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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를 설명할 수 있는 마스터 소개

태허대사는 "부처에만 의지하는 것이 진정한 현실이고 인격에서 완성된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이 부처가 되면 성공자가 된다. " 원 산둥 성 불교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현재 산둥 성 불교협회 고문, 박시 불교협회 회장, 사천조포사 방장, 사천미타사, 청풍사 방장, 양곡해회사 방장, 당대 고승 중 하나. 노법사는 평생 훌륭한 일을 하며 외롭고 외로워 얼음과 눈 같은 위험을 끊고 승려를 돌보며 갈란을 건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슬픔과 숭고한 범천에 대해 깊은 갈망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고상한 인격매력과 완벽한 도덕적 품행으로 불교계와 세속계 신도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으며 산둥 불교의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다음으로, 우리는 모두에게 대사의 전설적인 일생을 설명할 수 있다. 법사, 속성 주, 명부본을 설명할 수 있다. 1922 지닝 지역 브루상현에서 태어났다. 집녕부는 이전에 운하진, 남통강회, 북방 베이징이었다. 고대인 구름: "관문은 관건이고, 개관은 통관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여기서 배와 차는 다시 함께 돌아왔습니다. 상품이 풍부하고, 사회가 번영하며, 문화가 번영하다. 유교의 조상으로서,' 삼공' 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불교도의 성지이기도 하고, 보상, 촉산 2 묘로 유명하다. 그는 법사를 해석할 수 있다, 그는 대대로 농민이다. 그의 부모는 불교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고 경경 선물을 읽으며 고향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그는 법사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재능이 넘치며, 그의 지혜는 독특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내가 세 살 때, 나는 방금 영어를 배울 수 있었다. 나와 우리 엄마는 촉산사에 가서 분향을 하고, 방장용 스승이 낭송한 심경을 한 번 들으면 전문을 복창할 수 있다. 용대사는 깜짝 놀라 그에게 선시를 좀 이야기해 주자, 그는 즉시 입을 다물고 나왔다. 법사는 천재로 한숨을 쉬며 이 아들이 출가하면 법문룡상이라는 이름을 지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다섯 살 때 서당에 들어갈 수 있고, 유교, 선불학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자경, 천자문, 사서오경도 마음속에 잘 익혀 앞으로 부처를 배울 수 있는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두 살 때, 마음에는 선사의 씨앗이 싹트어 부모님께 집을 떠나 부처를 배우라고 간청했다. 부모는 자신의 친골육을 사랑하는데, 처음엔 단념하지 않았지만, 스님의 마음이 확고하고 신념이 확고하여 돌이킬 수 없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눈물을 머금고 그를 보낼 때, 그를 촉산사에 던져 교사로 삼았을 때, 그는 출가하였고, 법명은 해석할 수 있었다. 즉 불법을 해석하고 대법루를 지을 수 있다는 의미였다. 촉산사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깨끗하다. 열두 살은 법사의 역할을 맡을 수 있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잘 알 수 있다. 절에서 잡무를 하면서 고전을 배우고 존엄성을 배운다. 나이는 어리지만 용주가 총애를 받는다.

1935 년, 일대 종사 서현, 옥상거인, 김안정거사에 와서 강의했다. 그는 마스터와 그의 삼촌이 함께 강의를 들으러 갔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회의가 끝난 후 그는 현을 방문했는데, 그는 매우 젊었지만, 그는 말을 잘해서 모든 언어에서 불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며칠 동안 관찰한 결과, 법사의 깊은 학문을 해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일종의 기기라고 할 수 있다. 그를 제자로 받아 웨이터를 보물로 지명한 후 청도 칸산사로 끌려갔다.

