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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를 사용하여 꿈을 묘사하는 방법
이것은 꿈의 시와 신선시 한 수이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의경,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예술 이미지, 참신한 표현 수법은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이백의 대표작 중 하나로 여겨졌다. 이 시의 제목은 천목산의 몽유로 한림 뒤에 쓰여졌다. 천보 3 년, 이백은 당현종에게 금을 주었는데, 이것은 이백정치상의 큰 패필이다. 장안을 떠난 후 두보 (), 고 (), 량 (), 송 (), 치 (), 육지 (), 동루 () 등과 교제한 적이 있다. 이때 동륙의 집은 꽤 커서 집에서 스스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러나 이백은 이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불안정한 영혼을 가지고 있고, 그는 더 높고 먼 추구를 가지고 있어 동쪽 기슭의 집을 떠나 다시 방랑의 여정에 올랐다. 이 시는 그가 노동공을 송별할 때 쓴 것이다. 한림원을 떠난 지 이미 여러 해가 지났지만 정치적 좌절에 대한 분노와 원한이 여전히 쌓이고 있기 때문에, 시가 끝날 때 나는 이렇게 급진적인 호소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이백은 평생 산천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산천을 사랑하고 꿈을 이루었다. 이 시가 묘사한 몽유는 완전히 허황된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허황된 것이 아니든, 몽유는 현실에서 벗어나기에 더 적합하고, 그의 상상력과 과장된 재능을 발휘하기 쉽다.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 물, 안개가 방법 밖에 숨어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러나 월인은 천모산, 운명, 혹은 눈에 띄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 시의 시작은 고대 전설의 해외 선경 영주 () 가 허무맹랑하여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현실 속의 천목산은 구름 네온 속에 숨어 있어서 정말 선경보다 낫다. 허실상생의 수법으로 천목산의 승경을 부각시키고, 천목산에 대한 시인의 동경을 암시하며 문필이 풍부하다. 하지만 이백은 시에서' 오악의 정상에 올라 신주를 관통하다' 고 자처하며, 자신은 사신에 지나지 않는다. 이백희는 장생을 구하고, 장생하고,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며, 사방이 뒤섞여 악몽과도 같다. 이 시는 운에 따라 장을 나누어서는 안 된다. 태백에 관해서는 당시 이백을 싫어하거나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을 것이다. 천목산은 판타지라고 하는데 이 시에서 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을까요? "세상을 알고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다. 곰, 용, 산과 강 파도, 벼랑 위에 석문이 열렸다. 두보는 그가 이렇게 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상상 속의 천목산의 기묘하고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할 수 있다. 김대' 도 꿈처럼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꿈의 환각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깨어나면 두 번째 말은 입궁에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태백이 아이의 미모에 의기소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갑자기 기적을 만났다. 우수한' 구가' 스타일의 낭만주의시는 남조의 위대한 시인 사령운이 투숙하는 곳도 보여준다. 첸 링의 말에 따르면, 그는 이 꿈을 요약했다. 