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왕안석은' 매화' 라는 시에서 어떤 감정적 성격을 표현했습니까?

왕안석은' 매화' 라는 시에서 어떤 감정적 성격을 표현했습니까?

중국 고대 영물시 중 찬양이 가장 많은 대상은 매화였다. 남조의 호슨에서 남송의 육유에 이르기까지 영매화를 찬양하는 시가 많다. 특히 송대에서는 영매의 명문이 비일비재하다. 예를 들면 육유의' 부산자', 강원의' 암향',' 소영' 은 모두 단어의 가작이고, 왕안석의' 매화' 도 송대 영물시의 기묘한 송이다. 원래의 시는 다음과 같다.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왕안석은 젊었을 때 원대한 이상과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나중에, 그의 경력의 기복과 정치 개혁에서 그가 직면 한 저항 때문에, 그는 그의 정치적 견해와 정서적 완전성을 표현하기 위해시를 많이 썼다. 왕안석은 성격이 고집이 세다.' 송사' 가 그를 평가한 것처럼' 안사가 강렬하다, 본 것은 위반해서는 안 되고, 뜻을 굽히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왕안석도 서리와 눈을 두려워하지 않는 매화, 열린 송백, 불굴의 장죽과 같은 고집이 센 것을 좋아한다. 모두 그가 칭찬하는 대상이 되고, 그가 갈망하는 대상이다.

왕안석의 시풍은 창쾌하고, 사상이 뛰어나며, 특히 영매꽃을 찬양하는 이 시입니다. 왕안석은 시에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진취적인 결심과 이상, 신념, 포부를 실현하는 포부를 언급했다.

그렇다면 왕안석의' 매화' 라는 시는 어떤 포부를 표현하는가?

이' 매화' 시에서 왕안석은 영매의 숭고하고 완강한 꽃을 칭찬하며 두려움이 없고 용감한 결심을 비유했다. 왕안석은 이런 작품 중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한령이 혼자 열었다. "시인이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물건을 나와 융합하여 모양을 갖추게 썼는데, 사실은 작가였다. 이 얼어붙은 겨울에 구석에서 자란 매화 몇 송이가 혼자 조용히 피는 것을 묘사한다.

능한' 이라는 단어는 시인의 매화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여 기탁을 하고 있다. 이렇게 시인 자신도 시에 들어가' 나의 경지' 를 읊으며, 이 시는 더 이상 순수하고 객관적인 경물 묘사가 아니다.

그런 다음 시인은 열린 자세에서 매화를 계속 쓰지 않고, 매화가 혼자 피는 상태를 강조하며,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덜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구석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이미지와 귀한 품성을 강조한다.

두 번째 문장인' 링한 혼자 꽃이 피다' 는 시인의 매화에 대한 칭찬이다. 추운 겨울, 모든 꽃이 시들고 매화만 열려 봄의 숨결을 예고하고 있다. 시인이 감상하고 찬양하며 긍정하는 것은 매화가 오만하게 우뚝 솟아 있고 추위에 피어나는 정신이다.

따라서 이 구석의 매화는 추위 속에서 홀로 만개하는 영매라는 시의 핵심이다. 구석',' 링한',' 외로움' 은 표면적으로 경물, 환경에 대한 간단한 묘사이지만 시인의 우의는 깊다. 표면적으로 그는 전형적인 매화가 바람을 맞으며 펄럭이는 모습을 그려 매화가 눈에 잘 띄지 않는 곳, 환경, 처지를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구석의 매화는 보잘것없는 구석에서 혼자 살고 외롭게 피어난다. 이것이 매화의 상황이다. 복숭아꽃과 달리 매화는 봄바람, 시인,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시인은 메이의 처지에서 보면 외롭고 외로워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다. 그의 마음은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다. 매화의 이미지와 처지가 자신과 똑같지 않나요?

매화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시인은 또 그것을 더 묘사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 나뭇가지가 눈에 눌려 있습니까?

두 문장의 결말은 "멀리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은은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며 시인은 멀리서 백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은은한 매화향이 흩날리기 때문이다.

