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생명의 신비-원신과 지신의 탐구? 단도는 에너지를 축적하여 그것을 실현시켰다.
생명의 신비-원신과 지신의 탐구? 단도는 에너지를 축적하여 그것을 실현시켰다.
신원은 무한한 세계에서 왔다. 신원은 거대한 정신력과 에너지를 가지고 극지 물체를 창조한다. 그는 어떤 공간과 극지 물체도 드나들고 그들의 움직임을 통제할 수 있다. 따라서 공간과 극지 물체가 없는 신비한 에너지는 원원의 몸을 파괴하거나 원원을 해칠 수 있다. 원원의 순결과 평온을 좋아하는 본성은 원원의 무한한 경지에 있는 주체의 본성이다. 원신이 뇌와 생명행동을 통제하기 위한 전제조건은 신의 지식을 파괴하고 생명통제권을 장악하는 것이다. 이는 생명수련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 이것이 생명수련이 인류의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온 근본 원인이다.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고, 리더의 삶은 어떤가, 진정한 자아는 어떤가, 우리의 의식적인 마음 뒤에 진정한 주재자가 운명을 짊어지고 있는가?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우리나라 고대 전통문화로 볼 때 원신론과 지신론이 있다. 원신과 지신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여기서 우리는' 신' 이라는 단어를 빌려서 생명 구성의 심오함을 설명한다. 신은 고대 문화에서 인간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힘이다. 원신과 지신을 해석하는 동시에 이런 초자연적인 힘의 내면적 메커니즘도 해독했다.
우선, 신원
원신의 근원은 무극의 경지이며, 무극의 경지인 영자의 분열이다.
신원은 무한한 세계에서 왔다. 무한한 세계에서 무한한 물질에는 극성이 없기 때문에 무한한 물질의 느낌은 영적이다. 무극의 영성은 차이가 없다. 무극의 에너지와 영력은 같다. 그래서 무극의 세계는 매우 높은 영성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에너지가 없기 때문에 운동도 없고, 소리, 빛, 모양, 색깔 등도 없다. , 그리고 침묵. 무한한 세계의 이런 특징은 영들에게 매우 민감한 영성을 갖지만 자신의 존재를 느낄 수 없게 한다. 반면에, 무한 세계의 평온함과 영성의 고감도 영성은 모든 영으로 하여금 어떤 영도 느끼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모든 영들은 어떤 영도 함부로 내지 않고, 무한한 세계의 적막을 방해할 수 없다.
원신의 주체는 무한한 세계의 영이다. 원신의 어떤 느낌도 원신의 주체가 느낄 수 있다. 원원의 순결과 평온을 좋아하는 본성은 원원의 무한한 경지에 있는 주체의 본성이다. 신원은 무한한 영자의 한 지부로서 우주에서 움직일 수 있으며 우주 공간의 풍부한 물질적 특성과 변화무쌍한 물질 운동을 느낄 수 있다. 신원의 주체는 무한한 세상에서도 그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런 느낌은 무한한 세계의 적막을 방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정신주체로 하여금 고도의 정신생존의 쾌감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은 신원이탈주체가 우주에서 살아남는 근본적인 의미다.
우주는 극지 물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원은 거대한 정신력과 에너지를 가지고 극지 물체를 창조한다. 그는 어떤 공간과 극지 물체도 드나들 수 있고, 그들의 움직임을 통제할 수 있다. 따라서 극지 물체를 가진 공간과 신비한 에너지는 신원의 몸을 파괴하거나 신원을 해칠 수 없다. 하지만 신원은 공간에서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없다. 신원이 움직일 때 정신력을 발산하고, 신원의 강력한 정신력은 공간과 극지 물체 운동의 신비성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신원이 우주에서 활동하려면 신원이 만든 특수한 신비의 체내에서 신원의 정신력을 잠궈 신원의 우주에서의 활동이 우주의 신비를 파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한편, 원신이 우주공간에 노출되면 공간의 신비가 공간의 물질에 강한 운동을 일으키게 되고, 원신은 이런 물질 운동의 급증을 참을 수 없다. 원신은 본질적으로 순수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그는 신비한 몸 속에 있어야 자신의 신경을 진정시킬 수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신원은 활발한 생명 속에 살고 있고, 신원은 생명의 활약을 이용하여 공간에서 움직일 수 있다.