잔산사는 서현 대사가 창설한 가장 젊은 옥상도장으로 규모가 크고 명성이 자자하다. 불교를 전파하기 위해 사내에는 불학원을 설립하고 자주법사 홍의변호사 주숙갑 등 천하 승려 대덕 강의도 초청했다. 여기서 법사를 해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대중과 함께 있는 동안, 너는 자신의 생활을 직시하고 솔선수범해야 한다. 여러 가지 선지와 친해지면서 문제를 제기하기가 어렵고, 법로난을 이어받아 열심히 수행하면서 불학수양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4 1 년, 유련법사는 주숙가 설립한 베이징 불학원에 가서 심학을 했고, 시스템은' 유식학',' 지식본학',' 불교사 등 불학이론 과정을 공부했다. 3 년 후, 나는 zhanshan 사원으로 돌아왔다. 절에서 나는 현대사와 삼촌 보현 스님을 따라 지식과 법만 배운다. 1945 년의 어느 날 스님이 선당에서 명상을 할 수 있었다. 그가 정하기 전에 심신이 자연히 한 구름을 얻었다. "침묵은 늘 변하지 않고, 묵묵히 마음을 살피며, 여섯 마음은 마음에 취하고, 마음은 증거로 삼는다." 그 후, 나는 이 시를 현에게 주었는데, 이 시는 대중의 인정과 감상을 얻었다.

고대인 구름: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클릭합니다 1946 년, 능련 대사가 그의 사면선비 생활을 시작했다. 우선 그는 오대산에 가서 문수 보살도장을 숭배하기로 했다. 청도에서 출발하여 서쪽으로 가고, 풍식은 노숙하며, 두 달 동안 오대산에 도착했다. 등산 과정에서 모험은 법사의 신앙을 더욱 진실하게 해석한다. 그날, 이능 대사가 산허리에 갔는데, 날이 이미 늦었다. 그는 주위에 아무도 없고, 발을 디딜 곳도 없고, 등산만 할 수 있는 것을 보았다. 곧 나는 길을 잃고 음식과 물이 급히 필요해서 새벽까지 산골짜기를 찾아 앉아 있어야 했다. 갑자기, 나는 전방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작은 등불이 천천히 오는 것을 보았다. 눈앞에 와보니 소년이었다. 멋있고 귀엽고, 한 손에는 등불을 들고, 한 손에는 바구니를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법사가 미처 입을 열기 전에 아이가 물었다. "사부님이 배고프세요? 내 바구니에 케이크가 좀 있다. " 법사가 물었다. "이 녀석은 한밤중에 어디로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우리 아빠에게 먹을 것을 선물해 주세요." "내가 너의 아버지에게 밥을 선물했는데, 내가 먹을 수 있을까?" "괜찮아요. 집에 아직 많이 있어요. 스승님이 다 먹고 집에 가서 가져오겠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법사를 설명할 수 있을 때 조금 먹었고, 편안하고 편안했습니다. 그 소년을 다시 봐, 아무런 흔적도 없어. 이때 법사는 산림이 황폐하고, 어떻게 소년이 있을 수 있는지, 마음속의 의혹은 풀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날이 밝을 때까지 나는 등산 길을 찾아 산꼭대기의 선통사에 가서 문수보살을 숭배하고 옆에 있는 종업원을 보았다. 어젯밤과 똑같다. 법사는 시간을 기다리며 미소를 짓고 있는 것 같다. 이 시점에서, 나는 보살이 나를 구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나는 매우 감사하며, 자신감이 부쩍 늘었다. 오대산에서 능련법사는 황청사의 스님을 방문해 수확이 꽤 많았지만 몇 달 동안 배회했다.

능련법사가 오대산을 떠날 때 남하바이푸타산으로 가기로 했다. 푸타산은 관음보살의 도장이다. 그것은 불교 국가로 많은 절과 승려가 있다. 능련법사는 연이어 법우사, 포세이지를 내걸었고, 조옥안, 융통, 묘선 등 귀신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었다. 낮에 질문하고, 저녁에 경전을 연구하고, 각고의 노력을 연마하고, 침식을 잊고, 더욱 깊은 불학조예를 거두다. 몇 달 후, 사부님이 떠나기 전에 범천동을 숭배하고 관음상을 만나 빛을 확대해 사부님의 마음속 불법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눈물이 글썽이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보살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보살상 앞에서 최선을 다해 불법을 발양하고 정통 종교를 수호하는 큰 소망을 약속했다.