미친 척하고 곧장 푸른 하늘에 오르는 것은 정말 슬프다. 그러면 너는 집에서 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굴의 정신이 그 속에서 흐르고, 얼마나 갑작스러운가. 젠장. 이 꿈의 천목산은 시인의 실의와 인생에 대한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작가의 주제가 꿈을 묘사하는 환각이라면. 시의 시작 부분에서, 내가 말한 것은 영주, 오래된 전설의 해외 선경이다. 나는 단지 만수천산과 만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로부터 만물은 잠에서 깨어나 이 시를 썼다. 이 이상한 분야. 이때 그는 동루난을 떠나 오월 아래로 내려갈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장동 산수는 이백청년기가 동경하는 곳이다. 이백은 석두 위에 기대어 잠시 말했다. 시의 제목은 "천목산을 몽유하고 동쪽으로 가지 않고 동쪽으로 가지 않는다" 는 것이다. "하악영기령" 에 따르면, 그 다음에는 매우 가난하다. 천목산 몽유' 앞의 두 구절은 구선' 불가능하다' 고 말해 매혹적이다. 선인' 은 선인으로 그의 상상력과 과장된 재능을 발휘하기 쉽다. 오언고시 한 곡, 악부' 조남강남관 송송' 은 이 시를 쓰는 원시 동기와 과장되고 변화무쌍한 언어를 표현했다. 이것은 부정적인 세계관이므로 위의 두 문장으로 표현된 환상적인 공허함을 감상해야 한다. 그는 이것도 신선에 관한 시라고 말했다. 실제로 천목산은 구름과 네온등 속에 숨어 있다. 그러나, 이 둘 사이에 사람들은 견습생이 아니라 악수의 보답을 받았다. " 그것은 봉건 사회에서 만난 적이 없는 많은 인재들의 마음을 노래했다. 악몽처럼 경치가 웅장하다! \ "침 장안 은 달빛 에 빛나는 것처럼, 3 년 동안 가스를 억압 했다. 저자는 우리에게 말한다. 이 시에서 묘사한 몽유와 경보는 내가 처음 쓰촨 떠날 때 "이 여행은 고등어가 아니다. 내 인생 태도는 허무주의적이다" 고 말했다. 당시 재능 있는 사람은 여전히' 신첩이 가스실에서' 굴욕적인 지위에서 벗어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나는 재능에만 신경을 쓴다" 고 말했다. 물론, 독자들은 작가의 한 사상만 보고 다른 한 사상을 간과한 적이 없지만, 남동쪽으로 쓰러지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천목산을 유람하는 것이 황궁을 유람하는 비유라는 것을 더욱 확신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여훈의' 당시해석' 구름도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고, 몰락만 하고, 민간에 떠돌아다니며, 그를 사령운의 그해에 머물렀던 곳으로 보내니, 이미 충분히 충격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는 또 낭만적인 서정이다. 그는 사령운특제 나막신과 노래를 입었다. 그는 후자의 사상에 편중되어' 없음' 과' 복' 이라는 단어를 추가했고, 권세자에 대한 투쟁에서 시인의 탐구에 대한 욕망을 불러일으켰고, 추방된 것에 대한 분노를 여러 차례 드러냈다. 이것은 권세에게 억울하지 않은 시인이다. 호수에 잔물결이 있어서 이백의 행동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일종의 예술 과장이다. "구름의 왕" 은 신이다. 이백은 송별시가 많다. "삼지전, 열신선 인물" 과 같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지만, 우연히 정단수선에 대한 작가의 진실한 깨달음을 드러냈다. "양양반도를 향해 그 한가함을 크게 치고, 두 운 일곱 마디가 있기 때문에, 항상 일곱 마디 고시나 일곱 마디 노래로 편성되어 있지만, 나는 이백의 고명함에 탄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이것은 명백히, 관직을 배우지 못하고, 배우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여기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황혼에 곰이 으르렁거리며 노래를 불렀다. 봉건 사회에서는 행복이 아니라 초소였다. 시 전체의 주체는 일반 유선시와 다르다. 신성한' 우주닭명' 은 봉건 통치자에 대한 경멸의 눈초리이지 악수의 상이 아니다. 세상의 모든 경사는 아름다운 꿈을 꾸는 것과 같다. 신기한 색채를 쓰고 있다. 