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어찌 송곳니 소개
어찌 송곳니 소개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연안노신예술학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같은 해에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혁명문예를 위해 대량의 개척 작업을 하였으며, 건국 후 제 1, 2, 3 회 정협위원,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사무국 위원, 중국사회과학원 철학사회과학부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20 세기 중엽 전체의 대시대, 대변화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시인이다.
그는 Qifang 이 어렸을 때 중국의 고대시와 소설을 사랑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상해에 가서 중국 공학 예비학교에 재학하여 대량의 신시를 읽었다. 1931-1935 북경대학교 철학과 재학.
그는' 현대' 등 잡지에 시와 산문을 발표한 적이 있다. 1936 년 발간변, 이광전 시집' 한원집', 1937 년 산문집' 화' 출판과' 대보' 문학금상을 수상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천진남개중학교와 산둥 레이양 시골사범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고 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어찌 하방이 고향으로 돌아가 쓰촨 가르치면서 시, 산문, 수필을 계속 썼을까. 1938 년 북상하 연안으로 노신예술학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후임 육의 문학학과장.
신중국이 성립된 후 주로 문학 연구와 비판에 종사하여 문예계의 지도 업무에 장기간 참여하였다.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서기처 서기, 문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시는 Qifang 이 사랑하고 사용하는 첫 번째 스타일입니다. 그는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하루 종일 아름답고 부드러운 것을 꿈꿨다" 고 주장했고, 그의 초기 작품은 소자산계급 지식청년의 사상, 감정, 인격을 분명하게 보여 주었다. 그는 추악한 현실에 불만을 품고 출구가 어디인지 모른다. 그는 생활 속의 아름다운 것을 갈망하지만, 열정적인 추구가 부족하다. 그래서 향수와 동경, 꿈 속에서 더 많은 떠돌아다니는 것은 외로움과 서글픔뿐이다.
어찌 방이 예술 형식의 완벽함에 집착의 추구를 드러냈는가. 시 방면에서 그는 창작 초기부터 완전한 형식, 엄밀한 리듬, 조화로운 운율, 시의 이미지와 의경을 표현하는 데 매우 신경을 썼다. 그래서 그의 시는 분명히 정교하고 화려하다. 산문 창작에서 그는 "내 직업은 서정적 산문을 위한 새로운 정원을 찾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시의 특징을 잘 결합하여 풍성한 글을 쓰고, 신기한 비유와 전고를 빌려 신기한 색채와 도안을 렌더링하여 그의 산문을 독특하게 만들었다.
항전 초기에 이르러서야, 특히 연안 이후에는 사상 예술 스타일의 변화가 비로소 진정으로 뚜렷해졌다. 이때 그는 점차 꿈을 떠나 현실을 직시했고, 시 스타일은 간단명료해졌다.
어찌 방문집' (인민문학출판사) 6 권, 그는 방의 대부분의 창작과 작품을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