푸토를 떠난 후, 능련 대사는 남행을 계속했다. 광둥에서 몇 달 동안 머물다가 1947 이 홍콩에 왔다. 당시 홍콩, 불교가 몰락하고 절이 적어 거처가 없어 법사는 어쩔 수 없이 거리에서 노숙하고 구걸하며 생계를 꾸려야 했다. 홍콩 불교를 진흥시키기 위해 대사는 홍콩 세계종교연구소에 도입되어 종교 이론 지식을 전면적으로 체계적으로 장악했다. 학원에서 능련 스님은 유일하게 스님복을 입은 학생이다. 1949 년 법사를 해석할 수 있는 옛 스님 서현도 초청되어 항구에 와서 스승을 만나 반가워했다. 능련 대사는 선로에게 현지 상황을 보고하여 제신약과 함께 불법을 발양하기 위해 노력했다. 시안 (Xian) 과 그 두 제자의 도움으로 홍콩의 불교 사업은 본격적으로 발전하여 불교 정자 () 와 화남 불학원 () 등 불교 교육 기관을 설립하고 홍콩 불교연합회를 설립하였으며, 이들 모두 대사에게 천명한 공헌을 포함하고 있다. 악몽은 결국 지나갈 것이다. 13 회 삼중 전회 이후 종교 정책은 점차 시행되었다. 1984, 주목받는 에너지 연법사가 조박초 교장에게 불법을 문의하는 편지를 썼다. 긍정적인 대답을 받고 육순이 넘은 능련 스님은 속복을 벗고 제남 천불산에 왔다. 그는 천년을 거쳐 흥국사가 이미 폐허가 된 것을 보았을 때, 온통 난장판이었고, 향불도 없고, 영상도 없었고, 자신이 30 년 동안 당한 억울함을 회상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나 지재득의 이능스님은 과거의 불행에 잠기지 않고 위인을 숭상하는 두려움없는 정신을 발양하여 여생을 수도장, 소론 불교, 부흥불교로 삼기로 결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천불산에서 1 년 동안 문을 닫고, 과거에 배운 것을 복습했다. 출관 후 불교에 모든 정력을 집중하기 위해 그는 불상 앞에 세 가지 맹세를 했다. 방장하지 않고, 공양하지 않고, 면도제자를 받지 않는다.

"천층대는 고토에서 시작되고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계획을 설명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부처를 부흥하고 진흥시키는 것이다. 정부와 사방타나의 보호 아래 법사는 처음부터 모든 방면에서 자금을 모아 밤낮으로 일하며 승속들을 더욱 훌륭하게 이끌어 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벽돌 1 와트, 10 년의 노력 끝에 1987 년 장경각을 제외한 사찰이 모두 보수되었다. 천년흥국사는 아침 종모북의 성황을 재현했다.

1986 년 산둥 성불교협회가 설립돼 능련법사가 부회장 겸 사무총장으로 선출돼 제남 CPPCC 회원이 됐다. 능련 대사는 흥국사의 건설을 자신의 책임의 종결로 삼지 않았다. 그는 산둥 () 를 바라보며 산둥 명찰을 수리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이에 따라 그는 직접 참여하거나 간접적으로 장청영암사, 사천조포사, 양곡해회사 등 십여 개의 사찰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장청영암사는 동진에 설립되어 유명한 고승 브라운 선사가 창립했다.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재의 종류가 다양하여 양계초가' 천하제일조각' 으로 불리는 송대 나한상, 국제적 의의가 있는 안불교도교기념비, 천년고탑이 있다. 그러나 1988 까지 열리지 않았습니다. 법사가 급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었다. 다방면으로 선전했지만, 그는 세력이 약하여 아무런 결과도 없다. 그가 법사를 해석할 수 없을 때 기회가 왔다. 1988 기간 유명한 승려, 중국 불교협회 부회장 명산장로가 제남에 눈병을 치료하러 왔다. 능련법사는 이 기회를 빌어 명산 장로에게 개방영암사를 복구하겠다는 생각을 보고하고 영암사의 역사적 가치와 국제적 의의를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며 명산 장로와 함께 영암사를 참관했다. 명산 장로는 법사의 말에 매우 동의하여 그를 돕겠다고 약속했다. 그날 명산 장로는 영암사 개설을 돕기 위해 노인에게 긴 편지를 썼다. 나중에 조박과 명산 장로, 그리고 각급 종교파의 배려로 유능한 스승의 노력으로 영암사가 곧 열렸다.