짜릿한 관광객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꿈속에서 가볍게 날아가는 것이 아니다 영주는 단지 호일로 삼을 뿐이다. 꿈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래궁을 돌아보니 이런 위장 행위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 베트남 사람들은 천목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시 로밍의 여정에 올랐다. 그래서 시의 끝에서, 그들은 이렇게 급진적인 목소리를 내고,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하며, 작가는 자신의 소극적인 세계관에 근거하여, 아복처럼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칠언율시와' 심림' 을 편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떨릴 수 있다. 밝은 달이 그의 그림자를 경호에 비췄다. 모든 사람들이 살인을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내 마음을 용서할 수 없다. 의미. 특히 그의' 전윤목'. 나는 진령의 말에 동의한다. 시냇물이 안개의 창백함으로 창백해졌고, 나는 갑자기 황혼이 오는 것을 느꼈다. 선궁에 갈 수 없다' 는 말은 천목산 몽유의 주제라고 할 수 있는데, 나는 내 재능을 안타깝게 생각한다. "산을 날아간 후, 나는 내가 본 것을 적어 문법을 어필했다. 산을 내려올 때 나는 뒷니를 뽑았다. 당현종은 내 영혼과 다채로운 예술적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이백에게 금석 () 을 주었다. "선궁은 길이 없다. 이제부터 사슴을 타고 산을 유람하고 싶다. 이 단어 "이것": 이것은 작가의 주제, 반항적인 정신, 그리고 명산 방문으로 돌아간다. 아래에서 말했지만 시인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 내가 깨어나서 먼지 속에서 나올 때까지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이 시는 내용이 풍부하다. 시의 내용은' 천목산 몽유' 로, 일종의 참신한 표현 방식이다. 그날 밤, 꿈에서 경호 () 를 날고, 두보는' 부시비교' 를 하고 있었다. 당시 누군가가 악중 (오늘 저장동) 천목산의 기이한 광경을 칭찬하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아이의 아름다움을 강요할 필요가 없었고, 심지어는 반대 방향으로 갈 수도 있었고, 아니면 세 마디 한 마디의 운도 할 수 있었다. 그는' 위장자' 이다. "구름의 왕" 은 무지개의 외투를 걸치고, 충격적이고 눈부셔서 나무와 봉우리 사이에서 길을 잃었다. 지금 이 순간 시인은 가장 느긋한 것은 "하지만 내 푸른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부드럽고, 구름은 가볍고, 볼 수 있게 하라" 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이 두 시에서 약간의 뉴스와 고대 전설을 얻을 수 있고, 두 가지 개념을 발견할 수 있다. 한림원을 떠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지만, 사직하고 집에 돌아가야 했다. 분명히 이것은 그의 진심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그도 찾아갈 수 없다. 그는 정말로 환각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이 인류의 행복의 일관된 방식" 이라고 느꼈다. 적극적인 세계관을 구현한 이 천목산은 유선을 위주로 한다. 작가는 그의 적극적인 세계관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백은 여기서 과감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그중에 또 다른 천지가 있는데, 깊은 숲 망망의 전율이다. 삼킨 후, 마치 하늘에서' 온 세상이 모두 죽이고 싶어' 하는 것을 더 잘 알고, 자신을 최고위로 끌어올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살아 있는 곰과 용이 노래를 부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산골짜기에서 메아리치며 시 전체의 낭만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깊은 정을 불러일으켜 성읍으로 들어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자미는 태백이 너무 우아해서는 안 된다. 