이다. 이 세상에는 비판을 받지 않는 사람이 없다. 91. 시간은 언제나 지나간다. 시간을 내서 너의 고민을 몰아내라! 91,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죽음에 따라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정말로 필요한 사람에게 그것을 주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92. 칭찬을 위해 연습하는 것은 짓밟힌 향화미초와 같다. 93. 누가 너를 저주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94.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주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95.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느라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96.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날 때 같은 말을 합니까?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황량하다! 97.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98. 동정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당신의 불만과 억울함을 말씀해 주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99. 증오는 결코 증오를 풀 수 없다. 자비만이 증오를 풀 수 있다. 이것이 영원한 진리다. 111, 불평하는 것보다 운명을 인정하는 것이 낫다. 바꿀 수 없는 사실에 대해 목숨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열반경' 권 19 1: 8 층 지옥 중 가장 높은 층을 끝없는 지옥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네가 끊임없이 고생하고 있다는 뜻이다. 2, 부처님은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은 죽지 않고, 장수하는 것은 끝없는 지옥의 큰 강도이다. 3. 한 사람은 무언하고, 코는 흔적도 없고,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고, 무한한 인연이 있는 세상이다. 4. 조화에는 세 가지가 있다: 시간상의 조화, 공간상의 조화, 산업상의 조화. 불순종한 사람들은 결코 이 세상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궁극적인 조화에 시달릴 것이다. 5.' 땅장왕보살 소원경' 권: 동행을 위해 끝없는 지옥에 빠지면 수조를 강탈하여 시간을 찾을 수 없다. 우리는 모든 법을 이렇게 보아야 한다, 나는 인연이라고 말한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 "jianta gongde \" 자신의 진실, 이 삶은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다. -'잡아가마' 제 262 조 만물은 변덕스러워, 살아있는 사람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살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이것은 가장 재미있는 것이다. -\ "플러스 아가마 \" 볼륨 오십 모든 단계 가 거짓입니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를 본다-금강경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꿈의 거품 같다. 이슬처럼 전기와도 같다. 바로 이렇게 보입니다-금강경 동원, 훨씬 편리합니다. -'골엄경' 볼륨 6 내가 과거에 한 모든 악업은 시작도 끝도 없는 탐욕으로 태어났고, 나는 모든 것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화엄경 \" 보살이 중죄를 범하고자 한다면, 이미 깊이 자책했다. 참회는 하는 것이 아니지만 뿌리를 뽑을 수 있다. 부처님은 어른들에게 인과응보와 업벽의 차이를 처음으로 알려준다.' 는 세상의 무상함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땅은 매우 나약하다. 사방이 고생스럽다. 오음에는 내가 없다. 생멸변이. 위선에는 주인이 없다. 마음은 죄악의 근원이다. 죄악의 형식으로. 만약 여러분이 관찰한다면, 생사를 멀리하다. -\ "불설 8 대 각성경 \" 인연은 세상에 모인다. 세상을 파괴하는 데는 이유가 있고, 세상을 파괴하는 것도 이유가 있다. -\ "잡아가마 볼륨 ii \" 부처님은 아난을 고소했다. 너는 늘 내 말을 듣고, 세 가지 수행은 정기를 결정한다. 이른바 마음을 취하는 것은 일종의 경고이다. 금욕으로 인생을 결정지었다. 의사결정으로 현명하다. 만약 있다면,' 3 불방임' 이라고 부른다. -\ "렌츠 연의 징 \" 설리버, 선업은 적지 않을 수 없고, 그 나라에 살 수 있다. 설리버, 만약 좋은 남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냄새를 맡고 이름을 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루, 이틀,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이 되면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의 생명의 끝에서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죽으면 마음은 반대하지 않는다. 바로 아미타불의 극락세계다. Sharifutsu, 나는 이윤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을 말한다. 중생이 만약 말하는 자를 듣는다면, 소원을 약속하고 그 나라를 낳으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아미타불경' 나는 땅에서 태어났고, 부처에 집착하며, 태어날 때부터 은근했다. 지금 나는 이 세상에서 부처님께 사진을 찍고 정토로 돌아간다. 부처는 동연에게 물었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여섯 개, 한 명씩, 삼매를 받았고, 스리랑카가 처음이다. -'골엄경' 은 태만함을 포기하고 모든 고민에서 벗어나야 한다. 침묵은 언제나 충분하니, 사람은 해방해야 한다. 대보서 (권 91) 세상의 여섯 중생이 간음하지 않으면 생사를 함께 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 "렌츠 연의 징 \" 보디 나무, 거울 비 대만. 먼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부처님은 말했다: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부처가 말했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불설: 511 년이 걸려서 과거를 돌아보고 나서야 이생을 스쳐 지나가게 했다. 부처님은 말했다: 왜 안 되니? 부처는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라고 말했다. 불설: 말하지 마라, 불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은 무대가 없고, 세상은 텅 비어 있고, 먼지는 어디 있는가! 부처가 말했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현지에서 부처가 되다. 부처님은 말했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불설: 우매를 한 번 읽는 것은 반야이고, 한 번 생각하는 것은 반야다. Q: "사람들은 왜 선과 악을 나누는가?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다. 클릭합니다 그가 물었습니다. "어떻게 조용히 할 수 있어요? 어떻게 규칙적일 수 있지? " 부처는 "자신을 찾아라" 고 말했다. Q: "세상이 왜 그렇게 고민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는 "내가 모르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Q: "사람들이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가 말했다: "뿌리를 구하다." Q: "뿌리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가 말했다. "말하지 마세요." 부처가 말했다: 말하지 마라, 말하지 마라,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불설: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나이, 병, 죽음, 이별, 원망, 구걸, 놓기.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미소로 마주하고 불평하지 마라. 한가하고, 근심 걱정 없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단지 111 년 후, 꽃이 한 송이 피면 인생은 바뀔 운명이다. 불설: 순간은 영원하다. 부처가 말했다: 종자는 원인과 같고, 받아준다면, 모든 것은 유심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부처가 말했다: 이별, 원망, 포기, 서쪽으로 돌아가는 것은 모두 계급이다. 그것은 단지 텅 빈 눈, 일종의 환각일 뿐이다. 부처는 사랑은 고민을 일으키고, 사랑은 두려움을 일으키며, 애인을 떠나면 고민과 두려움이 없다고 말했다. 부처님은 말했다: 사물, 사물은 사물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부처님께서 이르시되 사람은 선악이 없고 선악은 마음속에 있노라 노인이 말했다. 만약 선함이 물과 같고, 수리가 만물을 위해 일하고, 다툼이 없고, 모든 사람이 악하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언: 중생은 11 가지를 선으로, 11 가지를 악으로 삼는다. 11 시는 어때요? 몸 셋, 입 넷, 의미 셋. 세 사람, 죽이고 또 훔쳤다. 입 네 개, 혀 두 개, 썩은 입, 쓸데없는 말, 검은 말. 의미 3, 질투와 망상. 만약 열 일이라면, 그것은 바른 길이 아니라, 십악이라고 한다. 바로 악이 멈추면 십선문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인연이 사라진다. 보리수는 나무가 없고, 명경대는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나뭇잎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 자신의 마음이다. 세속의 유혹에 무관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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