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릴크가 젊은 시인에게 보낸 열 통의 편지

릴크가 젊은 시인에게 보낸 열 통의 편지

시간 독서회.

유소: 릴크는 위대한 지도자입니다.

이영매는' 최고의 릴크' 에 대한 강의를 했다.

독일 시인 릴크는 실존주의의 시원이다. 하이데거와 사르트르에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외롭다. 가을

궁극적인 의미의 화제.

20 세기 유럽에서 가장 위대한 세 시인 예이츠 엘리엇 릴크.

존재는 의미입니다.

"이때 외로운 사람은 영원히 외로울 것이다." 외로움은 릴크의 꼬리표다.

일생을 떠돌아다니는 시인. 각 편지의 시작 부분에서 네가 어디에 있는지,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라. 착하고 따뜻해요.

사람과 사람, 나무와 나무처럼 모두 개인이며, 모두 고독한 존재이다.

이 책은 많은 시인과 음악가에게 영향을 끼쳤다. 모두가' 청년 시인' 이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격려하고 인도하다. 광명으로 통하는 미래. 성장과 완성.

시적인 세계.

릴크는 시인일 뿐만 아니라 서예가이기도 하다. 편지는 매우 공식적인 문체이다. 한 가지, 전후 양조 후, 감정의 전파는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가사의 숨결: 1926 년의 편지, 츠비타예바, 파스테르나크, 츠비타예바, 릴크 사이의 소중한 편지 수십 통. 편지에서 시 자체를 토론했을 뿐만 아니라 서로의 창작도 교류했다. 이 편지들은 유럽 시의 역사에서 보기 드문 이야기를 우리에게 알려 줄 뿐만 아니라, 세 명의 위대한 시인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의미 있는 일은 어렵다.

살로메로댕. 리르크와 로댕이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순수한 사랑으로 우주 만물을 보다. 객체 이미지. 표범과 가을 날.

후기 작품, 두이나우의 비가와 오빌을 위해 쓴 14 행 시.

예술 창작에 대하여. 심미 비판을 믿지 마라. 예술은 전달하기가 어렵다. \ "당신은 지금 당신이 가장 하지 말아야 할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도 너에게 조언을 해줄 수 없고, 아무도 너를 도울 수 없다. 단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가십시오. 당신의 글쓰기의 원인을 탐구하고, 그 뿌리가 당신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지 알아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솔직하게 인정해야 한다, 쓸 수 없으면 그로 인해 죽을 것이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밤의 가장 조용한 순간에 스스로에게 묻는다: 내가 꼭 써야 하나? 너는 반드시 자신의 마음속에서 깊은 답을 발굴해야 한다. 만약 이 답이 찬성이고, 당신이 강렬하고 간단한' 나는 반드시' 로 그 심각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이 필요에 따라 당신의 삶을 구축해야 합니다. 당신의 삶은 가장 평범하고 사소한 순간까지 이런 충동을 창조하는 상징과 증거임에 틀림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럼 당신은 자연에 가깝습니다. 너는 원시인처럼 네가 보고, 경험하고, 사랑하고, 잃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 " "당신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당신의 생명의 기원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그것의 기원에서, 당신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필요한' 창조입니까? "

직업에 대해서. 생활과 무관하다.

사랑과 외로움에 대해서. 인내심. 승리는 무엇입니까? 견지하는 것이 전부다. 사람이 사람을 대하는 것이지, 남자가 여자를 대하는 것이 아니다. 완벽하고 풍부한 두 개인. 다른 사람과 함께 다른 사람을 사랑하다.

생명과 생존에 관한 것입니다.

예감

저는 깃발처럼 공허함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나는 바람의 돌풍을 느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참아야 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문이 부드럽게 닫히고 굴뚝이 고요하다.

창문은 움직이지 않고 먼지는 여전히 무겁다.

나는 폭풍을 알아보고 바다처럼 흥분했다.

나는 기지개를 켜고 몸을 웅크리고 돌아갔다.

나는 나 자신을 떠나 혼자였다.

큰 폭풍 속에서.

표범

파리 식물원에서

그것의 눈은 끝없이 펼쳐진 철울타리에 끌렸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먹을 수 없다.

천 개의 철제 난간만 있는 것 같습니다.

천 개의 울타리 뒤에는 우주가 없다.

강력한 발걸음에 부드러운 발걸음,

걸음걸이가 이 작은 원 안에서 회전하고,

권력의 춤이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것처럼,

거대한 의지가 중앙에서 사람을 어지럽게 한다.

눈이 소리 없이 들어올릴 때만-

그래서 몰입 형 이미지가 있습니다.

사지가 긴장된 침묵을 통해-

내 마음 속에 사라지다.

파리, 1903

오빌의 14 행 시

제 1 권 제 9 호 (오빌)

오직 누가 그림자 속에 있습니까?

피아노를 치고,

그는 감각을 사용할 수 있다.

끝없는 짱 보내기.

오직 누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있습니까?

그들의 양귀비를 맛보고,

가장 미세한 음위

그는 다시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연못에 거꾸로 비치다

어쩌면 종종 모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기억하세요.

음양 분야에서

소리에 재능이 있다.

영구평화.

1922, 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