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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고기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옥우, 본명 장건우, 남자, 소설가, 시인, 학자, 197 1 가을은 내몽골 실린호트 아바가 깃발, 1993 년 내몽골 대학 법학과를 졸업했다
중국어 이름: 물고기
국적: 중국.
민족: 몽골족
출생지: 내몽골
생년월일:1971165438+10 월 25 일.
직업: 공무원
졸업 대학: 내몽골 대학 법학과.
대표작품: 소리 없는 다이앤춤, 불수감, 종이시대, 80 년대 등.
키: 176cm
체중: 75 킬로그램
본관: 내몽골
본명: 장건우.
작품 성과
창장시지',' 시선',' 중국시지',' 9 월시지',' 봉황' 등 시지에서 흩어져 있다. 앤지 등과 합작하여 시집' 여름시 운율' 을 출판하다. 그의 소설에는' 소리 없는 다이앤 댄스',' 불수',' 종이시대',' 80 년대',' 81 꿈을 기념하는 잊혀진 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물고기시의 인상
시인 흑광은 물고기와 물고기의 시를 언급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이 차가운 세상에서는 항상 시인이 그들의 본색으로 밖을 내다보고 있다. 외향, 내향, 고대, 오늘, 평화로운 마음으로. 클릭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간단한 칭찬이다. 물고기에게 딱 좋다. 경박하고 무모한 시조에게 이것은 미로이다. 생선의 시는 아기처럼 신선하고, 박소는 면직물처럼 따뜻하고 편안하다.
많은 사람들은 시가 화려하고, 귀족적이고, 소대중에게 속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치품처럼. 이 물고기들이 짠 면직물은 매우 인기가 있어서 사치품을 만들 수 없다. 단순한 온기를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모피를 추앙하는 것은 그것의 희소성과 시의 신비로움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피는 야외시대에 사냥을 한 뒤 하체를 덮는 앞치마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짜는 법을 아는 사람은 면직물로 몸을 감싸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것은 따뜻하고 편안하다. 아마도 지금의 사람들은 사냥할 곳이 없기 때문일 것이다. 사냥은 사치이다. 따라서 모피도 사치스러운 전리품이 되었다. 모피는 여전히 모피이지만 가치와 가격은 이미 이탈했다. 저급한 취미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만이 즐길 수 있다. 시가도 마찬가지다. 그것이 단지 소대중의 종속물일 때, 일반인들은 더 이상 시를 소비하지 않는다. 이런 소대중화의 사조는 본질적으로 귀족화의 사조이다.
소수민족사조의 존재는 그 역사적 원인이 있다. 몽롱한 시가 나타난 후 이론계는 반응이 강했지만, 대부분의 독자들은 오히려 길을 잃었다.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개인화된 글쓰기는 신선한 느낌과 전례 없는 충격을 가져왔다. 이론계는 이에 대해 일방적으로 대충 총결산한 후, 개인화된 글쓰기가 교류와 소통에 자연스럽게 어려움과 난해함이 있다는 것은 합리적인 존재라고 생각한다. 자아를 드러내려면 인격차이와 이해할 수 없는 영혼의 비밀이 있어야 한다. 이때부터 시는 상아탑에 들어가 독자들을 심각하게 결석시켰다. 소수파의 관점은 점차 일종의 자조로 변했다. 이런 태도를 가진 시인들은 대부분 주류 언론의 지도하에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그 간행물들 때문에 항상 쭈글쭈글한 시가 지면을 가득 채웠다. 시가 소대중에게 들어와 엘리트들의 디저트가 되어야 시가 될 수 있고, 의미가 있어야 그 가치를 드러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야만 시인의 면모를 유지하기 위한 오만함이 있을 수 있다. 한한 (Han Han) 과 같은 소설가에게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시입니다.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런 오만함은 좀 우습다. 눈을 들어 올린 후, 그는 모든 예술이 같은 수평선에 있고 높낮이가 없는 것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1942' 는 사실대로 역사를 설명했지만, 그것의 저속하고 잔혹함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얄미운 것은 시의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다. 원촨 지진 이후 재난시는 한동안 싸웠지만 한 여자가 가슴을 꺼내 피해를 입은 아기에게 빨는 것만큼 감동적이고 기억에 남는다. 감동과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아름다운 유방이 아니라 한 여자의 노출된 가슴에 빛나는 인문적 배려와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음탕한 눈빛으로 훔쳐볼 수 없다. 마찬가지로, 시는 예술 형식, 일종의 아름다운 전달체로서 독자를 대면한 후에도 여전히 * * * 의 존재를 찾고 있다.