둘째, 하느님을 알아라
지신은 몸의 뇌에서 형성되는 중생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는 의식체이다. 생물은 탄생한 순간부터 자신의 몸 (피부와 신경 포함) 과 감각으로 구름, 빛, 비, 따뜻함, 소리 등 하늘과 땅 사이의 다양한 것들로부터 정보 에너지를 받아왔다. 인간의 삶에서, 그들은 끊임없이 인문적 사물, 특히 대량의 지식과 생활 가르침을 받아들이고, 뇌에 대량의 지식 정보와 사물 정보를 축적한다. 뇌는 특별한 생물 정보 처리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해리작용과 정보에너지 사이에 에너지 회전 메커니즘이 생겨나 뇌의 사고를 형성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복사, 진화, 창조, 정제하여 뇌의 정보를 빠르게 팽창시키고, 정보에너지도 증가하여 에너지 민감성을 지닌 정보에너지장을 형성한다. 이 민감도는 끊임없이 향상되어 뇌에서 발생한다. 마지막으로 뇌 기능과 함께 신체 기능을 식별하고 조절하는 의식체를 합성하는 것이 바로 지신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은 뇌 기능과 뇌에 저장된 정보 에너지에 의해 결정된다. 어떤 뇌 기능과 정보 에너지를 저장하느냐에 따라 어떤 식견이 생겨난다. 동물은 동물에 대한 신에 대한 인식이 있고, 인간은 신에 대한 인류의 인식이 있다. 인간의 뇌 기능의 생물학적 표현은 동물의 뇌 기능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동물보다 더 많은 종류의 정보 에너지와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고, 파생된 지식신 생물학은 더 고급스럽고, 지신의 의식과 각오는 더 강하다. 하지만 신을 아는 것은 아무리 강해도 뇌 기능과 정보 저장에 제약을 받는다. 인간의 사상은 천차만별이며 뇌 기능을 초월하거나 저장된 지식 정보를 초월하는 사고능력을 생산하지 않는다. 따라서 인간의 사상은 반드시 뇌 기능과 저장된 정보에 국한되어야 한다.
지식의 범위 내에 있다. 지신과 뇌 기능이 섞여 있는 것은 생명의 유기적 구성이다. 사람의 감정과 욕망은 신을 아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모두 신을 아는 역할과 통제하에 발생하므로, 사람의 신을 아는 데는 감정과 욕망의 요인이 있다. 인간의 뇌 기능이 손상되면 하나님을 아는 것도 손상될 수 있다. 인간의 뇌에 저장된 지식 정보 시스템이 문란할 때, 하느님을 알 때도 의식 장애가 나타난다. 이 두 가지 상황은 사람의 정신과 행동 이상을 초래한 근본 원인이다. 한 사람의 생명이 끝날 때, 그의 뇌 기능은 상실되고, 하나님에 대한 그의 인식도 그에 따라 파괴된다.
셋째, 원신과 지신의 관계
정상적인 상황에서 신원은 인체에만 들어갈 수 있다. 신에 대한 인체의 인식은 뇌에서 발생하며, 의식으로 뇌의 기능을 조절하여 신체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다. 원신은 체외에서 온 고에너지 영으로, 지신의식보다 강하다. 그러나 하나님을 아는 것은 뇌 기능과 지식 정보의 결합이다. 지신의식이 강할 때, 뇌 기능과 신체 행동은 지신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고, 원신과 뇌는 소통할 수 없고, 정신적인 역할을 한다. 원신은 정신의식이고, 신은 단지 영성이 없는 의식이기 때문에, 뇌가 완전히 하나님에 의해 통제될 때, 사유는 영성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때로는 신 인식 활동이 지쳐서 좀 쉬어야 할 때 원신이 뇌 정보를 접할 수 있고 뇌를 통제할 수 있을 때 정신의식, 즉 사람들이 느끼는' 영감' 을 낼 때가 있다.
신원은 태아를 데리고 이 세상에 왔고, 몸 속에 갇혀 사물과 직접 접촉할 수 없고, 사물의 속성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는 신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뇌에 어떤 지식과 정보를 저장해야만 신원이 지식과 정보에 대해 정신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뇌가 지식과 정보를 축적하면 신의 지식이 생긴다. 그래서 신의 지식이 형성되기 전에 원신은 뇌를 통제한다. 지식과 정보가 너무 적기 때문에, 그의 행동은 맹목적이며, 그의 유치함을 보여준다. 지식과 정보가 축적된 후, 하나님에 대한 인식이 다시 형성되어 원신과 뇌의 교류를 방해하거나 통제하여 의식이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지만, 영성이 약화되거나 심지어 상실되었다. 이것이 원신이 전해지지 않는 근본 원인이다. 우리가 본 책벌레는 전형적인 영성이 없는 지신 행위이다.
