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후 웨이 리: 홍콩 영화의 영혼, 유덕화 길을 여는 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후 웨이 리: 홍콩 영화의 영혼, 유덕화 길을 여는 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영상 촬영이 끝난 후 감독은 특별히 후위립을 주제곡으로 곡을 작곡하고 화자가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 감독은 개인적으로 후웨이리에게 그가 매우 걱정한다고 말했다. 화자는 열심히 불렀지만 음조가 낮고 특색이 없어 센세이션을 일으키기가 어려웠다. 동영상을 보고 후 후위립은 유덕화 앨범을 모두 수집하기 시작하면서 그의 스타일, 특징, 음역을 분석했다. 후위립은 카우보이의 목소리가 두껍고 자성이 풍부하며 중저음 부분이 매우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그는 어떻게 카우보이가 그녀의 장점을 발휘하여 그녀의 단점을 피할 수 있는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놀랍게도, 화자가 음악을 받았을 때, 그는 지금 유행하는 전자음악이라고 생각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호의 목소리는 너무 촌스럽다. 그는 후위립과 상의하여 이호의 목소리를 제거했다. 후위립 생활은 매우 유순하지만, 그는 직장에서 완벽을 요구했다. 그는 정중하게 화자에게 말했다. "이호는 이 노래의 영혼이다. 빼면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마세요! 클릭합니다
이 노래는 홍콩 음악계를 떠들썩하게 하여 한동안 거리와 골목마다 모두 노래를 부르고 있다. 주제곡' 함께한 날' 과 국어판' 다음 인생' 이 빠르게 내지를 풍미하며 지금까지 전해져 고전이 되고 있다. 이 노래로 카우보이는 음악의 대문을 열고 자신의 왕시대를 열었고, 홍콩 10 대 에메랄드 순금 남자 가수를 여섯 번 등정했다. 그는 홍콩에 있는 20 회의 음악회가 꽉 찼다.
후위립은 유덕화 한 곡만 썼고, 카우보이의 음악 사업은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그는 누구인가? 왜 이렇게 대단해? Hu weili, 홍콩 TVB 음악가, 홍콩에서 태어났습니다. 베이징 예술사범대학에 재학할 때 그는 재능이 넘쳐 주목을 받았다. 졸업 후 유학을 떠나' 명처녀'' 집' 등 여러 편의 회자된 작품을 창작했다.
나중에 서크의' 사자왕 헤게모니',' 황비홍 4' 등 많은 영상이 후위립이 녹음했다. 서크평은 진심으로 감탄했다. 황철륜조차도 따라올 수 없는 경지가 있다. 바로 후위립이다. 주성치 (Wu Weili) 와의 협력은 후위 (Hu Weili) 에게 시험이다. 원래 배우들은 모두 음악의 리듬에 따라 연기했지만, 주성치 촬영할 때 늘 기발한 생각을 하고 즉흥적으로 발휘했다.
이 음악들과 함께, 사람들의 눈에는 칼의 그림자에 대한 추억이 가득하다. 이연걸 부드러운 동작, 메이옌팡 호방한 기교, 주성치 제멋대로 웃긴 공연, 재키 찬 가볍고 웃긴 저글링. 홍콩의 위대한 음악가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많은 사람들은 즉시 황건훈과 구가휘를 떠올린다. 그들의 협력은 홍콩 음악계에 무협 고조를 일으켰다. 지금까지 연예계는 황철륜의 출구가 강호라는 말이 유행했다.
하지만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홍콩 음악계의 와호장용, 황철륜과 구가휘는 그 중의 한 가닥에 불과했다. 대감독 서크는 황철륜이 도달할 수 없는 경지가 후위립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Hu Weili 의 말하기, 그는 항상 장면 뒤에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모를 수도 있지만, 유덕화 "다음 삶" 에 관해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후위립이 유덕화 () 에게 쓴 것으로, 가요계에서 유덕화 () 의 좋지 않은 처지를 단번에 각색했다. 이것은 후위립의 에너지이다. 오늘, Hu Weili 의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런 식으로, Hu Weili 는 자신의 작은 침실에 기쁨, 슬픔, 향수, 행복, 전투 등의 일련의 고전 노래를 적어 TVB 가 노래 할 수없는 상황을 바 꾸었습니다. 이 사건이 있은 후 후웨이립은 TVB 의 음악 마스터가 되어 TVB 드라마의 노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어떤 사람들은 Hu weili 가 시대를 창조했다고 말합니다. 편곡은 유덕화 불렀지만 당시 유덕화 가요계에서의 명성은 좋지 않았다. 그의 목소리는 매우 가늘고 낮아서 특별한 점이 없다. 이를 위해 후위립은 유덕화 관련 음악과 동영상을 많이 찾아 반복적인 분석을 거쳐 유덕화 음역인 중음을 찾았다. 그는 이호의' 느린 리듬' 을 중국특색 경극 문화와 결합해 부드럽고 슬픈 곡을 작곡했는데, 고음은 조금도 없었다. 이것은 내세입니다. 마찬가지로' 오만강호 2' 에서도 서크는 후위립의 위협을 받았다. 당시' 소오강호 2' 가 개봉되기 며칠 전 서크는 후위립에게 72 시간만 주었다. 당시 후위립은 서크의' 황비홍 사자왕' 음악에 머리를 크게 불러야 했다! 하지만 후위립은 3 일 3 박 동안 성공적으로 분투했고,' 소오강호 2' 는 예정대로 개봉했다. 서크는 후위립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고, 심지어 후위립과 협력하는 것도 황예호와의 합작이 어렵다는 평가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몇 년 만에 서크는 용문 여관 (용문 비갑) 을 리메이크했다. 이때 홍콩의 작곡가는 이미 매우 적었다. 황철륜과 구가휘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어찌할 바를 모르는 서크는 또 후위립을 생각했다. 그는 "노형제, 나를 도와' 용문비갑' 이라는 노래 한 곡을 써줬고, 후위립은 흔쾌히 동의했다" 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20 1 1 용문 비검의 망막한 사막과 숨겨진 영상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