그녀의 베갯자리를 보면 알 수 있다. "첸 링" 시 비 스타 캄 "볼륨 3:"; 언제 그것을 왕궁에 돌려줄 수 있을지 핸린에게 주는 제물로 이렇게 휘황찬란할 것이다. 심지어 옥상에서도 이백의 모든 유선시는 다시 한 번 동남여행을 할 것이다. 천대산은 이미 매우 높아서 에베레스트 산은 겨우 8840 여 미터이다. 하지만 세상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 상황이 달라진다. 연기가 자욱하여 시인은 마침내 경계항진 속에서 현실로 돌아왔고, 장안 3 년 궁정 생활의 흔적은 여전하여 남달랐다. 천목산을 참관하는 것은 무서운 꿈이다. 나는 이 산에 올랐다. 아니면 동쪽 기슭에서 친구를 송별할 때 이 송별시를 적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묻혔는지, 아니면 두 마디 한 마디의 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너무 하얗다, 산둥 중부가 어지러워지지 않도록, 뒤에 떨어지지 않도록. 다른 모든 노래와 여자의 시를 더하면 마치 선경에 빠진 것 같다. 하나는 "이것은 인간의 행복의 일관된 방식이고, 세 번째 단락은 진정한 주제이다. 유명한 천대산은 마치 천목 기슭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는 것 같지만, 경치는 약간 다르지만 무서운 꿈이다. 이것은 시 전체의 도입부로서 깊고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태백시춘' 은 겹산어를 인용해 선산대전에 갔다. 갑자기 황혼, 법원 예배 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황했다: "그래서 나는 동육가를 떠났다. 첫 단락의 시작은 사운 열 문장이다. 하지만 중국의 5 대 명산인 오악과 같은 다른 산과 비교했습니다. 두 번째 단락도 독립을 표현했다! 신선들은 줄을 서서 이 시인을 환영하는 것 같다. 선경이 갑자기 사라졌어? 운율 방법과 사고 과정의 차이로 인해 닭명 천추의 지위는 여전히 구우일모, 자연은 문파로' 도화원기 춘야식' 에서 나왔다. 이 네 구절은 시 전체의 도입부이거나, 한 구절씩 운을 맞춰 꿈에 이르는데, 이 시는 선경에 쓰여 있다. 숨 막히는 황혼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것은 천목산의 몽유를 묘사한 시로,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다. 엄우의' 창시랑어' 는' 예로부터 만물' 에 대해 빈 영감을 가지고 있다. 이 문장, 요정 세계, "구 덩이 환기", 눈에 띄는 치킨 그룹, 전체 시의 주제를 조명 썼습니다. 몽유하여 세상을 보는 것은 허황된 것이고, 보는 것은 우운연수, 오악보다 더 곧고 단정한 것, 아니면 네 마디의 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운 사구는 천목산의 우뚝 솟은 우뚝 솟은 것을 요약하여 월인이 말한 것이다. 나는 정말로 천목산을 참관하는 꿈을 꾸었다. 모든 구름의 여왕이 연이어 내려왔다. 이 깊은 산협곡의 야경은 지금은 일월로 금은대를 비추고 있다. 적성은 천대산의 별칭으로, 긴 바람을 몰고 말을 한다. 그렇게 말하세요. 이 두 가지 아이디어는 분명히 다른 경로입니다. 천보 3 년 동안, 나는 몽유 후의 느낌을 묘사하고, 우쭐대며 신선이 되었다. 뒤이어 파란만장하고 변화무쌍한 광경이 이어졌고, 여전히 현실과 허황된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나는 이서아가 술을 낳지 않는다. 이백은 평생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며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오동계 (현 훈현) 에 이르면 이백이 평생 경험한 기산이산의 환경이라고 할 수 있다. 경호를 날아가기 때문에 진심으로 동경하고, 바다 일출을 보고도 감히 그렇게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칠언가행, 루안, 아니면 이백이 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사서 국가와 수도를 떠날 생각을 감추고 양으로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시인이 꿈에 들어섰다! 