이 두 문장도 시적으로 인과관계를 구성하였다. 원식은 시인 상매의 발판이 매화와는 거리가 멀다고 지적했다. 시인이 멀리서 매화를 보고 있기 때문에 매화향이 멀리서 날아올 때 시인이 맡는 매화향은 은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이 두 문장은 선행과 결과를 분명히 설명했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이 클로즈업으로 매화를 감상하고, 매화의 맑은 향기가 흩날리고, 은은하고, 뚜렷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의 발판이 딱 알맞다. 그는 매화의 순백색의 꽃잎을 볼 수 있고 매화의 맑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매화의 하얗기 때문에 만물이 시들어가는 추운 계절에 시인은 "향을 위해 온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다" 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눈으로 매화의 향기를 부각시킬 것을 제의했다. 눈이 고결하다는 뜻이지만 매화는 눈의 고결뿐만 아니라 눈이 가지고 있지 않은 향기로운 성격도 있다. 이 매화는 추위 속에서 피어날 뿐만 아니라, 추위 속에서도 향기를 풍긴다.

"어두움" 이란 단어는 시인의 개인적 감정, 진실과 자연을 묘사한다. 사물을 빌려 사람을 묘사하고, 말투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유지해야 하는데,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시 20 자, 의미심장하고 생생한 이미지.

그 은은한 맑은 향기를 위해 한적한 구석에서 자란 매화 몇 그루가 거만하게 피어나고, 멀리서 은은한 맑은 향기를 사람에게 전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매화의 품질이자 매화의 품질을 지닌 시인의 묘사이다.

암향은 매화의 향기를 가리킨다. 시인은 매화로 사람을 비유하고, 링한이 홀로 피어나는 매화는 한 사람의 고귀한 자질을 비유한다. 매화의 맑은 향기는 한 사람의 재능을 상징한다.

이러한 결말은 앞의 호소에 호응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남겨 독자들에게 매화 이미지가 표현한 깊은 주제를 더 깊이 엿볼 수 있게 해 주며 시인의 영매 토큰의 속셈을 자세히 음미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이 이처럼 매화를 열정적으로 찬양하는 것은 바로 그가 감정과 성격을 기탁하는 이상물을 찾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 시인의 이미지와 처지를 묘사한 것이다. 추위는 매화의 색깔을 억누를 수 없고 매화의 향기도 가릴 수 없기 때문에 그' 능한' 호정을 보여준다. "어두운 향" 은 매화의 향기를 가리킨다. 시인은 매화로 사람을 모방하고 매화로 자신을 묘사한다. 왕안석은 시인의 자질을 링한의 몸에 활짝 핀 매화에 비유한다. 매화의 그윽한 향은 시인의 재능이 넘치고 미묘한 시적이 우여곡절과 흥미를 자아내는 것을 상징한다.

시인은 이 두 문장의 묘사를 통해 마음속의 불만을 어렴풋이 드러내며 매화처럼 외롭고, 아무도 감상하지도 않고 이용하지도 않지만, 혼자만의 매화의 숭고한 품격과 완강한 품격을 고수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 이상적인 포부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확고한 신념을 가져야 한다.

이 시는 왕안석 변법이 좌절된 후에 쓰여졌다. 시인은 자신의 포부를 실현하기 위해 변법사업에서 벗어나 강녕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시인은 각종 변법에 반대하는 목소리에 직면했을 뿐만 아니라 한때 친지들의 소외를 겪었다. 왕안석은 이때 매우 외롭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시에서 왕안석은 경물 속에서 서정적이고, 경물 속에서 서정적이며, 사물에 애틋한 마음을 빌렸다. 시 전체는 매화 외관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화의 내면적인 정신적 품격인 내한, 하얗고 향기도 생생하게 묘사한다.

왕 안시 의 \ "매화 \" 시, 처음 두 문장은 추운 매화 를 두려워하지 않고 구석에 열려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매화가 눈처럼 순수하고 은은한 맑은 향기가 난다는 것이다. 시 언어는 소박하고, 시인이 쓴 매화는 밋밋하지만, 각기 운치가 있고, 형신이 겸비되어 있어,' 한 가닥의 맑은 향기' 의 의경처럼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안석의 시' 매화' 는 독자들에게 잎이 무성하고, 오만하게 우뚝 솟아 있고, 자랑스럽게 피어나는 매화 화권을 한 폭 보여 주었다. 시인은 풍경에서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스무 개의 십자가에 지나지 않아 감정이 깊고 가슴을 감동시켜 시인의 매화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시인이 쓴 매화는 자신감이 넘치고, 그 완강한 이미지와 품질이 종이에 남김없이 드러났다. 이것이 바로 시인 성격의 진실한 묘사가 아닌가? 즉, 왕안석은 매화에 대한 칭찬을 통해 그의 강직하고 순진무구한 인격, 순진무구한 감정, 아름다운 이상을 표현하며 시인 인격의 구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