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문어문은 학생들에게 큰 소리로 낭독하라고 권고했다.

문어문은 학생들에게 큰 소리로 낭독하라고 권고했다.

1. 고문은 큰 소리로 낭독하고 멈추라고 권했다. 한 신사는 당신이 배울 수 없다고 말했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따라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뾰족한 이득이 있다. 군자는 식견이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게 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한 수를 올리면 팔이 길어지지 않지만, 보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고, 듣는 사람은 눈에 띈다. 말을 속이는 사람은 수익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리까지 초래한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을 만들지 않지만, 강을 만들지도 않는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이 말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굴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2. 고문은 큰 소리로 낭독하고 멈추라고 권했다. 한 신사가 말했다: 배우지 못한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따라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뾰족한 이득이 있다. 군자는 식견이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게 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한 수를 올리면 팔이 길어지지 않지만, 보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고, 듣는 사람은 눈에 띈다. 말을 속이는 사람은 수익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리까지 초래한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을 만들지 않지만, 강을 만들지도 않는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이 말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굴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고전 독서는 학생들이 공부하도록 권장합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배우지 못한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따라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뾰족한 이득이 있다. 군자는 식견이 있고, 매일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면, 똑똑히 알게 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외지인의 아들은 태어날 때부터 목소리가 같고, 길고 천박하며, 당연히 그를 가르쳐야 한다.

시는 "군자, 영원한 휴식 없음, 62616964757A68696416fe78988E6983354 정공 2, 선은 정직하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한 수를 올리면 팔이 길어지지 않지만, 보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고, 듣는 사람은 눈에 띈다.

말을 속이는 사람은 수익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리까지 초래한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을 만들지 않지만, 강을 만들지도 않는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쪽에는' 몽골 비둘기' 라는 새가 있는데, 이 새는 깃털을 둥지로 하지만 털로 엮어 갈대로 묶는다.

바람이 터지고, 알이 터져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 이라는 나무나무가 있다. 그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고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가깝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백사 열반, 모두 어둡다.

] lanhuai 의 뿌리, 점차 신사 근처에 감소, 만족하지 않는다. 그 질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라데이션이기도 하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행은 반드시 벼슬을 해야 하므로, 필연코 가까운 의로움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같으면 불이 말라 버린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보금자리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4. 중국 고대 문학' 설득' 의 개막과 끝말을 급히 구한다

상하 5 천 년, 수만 리. 우리 조국은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가 넓고 심오하다. 은하수의 역사 속에서 수많은 찬란한 별들이 빛나고 있다.

백가쟁명, 사서오경, 당시송사 ...

노자 장자, 공맹, 두보 이백이 있다 ...

여기에는 우리 조상들의 지극히 높은 지혜가 있다. 여기에는'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하라' 는 한가한 정취가 있다. 이는 우리나라의 비길 데 없는 자신감이다. 촛불이 잿더미로 변하자 눈물이 마르기 시작했다. "이것은 애절한 탐구였다.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근심과 걱정" 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큰 포부이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것은 생활의 자연스러운 귀환이다 ...

오늘, 먼 고대로 들어가 그 은은한 심정을 탐구합시다. 오늘, 성현과 친구로, 시와 함께 합시다. 오늘, 우리 마음껏 모든 발라드를 부르자.

끝말

거문고 소리가 점점 옅어지고,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시사가 전해지고, 향기가 입에 남아 있다. 이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이며, 이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정신적 양식이다. 대대로 쉬지 않고 경을 읊으며 시를 읊다. 아름다운 인생은 문예의 삶이고, 아름다운 인생은 시적인 삶이다. 우리의 삶을 더욱 문예적이고 시적으로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