시의 소대중은 처음부터 신시의 출발점과 초심을 벗어났다. 후시의' 시도집', 유반농의' 신시 탐구', 다망서, 서지모의' 시도집' 은 시를 문언문의 난관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프로대중과 노동자에게 다가갔다. 변은 신월파의 대표 시인이다. 프랑스 상징주의 유파의 영향을 받아 그의 시는 난해하고 난해하고 괴이한 경향이 있다. 그러나 그는 고독, 노동자의 생활을 반영하는 또렷한 시를 써서 독자의 사랑을 얻었다. 프랑스 상징주의의 영향으로 이금발은 갈수록 멀어졌다. 그의 왜곡된 번역 언어, 생소한 이미지와 연상은 결국 그를 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나 하나의 현상으로 낡은 종이 중간에 머물게 했다.
오늘날의 시는 새로운 기법의 끊임없는 도입과 보급으로 언어적으로는 후시의 시보다 더 성숙하고 기교가 더 능숙하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면모의 변화일 뿐이다. 글로 쓰고 시로 쓰는 것은 여전히 어제와 오늘의 유대이다. 상속과 진보는 줄곧 중국시의 주류였다. 물고기 비의 시를 읽을 때 이런 느낌은 더욱 강렬하다.
시인 수는 물고기와 어시에 대한 인상을 받았다. 운남을 떠난 날, 내 짐이 좀 무거웠고, 무형적이고, 유형적이었다. 단지 내가 생각했기 때문이다. 긴 여정에서 아이들은 마차에서 왔다갔다했다. 때때로 그들은 내 곁을 지나갈 때 나에게 무언가를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들었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갑자기 침전물을 버릴 시간이 있어서, 나는 늘 나의 다른 세계로 들어간다. 나는 약간의 기대가 있다. 그날 옥룡설산 기슭에서 옥옥옥옥의 메세지가 나에게 시를 써서 대답하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돌아가서 다시 보자고 말했다.
사실 서로 탐구하여 세계를 탐험하는 시입니다. 매우 위선적이지만, 이 세상에는 확실히 어떤 사람들이 있다. 일생으로 존재의 의미를 캐묻고, 심오함과 고통을 자신의 이름으로 영원히 깊어지게 한다.
내가 옥옥옥의' 답' 을 열 때 얼굴에 은은한 미소가 있을 것이다. 내 딸은 호기심에 나에게 미소의 의미를 물었다. 내가 화면을 그녀에게 돌리자, 그녀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읽으며, 나는 이 사람의 시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방황하는 바람. 사춘기 소녀들이 항상 나와 내가 사랑하는 세상을 확정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나는 추가적인 영광을 느낀다.
물고기 비를 처음 접한 시는 떠다니는 바람, 소탈함, 가운은 부드럽고 다정하며 서사는 실용적이지만 시적인 느낌을 가지고 해야 한다. 나중에는 그의 가운 밑에 단칼을 달고 있는 것이 공격이자 보호라고 생각했다. 또는 백마를 타고 장안의 꽃을 다 보고 싶으면 말을 묶을 수 있다. 생각만 해도 쉽게 채찍을 휘두르는 것이 꽤' 가짜 스님' 에서 최건의 뜻이다. "당신이 나와 연애하고 싶다면, 후회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느 날 나는 날아갈 것이다. 나는 한 곳에 머물고 싶지도 않고, 아무도 따라오고 싶지도 않다. " 나는 한 곳에 머무르고 싶지도 않고, 누군가 나를 따라오고 싶지도 않다. 버드나무 기슭, 효봉의 그믐달은 내가 원하는 것이지만, 내 전부는 아니다.
