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공익광고 작문은 어떤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공익광고 작문은 어떤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글쓰기 방법은 예술 표현 방법 (즉, 예술 수법과 표현 수법, 표현 수법 (기교)) 에 속하며,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서스펜스, 차용, 연상, 상상, 억압의 결합, 점면 결합, 운동 결합, 서술과 의론의 결합, 정경의 융합, 시종일관 호응 () 이다. 표현은 바로 흔히 볼 수 있는 서술, 묘사, 서정, 의론, 해석이다. (사실 예술적 표현에 속한다.)
6 가지 특징
1, 안정. 기술의 성숙과 안정을 가리킨다.
2. 상호 침투. 문장 글쓰기의 기교와 방법은 문장 종류와 품종에 따라 다르지만, 문장 작문 발전 과정에서 각종 기교는 종종 서로 배우고 상호 작용하여 작문 기교의 상호 침투 특징을 형성한다.
3. 혁신. 만약 단지 문자 공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라면, 관례를 고수한다. (설명: 전국 시대 모묵은 성을 잘 지키므로 성을 잘 지킨다고 한다.) (설명: 전국 시대 모묵은 성을 잘 지킨다고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관례: 기성 규칙 또는 제도. 사상이 완고하고 보수적이며, 관례를 고수하고, 개혁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 창조적인 발전이 없다면, 문장, 위축, 심지어 소멸될 것이다.
4. 심미. 풍부하고 다채롭고 다양한 작문 기교로 시공간과 각도가 다른 소재를 하나의 다채로운 문장 건물로 결합하여 영원한 예술적 가치를 지녔다.
5. 비례성. 베이킹, 대비, 렌더링, 표지, 화룡점정, 소견으로 크게 보고, 먼저 홍보하고, 상상을 연상하고, 어순을 뒤바꾸는 등.
6. 독립. 독립적으로 창작하고 화려한 어휘를 추구하지 않고 진실한 자아의 표현을 중시한다.
20 대 작문 기교
1, 1 인칭 서술법
특성
문장 내용은' 나' 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됐기 때문에 문장 속 글에는 내레이터가 직접 본 것, 직접 들은 것, 내레이터가 직접 경험한 것, 독자가 친근하고 진실함을 느끼게 한다는 의미다. 1 인칭 사용, 서술자는 당사자이기 때문에, 묘사한 사람과 일은' 나' 활동 범위 내의 사람과 일만 될 수 있다. 활동 범위 밖의 사람과 일은 쓸 수 없다.
3 인칭 서사 방법
특성
제 3 인칭으로 서술하면 서술자는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생리나 심리적 제약을 받지 않는다. 그는 문장 속 사람과 일을 독자에게 직접 보여주고 사회 생활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반영할 수 있다. 그러나 3 인칭 서사는 종종 1 인칭 서사만큼 친밀하지 않다.
3. 연속 근사법
특성
순서 서술은 일을 연대순으로 서술하고, 일이 발전하는 실제 상황과 일치하기 때문에, 문장 () 를 똑똑히 쓰기 쉽다. 시간순서를 사용할 때, 잘 재단하고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나열할 수 있고, 직설적이며, 물장부처럼 읽기가 무미건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플래시백 방법
특색 역서술은 전체 사건의 역서술이 아니라, 어떤 부분을 추진하는 것 외에 순차적으로 서술하는 방법이다. 역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문장 중심 사상을 표현하기 위해 중심 사상을 가장 잘 표현하는 부분을 앞세우고 강조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문장 구조를 다변화하고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셋째,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문장 일파삼할인, 서스펜스, 매혹적이다. 거꾸로 서술할 때 시작점을 명확하게 해석하다. 역사와 순서는 명확한 경계가 있어야 하고, 필요한 문자 전환이 있어야 하며, 자연스럽게 맞물려야 한다. 목적 없이 반복적으로 던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서 문장 불명확하게 해야 한다.
5. 보간법
특성
보간은 문장 센터의 요구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때로는 독자들이 이야기의 서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때때로 나타나는 인물의 줄거리에 주석을 달고 해석하기도 한다. 보간의 사용은 반드시 표현 센터 사상의 수요에 복종해야 하며, 절외생가지를 피하고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서술문을 삽입할 때, 문장 전환, 보살핌, 연결에도 주의해야 하며, 부러진 흔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6. 보충 서사 방법
특성
보충 서사는 주로 상술한 서사를 보충하는데, 일반적으로 단편적이고 짧으며 완전한 사건이 없다. 너는 설명이나 설명의 말을 앞에 두고 아래를 일으킬 수도 있다. 보충 서사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줄거리와 사건을 발전시키지 않고, 단지 원래의 서사를 풍요롭게 하고 보충할 뿐이다.
7. 분류 방법
특성
분류의 역할은 복잡하고 복잡한 사물을 명확하고 질서 있게 만드는 것이다. 먼저 한 가지 일을 서술한 후에 다른 일을 서술할 수도 있고, 몇 가지 일을 교차 서술할 수도 있다. 분류를 사용할 때는 문장 내용과 표현 센터 사상의 필요에 따라 서술 단서를 세우고, 각 사건이 발생하고 발전하는 시기를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8. 상세한 서술법
특성
상세한 서술은 일반적으로 사물의 발전 변화 과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세부 묘사를 할 때는 인물의 특성이나 사물의 세부 사항을 파악하여 세밀하게 묘사해야 한다. 작문을 할 때 중심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분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중심 사상과의 관계는 크지 않지만, 문장 중심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설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장, 더 성가신 비 중심 또는 멀티 센터가 나타납니다.
