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노래 책의 사랑시에 대한 감사
노래 책의 사랑시에 대한 감사
1. 남녀 사랑에 관한 시
《시경》의 첫 시 주남? 관화' 는 간단하고 아름다운 사랑시입니다.
한 남자가 강가에서 주웠어? 요숙녀. 착하고 아름다워요. 저는 이 아름다운 소녀를 사랑합니다. 깨어나도 잊을 수 없지만 따라잡을 수 없다. 장강과 물 속에 떠 있는 물냉이를 마주하고 있는 소녀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수시로 눈앞에 번쩍이며, 이는 그의 고통을 가중시키고 환각을 일으켰다. 마치 그와 소녀가 커플을 맺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유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 속의 그리움은 솔직하고 대담하며 시인은 자신의 감정이나 소망을 조금도 숨기지 않는다. 이런 강렬한 감정과 과감한 고백은 생명의 욕망과 자연 본능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2. 남녀 데이트 아카시아에 관한 시
정녀' 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아가씨로, 총각이 성벽 모퉁이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귀여운 소녀는 약속대로 모퉁이 건물에서 그를 기다렸다. 재미를 위해서인지 그녀는 자신을 숨기고, 그가 일찍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 것을 보고, 사랑하는 사람이 아직 나타나지 않아 젊은이가 조급해했다. 그가 여자아이가 오는 것을 발견하고 다정한 선물을 가지고 그에게 주었을 때, 그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조용한 구석, 연인의 새롱거림, 부드러운 정. 사랑의 자연스러운 표현은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었고, 당시 젊은 남녀가 함께 있던 천진하고 익살스러운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사랑은 달콤하고 행복하며 고통과 고민도 있다. 。
정봉? 김자' 는 한 남자에 대한 여자의 갈망을 말한다. 이 여자는 성문에서 그녀의 애인을 기다렸지만, 그녀가 마침내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혼자 배회했다. 나는 하루 종일 너를 만나지 못했다, 마치 삼추 XI 처럼? 그녀는 그에게 메세지를 보내고 싶어 그를 만나고 싶었지만, 주동적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마음속으로 자신의 부주의한 애인에 대해 계속 불평했다. 그녀는 애인에게 애정이 없는 것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초조하게 여러 해를 기다리며 그리움의 고통을 불평과 깊은 시름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정풍? 깜찍한 아이' 는 한 여자가 애인에게 화가 났을 때의 고통스러운 느낌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여자와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와 갈등이 생긴 후, 남자는 그녀와 말을 하지 않고, 그녀와 밥을 먹지 않고, 밤에는 잠을 못 자고, 1 년을 보낸 것 같다. 우리는 그들이 왜 갈등을 일으키는지 알 수 없지만, 한 여자의 불안과 고통에서, 우리는 남자에 대한 그녀의 감정이 얼마나 강렬하고 심오한지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경》의 이런 사랑시는 우리에게 인류의 아름다운 감정세계를 보여준다. 여기에는 세속적인 편견이 없고, 개인의 생명 본능의 감정 표현만 있다. 이런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로맨틱한 평등한 사랑은 한나라 이후 사랑시의 가식과는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이런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사랑, 예를 들면 산야의 무패의 꽃, 야성이 가득하지만, 생명을 자양하는 공기처럼 생명과 감정을 도양하고 생명의 정신을 형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셋째, 남녀의 전적인 사랑을 그린 시
"정풍" 과 같이 직장을 사랑하고 직업에 충실하는 것을 묘사하는가? 동문에서 나오다.
출동문' 은 한 남자가 마음에 드는 사람에 대해 시종 변함없는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그의 마음속의 연인을 돋보이게 하고, 많은 여자들이 대문에 모였다. 동문 밖의 미녀는 구름처럼 보이지만, 그는 앉을 수 있고, 그가 사랑하는 그 사복녀가 생각난다. 이것은 천만 송이의 아름다운 꽃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 한 송이뿐이다. 이 시는 의상으로 사람을 대신하고, 색채로 이미지를 표현하며, 생동감 있게 부각되어 내면의 깊은 느낌을 표현했다. 넷째, 남녀의 사랑이 막히는 시를 묘사한다
때로는 결혼의 자유에 대한 추구도 부모의 간섭을 받을 때가 있다. 예를 들면' 봉봉'? " 백주는 여자가 결혼 자주권을 요구하고 부모가 간섭할 때 쓴 서약이다.
