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이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 이라는 시구. 무슨 뜻이에요? 시인의 감정을 어떻게 해석하고 표현합니까?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이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 이라는 시구. 무슨 뜻이에요? 시인의 감정을 어떻게 해석하고 표현합니까?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 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이다." 햇빛에 비추어 한양나무를 선명하게 볼 수 있고 초목이 무성한 앵무조개 섬을 더 잘 볼 수 있다는 뜻이다.

해석: 두 문장은 전설의 신선, 황학, 황학루에서 시인의 눈앞으로, 허무맹랑한 전설을 쓰는 것에서 눈앞으로 바뀌었다. 맑은 하늘 만 리, 물 한 방울의 한양성의 나무와 앵무조개 섬의 무성한 풀들이, 한 폭의 텅 빈 그림을 그려 시인의 향수의 정을 위해 길을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처:

당대의 최호의 《황학루》

원문:

옛날 선녀는 이미 황학을 타고 날아가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번역:

옛날 신선은 이미 황학을 따라 날아가고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황학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흰 구름이 하늘에 떠 있는 것만 보았다.

햇빛이 내리쬐는 한양나무는 또렷이 보이고, 푸른 풀이 무성한 앵무조개 섬도 선명하게 보인다.

황혼이 점점 번지다. 내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강 위에 안개가 자욱한 파도가 더욱 가슴을 졸이게 한다.

참고 사항:

황학루: 호북성 우한 무창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민국 초년엔 불에 타 1985 재건됐다. 전설 속.

옛날에는 플라잉 () 이라는 선녀가 있었는데, 학을 타고 이곳에서 승선했다.

전생: 전설의 신선자안을 일컫는다. 그는 학을 타고 황학산 (일명 뱀산) 을 날아 건물을 지었기 때문이다.

승차: 운전하세요.

가: 가.

비어 있음: 오직.

반환: 반환.

한가로이: 깊고 크다.

유유히: 떠다니는 모습.

청천: 청명 상하도.

천: 밋밋해요.

생생한: 선명하고 셀 수 있습니다.

한양: 지명으로, 오늘 후베이 () 성 우한 () 시 한양구 () 는 황학루 () 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울창함: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한다.

앵무주: 후베이 () 성 우한 () 시 무창구 서남 () 에서 후한 () 에 따르면 조임강하 () 현 () 때 이곳에서 잔치를 벌인 적이 있다.

앵무새에 올라서 앵무새 섬이라고 합니다. 당대는 한양 서남의 장강에서 점차 물에 떠내려갔다.

향관: 고향.

제작 배경:

이 시의 구체적인 창작 시간은 고증할 수 없다. 황학루는 자신이 있는 무창 황학산으로 명명되었다. 플라이 이순신은 여기에서 크레인을 탔다고합니다. 이 시는 건축명의 유래에서 쓴 것이다. 시인은 황학루에 올라 눈앞의 경치를 바라보며 감격하여 이 시를 썼다.

감사 1:

이 시는 향수의 걸작이다. 시인은 역사 고적 황학루에 올라 눈앞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그의 시는 감정으로 가득 차서 말문이 막혀 말로 넘쳐난다. 그것은 자연스럽고 웅장하며 개성이 넘친다. 시는 조화롭지 않지만 음절은 또렷하고 어색하지 않다. 정말 한 걸음 내딛어 역대 추앙의 보물이 되었다. 이백이 이 건물에 올라 이 시를 목격하고 그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한다. 그는 "눈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최호의 시가 위에 있다" 고 말했다. 엄창랑도 당인 7 언시가 제일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시가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역대 황학루에 관한 시는 많지만 최호의 칠법이 최고다. 그가 어떻게 썼는지 보세요. 옛날에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황학대 외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황학루가 천고의 가작이 된 것은 주로 시 자체의 심미적 의미에 있다.

첫째, 이미지와 현실을 결합한 예술미. 시는 건축 명명의 유래에서 시작하여 전설을 통해 전해지기 시작한다. 신선이 학이 뭔데, 지금 뭔데. 만약'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고 말한다면, 세월이 사라지고 옛사람이 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을 것이다. 선녀는 빈 건물에 가서 하늘의 흰 구름만 남기고 천 년 동안 이어져 인간의 무한한 관대함을 보여 주었다. 시인의 이 몇 획은 당시 황학루에 오른 사람들이 흔히 느꼈던 감정, 정신이 무한하고 감정이 진실하다는 것을 썼다.