신을 알면 사람의 감정과 욕망을 낳고 통제할 수 있다. 사람의 감정과 욕망이 강할 때, 하느님을 알게 되면 현기증이 나고, 심할 때 하느님을 아는 자각성과 이성이 상실된다. 원신은 신을 알고 뇌와 생명행동을 통제할 때 감정과 욕망에 대한 통제력이 없다. 신원이 뇌와 생활행동에 대한 통제를 되찾았을 때, 신원은 감정과 욕망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원신이 뇌와 생명행동을 통제하는 전제는 신의 지식을 파괴하고 생명을 통제할 권리를 장악하는 것이다. 이는 생명수련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생명수련이 인류의 수천 년 동안 존재했던 근본 원인이다.
단도는 에너지를 축적하여 그것을 실현시켰다.
단도공에는 정련, 정제, 정련, 귀영 귀공, 제공합도 4 단계가 있다. 정련기에도 세 단계가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정기를 쌓는 것이고, 중간 단계는 문을 여는 것이고, 세 번째 단계는 기초를 다지고 자신을 정련하는 것이다. 제련의 세 단계는 각각 특징이 있는데, 단공을 연습하는 사람은 분명 무명일 것이다. 수행 초기에 불법을 얻으면 입실하여 매일 크게 진보할 수 있다. 법을 고치는 전제는 당연히 불법을 밝히는 것이기 때문에 정기에 정기가 깃든 이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질은 생명의 근본이며, 자연에서 물려받은 것이고, 타고난 것이며, 생명의 근원이다. 인체의 정질은 선천적, 후천적, 생식정으로 나뉘어 인체의 정정을 구성하는 선천적인 정밀이다. 생명활동을 유지하는 사람이 모레의 정수다. 모레의 정질은 음식의 정밀과 가슴속 조령의 결합에서 비롯된 것으로, 온몸을 두루 흐르며 내장에 속한다. 내장에서 가스가 가득 차면 신장에 숨어, 신장에서 후천적인 정자가 신장 사이의 기작용을 통해 선천적인 기운으로 변해 선천적인 정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장명언) 선천적인 충동에는 두 가지 결과가 있다. 당시 단도쿵푸의 단련을 거치면 선천적인 활력으로 변한다. 단련을 거치지 않으면 번식의 정수가 되어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다. 단 가족은 적당하면 신선이 되고, 반대로 신선이 된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제기론이다.
"황정경" 은 "에너지를 축적하여 실현시키다" 고 말했다.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정기축적이고, 다른 하나는 쇠약이다. 정발은 끊임없이 가스로 변하고, 기발은 끊임없이 정으로 변하고, 양자는 서로 촉진한다. 김선증' 은 "신선도교가 경원을 단으로 정련했다" 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남편은 만물의 아름다움, 즉 양생의 보배다." 메타본질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집중을 하는 과정에서, 집중은 기본이고, 집중은 결과이다. 그래서 연습을 시작한 것은 에센스를 쌓는 것이 관건이다. 그래서' 황정경' 은 "그 정수를 지키면 장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모레의 정질은 탁물이지, 단공리의 약이 아니라, 선천적인 정질은 수행의 기초이다. 정기가 쌓이고, 기가 다하면 타고난 정기가 축적된다. 선천적인 원정은 무형이며, 그것의 축적은 다음날 정질의 축적을 기초로 한 것이다.
