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준마와 황소조차도 초원의 무한한 즐거움을 추억하고 있다. 수사법이란 무엇입니까?
준마와 황소조차도 초원의 무한한 즐거움을 추억하고 있다. 수사법이란 무엇입니까?
준마와 황소조차도 초원의 무한한 즐거움을 되새기고 있다. 이 말은 초원에서 나온 것이다. 이 글은 현대 시인 라오스가 창작한 산문이다. 초원 풍경, 영빈 장면, 몽한 파티를 주로 묘사하며 초원에 대한 작가의 사랑과 몽한 양가의 깊은 우정을 표현했다.
"초원" 기사는 다양한 수사 기법을 사용합니다.
1, 예: 양은 조금 있다가 산에 오르다가 내려옵니다. 그들이 어디를 가든, 마치 끝없는 녹색 카펫 위에 큰 흰 꽃을 수놓은 것 같다. 이 말은 양을 큰 흰 꽃에 비유하여 초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2. 의인화: 이런 경지에서는 준마와 황소조차도 초원의 무한한 즐거움을 회상하는 것처럼 가만히 있을 때가 있다. 이 말은 의인화된 수사로 사람의 감정과 행동을 부여해 초원에서의 즐거움과 즐거움을 묘사한다.
3. 대비: 그곳의 하늘은 다른 곳보다 더 귀엽다. 공기가 이렇게 맑고 하늘이 맑아서 나는 항상 노래를 한 곡 불러 나의 기쁨을 표현하고 싶다. 이 말은 비례적인 수사법을 적용해 초원 하늘의 아름다움과 신선함을 여러 단어로 강조하며 언어의 감화력과 리듬감을 높였다.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사학 장치:
1, 비유: 비유는 구체적이고 간단하며 친숙하고 생생한 것으로 추상적이고 깊은 것을 설명하거나 묘사하는 비유이다. 이렇게 하면 사물의 이미지를 좀 더 구체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은유는 직유, 은유, 환유로 나뉜다.
예를 들어, 이 원숭이는 갈색 외투를 입은 어린 소년처럼 보인다. 여기서는 직유로 원숭이를 어린 소년에 비유하여 독자들에게 원숭이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느끼게 한다.
2. 의인화: 의인화는 새가 나무에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것과 같다. 이곳은 의인화 수법으로 새를 노래할 줄 아는 사람으로 의인화하여 독자들에게 새의 귀여움과 생명력을 느끼게 한다.
3. 과장: 과장은 의도적으로 사물의 성격과 특징을 과장하거나 축소하는 것이다. 역할은 사물의 본질을 밝히고, 분위기를 띄우고, 렌더링력을 강화하고, 연상 효과를 일으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집은 성처럼 크다. 여기서는 과장된 수법으로 집을 성으로 과장하여 독자들이 집의 넓고 호화로움을 더 느낄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