두 번째는 장려한 기상과 다채로운 회화 아름다움이다. 시 속의 그림은 줄곧 산수시의 예술 표준으로 여겨져 왔으며, 황학루는 이런 기묘한 경지에 이르렀다. 두루미 전설에서 첫 대련은 황학루의 클로즈업을 묘사하며, 그 건물이 군산 속에 자리잡고 강을 마주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황학이 더 이상 세상에 오지 않는다' 는 서정시에서 황학루의 전망을 묘사하며 건물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흰 구름이 둘러싸고 있는 장관을 표현했다. 목련의 아름다운 경치는 황학루 밖 강 위의 밝은 햇살을 직접 그려냈다. 미련의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완곡하게 읊으며, 간접적으로 황학루 하류 강의 흐릿한 만경을 표현했다. 시에 전시된 전체 사진에는 황학루 근경, 원경, 일경, 야경이 번갈아 나타나 기묘하고 기상이 웅장하다. 신선황학, 명루리조트,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청천사주, 푸른 나무 방초, 석양강이 서로 어우러져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시 전체는 시의 예술적 의미와 미감으로 가득 차 있다.

과거에는' 문 위기 위주' 라는 말이 있었다. 이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아무렇게나 말하는 것 같고, 단숨에 맴돌고, 기세를 따라 내려와 아무런 방해도 없다. 황학' 이라는 단어가 반복되었지만, 그 기세로 독자들은' 오현을 휘두르며 홍비를 본다' 며 황급히 읽었다. 이는 율시의 금기였다. 시인은 그가 쓴 것이' 앞뒤컷' 이라는 칠률을 잊어버린 것 같은데, 한 글자마다 고정된 음조가 있다. 한번 해 보세요. 제 1 련의 대여섯 글자는' 황학' 과 같습니다. 세 번째 문장은 거의 모두 코고는 소리이다. 네 번째 문장은 "빈 긴 유유" 와 같은 3 단계 톤으로 끝납니다. 어떤 대립이든 고시의 구법을 사용한다. 시인은 시 한 수를 쓰는 것에 흥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두보의 후시와 달리, 그는 그것을 알고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Red Mansions 의 꿈" 에서, 임대옥 (WHO) 는 사람들에게 시를 쓰도록 가르치면서 "이상한 문장이 있다면 진실과 거짓조차도 옳지 않다" 고 말했다. 여기서 최호는' 입의를 중시하다' 와' 말로 상심하지 않는다' 는 원칙에 따라 실천한 것도 그가 칠율 중 이렇게 희귀한 시를 쓴 이유다. 여기에' 여기',' 강',' 유유',' 리리',' 리리',' 리리',' 리리',' 리리',' 리리',' 리리

이 시는 의경이 넓고, 기백이 웅장하며, 풍경이 그림과 같고, 감정이 진실하다. 그리고 간단하고 생동감 있고, 구어처럼,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시는 최호의 명편일 뿐만 아니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 뿐만 아니라, 그의 시명의 기초를 다졌다. 이 결론은 결코 혼자가 아니며, 내가 개봉인의 얼굴에 금을 붙이는 것도 아니다. 당시 300 곡' 은 후세의 당시선본이기 때문에 최호의 시가 칠율의 우두머리로 등재되었다. 이 시의 중시 정도를 알 수 있다. 원대의 새로운' 당재전' 에는 이백이 황학루에 올라 시를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그것을 보고 손을 맞잡고 말했다. "앞에 길이 없고 그 위에 시를 짓는다." "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라고 말하지만, 아니면 후세에 동봉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전부 가짜는 아닙니다. 나는 이백이 쓴 황학루에 관한 시 두 수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고인이 서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린다. 외로운 돛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보았다. 클릭합니다 또 다른 곡은' 석랑종금과의 황학루 상소' 이다.' 하나는 객 창사를 옮기는 것이고, 서쪽으로는 장안을 바라보면 집을 볼 수 없다. 옥제는 황학루를 불고, 매화는 강성 5 월에 떨어진다. "모두 황학루와 관련이 있지만, 모두 다른 목적으로 임명된 것이지, 경물을 완전히 묘사한 것은 아니다. 한편, 그의' 앵무조개 섬' 의 처음 네 구절은' 앵무새가 우강을 동쪽으로 건너고, 앵무새의 이름이 강상주에 전해졌다' 고 말했다. 앵무새는 서비 용산, 나무는 최시법과 비슷하다. 그의' 상남경등봉황대시' 도 마찬가지다. 모두 최석 스타일을 분명히 모방한 흔적이 있다. 그래서 최의 시가 훌륭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이백의 말이 아니다.' 눈앞이 보이지 않고, 시가 그 위에 있다' 는 것이다. "창화" (엄우) 는 "의 황학루는 당대의 7 언시의 우두머리여야 한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후응린은 두보가 고금의 7 율 중 가장 높았다고 주장하지만, 확실히 모두의 의견을 대표하는 적절한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렇게 최호의 황학루는 더욱 유명해졌다.