만약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나의 모든 것은 무엇인가? 내 눈은 갑자기 깊어지고 흐려져서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시작은 지속적인 충동이다. 오늘 밤 나는 어디에서 깨어날 것인가?
나도 * * * 같은 정이 있다. 그의 필법에서 나는 등불을 들고, 달을 바라보고, 자식의 정이 길고, 늘 호쾌하고, 고개를 숙이고 서글프다. 우리는 모두 이별의 고통을 겪는 여행자이다. 우리는 바람의 돌풍이 불어오는 자세를 좋아하며, 늘 가상의 석양을 만들어 주먹을 쥐고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자신의 세계에 대한 충실함과 고독한 사적인 책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중에야 우리 모두 로맨틱한 기사 왕소보를 사랑하고, 지단에서 노는 아이 스철생을 사랑하고,' 나와 바람만' (1 1 Rigo) 을 사랑하는 무라카미 춘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우리 모두는' 매화경' 의 조울증을 좋아했다. 최근 그도 단편 소설로 유명한' 미니멀리스트' 카버를 비교적 좋아한다. 카버는 한 자루의 펜으로 모든 가난한 사람들의 슬픔을 기록하였으며, 여기서도 물고기와 물고기의 개인적인 각도를 엿볼 수 있다. 그는' 개미' 를 썼는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편애는 사실 편견이다. 편애는 사실 일종의 인정이다. 서로를 감상하기 위해, 한 길의 나그네, 짧은 동행의 밤을 빛나게 하고,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각자의 방식에 취해 있다.
우우의 블로그는 주로 시를 쓰고, 늘 아래에 음악을 붙인다. 어떤 노래는 내가 좋아하고, 어떤 노래는 좋아하지 않는다. 음악은 또 다른 술이다. 너는 너의 술 취함 능력이 있고, 나는 나의 주의력 함정이 있다. 만약 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을 끄고 단어만 볼 것이다. 나는 그에게 자신의 시의 리듬을 의식하는지 묻지 않았다. 생선의 시는 종종 매끄럽고 매끄럽다. 초원 도로와 같은 무심코 냉막 없는 북방 정신으로 방향 감각이 강하지 않다. 거기에서 가속의 쾌감, 더 넓고 아름다운 시야를 쉽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교한 원림경관과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아니라 파도가 일고 있는 넓은 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달리는 리듬을 볼 수 있습니다. 그가 쓴 강은 그가 머릿속에 마음대로 설치한 석두, 반은 그의 현실 생활에서, 반은 문학 풍경에서 왔다. 후자는 물고기 물고기의 독서사와 이 문학 편장과 생활에 대한 그의 이해를 알 수 있다. 그가 쓴 강물이 석두 위에 튀어 분위기를 열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젖은 물건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사계절이 호응하면 양안의 들꽃이 수면에 반사되거나 달이 나와서 아름다운 모습과 마른 말 한 마리가 퇴폐적으로 물가에 서 있으면 그의 부드러운 마음이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때때로 나는 종종 당혹감을 느낀다. 나는 그의 글을 어떤 스타일과 장르로 쉽게 돌릴 수 없다. 그의 애정, 그의 고통, 그의 우울증, 그의 술, 그의 슬픔, 죽음에 대한 무력감, 생명의 슬픔과 무상함. 그를 시가의 서정적인 사람으로 분류하면, 그의 검은 유머와 소설 쓰기에서 무정한 자기 찢김, 황당무계한 존재, 터무니없는 존재로 분류하면, 나는 늘 더 큰 아이가 그렇게 순진하다고 느끼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스타일이든 어떤 파벌이든 유유는 시인이다. 나는 그가 시를 쓰든 안 쓰든 시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독자나 편집자를 사전 설정하지 않는 작가이다. 그의 시적 기질은 진실이고, 오직 그 자신의 생활에만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