1990 년 부처대사와 합사중승의 요청으로 흥국사 방장이 되었다.

1992 년 초, 사천명 골드만삭스의 한 불교도가 천불산에 와서 조푸사 수리를 주재해 달라고 대사에게 요청했다. 조보사는 처음에 현석 대사의 제자 조휘 대사가 창건했다. 칠순이 넘은 능련 스님은 즉각 동의하고 신속하게 시공 방안을 제시했다. 대사의 감화와 명분의 노력으로 6 개 엔지니어링 팀이 힘을 합쳐 협력하였다. 100 일도 채 안 되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화려하고 웅장한 참신한 절이 사천성촌에 나타났다. 1999 년, 능련 스님은 대중 2 차 초청을 받아 시프조사에 살았다. 조프 신전에서 나는 법사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무릎을 꿇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 게다가 여러 해 동안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불행히도 뇌졸중을 일으켰다. 하지만 그는 병마에 놀라 쓰러지지 않았고, 의사와 협력하면서 불법을 퍼뜨리는 사업을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1998 년 산둥 양곡거사는 화북 5 대 사원 중 하나로 알려진 해회사를 수리하려는 의도로 대사에게 공사를 주재해 달라고 요청했다. 허약함에도 불구하고 대사는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직접 갈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득의양양한 제자 인수 대사에게 수리 작업을 주재하도록 보냈다. 1992 년, 인수법사가 출가하여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 그는 규율이 엄격하고 젊고 유망하여 대사의 유지를 깊이 얻었다. 인수 대사의 주재로 해회사의 건설 과정이 매우 빠르다. 2002 년까지 산문 천왕전 천불전 대웅보전 장전 대비정 방장 승사 등 건물이 잇따라 복구되어 이 규모가 큰 사찰이 규모를 갖추게 되었다. 2002 년에 능련 대사는 해회사에서 프랑스 왕위에 올랐다. 의식이 가지런하여 장면이 전무후무하다. 산속 장로들이 직접 축하하며 산둥 불교사에 짙은 색채의 한 획을 썼다. 현재 해회사는 능련 대사의 지도 아래 점차 산둥 성의 큰 정글로 발전했다. "잘 사는 것은 사업이고 불법을 가르치는 것은 집안일이다." 법사가 줄곧 이생을 자신의 기초로 여겼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평생 동안, "천대를 가르치고, 정토를 가리킨다", "대망 겸훈". 내가 천불산에 있을 때 불교가 막 부흥하고 경서가 부족하여 설명할 수 있는 대가는 불교와 현실에 입각하여 불교와 윤리를 선전하는 팜플렛을 많이 써서 신도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조푸사에 있을 때 스님이 많고 집안의 신도들이 소질이 높지 않은 것을 보고 불학학습반을 개설하여' 각원경',' 호케요오',' 정토 삼경',' 삼규오계' 등 불교 경전과 의궤를 직접 강의했다. 신도들의 불교 소양을 크게 높였다. 인공, 인수 등 성취한 젊은 제자들을 많이 배출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석법사의 위치에서 도를 배우고, 나중에는 당대 승려가 되었는데, 예를 들면 영신법사, 소림사 방장, 중국 불학원 묘화법사 등이 되었다.