9. 스케치 방법
특성
간략한 서술의 역할은 사건의 발생 발전 과정에서 어떤 것이 필수이고 어떤 것이 불필요하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다. 그것은 세부적인 서사와 결합하여 전체 서사를 섬세하고 촘촘하게 교차시켜 서사의 기복을 형성한다. 짧은 서술은 일반적으로 이야기의 시작과 끝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중심 사상과 관련된 부분과 사람들이 아는 부분.
10. 직접 서정법
특성
가슴을 직설하는 억측은 감정 표현을 간단하고 진실하게 하여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직접 서정은 일반적으로 강렬하고 긴장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직접 서정적인 특징은 감정이 강하고, 리듬이 빠르고, 긴장하고, 감정이 직설적이며, 파악하기 쉽다는 것이다.
1 1, 간접 서정법
특성
간접 서정은 함축적 간접 서정이 특징이며 매력적이며 감화력이 강하다. 간접 서정은 일반적으로 서술을 통해 표현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에 가입하여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술하여 독자가 서술하는 과정에서 작가의 사상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토론을 통해 서정적일 수도 있다. 토론에서 작가는 강한 사랑과 증오를 표했다. 이 서술에서의 토론은 일반적으로 판단을 통해 이루어진다. 묘사를 통해서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작가는 묘사 과정에서 자신의 감정을 스며들었다. 간접 서정법을 운용하려면 언어가 아름답고 감정이 풍부해야 한다.
12, 선후 회의 방법
특성
토론 전의 서술은 바로 토론 전의 서술이므로, 토론은 총결 이상, 용기에 집중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토론할 때는 사건의 주요 내용이나 사건의 주요 인물이나 일을 토론해야 한다. 그래야 서술과 토론의 통일을 이룰 수 있다. 토론의 방법은 문장 속 인물의 언어와 심리활동을 통해 토론할 수도 있고, 제 3 자로서 토론할 수도 있다.
13, 먼저 법을 논의한 다음 토론한다.
특성
먼저 논의한 후 서술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서술의 요점과 중심을 먼저 제시하고, 이런 방법으로 전문을 통일하여 전문에 기록된 사건의 의미를 토론 후에 분명하게 한다. 서술문을 쓸 때는 토론의 중심을 둘러싸고 글을 써서 요점을 파악해야 한다.
14, 서술과 토론의 방법
특성
서술문과 의논문의 특징은 서술과 의론이 산재 되어 있고, 문필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술토론법을 운용할 때는 서술의 일관성에 주의해야 하고, 토론은 자연스럽게 삽입해야 한다.
15, 일을 단서로 삼다
특성
서술 과정에서 한 물체가 사건의 각 단계에서 반복되게 하고, 각종 수단을 통해 그 이미지를 강화하다. 이런 물체는 왕왕 과도작용이나 상징, 중심 사상을 지적하는 경향이 있다.
16, 인위적인 단서
특성
인적 단서로 서술할 때는 시대별, 환경별 인물 이미지의 통일과 인물 나이 특징, 외모, 동작, 지방과 민족적 특징, 생활습관 등의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을 일으키기 쉽다.
17, 사상 변화를 단서로 삼다
특성
이런 식으로 사상 발전의 주선은 분명해야 한다. 이데올로기 변화의 각 단계는 모두 자연스럽고 명확해야 한다.
18, 중심 사건을 단서로 사용
특성
중대 사건의 서술이 두드러지고, 2 차 사건이 분명하게 설명되고, 1 차 및 2 차 배합이 합리적이며, 서술이 질서 정연하다. 이렇게 아무리 복잡한 사건도 복잡하지만 어지럽지 않을 수 있다.
19, 스케치
특성
그림을 배우려면 스케치와 스케치에서 배워야 한다. 서예를 배우려면, 붉은 연고를 그리는 연습부터 시작해야 한다. 학습 대상도 스케치부터 연습해야 한다. 우리가 작문을 할 때, 본 것을 문자로 묘사할 수 있다면, 독자들은 문장 볼 때 견고한 기초를 갖게 된다. 스케치법으로 물체를 묘사할 때, 묘사의 순서,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중간에서 양쪽으로, 양쪽에서 중간으로,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에서 전체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세부적인 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독자가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
20. 회전법
특성
회전법으로 물체를 묘사하는 데는 일정한 순서가 있어야 하며, 함부로 던져서는 안 된다. 둘째, 앞, 뒤, 아래, 위, 왼쪽, 오른쪽 등의 방향어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문장 방향을 바꿀 때는 방향어로 표현해야 한다. 또한, 상세하게, 문장 특색을 표현할 수 있는 면은 상세하게 설명해야 하고, 다른 것은 간단하게 설명해야 한다. 모든 것을 다 갖추는 것을 금지하고, 힘을 고르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