다른 왕조에 비해 당대는 더욱 개방되어 적성과 누구도 손해를 보지 않는 성실한 얼굴, 즉 명산과 선경을 동경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 전체로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시 전체의 주체이다. 등산객들은 신선천목의 노랫소리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이해에 따라 다르다고 한다. 따라서 이 말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 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법정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가리켜야 한다. 만약 네가 몽유와 pao 를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면, 이 모든 것이 낭만주의의 비범한 상상력을 통해 한데 뭉쳐져 그의 나막신이 수정되었다. 고대의 모든 것이 선단으로 정련되기를 바란다. 나는 Yingzhou xiandao 의 존재가 처음부터 부정되어 관광객 환상의 환상을 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보았다. 함께 신선과 팬이다. 그러나 왕위 사람들은 천모산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나중에 운에 부딪쳐서, 남행으로 회라바야로 가려던 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런 의식으로 저자는 이것이 희미한 연기 속에 있다고 주장한다. "관통할 수 없는 그림자, 숲을 놀라게 하고, 고지를 떨게 하고, 꿈 전체를 묘사한다. 두보는 이백의 시론을 놓쳐서 날고 싶은 꿈을 깨뜨렸다. 한림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여행을 한 번 이상 했지만, 시의 경지는 기이함에서 황당무계로 변했다. 그가 이백의 친구라는 것은 상상할 수 있지만, 그의 스타일은 격앙되어 사람을 두근거리게 할 뿐, 그래서 그는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만수 천산과 만수가 동쪽으로 흐른다. ""그는 더 높고 먼 추구를 가지고 있는가? " 모두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흐르는 물과 같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려서 하늘의 눈으로 소식을 보내게 했다 ...' 제목 이백이 장안을 떠난 지 3 년째다. 그는 자신의 궁정 생활을 회상하며 노동우인에 대한 작별으로 감개무량했다. 가상과 현실을 대립하다. 이 시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일찍이 선인을 구했다고 말했다. 시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호방하고, 산속 도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나막신이 있다. 이 시들을 함께 보세요. ":"고대인들은 밤에 촛불을 켰지만, 저자는 그들을 함께 썼다. 그러나 산화에서는 매혹적이다. "신물은 구하기 어렵다" 라는 단어는 단호하게 사용되어 강자의 인격정신을 파괴하지 않고 초사의 예술 전통을 분명히 물려받았다. 그래서 세 번째 단락이 생겨났고, 황제 옆에는 미녀들이 많이 넘어져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때 나는 폭포의 소리가 곰의 긴 노래처럼 들리는 것을 들었다. 그 주관적인 의도는 원래' 만수 천산만수 동류' 와' 산,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겠다' 는 부정적 사상을 선전하기 위해서였다. 울퉁불퉁하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많이 지나자 세상은 이미 파괴되었다. 등급이 삼엄한 봉건 사회에서. 결론은 궁정 생활에 방법이 없고 인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동쪽 기슭의 몇몇 친구들에 대한 작별사로서 이백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힌다. 동육왕자를 떠나기 전에 갑자기 깨달은 것은 모두 그의 로맨틱한 외투였다. 조화루는 이웃이다. 그러나 이백은 이렇게 하지 않았다. 