기본. 수행자는 다시 빛을 발하는 것을 좋아해서 온몸이 복부에 접혀 있다. 일단 뛰쳐나가면 활력을 잃는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낮에 보충해 주면 마음이 여유가 있고 힘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일단 손상되면, 너는 부족하다고 느낄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자신이 얻은 에센스를 유지하는 것이 무의식적으로 실천을 통해 열 가지 에센스를 얻는 것보다 더 실용적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본질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양 zhenji 는 말했다: "조용히하고 싶지 않아, 구 쉔 불멸, 구 쉔 불멸, 원 jili, 원 jili 정말 고체, 정말 정밀 고체, 팬 하지 않습니다." " 볼 수 있듯이, 그 전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다스리는 것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음식, 수면, 사고, 행, 생활, 앉기, 거짓말 등에서 조정해야 하는데, 이런 연습 외의 조정은 사실 넓은 의미의 연습으로,' 하루 12 시,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는 범주, 즉 오늘날 사람들이 말하는 기공 생활이다. 그 내용은 미사계율과 비구계율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남편 징 일, 상운, 퇴각하면 화가 난다. 저축 초기에는 저축이 기본이지만, 저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축적된 정기를 가스로 정련해야 역전할 수 있다. 정제는 어떻게 가스로 변하는가? 신장 사이의 가스는 생명의 근본이며, 인간은 자연히 신장 사이의 운동 에너지에 따라 음정을 기체로 바꾸어 생명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인간의 신장 사이의 동력 에너지는 약하기 때문에 생명력이 약하다. 정화를 하려면 신장 사이의 동력만 강화하면 되고, 강화하는 유일한 방법은 풍화를 단련하는 것이다.
바람과 불의 성질은 그의 실력을 가짜로 만들 수 없고, 오로지 마음을 집중하도록 가르치며, 마음과 밀접한 관계만을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정신은 기혈에 들어가고, 마음은 서로 의지하고, 자연호흡의 자랑은 선천적인 기운을 활성화시키고, 상호 작용은 끊이지 않고, 신장 사이의 가스는 강화된다.
일반인과 단도술을 연습하는 사람도 신장 사이의 동기로 정자를 가스로 바꾼다. 그런데 왜 그들은 다른 방식으로 같은 곳으로 돌아갔을까요? 결과는 매우 다르다. 사람은 오곡을 먹고 음정으로 변하지만 운동을 하지 않고 대부분 욕망으로 분화되어 바른 길로 돌아오기 어렵다. 소수의 가짜 신장만이 동력의 가스를 생명을 유지하는 가스로 바꾸었다. 그러나 단도 쿵푸의 수련은 그렇지 않다. 모든 음정을 가스로 바꾸기 위해서는 약한 화온으로 에어백을 집중해야 한다. 신은 외부 세계에 무관심할 수 없고, 그의 숨결은 쉬지도 않고 중단될 수 없다. 자연의 숨결은 선천적인 기구를 활성화시키고, 단전의 자연스런 숨결은 진짜 불을 불었다. 물은 화가 나고, 물은 자연적으로 가스가 되고, 그 가스는 상승한다. 음정 전환의 원기는 가스와 섞여 선천적인 가스와 맞물려 선천적인 기체가 노하우에서 약을 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점에서 에너지 축적은 이미 초보적으로 실현되었다.
원기를 모으는 것이 단도 성공의 관건이다.
단공의 수행은 선천적인 기풍을 사용하며 무형의 물건이다. 교감정기와 숨결, 신에 대한 생각은 모두 볼 수 있고, 생동감 있고, 모두 버려졌다. 이른바' 쓰는 무형은 볼 수 없다' 는 것이 바로 이런 뜻이다. 이것은 단공 수련의 중점, 난점, 그리고 관건이다. 단도 수행의 본질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흩어질 때 형성되기 때문이다. 실천에서 가스를 모으는 방법을 익히려면' 안개 잡는 구름',' 어렴풋이 찾고, 어둠 속에서 찾고, 무지에 가깝다' 는 수단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단도 성공의 관건이자 연구할 만한 과제이다.
우선, 미세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나날이 쌓이고, 자연적으로 성장한다.
고금의 수련이 성공한 사람은 모두 타고난 것이 아니라, 적은에서 많음으로,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나날이 쌓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정경' 구름: "신선, 도사는 신이 아니라 에너지를 모아 그것을 실현시키는 것이다." 요점은 기체의 미동을 파악해서 습득에 따라 정련하여 수시로 축적하면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미양된 제 1 악장에 무관심하고,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 손실을 내버려 두었다. "별의 불은 그슬릴 수 있고, 졸졸 흐르는 물은 수로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항상 이 길을 꿰뚫어 보고, 곳곳에서 경계하고, 보호하고, 쌓이고, 장기적으로 견지하고, 양에서 품질로의 전환을 해야 한다.
