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 심미도 (고대 산수 심미경 일러스트레이션 감상)' 인자 낙산, 현자 낙수', 산수복합체는 예로부터 중국인의 피에 깊이 뿌리박혔으며, 문인 묵객들은 산수에 대한 애착으로 활달하고 상쾌하며 평화로운 자연을 찾았다. 심미적인 고대 산수의 경지 삽화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해돋이를 하고, 해가 지고, 사계절이 바뀌고, 비바람과 눈,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고, 풍경도 다른 스타일을 드러낸다. 자연의 생동감 있는 산천, 강, 식물, 별, 바다, 구름, 광색, 가랑비, 날으는 꽃 한 송이가 모두 인간과 천지, 우주의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이 산은 10,000 년 동안 그곳에 서 있었다. 물이 그곳에서 만 년 동안 흘렀다.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의 최고봉, 우리는 무엇을 지킬 수 있습니까? 산수의 멋을 문인의 글 속의 하늘을 나는 시편으로 만들고, 산수의 자태를 작가의 손에 흐르는 화권으로 만들다. 산의 무거운 것을 읽고, 물의 노래를 듣는 여유를 듣고, 조용한 시간을 자르고, 달콤한 아침 이슬을 들고 있다. 산은 친구이고, 푸른 물은 동반자이며, 우리는 산수에서 스스로 즐기며, 사계절을 수묵으로 그리며, 우리의 마음을 산수 사이를 자유롭게 거닐게 한다. 이 아름다운 풍경은 너의 모든 희로애락을 담을 수 있다. 몽롱한 먼 산이 구름 속에서 몽롱해 보인다. 맑은 샘물이 해안가의 복숭아꽃을 배경으로 선명하게 보인다. 시간은 여기서 멈추고 세월은 길어진다. 네가 손에 쥐고 있는 것은 평온하고 평화롭고 단순한 마음이다. 봄꿈처럼 오고, 뜬구름처럼 갈 곳이 없다. 산천 사이를 걸으니 당연히 좋은 동반자가 있기를 기대한다. 연말에 청산로 제 1 기 화이트 컴백. 손을 잡고, 꽃을 보고, 한별을 세고, 흐르는 물을 듣는 것은 천지가 인류에게 주는 가장 큰 낭만과 정서이다. 붉은 먼지 속에서 그녀를 만난 것은 전생의 운명이었다. * * * 한 세상에서 태어났고, * * * 풍경을 즐겼다. 그 이후로 영혼의 역참에는 황무지가 없어졌다. 서로 집착하고, 세상과 손잡고, 유년을 보내고, 이 산과 강 사이의 부드러운 정을 쓰게 하다. 석양이 찬란하고, 바람이 가볍고 구름이 옅은 것을 보고, 온 세상을 취하게 하다. 활짝 핀 아사히에서, 나는 너와 함께 향꽃을 찾아 미풍과 함께 취하고 싶다. 어느 눈 오는 밤에, 나는 너와 함께 매실을 찾는 눈 속을 거닐고, 붉은 난로에서 눈을 끓이고 싶다. 푸른 버드나무 깊숙한 곳에, 다채로운 모습이 펼쳐져 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광활하고 광활하다. 다정함은 한 잎에 있고, 한 꽃에 도취되어 있다. 세월의 상인방을 보면, 산이 맑고 수려한 것을 볼 수 있고, 산이 맑고 수려한 것을 볼 수 있고, 꽃이 아름답고 다채로운 것을 볼 수 있고, 따뜻한 마음을 볼 수 있다. 이런 느낌도 계절에 울창하고, 기쁨이 끓고, 초목과 함께 자라고, 샘물과 함께 흐릅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마치 나그네 같다. 풍경은 영원히 늙지 않는다. 나는 너와 함께 늙고 싶다. 홍진몽, 정이 깊다. 산은 물의 부드러움을 알고, 구름은 바람의 가벼움을 알고, 너는 내 마음을 알고, 나는 너의 정, 조용한 기쁨, 묵묵히 의지하고 있다. 마음속에 잡념은 없지만 사랑이 있어서 이 훈훈한 수묵화가 생겼다. 가볍든 무겁든, 산천의 재미든, 인생의 즐거움은 모두 종이에 나타난다. 너는 이 아름다운 고대 풍경 삽화를 좋아하니?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AdobeIllustrator 는 어떻게 아름다운 산지 일출 일러스트레이션을 설계합니까? 1. 1820*720 색상 모델을 사용하여 새 문서를 만듭니다. 2. 연필 도구로 경로를 그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규칙합니다. 3. [펜 도구] 로 패스를 그려 그 위의 패스를 닫습니다. 4. 같은 방법으로 여러 개의 불규칙한 경로를 계속 그립니다. 5, 다른 색상을 채우고, 계층 적 느낌이 필요합니다. 6. 다음의 거칠음을 보충합니다. [사각형 도구] 는 그라디언트 색상으로 표시된 배경을 그립니다. 8. [타원 도구] 는 두 개의 원을 그리고 그라디언트 색상으로 조정합니다. 9, 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산 삽화의 의미 산 삽화의 의미