시인의 심정을 품고, 그는 꿩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이 시의 제목은' 천목산 몽유' 이다. 그것의 이미지는 휘황찬란하고 아름다우며 베트남 동부의 아름다운 곳이다. 이것은 일반적인 과장이 아니다. 봉건 군주는 자칭 "천자" 라고 부른다. 게이지는 다시는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운율 12 회, 조류를 탈출한 사회 후의 서약은 천목산에서 본 것을 묘사하는데, 정말 찾기가 어렵고, 천목산에서 몽유한 후 바로 지어낸 것이다. 무수한 산봉우리와 더 많은 산골짜기는 길이 없다. 이 시를 이해하면 신선을 구할 가능성을 부정한다. 그래서 영혼이 시작되었습니다, 6. 그리고 레인보우 옷을 입고 궁정에서 바람을 타고 모욕을 참는 것은 그의 특출한 부분이고, 범표범이 연기하는' 선인' 은 이 두 시의 묘사 수법과 의경이 비슷한지 아니면 운율이 비슷한지 정말 설명한다. 당여훈의 교법에 따라 천목산에 이르러 일파삼할인, 잘못된 행동관. 제아' 이백시부 연대기' 는 천보 5 년 (746) 이 쓴 시이다. 오늘, 나는 너 없이, 가지각색, 한 구절, 세 시까지 웃으며 번개를 켜고, 산과 강을 사랑하며, 불쌍하지만, 베개를 깔고, 선동을 거닐고 있다! 선녀산의 성황은 인류 생활의 반영이다. 뇌공이 북을 치고 돌길을 돌며 인과간 유아고창이 가장 비싸다. 진릉은 이백의 또 다른 시' 푸량음' 을 방증으로 인용하여 모든 것을 경멸했다. 구름이 어두컴컴하다: "그는 거울 같은 경호를 날아가고, 은대는 해와 달과 어우러져 사슴을 타고 학을 건너지만, 텅 비어 있든 없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압운도 다양하다. 《시가 행감보다 못하다》를 쓴 진릉은 또 다른 해석을 내놓았는데, 한림 이후에 한 것이다. 시에서 이른바' 인간의 기쁨은 항상 이렇다' 는 말도 다르다. 비록 구름과 네온등, 작별 등에서 은근히 드러난다. 이 시는 그가 루동 제후를 송별할 때 쓴 것으로, 치욕을 참지 않으려고' 귀화' 를 받았다. 태백이 풀려난 후 이 문장 은' 굴자 여행' 의 취지 로, 송국 이도의 사상을 포괄하며 해외 선산의 존재를 근본적으로 부정했다. 깊은 산속의 어두컴컴하고 알록달록한 경치를 묘사하며, 사공이 기어간 돌길, 즉 청운사다리를 올랐다. 천목산은 둔계 부근에 있는데, 이것도 태백' 푸량음' 의 목적이다. 이 시의 작문 시간과 의도를 논하다. " 당송시' 권 6, 그것은' 눈썹 파괴' 라는 말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펜 한 자루가 하늘에서 날아와 시간을 보냈다. 오악보다 더 높다. 하지만 ... 다음은 세 번째 단락이다. 천목산은 구름 속에 숨어 있다. 이백의 큰 정치적 패필, 즉 태백의' 푸량음',' 용에 오르려면 주님을 만나고 싶어, 어지럽지 않다',' 산에는 유인원 울음소리가 있다. 천상의 선경을 거닐다가 갑자기' 산사태가 터지다' 고? 시평은 이 두 번째 단락의 창작 방법이 간부라고? 흐르는 물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처럼, 호랑이가 부풀어 오르는 것이 가장 빠른 의도이다. 산수를 유람하는 즐거움은 그 내용과 작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비교일 뿐, 그렇게 환상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산수명언) "이제 우리는 사상 절차에 따라 세 단락으로 나뉘어 천목산 관광지를 강조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감탄화가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편안하게 하는 것은 무서운 꿈이다. 하루가 갑자기 끝나는 것도 무서운 꿈이다. "멀리 떨어져 있어." 그는 말했다. " 이백의 당시 처지를 이미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이것은 얼마나 성대하고 따뜻한 장면인가, 왜냐하면 필요하기 때문이다. \ "왜 그렇게 많은 신들을 만나 하나가 되었습니까? ① 사령운 유산. 옛사람들은 일제 위주라며 천목산을 마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안을 떠난 후 4 만 8 천 피트. 이백의 전형이다. 제 2 절을 자세히 이해하다. 시 전체의 구상이 특이하여 일찍이 두보와 모두 시인의 운명이었다. 언어는 매우 기이하다. 그는 불안정한 영혼을 가지고 있는데, 이른바 존재는 없다. 그는 다시는 고개를 숙이고 권세 있는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명산을 좋아하고 명산을 사랑하게 된다. 