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20 18 수능 만점 작문감사 [3 편]

20 18 수능 만점 작문감사 [3 편]

# 수능 # 서론 내일, 이것은 아름답고 찬란하며 다채로운 매혹적인 단어이다. 당신의 내일이 무한히 아름답고 찬란하고 매혹적이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20 18 수능 만점 3 편 감상작문' 입니다.

모든 생명은 자신의 모양을 가지고 있다.

송경은 두 팔을 뻗어 산꼭대기의 푸른 하늘을 껴안았다. 밀과 동반자가 꼭 껴안고, 원야가 빽빽하다.

독수리는 날개를 펴고, 태양을 두드리며, 바람을 타고 비상한다. 준마는 목을 뻗어 쉿 소리를 내며 갈기를 흔들며 초원을 뛰어다녔다. 우리의 젊은 마음은 햇빛의 박자를 밟으며 우리의 개성을 보여준다. 우리의 젊음은 자신의 완고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

프로방스의 보라색 라벤더가 나를 맴돌고, 강남이 활짝 핀 연꽃이 내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킬리만자로 산기슭에 경외하게 누워 있는 사자, 커커시리 사막을 달리는 영양이 눈물을 글썽이게 했다. 생활은 항상 다채롭고, 모든 생명은 자신의 모양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다채로운 생명을 보여주고, 다른 생명의 광채는 자연의 가장 신기한 장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는 우리의 마음은 석두 아니라고 말했다. 사실, 단단한 석두 조차도 자신의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아낌없이 말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사용하라고 하세요!" 그리고 그는 자신이 유용한 석두, 심지어 영원히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보석이라고 굳게 믿었다. -응? 우리의 생활은 무수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만의 독특한 길을 걷다 보면 울퉁불퉁하고 가시덤불이 가득한 것도 우리가 가져야 할 매력적인 삶이다. 평화와 즐거움, 역사학자들의 칭찬을 받지 못한 번영국가. 이욱이 나라를 잃고 집을 깨는 고통도 뼈에 사무치는 시적 이야기이다. 서재의 조용한 생활을 잃고, 화음의 즐거움을 잃고, 이이안은' 눈살을 찌푸리지만 마음을 잃는다' 는 서글픈 씁쓸함도 천고의 작품이다. 벼슬길의 순조로움도 없고, 재난을 당한 사람을 도울 기회도 없다. 이태백은' 그들을 소년에게 넘겨 좋은 술을 바꾸고, 너와 천고의 근심을 함께 서술한다' 는 소탈하고 호한 자세도 영원한 인생 풍경이다. 생활은 속박되거나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모든 생명은 자신의 모양을 키우고 찬란한 꽃을 피워야 한다.

굴자가 뛰어내렸을 때 옷의 바람이 내 눈을 적시지 않았나요? 두보의 그' 꽃잎은 울면 하소연하고, 고독한 새는 울면 울다' 는 슬픔이 나를 감염시켰는가? 구 쳉 (Gucheng) 의 "어둠에 익숙한 모든 사람들이 빛에 익숙해 지도록" 하는 힘이 나를 놀라게 했습니까? 그들의 비범한 영혼이 맑은 불빛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을 보았을 때, 춤을 추는 영혼이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내 마음이 성장하고 있는 것을 느꼈다. -응?

은은한 청휘가 주자청하고 날씬한 몸매를 그렇게 의연하게 돋보이게 했다. 달빛 아래 연못가에 서서 내 마음은 넓고 부드럽다.

달빛 아래 멍한 그의 눈은 어떻게 그가 앞장서서 구제식량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했을 때의 강인한 눈빛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너 자신일 뿐, 너는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서, 너는 나를 눈물로 가득 채웠다. -응?

생명은 햇빛 아래 나무의 꽃이어야 하고, 지구상의 밝은 4 월의 날이며, 바람 속에서 춤을 추는 요정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생명은 각자의 언어를 가지고 있고, 모든 생명은 각자의 멋진 것을 가지고 있다! -응?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축복, 우리의 젊음은 자신의 모양을 성장 하자, 모든 방법을 가볍게 춤을, 자신의 멜로디를 춤, 자신의 꽃을 춤! -응?

청춘, 자신의 형태로 피어난다!

내심 독무

나는 독무 독창을 하는 작은 쥐로, 잔다리를 끌고, 깊이가 다른 발자국을 남겼다.

가장 밝은 무대?

내가 태어난 이래로, 나는 황무지처럼 이 무대를 지었다. 양손과 지혜 외에 나는 어떤 도구도 없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수련하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나의 가장 아름다운 무대이다. 그렇게 작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나에게 속한다. -응?

어느 날,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대가 나와 가까워졌을 때, 나는 내가 이 무대에 오를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다쳤다. 영원히 아물 수 없는 상처. -응?

그래서 이 정토는 더 이상 내가 살 수 있는 섬이 아니라 회색 꿈과 회색 열정을 담은 회색 새장이다. 나는 내 마음속의 꿈의 무대가 순식간에 무너진 것을 발견했다. -응?

나는 누구이며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내가 뭔데? 내가 누구지? 무용수인가요, 광대인가요? 잘 모르겠어요. 나는 내가 자유를 잃었다는 것만 안다. -응?