"산행" 일러스트레이션: 단풍숲에 발을 멈추고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다.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이 시는 초등학생들이 모두 똑똑히 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시에 대한 해석은 모두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옛 거리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주의해야 할 것은 간과될 수 있는 몇 가지 부분이다. 나는 반대로 내 자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지적해 주세요.
첫째, 첫 번째 문장은 누가 "멀리" 인가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돌길이 기울다. 이 시의 첫 번째 질문은 첫 번째 문장의 주어가 누구냐는 것이다. "멀어요, 한산석길이 기울어요", 누가 멀어요?
주어' 나' 를 생략한 것 같은데 시인 본인이 한산에 가서 석판길이 기울어지는 것을 본 주석도 있다. 그런데 세 번째 문장에는' 단풍숲에 발을 멈추고 늦게 앉는다' 는 말이 있는데 시인은 산에 오르지 않았나요? 그는 왜 또 멈췄니? 차 안에 앉아 있는 산인가요? 아니면 산에 차가 있습니까? 말이 안 통하는 것 같아요.
이 말의 주어는 사람이 아니다. 사실' 석경이 먼 한산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는 후위 주어로 주어는 석경, 석경은 한산에서 멀어져 구불해 보인다. 이것은 시인의 복잡한 문장 작성 방법이다.
이런 구법은 두보의' 추흥 8 곡' 에서 볼 수 있다.
장안이 바둑을 두는 것처럼 천하가 백 년을 슬퍼할 것이라고 한다. 왕자들의 집은 모두 새 주인으로 바뀌었고, 문관과 무장의 옷도 과거와 달라졌다.
직북관산 금북진, 서차마우서 완화. 어룡이 외롭고, 가을강이 춥고, 고국이 태평하고, 사념이 주도면밀하다.
그 중 세 번째 부분: 북은 산김북진에 관한 것이고, 서에는 말갈기서가 이완되어 있다. 이 두 문장의 문장 구조는' 냉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와 비슷하다. 당나라 시인 육의' 망구화산' 2 연보다 더 명확하다면:
Jiuhua 짙은 녹색, chengjiang 을 멀리 바라보다. 흐리지 않을 때는 외롭고 추울 때는 산봉우리가 나타난다.
앉아서 눈근심을 보고, 소흥이 블루제비를 송별하다. 일찍 산으로 돌아가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밤에 잠수하는 것은 진심이다.
세 번째 삼중은 "스모그와 외로움을 겪지 않는다. 마치 한랭한 날에 최고봉이 나타난 것 같다." " 이 두 문장의 구문과' 한산석경' 과 정확히 같은 문장의 리듬은 2-2-2- 1 이고 주어는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글자로 구성된' 고암동',' 군봉',' 석경' 등이다.
백거이의' 신양봄 3 곡' 도 마찬가지다. 주어 용법과 위치는 똑같다. 주어는 모두 피키와 악차이다.
금곡담화향은 타고, 곡강은 짚줄기를 갈아 탄다.
꽃 타는 향기고, 잔디를 깎는 수레이며, 멀리 차가운 산에 오르는 석판로, 스모그를 만나지 않는 고굴로, 추운 하늘에 있는 산봉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