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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 수상작' 덴마크 시인' 의 예술스타일을 찾다

덴마크 시인은 오리지널 사랑 이야기이다. 그러나 Tori Love 감독이 쓴 것이 아니라 Tori Love 의 부모가 직접 경험을 통해 쓴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덴마크 시인이 신비하고 감동적인 점이 있는 이유일 것이다. 바로 이 기적, 사고, 우연의 사랑이 오스카 심사위원을 감동시켰고, 덴마크 시인은 올해 오스카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다.

이것은 어떤 기괴한 이야기입니까?

덴마크에는 카스파라는 시인이 있었는데,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창작 영감을 잃었다. 대부분의 시인들은 지금 낙담하여 침대에 누워 있을 수도 있지만, 카스퍼는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다. 그는 그들이 창의력을 잃은 예술가들을 매우 잘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의사가 그에게 장거리 여행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카스파는 프랑스어를 모르기 때문에 북쪽으로, 아마도 노르웨이로 가는 방향, 그리고 토리코프의 고향이기도 했습니다. 카스파는 도서관에 가서 자료를 찾아보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시그리드 윈셋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읽었다. 그녀는 노벨 문학상 수상자이며, 그녀의 작품은' 크리스틴 라브란슈타트' 3 부작이다. 3 부작 소설에서 크리스틴은 중세 농부였다. 그녀는 약속한 결혼을 버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했다. 그러나 그녀는 아버지의 사랑을 잃고 결국 절망과 부끄러움 속에서 죽었다. 카스파는 소설 전체를 다 읽고 노르웨이에 사는 시그리드에게 편지를 써서 방문하고 싶은 소망을 표했다. 곧 그는 답장을 받았고 시그리드는 그의 요청에 동의했다. 그래서 그는 기쁘게 출발했다.

카스파는 나룻배를 타고 노르웨이로 왔다. 그가 시골을 산책할 때 갑자기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카스파는 한 농장에 가서 비를 피했다. 그는 농부에게 비가 그치면 시그리드를 찾기 위해 계속 출발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사실 비는 멈추지 않았다. 카스파는 여름 내내 농장에 있었고, 그 자신은 농장 주인의 딸인 잉그보그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는 그녀를 그렇게 사랑했고, 약혼 없이는 갈 수 없었다. 물론, 그녀는 그를 그렇게 사랑했지만 카스파의 약혼 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현지 농민과 약혼, 8 월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기 때문이다.

카스파는 자신의 이마를 두드렸다. 그는 잉그보그를 설득하려 하였으나, 잉그보그는 그가 시그리드의 소설을 읽고 그녀가 아버지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카스파는 잉그보그를 설득할 수 없어서 슬프게 떠났다. 떠나기 전에 잉그보그는 그에게 머리카락 한 가닥을 주었고, 그들이 다시 만날 때까지 다시는 자르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카스파는 자기 집으로 돌아왔고, 그는 계속 글을 쓸 수 없었다. 잉그보그는 집에 머물면서 항상 카스파를 걱정한다. 어느 날 암소 한 마리가 그녀의 남편을 쓰러뜨렸고, 잉그보그는 자유로워졌다. 그녀는 즉시 카스파에게 편지를 썼다. 우체부가 와서 편지를 들고 그의 큰 주머니에 넣었지만, 편지는 중도에서 빠져나와 배고픈 염소 한 마리에 의해 발견되어 삼켰다.

해마다 잉그보그는 이발을 하지 않았고, 마을의 아이들은 그녀의 머리를 빗어 주었다. 카스파는 줄곧 즐거운 시를 쓸 수 없었고 슬픈 단어만 쓸 수 있었다. 1949 년까지 시그리드가 사망하자 노르웨이 사람들은 그녀를 위해 장례식을 치르고 싶어 했다. 처음에 카스파는 가고 싶지 않았지만, 나중에 그는 장례식에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처음에는 잉그보그도 가고 싶지 않았지만, 그녀는 시그리드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여 가기로 결정했다. 이런 식으로, 타지에서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이 두 사람은 시그리드의 장례식에서 다시 만났다 ...