"도덕경" 은 난이도와 크기를 토론할 때 "그림이 그보다 더 어렵다. 왜냐하면 그것이 더 세심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천하가 어렵다면, 반드시 쉬워진다. 천하의 큰일은 반드시 세세하게 해야 하고, 성인은 결국 크지 않으므로 크게 될 수 있다. " 황 Yuanji 참고 구름: "남편은 쉽지 않다, 그래서 세계는 어려운, 쉽게 될 것입니다; 디테일은 위대한 기초이기 때문에 세상의 위대한 일은 모두 디테일에서 해야 한다. 도는 만물의 뿌리이니, 쉬워서는 안 되고, 정밀하고 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급진자는 빨리 물러난다. 신화의 경지에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고대 성현을 블루본으로 삼고 있다. 그들은 점진적이고, 그로부터 배우며, 대국을 고려하지 않고, 급소를 찌르고, 찌꺼기를 제거하고, 근원의 목적을 함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식물이 물에 잠기면 자연히 한 달이 되고,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자급자족하며, 굵기에서 가늘게, 모든 일에서 무위에 이르기까지 자급자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그래서, "성인은 결국 위대하지는 않지만, 위대해질 수 있다. "이것은 모두 우리가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따라서 결론은 "항심만 있고 인내심이 있고, 쉬운 사람은 쉽고, 정자는 크고 정밀하다" 는 것이다. ""
"도덕경" 제 64 장은 "꺾인 나무는 호리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 양적 축적에서 질적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원리는 단공의 연습에 적용되었는데, 바로 제 1 양이 움직일 때 그 메커니즘은 매우 작기 때문에 취해서는 안 된다. 이양, 삼양' 이 한자리에 모인 것은 정말 정밀하고 자동이며, 호호 해조, 얼음 같다. 미시 상격에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가깝고 먼 것까지, 심지어는 불에서 물러나는 것, 강차 운반, 납 재생, 음수은 교합, 요리, 점차 응고되고, 정기장약이 익어 모두 헌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연금술사는 사실 수은, 납, 조금씩 축적된 것이다. 실천 중 작은 에센스의 축적을 무시하면 완벽한 선단도 정련할 수 없다.
둘째, 기초단계의 정수 축적
재단이라는 단어는 단결정의 은유이다. 예를 들어, 집을 지으려면 먼저 기초를 다져 기초가 견고하고 구조가 견고하게 된 다음 기둥을 세워 보를 깔아야 타일을 깔을 수 있다. 네이단 정제도 마찬가지다. 단법은 사람이 되는 것을 기초로 한다. 네이단의 연습에서는 이 신체 조건을 보완해 초보적인 훈련 요구 사항을 달성해야 정식 훈련 단계에 들어갈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신체 조건은 주로 인체의 세 가지 주요 생명요소, 즉 정자, 가스, 신을 가리킨다. 《단경》은 삼보라고 부른다. 단도 쿵푸 정단의 본질은 삼보를 정련하는 것이다. 옹상천 주' 오진편' 은 "정력은 화가 나고, 가스는 신이 날 수 있다" 고 생각한다. 영위가 다 끝났는데, 이것은 그뿐만이 아니다. 양생하는 사람은 우선 자신의 정기를 소중히 여기고, 정기가 충만하면 정력이 왕성하고, 생기발랄하며, 몸이 건강하고, 병이 적다. 내부에는 오장이 꽃으로 가득 차 있고, 외부는 피부가 윤기가 나고, 얼굴은 환하고, 이목은 민첩하다. " 사실, 기본 단계에는 세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하나는 삼보의 완벽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둘째, 삼보만; 셋째, 세 가지 보물을 젊어지게하는 어린이의 원천 인 네이단 (neidan) 으로 정련합니다. 그래서 내련의 기초는 정혼의 응집이다. 정단용 삼보, 그 정수와 정신은 하나의 전체이며, 세 가지는 완전히 갈라질 수 없다. 그러나 기본 단계는 쿵푸, 희단, 신이 주재하는 것이다. 가스는 힘이다. 이 단락은 보충해야 할 것이 왕왕 경원이기 때문에, 양정, 수정, 조정은 모두 기초를 잘 쌓기 위해서이다. 그런 다음 정기가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 조화를 이루고, 전환하고, 결속하고, 원만하고, 충만하고, 활력이 넘치며, 즉 정련하기 시작한다.