시에서 여자의 감정은 스트레스 앞에서 흔들리지 않고 결심이 정해졌다. 그녀는 결혼사랑의 자유를 고집스럽게 추구하며 순정방식으로 죽고, 어머니가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비난하며, 간섭하는 어머니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며, 어머니의 하늘을 불렀다. 사랑이 막혔을 때의 극도의 고통과 독립결혼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했고, 반항을 거부하는 그녀의 정신을 표현했다. 결혼 가정의 행복한 생활을 묘사한 시 사랑의 씨앗은 심으면 싹이 나고 꽃이 피고 결과가 나올 것이다. 《시경》의 남녀도 고악의 반주에 따라 결혼의 전당에 들어설 것이다. 시경' 에서 부부 결혼 가정 생활을 반영하는 시사는 사랑시보다 풍부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매우 독특합니다, "저우 난? 타오는 결혼한 여자에 대한 사람들의 칭찬과 축복을 기록했다. 한 여자가 결혼하는 것은 그렇게 아름답다. 마치 그 부드럽고 매끄러운 복숭아 가지, 밝은 복숭아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의 아름다움은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행복에서도 나온다. 모든 것이 잘 될 기쁨이 그녀를 유난히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보이게 한다.
톨스토이는 모든 행복한 가정이 같다고 말했지만, 불행한 가정마다 각자의 불행이 있다고 말했다. 행복한 결혼은 예로부터 있었고, 불행한 결혼도 인류 융합의 진군에 따라 나타났다. 시경' 에도 결혼 불행한 주제를 반영하는 작품들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맹아' 와' 의' 는 두 여성이 결혼 후 버림받은 슬픈 노래다.
첫 번째' 자기보호' 에서 여자는 남자와의 만남과 사랑을 회상했다. 그들은 비밀리에 서로 사랑한다. 그 남자는 천으로 실크를 바꾼다는 이름으로 그녀에게 접근했다. 그들은 부모를 업고 사랑에 빠졌다. 그 귀찮은 젊은이는 그 여자에게 청혼했다. 처음에 여자는 남자가 중매인이 없다는 이유로 그를 거절했지만, 남자가 화난 모습을 보고, 여자는 마음이 약해 가을을 결혼 기간으로 약속했다. 바로 이 감정에 대한 집착 때문에, 그녀는 중매인의 말도, 부모의 생명도 없이 의연히 그와 결혼했다. 초라한 마차 한 대가 그녀를 태우고 그녀의 동경을 가지고 한 남자에게 다가갔지만, 행복으로 가는 것은 아니었다. 결혼 후 지칠 줄 모르고 밤을 새웠는데, 얻은 것은 남자의 마음을 바꾼 것이다. 그 박정과 의리가 없는 남자는 사랑에 대해 한결같지 않고, 여자가 늙어서 퇴색한 후 또 다른 새로운 애인을 찾아 난폭하게 그녀를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가 투자한 사랑은 그녀의 고통의 원천이 되었다. 예로부터 여자들은 남자보다 사랑에 더 몰입했고, 그래야만 더 깊은 상처를 입었다.
수천 년 전 소박하고 진실한 시편을 읽으며, 인간 세상에 끊임없이 펼쳐지는 슬픔과 이별을 보고, 장의시를 떠올리게 하는가?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한가? 。 예로부터 인류의 물질 세계는 천지개벽의 변화를 겪었고, 인류의 감정 세계는 또 이렇게 비슷하다. 우리는 아직도 옛사람들이 사랑 추구에서 경험한 비바람을 경험하고 있다. 2000 년의 비바람을 겪으면서 우리는 그 오래된 발라드를 불렀다. 수천 년 동안, 우리는 고대인들과 인연을 맺었고, 영원한 인간성은 연초에 사람에게 비친 강월과 같으며, 대대로 비슷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경》의 근원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기원전 1 1 세기 서주 초년부터 기원전 6 세기 춘추 중기까지 500 년 동안의 고대 사회생활을 반영했다. 본명' 시' 는 유교 고전 중 하나이다. 유교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책 네 권? 대학, 중용, 논어, 맹자, 그리고? 오경? 시, 책, 의식, 의, 월, 춘추는 기원전 6 세기의 춘추시대에 쓰였는데, 305 편이 있는데, 일명? 시 300? 。 《시경》은 그 내용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까? 바람? 그래? 송가? 세 부분:? 바람? 15 국풍이라고도 하는데 대부분 민요, *** 160 문장, 바람과 굴원의' 이소' 도 불러요? 사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그래? 다야 3 1 1, 소야 74 곡은 궁중 음악의 가사로 정통 음악에 속한다. -응? 송가? 3 1 첫' 주송', 4 곡' 송로',' 상송' 5 곡, 사당 제사를 지내는 음악노래로 나뉜다. "시경" 에는 세 가지 표현 수법이 있다. 푸, 즉 낡은 것을 깔고, 새로운 것을 안배하여, 시를 깔끔하고 대칭적으로 보이게 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비유, 비유, 흥은 한 가지 일이 다른 일을 일으키는 것을 말하는데, 비흥은' 시경' 중 가장 오래된 수사 형식이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후세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실제로 중국시의 원천이다.
시경은 원래' 시' 라고 불렀는데, 아니면? 시품' 300? 전국 시대에 유교의 존경을 받다. 육경? 첫째, 하지만 고전은 아닙니다. 한지? 오경? 박사,' 시경' 은 정식으로 유교 고전 중 하나로' 시경' 이라고 불린다.