이것은 품위를 견디고 우연의 일치로 가득 찬 단편 영화이다. 카스파와 잉그보그의 사랑과 시그리드 소설 이야기의 우연의 일치가 가장 외적인 이유임이 분명하다. 우리는 이전의 다른 영화작품에서 비슷한 줄거리를 본 적이 없지만, 잉그보그의 찰랑거리는 긴 머리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을 볼 때마다 그녀와 카스파가 덴마크로 가는 유조선에 있는 것을 볼 때마다 우리는 불가피하게 그들의 단순하고 충성스러운 사랑에 감동을 받았다. 심리학자의 여행 제안도 없고, 시그리드 소설에 대한 도서관 소개도 없고, 큰비도 없고, 카스파는 잉그보그를 전혀 만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부주의한 우체부, 배고픈 염소, 시그리드의 장례식이 없었다면 카스파와 잉그보그는 이렇게 감동적인 재회를 하지 못했을 것이다. 우리 부모님의 사랑이 이런 일련의 우연에 기반을 두고 결국 실현될 때, 우리 스스로는 생명의 소중함과 생명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토리 러브 (Torilkove) 에 따르면, 그녀는 부모님이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한 전기를 쓰고 있었지만, 너무 개인적이라고 생각하여 허구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부모님의 사랑 이야기를 동화로 표현한 것은 나에게 정말 낭만적이다. 왜냐하면 나는 동화의 열매와 같기 때문이다. 덴마크 시인은 이런 감정을 전달하는 데 매우 적합한 사람이다. 사실, 시인은 다른 어떤 직업도 아닌 이런 로맨스를 감당하기에 충분하다. 물론, 우리는 좀 더 깊은 우연의 일치를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카스파는 예술적 영감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랑을 찾았다. 우연의 일치가 아닌가? 만약 이것이 아직 명확하지 않다면, 카스파는 유명한 작가 시그리드와의 교류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얻길 원했지만, 그는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결국 그는 자신으로부터 영감을 찾았고, 영감은 사랑에서 비롯되었다. 이것이 감독이 덴마크 시인을 예술적 영감을 찾는 남자로 설계한 이유다. 예술적 영감과 사랑 영감이 결국' 우연의 일치' 로 통일되기 때문이다.

우리가 우연의 일치와 사고에 대한 이런 끝없는 상상에 빠져 있을 때, 우리는 감독의 또 다른 신기한 아이디어, 즉 로맨스와 동화의 색채를 가득 채우는 절묘한 아이디어인 잉고 보그의 긴 머리를 무시할 수 없다. 이 긴 머리가 없다면 덴마크 시인의 이야기는 적어도 일반적인 색채를 잃을 것이다. 나는 덴마크 시인의 이야기를 실인이 출연할 수 있는 평범한 연극에서 철두철미한 만화로 변모시킨 긴 머리였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덴마크,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사실 애니메이션은 목적이 아니라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단이다. 이야기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애니메이션의 형태로 표현하기에 적합한지 생각할 때 우리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바로 우리가 우리의 상상력을 최대한 활용해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해야 하는지의 여부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세상에는 두 가지 상상력이 있다. 하나는 소설 속의 서사상상력으로, 가능한 한 생활에 가까운 장면을 묘사하여 이것이 허구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애니메이션의 수사적 상상력으로, 예상치 못한 장면을 가능한 한 많이 묘사하여 불가능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오히려 믿게 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애니메이션 예술의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진실을 알면서도 믿고 싶다' 는 심리적 만족을 주는 데 있다. 상상력은 애니메이션 감독에게 줄거리를 꾸미는 것이 아니라 표현 수단으로 사용된다. 잉그부르크의 긴 머리는 상상의 상징이며 사랑의 충성을 표현한다. 감독이 서로에 대한 두 사람의 깊은 사랑을 표현하고 싶을 때, 그녀는 긴 머리에 대한 상상의 상징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다. 비록 관중들은 이것이 분명히 거짓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오히려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싶어한다.

덴마크 시인' 에는 항상 농장 주인에게 발길질을 당하는 개, 결코 오르막을 수 없는 소 등 다른 상세한 줄거리가 있다. 그들은 모든 이야기에 재미를 더해 모든 사진을 지루하지 않게 했다.

덴마크 시인' 에서 장면과 지상의 모든 캐릭터는 전통적인 2 차원 애니메이션 방법으로 완성되었다. 먼저 손으로 윤곽을 그린 다음 컴퓨터로 색칠을 한다. 하지만 하늘 배경은 몬트리올의 예술가 애니 애쉬턴이 그린 유화 스타일로 입체적이고 입체적인 예술적 효과를 보여준다. 이 2 차원 및 3 차원 조합은 전체 단편 영화에 신선한 조화를 가져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핀홀 같은 눈과 날씬한 몸매의 인물들은 켄 커크우드 다니엘이 1970 년대 어린이를 위해 창작한 만화를 떠올리게 한다. 이런 매우 간결한 라인 스타일에 대해 Kove 감독은 그녀가 아버지 건축가의 화풍을 물려받았다고 말했다. Kove 는 노르웨이에서 태어났고, 캐나다에 가서 생활하고 발전하기 전에 노르웨이에서 교육을 받았다. 그리고 애니메이터가 되기 전에 그녀는 여러 해 동안 도시 디자인 작업에 종사해 간결하고 명쾌한 예술 스타일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2000 년에 코프는' 우리 할머니가 왕의 셔츠를 다림질했다' 로 최우수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는 그 영화에서 거의 모든 그리기 작업은 그녀 혼자 완성했고,' 덴마크 시인' 제작에서는 키프레임만 그렸고, 중간 전환 애니메이션은 오슬로의 Mikrofilm AS studio 팀이 완성했다고 말했다. 처음에 그녀는 모두가 깨끗하고 간결한 통일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불안했지만, 이후 결과는 그녀를 매우 만족시켰다.