우리는 외부에 묶여 있었고, 부모, 사회, 학교가 우리를' 관개' 시켰고, 그들이 이겼다. 나는 그들의 가장 충성스러운 하인이 되었다.

그러나 이 하인은 상아탑에 살고 있는데, 그곳은 천국에서 하나님과 가장 가까운 곳이지만, 그녀는 오히려 세상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의지가 조금씩 비워지면 사랑의 빛은 규범에 맞지 않아' 입고' 할 수 없다. 한파가 왔다. 내 세상은 영도까지 차갑고, 내 마음은 얼음창고 같다. -응?

그리고 울어라, 꿈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응?

나는 이 빙실에 살면서 날고 싶었지만 날개를 흔들지 못했다. 자유를 갈망하지만 또 막막함을 느낀다. 진리를 갈망하면서도 혼자서 진리의 존재를 찬양하는 것을 감히 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생활이 너무 안이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그래서 그때부터 나도 물에 빠진 사랑의 소용돌이로 이주했다. 스스로 헤어나는 것은 헛수고이다. -응?

내 무대를 재건해?

온몸의 상처와 마음속의 구멍을 가지고, 나는 돌아와서 나의 무대를 재건하기 시작했다. -응?

나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눈초리에 신경 쓰지 않고, 세속적인 눈에서는 자신이 좋은지 나쁜지에 대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미련을 두지 않고, 더 이상 혼자 구석에 숨지 않고, 부모님, 학교, 사회가 나를 위해 내려준 모든 것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응?

나는 두 팔을 벌리고, 더 이상 낭자한 말투를 하지 않고, 찬바람이 귓가를 스쳐 지나가게 하고, 바람 속에서 한 치의 머리카락도 고통스럽게 신음하게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통스럽게 날다. -응?

나는 은둔 속에서 자라는 법을 배우고 경험을 통해 삶을 이해하고 싶다. -응?

나는 큰 소리로 발표할 것이다, 나는 정말 독립된 무용수가 될 것이다, 설령 나 혼자만의 관중이라도.

나는 내 무대에서 가장 독특한 춤으로 눈길을 끌고 싶다.

돌아올 때는 꽃과 비로 덮여 있었다

바다가 달이 가득 차서 절벽이 놀라 혼이 났다.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오색찬란한 도시에서, 여음이 들보를 감는 낮은 메아리 속에서 찬바람과 별빛 아래 사람들은 창밖의 커튼처럼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여러 번 배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류가 현대화길에서 점점 멀어지는 대표적인 집단 중 하나가 고양이라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한때 고양이는 이미 책임이 큰 수호병에서 존엄처우의 총아로 변했다. 우리가' 쥐가 쌀을 사랑한다' 고 부를 때, 고양이는 전혀 격려를 받을 수 없다. 이미 습관을 바꿔 물고기를 사랑하게 되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본능을 잃게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엇이 고양이를 사냥꾼에서 사냥감으로 만들었습니까? 나는' 아니오' 라고 말하고 싶다. 고양이는 결코 성공을 즐기는 관람객이 아니다. 그 몸에는 발버둥치는 본능이 있다. -응?

역사의 비약과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인류는 양손으로 끝없는 문명을 창조했다. 문명의 힘은 위대하다. 정신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등 물질생활의 각 분야에 스며들어 인류의 생활수준을 크게 높였을 뿐만 아니라 인류의 생존환경도 크게 개선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인류에게 주는 우월감을 부인하지는 않지만, 진보에 수반되는 갈등도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우월한 물질적 환경에 대해 사람들은 분투하는 본능을 잃고, 점점 더 일하기 싫어하고, 심지어 이를 부끄럽게 여긴다. 각종 하이엔드 기술 제품과 기계는 모두 인간의 노동을 대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두 손을 해방시키는 것은 사고의 관성을 불러일으켰다. 분투와 노동은 자연이 부여한 본능이고, 자연의 본능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는 인류가 자연생물로서 자연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응?

봄에 꽃이 피고 가을에 낙엽이 지는 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남겨준 본능이다. 감정도 마찬가지다.

"포탈라 궁전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설역인입니다.

라사를 걷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입니다. ""

이것은 창자가초가 남긴 시구이며, 인간성 본능에 대한 그의 거부할 수 없는 묘사이기도 하다. 그의 전설적인 일생은 모두 이런 본능에 관한 것이다. 그는 권력을 탐내지 않고 부를 유혹하지도 않는다. 그의 마음은 줄곧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찾고 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사랑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본성을 남김없이 풀어 주었다. -응?

Q. 부처님: 왜 항상 후회합니까? -응?

부처는 아쉬움이 없으면 행복을 느낄 수 없다고 말했다.

부처님: 왜 밤에는 항상 눈이 오나요?

부처가 말했다: 아름다운 것은 항상 무심코 흘러가고 있다. -응?

창자가초는 이 문제를 물었고, 인간도 물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아름다움 속에 아쉬움을 남기기 때문이다. 우리의 퇴색한 본성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고양이는 유혹에 눈이 멀어 자신의 본능을 잊어버렸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과학 기술에 대한 사랑 속에서 진정한 성품을 추구하는 천성을 잃지 않고 분투하는 본능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람은 커튼연이고, 자연의 창문을 거닐며, 여전히 샘물처럼 맑고, 여전히 차향은 차처럼, 여전히 꽃비를 걸치고 돌아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