기초단계에서 에센스를 축적하는 방법,
1. 류화양은' 김현정론' 의 독극물 효능에 대해 "효능은 일시적인 것이 아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매일 하루를 다시 보는 작품의 숙련도에 신경을 쓰고 기회를 봉쇄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남편은 1 월에 폭광이나 단전이 몇 달 동안 소리가 나지 않아 아침저녁으로 다르다. 그리고 부지런히 공부하는데, 약을 조제하는 공을 잃지 않으면 독극물 자체 시험을 할 수 있다. " 이곳의 관건은 매일 환광에 전념하고, 미양을 축적하고, 오랫동안 견지해 나가면 독극물은 스스로 검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2 (차분하고 한가하고 정신을 집중하다. 유화양은 총론에서 혼약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공연이 텅 비어 있고 먼지가 생기지 않으면 기계가 자동이다" 고 말했다. 움직이는 것은 사람이지, 마음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기왕 qi 기계를 가동한 이상 냉정하게 대응해야 한다. 한 수가 내색을 하지 않고, 기계를 잃지 않는 것은 바로 약을 조제하고 섹스를 하는 것이다. 선한 일을 하고 덕을 쌓고, 인생을 쌍수하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벼 향집" 도 말했다. "극한까지 조용함은 나름대로 동기가 있다. 이 기관차는 움직이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조용하다. 우리 집 주인은 비교적 조용하고, 많이 움직이고, 움직일수록 더 조용해진다. 이것은 초기 노력의 축적의 열쇠입니다. 클릭합니다
공압과 정적은 상호 연관되어 있다. 가스가 움직이는 이유는 마음의 공허함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차분한 마음일수록 분노한다. 공기가 많이 움직이고, 마음이 얼마나 조용한 방법을 채택한다면,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상호 작용하고, 서로를 보완할 수 있다. 그래서 불법은 생명력을 축적하는 관건이다.
3 (조사치, 등조 쌓임. 공압이 오래되어 점점 왕성해지면서 원정으로 바뀌었다. 경원이 태어났을 때 진기가 생식기로 흘러 뭔가 하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이때 너는 모집하는 방법으로 조정해야 한다. 정념은 행동으로 앞서야 하고, 신은 그것을 죽이고, 정화를 더럽히지 말아야 한다. 그런 다음 다시 숨을 쉬면서 정기를 모아서 기강으로 돌아간다. 이것은 소위 "송양관, 전외약" 법이다.
응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먼저 신으로 가스를 죽이고, 그런 다음 신으로 가스를 조절하여 난로를 끌어들인다. 이것은 양기가 태어날 때 음에서 온 진의를 가지고 난로를 맞이할 것이다. 보통 7 ~ 8 번, 또는 12 번, 심지어 20 ~ 30 번 숨을 들이마시면 음경이 떨어지지만, 반드시 외신이 떨어질 때까지 해야 한다. 황원길은 "외양낭이 완전히 수축해야 화를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4 (혼합 짝짓기는 실제 종을 생성합니다. 평소의 원기에는 에어 트랩이 숨어 있지만 명상을 오래 하면 공기 동력이 생긴다.
예, 그래서 이름은 "사랑" 입니다. 이때' 나의 조용한 진의를 기치로, 그것을 원정으로, 신장 밖으로를 원한다' 고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생명의 전당에 뭉치면 오면 뭉쳐야 한다. 길면 고양이가 시작됩니다. 생명의 궁의 출력이 정말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말했다: "종." 이 약은 공기가 자연적으로 공압되고 공기가 혼합된 경우에만 미래에만 생산된다. 유화양은 "진짜 종은 교만에서 태어나고, 교만은 넘지 않는다. 반드시 진종이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따라서' 진종' 은 오만의 산물이지만, 생산 과정에서 혼돈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주씨는 "진정한 씨앗을 찾으려면 혼돈으로 시작해야 한다" 고 말했다. 혼돈은 신이 공기에 들어가 성교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양자는 밀접하게 분리할 수 없고, 서로 기대고, 마음이 갈라질 수 없고, 공기가 공기 중에 있고, 공기가 영을 감싸고, 영이 난로와 함께 정련되고, 영이 화장되기 때문이다. 경원은 스스로 녹을 수 없기 때문에 신원에 의해 녹아야 한다. 화령은 기화를 초래한다. 우선 날씨, 공기와 교배에서 나오는 진종이자' 작은 약' 이다. 그래서 "한 알씩 한 알씩,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시간이 길어져 작은 약의 축적을 통해 큰 약이 되었다.