《시경》작품 305 곡 (아직 6 곡의 무자? 시를 담으세요? 아닙니다). 그것은 음악노래의 집합이다. 그것의 305 곡은 모두 음악으로 부르는 음악곡이다. 시경' 작품은 주로 관원과 학자들이 증여한 시에서 비롯되며, 일부는 민간에서 소장한 것이지만, 주대에는 왕관과 각 세대의 악사들의 가공과 교정을 거쳤다. 유통시간이 길고, 중개인이 많기 때문에 집단 창작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기원전 6 세기 중엽쯤,' 시경' 은 한 권의 책으로 편성되었다. 구사회에는 소위 공자가 있습니까? 시 삭제? 편지를 통해서는 아니지만. 하지만 그는 한 번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변호하고, 루를 반대하고, 나는 기뻤다. 우아함과 찬사가 제각기 제자리에 있습니까? ("논어"? 한)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관점에서 공자는 무엇을 했을까? 낙정? 이런 분류 작업.
《시경》은 문체, 아속, 부에 따라 배열한 것이다. 바람은 국풍으로 주남, 조남, 용봉, 용봉, 풍위, 왕봉, 정풍, 기봉, 위풍, 당풍, 진풍, 마틴, 우아함은' 소야' 와' 다야' 로 나뉜다. 소야 74 편, 다야 3 1, * * 105, 그 중 주송 3 1, 송로 4 편, 상송 5 편, * * 40 편. 《시경》은 왜 이렇게 분류하여 정리합니까? 동서고금의 학자들이 모두 소송의 제단에 모였다. 지금의 공감대는 무엇입니까? 시' 는 다 재미있어요? 이해에 근거하여, 나는 주로 음악의 특징에 따라 나눈다고 생각한다.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나요? 바람? 바로 음악 곡조의 의미다. 소위' 국풍' 이란 당시 제후들이 관할하던 각 지역의 음악을 가리키며, 마치 오늘날의 지방음악과도 같다. -응? 그래? 즉. 적극적? 또 왔어요? 여름? 통과하다. 주왕집 일대는 원래 하인의 고향이었기 때문에 주나라 사람들도 하인이라고 자칭했다. 왕집은 정치문화의 중심이다. 위에 뭐라고 적혀 있나요? 긍정적인 목소리? 일명? 우아한 문자? , 표준 음을 의미합니다. 당시 궁정과 귀족들이 사용했던 음악노래는 모두 정음 정락이었다. 시경' 의 아손가락은 왕적의 즐거움을 가리키는데, 지방과 관련된 것입니까? 낙로? 어떤 면에서? 낙정? 。 이 이름은 틀림없이 당시 왕을 공경했다는 관념을 반영한 것이다. 소야와 다야의 차이는 그들의 음악의 차이와 그들이 처한 시대의 거리와 관련이 있다. 송은 조정에서 사당이 사용하는 악장으로, 신령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가무 음악이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신을 기도하고, 제후공덕을 찬양하는 것은 그 내용의 특징이다. 시, 음악, 춤의 통일은 그 형식의 특징이다. 오드의 시는 대부분 짧고 용맹하며, 리듬에 장법이 부족하고, 장법이나 겹이 있는 문장이 없다. 이것들은 모두 그것이 음조가 느리고 춤을 추는 제사무곡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묘회 운동으로서 신과 조상에 대한 숭배를 표현하여 노예 사회의 신권을 반영하였다. 부는 당시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추앙을 받았지만, 오늘날 문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그 가치는 풍아보다 훨씬 적다.
시경 305 편의 정확한 시기는 확정하기 어렵지만, 그 창작 시기는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 즉 기원전 1 1 세기부터 6 세기까지 약 500 년이라고 대략적으로 확정할 수 있다. 시경은 뚜렷한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 이름에 뚜렷한 표지가 있다. 그것은 북쪽에서 황하 유역을 일으키고, 남쪽에서 강한분지까지 한다. 면적이 상당히 크다.
진황은 책을 불태웠고, 시는 입소문에 의해 보존되었다. 한흥, 헌서의 길을 개척하고, 선진전적이 연이어 재현되다. 당시 루, 치, 한, 마오 사파가 있었다. 여씨' 는 배서,' 제씨' 는 시원곡이 쓴 것이고,' 한석' 은 한영, 아연이 쓴 것으로,' 석창' 도 그의 선생님 모공이 지은 이름이다. 모공은 각각 모공 루인 모항과 조인 모공을 가리킨다. 루 () 치 () 한 () 세 시 () 는 경학파에 속하여 한무제 이후 100 여 년 동안 흥성하였다. 돌창' 은 중국 고전 명작 유파에 속한다. 시 세 수? 늦게 돌아오다. 언제? 시 세 수? 그것이 번영할 때, 돌창은 불황의 위치에 있다. 동한 이후 돌창이 세상에 성행하였다. -응? 시 세 수? 이미 실전되어 전해 내려오는 것은 돌창밖에 없다. 즉 오늘의 시경까지 전해져 내려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