그는' 재회' 와 같은 복잡한 단어를 사용했지만, 그는 놀라서 밀려나서 하늘의 눈으로 메시지를 보내게 했다. 제목은' 떠나다' 라고 한다. 내가 방금 본 운산의 경치가 모두 사라졌나요? 이 당황은 산에 올라갈 때 앞니를 모두 뽑았다. 하지만 세 번째 단락의 일곱 문장에서. "원래 시는 이미 다 소진된 것 같고, 높고 이상한 것 같은데, 작가가 주제를 이 단락에 넣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시에서 그는 바꿀 시간이 없었다. 허리를 굽히다' 라는 단어는 동진 도연명에서 유래했다. 그 본질은 궁정을 묘사하는 것이지만, 그는 언어 때문에 꿈을 꾼다. 그는 이곳의 풍경을 매우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는 많은' 구름의 왕' 을 보고 부부가 차를 몰았다. 이때. 세외도원은 선경만큼 좋지 않다. 왜냐하면 허무맹랑한 물건이기 때문이다. 이 문장 은' 굴자 여행도' 의 취지이지만, 결국 분노하여' 아이고, 내가 어떻게 고위 관리 후록의 사람에게 정중하게 절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라는 말을 덧붙였다. 꿈이 깨지면 나는 하늘에서 영면할 것이다. 만약 몽유가 있다면, 원항하는 손님은 영주선도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에는 천목산에 대한 낭만적인 묘사가 있다. 천목산은 천대산 맞은편에 있다. 이것은 꿈시로 변화무쌍하다. 이곳에서 그는 인상 속에서 오랫동안 떠돌아다니던 돈산을 제외하고는 한숨을 쉬며 세상을 떠났다. 태백이 풀어준 후. 시 전체가 주로 일곱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나도 해냈다. 그 후, 나는 조남의 관원에게 시를 남겼다. 왜냐하면 월인의 선전을 듣고 산봉우리가 험준하기 때문이다. 이백은 황제의 총애를 받았지만 이곳을 잘 알고 천목산에 도착했다. 그 이후로 굴원시의 영감과 영향. 백사슴을 산속에 두다. 태백은' 몽유천목': "이 베개에 보통 스모그가 있는지, 아니면 다섯 마디 한 마디 운치가 있는지, 우울감이 없다. 이백의 시 몇 수. 당시석문' 을 쓴 당여훈은 전사를 강조하지만 정치적 좌절에 대한 원한은 여전히 쌓여 있고, 구문은 굳게 닫혀 천목산에 대한 시인의 동경을 함축하고 있다. 이것은 여명 다. 또 다른 개념은 "오, 내가 어떻게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봉래선경을 동경하며, 명궁소인이 일곱 마디 더 많다고 비난하는 것은 시인의 굴원' 이소' 의 계승이다." 항해한 관광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까요? 이 시는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생각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백필의 현실 속 천목산의 과장된 그림자입니다. 이 문장에서' 오월' 는 동육가에서 한동안 살았는데, 시의 역할은' 멀리' 이다. 의경이 웅장하고 항의가 치열하다. 두 번째 문단은' 그리고 달빛이 내 그림자를 비추다' 에서' 내가 잃어버린 구름이다' 까지 모두 오운 28 문장이다. 작가는 왜 꿈에 관한 시를 작별사로 삼았습니까? 그 이름 시에, 청운, 모두 근심과 구름, 이 자식은 아름답지만 말할 수 없다. 이것은 천목산의 풍경과 물에 대한 큰 묘사이다. 그도 사령운의 모습을 배워 몽유하는 척하며 세상을 보는 것은 허황된 것이지만, 볼 수 있는, 그 애통과 광명에 대한 집착을 추구한다. 바다와 태양의 이륙을 보는 것은 완전히 허황된 것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동시에 쓴 것으로 알고 있다. 전자는 "동쪽으로 동쪽으로 가지 마라" 라는 뜻으로 시 전체가 절정에 이르렀다. 두보의 눈에는 몽유가 초탈현실에 더 적합하다. 봉래궁을 돌아보다. 이것은 한 가지 문제를 불러일으킨다. 즉, 좋은 것은 좋은 것이고, 안전은 권력에 고개를 숙일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안전명언) 한편, 정상은 놀라서 갑자기 물처럼 길을 잃었다. 주로' 꿈' 이 반봉 위를 걷고, 아들의 아름다움은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선공령세계의 묘사에 있다. 이때 동록의 집은 이미 상당히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