셋째, 양기 자동과 일요일 운동
오씨는 말하는 자동운동과 주천의 단련에서 "이번 주를 휴대하고 동력의 기운을 모아 양기의 선천적인 순수성을 완성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연마된 것이다. 기계를 움직이고 움직이게 하는 사람들은 정련되어 정제되고, 다시 정제되고, 반복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백일이 쌓이지 않으면 숨이 끊어진다. " 옛사람들은 백일 축기를 말하는데, 바로 이런 수행의 정련을 가리킨다. 그것은 하루 12 시의 수행을 위한 것이다. 일반인이 연습할 시간이 많지 않으면 100 일이나 1 년 동안 다 연습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3 ~ 5 년 동안 반드시 기본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꾸준히 연습하기만 하면 항상 진보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일단 공압하면, 일주일의 일 수. 꼬박 일주일이 지났는데, 정말 좋았어. 정말 삶의 근본으로 돌아가고, 점점 더 번화해졌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런 보충 축적은 에어 트랩에서 이뤄지며 노출되지 않는다.
그래서 진기가 자동일 때마다 일주일 동안 정련해야 한다. 하루 운동을 하지 않으면 진기가 자라지 않고, 심지어 위축되어 퇴화하기도 한다. 간단히 말해서, 양기가 자생하면 "양기를 보충하고 귀를 만족시켜야 한다." 그래서 공압할 때는 콜백하는 방법으로 모레의 숨결로 양기를 회수하고, 기근으로 돌아가 훈증 보조금을 받아야 한다. 숨을 쉬지 않으면 화해할 수 없다. 훈증이 없으면 보조금을 지급할 수 없다. 숨결이 찌면 매주 양기가 보충되고 정순해진다. "음, 무음 자동이고 양이 내놓으면 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요. 보충은 항상 보충해야 하지만, 재생성할 때는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 공압 기계가 없으면 추가할 수 없습니다.
넷째, 다단은 에센스를 저장하는 곳이다.
단전은 배꼽과 신장 사이에 십자형, 즉 충맥의 교분, 윤곽이 더해져 논자처럼 생겼기 때문에 단전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실제 위치는 허리 바로 중간에 있다. "단경" 은 "앞에는 배꼽바퀴, 뒤에는 신장, 가운데에는 진금정이 있다" 고 말했다.
그 역할: 기초를 다질 때 중심을 유지하는 곳이며, 정적에 유리하다. 정련할 때는 대정로의 난로이고, 장약의 곳이다. 수행자가 복용한 외약을 단전에 보관하기 때문에 단전은 가스 저장고의 신의 땅이다. 외약으로 난로에 들어간 후, 신원과 만나 응결되어, 다시 삶는 것, 즉' 진씨 생산' 과정을 반복한다. 진씨가 생겨난 후, 천신이 응집하고, 공기가 모여서 난로로 돌아가 댄을 형성한다. 오씨는 "양정이 충분하다. 이것은 장수의 근본이다. 그것은 tiandan 에 속하며 채울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가득 채운다면, 너는 영원히 살 것이다, 손해는 없을 것이다. 한동안 유지하고 오래 유지하다. 클릭합니다 왜냐하면' 양정이 응결되어 댄을 낳는 것을 장생불로본이라고 부른다. " 단전에 머물면 죽지 않는다. "심인경" 구름: "그 신을 지키고, 거북이를 유인하는 것처럼 지키며, 따라서' 거북이' 라고 부른다. 거북이는 물을 함유하고, 노여움은' 신' 이라고 말한다. 사람의 뿌리는 모두 여기에 있다. 신은 그것을 "더 이상 누설하지 않고,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남는다" 고 유지한다. \ "그래서 죽지 마라. 진리가 있다면 죽을 이유가 없다. " 황제의 실물은 "영이 흩어지지 않고, 생불사, 생불사" 라고 말했다.
외약은 일주일에 360 회, 360 회 보관이 필요합니다. 다단은 농축된 곳입니다. 외약은 모단의 원료로, 신원과 만나 응결할 수 있을 정도로 축적해야 한다. 반복해서 끓인 후, 내약은 자생하기 시작했다. 내과가 태어나면 외과학이 진리로 바뀐다. 단전에서 낡은 약은 새해를 맞이할 것이고, 둘은 서로 결합될 것이다. 조리 후, 그들은 모양을 시작 합니다. 소질이 없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보약이 된다.