덴마크 시인의 음악은 재즈 작가 케빈 딘이 완성했고, 그의 또 다른 신분은 코프의 남편이다. 악기는 주로 놋쇠와 피아노이다. 간단한 복조 음악은 노르웨이 전통 음계를 대량으로 사용하는데, 은은한 음악은 과거를 떠올리게 한다.

덴마크 시인의 해설자는 노르웨이 배우 리브 엘먼을 초대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코비는 "리브 엘만의 음성 해설은 매우 감동적이어서 이 영화와 잘 어울린다" 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이 이야기의 목소리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그녀의 공헌에 매우 감사한다. "

제 79 회 오스카는 트리어 코퍼와 그녀의' 덴마크 시인' 에게 영예를 수여했는데, 최소한 몇 가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3 차원 애니메이션이 광란처럼 세계와 각 영화제를 휩쓸었을 때, 전통적인 2 차원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독특한 예술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뤼셀 애니마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창시자 필립처럼요? 6? 1 신음선생은 3D 가 더 현실적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3D 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사실, 3 차원 기술의 출현은 실제 사람과 환경을 사실적으로 모방하기 위한 것이다. 2D 는 오랜 시간 동안 애니메이션의 주류가 될 것이며 애니메이션 예술가가 생각과 상상력을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2 차원은 창조와 그림이기 때문에, 인간은 항상 그림을 그려야 하고, 자신의 상상에 따라 그려야 한다. 이것이 바로 창조다. 만약 당신이 단지 실물을 모방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진실되게' 놀'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더 중요한 것은, 2 차원은 실제 사람이 실현할 수 없는 동작과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업영화에서는 2 차원이 점점 줄어들 수 있지만, 일부 연예인들의 단편 영상에서는 2 차원 표현이 많이 사용될 것이다. 둘째, 서사 단편 영화는 아직 발전 여지가 있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가 특별한 배경 아래 단편적인 줄거리, 또는 좀 더 실험적인 뉴미디어, 새로운 표현 형태의 시도를 선호하고 있으며,' 덴마크 시인' 처럼 전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야기의 주제는 전통적인 사랑 화제의 서사 단편 영상은 매우 드물다. 이는 10 분 이상 짧은 시간 내에 완전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상당히 도전적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중점이 두드러지고, 줄거리가 매력적이고, 구상이 참신하고, 표현 수법이 적절하며, 유수장부로 전락할 수 없는 것은 깊은 공적과 영화에 대한 높은 파악이 필요하다. 이런 의미에서' 덴마크 시인' 은 확실히 훌륭한 작품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 영화의 감독에게 약간의 보충 소개를 할 필요가 있다.

토리 러브 (Torilkove) 는 노르웨이에서 태어나 캐나다로 이주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 도시 디자인에 종사한 지 몇 년 후, 그녀의 흥미는 애니메이션 분야로 바뀌기 시작했다. 그녀는 몬트리올의 콘코디아 대학교에서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공부했다. 공부하는 동안 그녀는' 배불리 먹다',' 타락한 천사',' 스쿼시와 스트레칭' 으로 코닥이 설립한 상을 받았다. 토리 러브 (Torilkove) 는 캐나다 영화관리위원회 (NFB) 가 투자한 여러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대본, 원화 등 다양한 직무를 맡았습니다. 트리르 코퍼의 첫 번째 전문 애니메이션 영화는' 우리 할머니가 왕의 셔츠를 다림질했다' 로 그해 오스카 지명을 포함한 많은 상을 수상했다. 덴마크 시인 토리 러브 (Torilkove) 의 최신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도 많은 상을 수상해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상을 수상했다.

아마도, 우리는 이 재능이 넘치고 운이 좋은 감독의 말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내가 보기에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매력은 기술적 관점에서 보면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요즘 누군가가 녹은 초콜릿으로 만화를 만든다고 들었어요. 네, 왜 안되죠?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은 타고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다른 모습을 구하고, 다른 기술을 구하고, 다른 방식을 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단지 다른 생각에서 벗어나야 하고, 진정으로 혁신적인 작품들을 장려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