스님이 불가의 구세정신을 계승하고 공익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부금을 모금하고, 구제를 구제하고, 빈곤을 구제하고, 학교 설립을 촉진하고, 사회적 약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998 년 장강 수해, 대사는 신도들을 동원하여 65438 만 원 이상을 기부할 수 있다. 자신의 자금에 의지하여, 연이어 수십 명의 학생을 지원해 학업을 완성하였다. 설 명절이 되면 그는 항상 제자를 보내 대종 생활용품을 사서 가난한 장애인의 집으로 보내야 한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능련 대사는 종종 묘참 대사의 말로 제자를 가르친다. "세상에 많은 고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는 사람을 친절하고 너그럽게 대하며, 여태껏 거드름을 피운 적이 없다. 이것은 nenlian 마스터에게 가까운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느낌입니다. 자신의 친전 제자든 찾아오는 낯선 사람이든 그는 점잖고 예의 바르다. 특히 만년이 되면 그를 찾아오는 신도가 많다. 이 대가는 노쇠하고 고통스러웠지만, 그는 기뻐하고 받아들여질 때까지 모든 방문객에게 계몽의 기회를 주겠다고 고집했다. 병이 나서 법사는 라마단에 가서 밥을 먹을 수 없다. 웨이터가 그에게 죽과 밥을 가져다 줄 때마다 그는 두 손을 교차시켜 감사를 표했다.

자신에게 해설할 수 있는 스승은 매우 엄격하여 일거수일투족이 제자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그는 근검절약하여 절의 잡동사니가 더럽고 깨끗하여 할 수만 있다면 스스로 할 것이다. 겉옷 한 벌은 그가 10 여 년 동안 입을 수 있고, 평생 섬세한 원단을 입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 가장 어려운시기에, 성전을 수리하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그는 하루에 한 끼를 먹자고 고집했고, 많은 제자들은 감동하여 몰래 눈물을 흘렸다. 그는 저축한 돈이 전혀 없었고, 모든 공양금은 조각상, 부경, 자선사업에 쓰였다. 그는 "불교의 쌀 한 알이 수염미산보다 더 크다. 우리는 모든 페니를 소중히 여기고 가장 필요한 곳에 써야 한다. "

그는 법사가 평생 명리의 속박을 싫어하고 자신에게 무관심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그는 일생동안 전도하며 수료했지만, 가급적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었다. 그는 한 편의 시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산이 깊지 않을까 봐, 나는 피상적인 이름을 짓는 것에 싫증이 난다." 이것이 그의 인간 원칙의 묘사임을 알 수 있다. 대사의 경험을 돌이켜 보면, 우리는 그가 용감하게 고삼을 열심히 연구하는 호마이의 두려움 없는 정신에 탄복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우리는 그가 애국을 잊고 가르치는 순수한 신앙에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고, 그가 "자신을 위해 복을 구하지 않고, 중생이 고생을 면하기를 바란다" 는 수익성 있는 사업에 고무되지 않을 수 없다. 공덕은 거룩함을 추구하고, 덕행은 슬기롭고, 불쌍한 내 글자는 형편없다. 만일 내가 대사의 공덕을 묘사할 수 없다면. 나는 단지 대사가 세상에서 오래 있고 폭이 생명으로 가득 차기를 바랄 뿐이다. 이것은 우리 마음속의 달콤한 기도입니다.

산둥 양곡해회사 방장, 천태종 제 45 대 후계자는 2553 년 2 월 29 일 23 시 35 분, 2009 년 3 월 25 일 (음력을추년 2 월 29 일) 산둥 양곡해회사에 석할 수 있다. 그는 조용히 죽어서 그의 침묵을 나타냈다. 그는 87 세, 출가 75 세, 왁스 69 여름.

역대 산둥 성 불교협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산둥 성 불교협회 고문, 박시천불교협회 회장, 사천조포사 방장, 사천미타사, 청봉사 방장. 그는 평생 동안 불사 10 여석을 건설하며, 경전 수십만권을 인쇄하여 불법을 발양하고, 학생에게 이익을 주며, 성취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당대 고승 중의 하나이다. 늙은 법사는 평생 평범하지 않은 일을 하고, 외롭고 외롭고, 얼음과 눈 같은 것을 끊고, 승려들을 사랑하고, 갈란, 자비, 고결함을 건설하고, 그의 자비로운 언행, 고상한 도덕, 완벽한 품행으로 승니 4 대 제자와 사회 각계 인사들의 존경과 존경을 받았다. 산둥 불교의 발전에 결정적인 추진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