대의는 양기 선단이다. 어디서 왔지? 사실, 그것은 또한 복부의 공기강에서 나온다. 처음에는 가스가 보이지 않아 모양에 붙여서 사용했습니다. 즉, 양 충동 폐쇄, 양 Jue 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 가스는 비교적 약하기 때문에 작은 약이라고 한다. 에너지 축적에 만족할 때, 가스를 선단으로 바꾸는 것을 좋은 약이라고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에너지명언) 다만 만질 수 있는 이치를 볼 수 있을 뿐, 예를 들면 불구슬, 이전에는 없던 이치를 볼 수 있을 뿐이다. 황제는 적수 주헌이라고 불렀는데, 진수, 황아, 진납이라고도 하는데, 모두 진기가 단전에서 태어났다는 뜻으로, 축적으로 인해 그 모양이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그것은 모양에 붙지 않고 안에서만 태어났다. 즉, "나는 그것을 느끼고, 나는 그것을 볼 수있다." 내부 운동, 내부 운송, 내부 지식 및 내부 통찰력은 동일합니다.
양기가 왕성하여 그 안을 볼 수 있다. 그런데 왜 기체가 유형적이고 무형적인가. "뜨거운 모양" 이 있습니다. 옛말에는 복열 양신탕구이가 있지만 복화주라고도 불린다. 이렇게 해야만 미혹되고, 비로소 유형화되고, 몸 밖의 몸으로 변할 수 있다. 이것은 무에서 생겨나고, 취하고, 낳은 후의 좋은 약이다. Tiandan 은 많은 양의 약을 저장하며 수집하는 데 7 일이 걸립니다. 이때 단전의 불, 두 신장의 수프, 귀 뒤의 바람, 머리 뒤의 독수리 소리, 눈에서 금빛, 코가 경련을 일으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위대한 의학의 상징이며, 진동의 여섯 개의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다.
다섯째, 영적 만족의 주요 상징
정제 단계에서는 보조금이 있기 때문에 에센스가 가득 찰 수 있다. 오씨는 "보익정기가 있을 때, 정기는 선천적인 진리 속에서 태어난다" 고 말했다. 불은 훈증에 쓰이는 것이고, 훈증도 필수적이다. 숨을 보충하고, 정밀함이 없으면 배부르다는 것을 안다. " 이것은 그날의 일이다. \ "정신 자부심 전체, 자기 인식 자폐증, 큰 의사, 음근 자체 수축, 소년과 동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면, 왜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까? 세상 사람들은 이른바 늙고 젊어진다고 한다. " 메뚜기처럼 움츠러드는 것이 특징이다. 자폐하지 않고, 음근이 남자처럼 위축되지 않고, 마음의 숨김이 없다면 정이라고 부를 수 없다. 당신이 이 점에 도달했을 때, 당신이 욕망으로 가득 차 있다면, 당신은 장수하는 작은 열매를 얻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둘째, 먼저 수정을 할 때, 한 신이 협조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교만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변화의 진상은 원해 덕분이다. 진실로 점점 허탈해지고, 허황된 것은 실실실하지만, 실은 실실실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실 너는 배고프지 않다. 왜 음식을 생각해야 합니까? 10 월에 너는 음식을 먹지 않을 것이다. 1 월에는 옷을 줄이고, 3 월에는 계곡을 깨뜨렸다. 4 월 이후, 우리는 불을 먹지 않고, 불꽃놀이를 먹지 않고, 화가 나서 먹을 수 없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배불리 먹는다면, 그것은 정력이 부족해서, 중간기라고 부를 수 없다.
다시 한번, 이른바 신이 가득하다는 것은 순양무음이다. 고대 신선은 음기가 끝이 없고 신선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무 그늘이 있으면 졸린 잠마가 있다. 12 시, 빛이 무의식적으로 비춰졌는데, 신이 어떻게 가득 찼는지, 그래서 신이 가득 찼다고 말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 는 말했다: "하나님은 정하실 것이고, 하나님은 정하실 것이다. 클릭합니다 명상하는 날부터, "저는 정신을 차릴 수 있습니다.
나는 늘 밤낮없이 잠을 자는데, 나도 모르는 것이 아니다. 12 시, 일시 중지 없음, 일시 중지 없음. 그렇다면, 10 월
갑자기 나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잠도 없고 생각도 없다. 이 시점에서, 마음에는 삶과 죽음이 없고, 재미에는 차이가 없다. 그것은 이미 양신이 되었다. ""
양신을 벗어나면 경계를 벗어나는 것이고, 무색계이다. 만약 내가 본 것을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정련신이 텅 빈 경지에 들어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