풍부한 상상력으로 독자를 고대로 끌어들여 현실로 돌아오다. 각종 정서와 자연 풍광이 한데 어우러져 아무도 그 슬픔과 서늘함을 느끼지 못할 수 없다. 이 시는 줄곧 사람들의 추앙을 받아 당대의 칠률의 우두머리로 등재되었다.

이백성년은 열국을 주유하며 사방에 시를 남겼다고 한다. 그가 황학루에 올랐을 때, 그는 위층 아래층의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었다. 그가 기념으로 시 한 수를 쓰려고 할 때, 그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최호의 시가 위층에 있는 것을 보았다.

감상 2:

분리 및 연결에 대한 상세 분석

수련

시인은 황학루에 대한 비길 데 없는 동경을 품고 이곳에 왔지만, 선인은 오히려 학을 몰고 자취를 감추고, 학은 빌딩을 비우고, 눈앞은 평범한 하탑이다. "옛날 황학이 성인을 태운 곳은 지금 황학대밖에 남지 않았다." 아름다운 비전과 일반 하천루 사이의 격차는 시인의 마음속에 잃어버린 배경을 묻고 향수의 정서를 표현하기 위한 잠재적인 복선을 묻었다.

\ "루 \" 세 번째와 네 번째 줄 (율시)

황학은 인간으로 돌아가지 않고, 백운은 영원히 그가 날지 않는다' 는 시 속의 대련이다. 강과 하늘이 만나는 자연의 광경은 흰 구름으로 인해 점점 더 웅장해지고 있다. 이 광경의 영향으로 시인의 심정은 점점 밝아지고, 가슴속의 감정에도 날개가 돋아났다. 황학루의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전설이 눈앞에서 재연되었지만, 마지막 물건은 인간비, 학은 없었다. 사람들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기 위해 무엇을 남길 수 있습니까? 그녀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녀는 세상을 소멸시키고, 바다를 마르게 하고, 바위가 무너지게 하고, 그녀의 끊임없는 미련과 그리움을 포기하고 있다. 이 말은 보편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시인이 세월난봉과 세상사에 망연자실한 환상을 표현하고, 귀향난을 쓰는 무한한 슬픔을 위한 길을 열어 깊은 관심과 반복적인 맛을 지닌 명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에서' 황학' 의 의미는 명확하다. 실체' 학' 을 제외하고는' 만물' 을 가리켜야 한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는 생불시의 나이에 이르면 사람을 기다릴 수 없는 끝없는 슬픔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백운" 은 변화무쌍하여 작가가 변화무쌍한 감탄을 뜻한다. 이 단어와' 한가로이' 가 공간의 광대함을 보여 준다면,' 천년기' 는 시간의 무한함을 보여 준다. 시공간의 결합으로 역사의 종심감과 공간의 개방감이 생겨났고, 심지어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8 행시 중)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은 대련을 구성한다.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 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이다." 펜이 돌자 전설의 신선, 황학, 황학루는 모두 시인의 눈앞에서 본 것이 되고, 허황된 전설이 눈앞에서 본 것이 되었다. 맑은 하늘 만 리, 물 한 방울 떨어져 있는 한양성의 나무와 앵무조개 섬의 무성한 풀들이 텅 빈 그림 한 장을 그려 시인의 향수를 위해 무대를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꼬리 접합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강 파도에 슬픈 안개가 끼다. \ "석양 서쪽, 어둠이 내리고, 새가 둥지로 돌아가고, 배가 집으로 돌아가고, 나그네가 집으로 돌아온다. 그런데 세계 유랑자들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강 위에 안개가 자욱하여, 지금의 짙은 안개도 따라서 생겨났다. 은은한 눈물이며, 전 세계에 관한 넓은 의미의 향수이다. 고향에 물어보자마자 너는 말을 하지 않고 고향을 그리워한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아무도 집을 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시는' 근심' 한 마디로 시인의 황혼이 황학루에 오르는 심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처음의 비유에 맞춰, 아슬아슬하게 느린 향수의 정을 표현하며, 이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외적으로 메아리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성자 정보:

최호 (704-754), 당대 시인, 변주 (현재 하남 개봉시) 사람. 당현종은 개원 11 년 (기원 723 년) 진사 () 로 관직 () 에서 태부사승 () 까지 사훈 외신 () 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그의 시' 황학루' 이다. 이백은 제사를 위해 "눈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최호 제목 시 위에 있다" 는 것을 짱 했다고 한다. 전당시 총 42 곡. 그는 천성이 성실하고 솔직하며 반응이 민첩하다. 그의 작품은 열정이 분방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최호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